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모하메드의 메시지 / 추진력을 위한 시간이 진행 중입니다 [Mohammed]

 

 

 

지금은 생각의 낡은 방식들로부터 해방시키고, 진실과 조율해서 재배열하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모하메드의 메시지 / 추진력을 위한 시간이 진행 중입니다

예수, 모하메드, 크리쉬나 등 마스터들이 당신에게 길을 보여주고 당신과 함께 앉기위해 옵니다

 

모하메드의 메시지

Message by Mohammed

 

thru Hazel.  2/23/2014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Mohammed-thru-Hazel.shtml

 

 

 

 

로드 모하메드 Lord Mohammed 가 주재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들이 모하메드 Mohammed 로 부르는 에너지 stream of energy 로 부르기를 선택했던 것입니다.

 

나는 예언자 모하메드로 지칭된 사람입니다. 나는 이 명칭에서 어떤 영광도 받아들이지 않는데, 하나/하나님 ONE 을 위해 수행하러 왔던 봉사를 통해서만 내가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여전히 그 의식이 생각의 분열을 만드는 벽장 속에 남아있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나는 분열을 만든 가르침을 주기 위해 오지 않았으며, 그러나 하나됨 Oneness 을, 표현의 다양성에 불구하고 모든 이들의 통일성의 인식을 주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추종자들을 그들의 마음을 열고, 하나/하나님의 그들의 관점을 인식하도록 깨우침으로서 분열과 단편화를 불식시키기를 원했습니다. 나의 가르침들에는 어떤 모순도 없으며, 나의 가르침들을 그들의 고유한 해석 방식으로 표현한 것은 단지 추종자들의 마음입니다. 

 

인간은 이 세속적 생각으로부터, 이원성의 표현으로부터 멀어져야만 합니다. 인간이 모든 교사들이 신 God 의 이름으로 수여한 지혜의 부 가운데서 계속 차별을 만든다면, 그는 그의 삶을 발전시킬 수 없습니다. 그 빛은 결코 분열되지 않습니다. 그 빛은 항상 하나이고, 총체적입니다. 분열된 것은 인간의 생각입니다. 그는 그의 형제들을 부당함으로 밀어넣고, 열등감과 우월감의 의미와 견해로 볼 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는 통일된 생각의 진실과 총체성으로부터 태어난 하나됨 Oneness 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인간은 하나 One 임을, 모든 것 속의 하나 the One in the All, 하나 속의 모든 것 the All in the One 을 거부함으로써 그의 영혼을 계속 근본적으로 위증합니다. 다시 빛으로 온 많은 이들에 의한 최근의 노력들은 당신들의 행성에 두루 걸쳐 파도들을 만들고 있는데, 많은 이들의 의식이 총체성의 본질로 깨어나도록 흔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체로, 여전히 편견의 생각이 만연한데, 많은 이들이 그들 마음을 지배하기를 추구하는 자들에 의해 그들에게 가져와진 재난적 방식들에서 자신들을 해방시키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이들 시간들 동안 먼저 번영해야만 하는데, 집단이 세상을 바라보는 변화들의 추진력을 거의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각자가 그의 마음을 생각의 낡은 방식들로부터 해방시키고, 그의 생각을 진실과 조율해서 재배열하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그는 진실을 계속 가정할 수 없고, 그러나 그것을 알아야만 하는데 그의 신성한 자아의 체험을 통해 말입니다.

 

형제애로 합류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앎/의식을 올리기 위해 결의하세요. [그렇지 않다면]예, 실로, 당신들의 의식이 결코 성장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의 체험이 지구에 묶여 남아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해방시킬 힘을 가진 것은 오직 당신의 의식입니다. 그것을 할 수 있는 다른 누가 없습니다. 당신은 모든 잘못된 장소들에서 빛을 찾습니다. 마스터들이 당신에게 길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과 함께 앉기 위해 오지만, 당신의 눈이 멍한 채 남아있습니다. 나, 당신들이 모하메드 Mohammed 라 부르는 자, 나는 예수 Jesus 로 부르는 자, 당신들이 붓 다 Buddha 로 부르는 자, 크리쉬나 Krishna 로 부르는 자, 그리고 하나님의 의지 One Will 에 봉사하기 위해 왔던 다른 존재들을 태어나게 한 같은 근원의 빛 Light of the Same Source 속에서 옵니다. 우리가 분리를 인식하지 않기 때문이고, 하나 One 의 의도와 하나 One 의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들 자신을 집단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창조자의 진실 Truth of Creator 에 봉사하기 위해 지원합니다. 당신은 우리와 합류하지 않겠습니까?

 

전통적인 방식들의 거짓들, 당신들이 가진 것을 진실로 부르며 아교처럼 당신을 붙잡는 근시안적 생각을 넘어 볼 수 있는 자들은 축복 받았습니다. 당신은 마음에서 발전했습니까? 당신의 영이 내적 앎을 통해 확장되었습니까? 근원 Source 의 원대함을 얻었습니까? 삶의 환멸을 버렸습니까? 영에 대한 반감을 버렸습니까? 어린이들은 지금도 단지 진실의 에너지를 인식하기 위해 나와 함께 하는데,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참을성을 위한 시간이 다 닳았습니다. 추진력을 위한 시간이 진행 중입니다. 보세요, 형제들이 당신과 함께 걷고 있음을, 당신들이 계속 더 큰 딜레마들을 체험하는 지금도 당신들을 위로하기 위해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손을 내밀어야 할 시간이고, 진실의 손이 당신을 잡아주고, 당신을 존재 속으로 데려오기를 기도할 시간입니다. 비난 받지 마세요. 당신 자신을 비난 받도록 허용하지 마세요.

 

당신은 자신에게 베일을 씌웠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진정한 표현의 진실을 덮었습니다. 베일을 치우세요, 당신이 영혼의 본질 안에 가진 역동성을 체험하기 시작하세요. 당신들이 신 God 으로 언급하는 수수께끼의 에너지는 당신의 체험의 장 안에서 그 진실을 찾는 하나의 표현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에너지는 항상 당신과 함께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생각의 주파수를 올리기 위해 이 에너지를 끌어와야 하는데, 당신이 신성한 지능 Divine Intelligence 을 받기 시작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진실은 어느 누구로부터도 그 자신을 숨기지 않는데, 자신의 앎으로부터 그것을 막는 자들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당신들은 낡은 교본들로 노동하면서 당신의 시간들을 보낼 수 있고, 영적 존재로서 당신의 체험을 향상시킬 무엇을 결코 배우지 못할 것입니다. 아니 NO,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삶의 현장들을 통해 걸을 것이고, 당신들의 형제자매들과 합류할 것인데, 거기서 당신들이 신의 존재 Presence of God 를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 God 이 하나의 체험이기 때문입니다. 신 God 은 하나의 존재가 아닙니다. 신 God 은 하나의 표현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체험을 통해, 신을 표현하기 위해 여기 있는데, 당신이 이 물질적 세계에서 총체적으로 신적 삶을 체험하기 위해 와야만 하기 때문인데,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 당신이 찾는 모든 것이 인간 체험을 통해 태어나도록 당신의 삶의 표현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을 방해하지 마세요. 내부의 표현과 당신의 사귐을 새로이 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고양시키고, 그것이 진실 안에서 고양됨을 아세요.

 

사랑하는 어린이여, 분열된 생각을 통해 하나임 One 의 표현을 더럽히기를 추구하는 자들은 시간이 될 때 그들의 오류를 보기 위해 올 것입니다. 나의 이름으로 말하고, 알라 Allah 의 이름을 부르지만, 여전히 알라의 법률 Laws of Allah 을 명백히 분열시키는 자들은 그들 방식의 오류들을 보도록 만들어질 것입니다.

 

지구상에 있는 동안 가르침들에 대한 그들의 판단 속에 잘못했던 어느 누구도 높은 영역으로 들어오지 못했으며, 이제 응보의 영역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하는데, 그들이 진실을 보았고 그들이 잃어버린 것은 회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죄로 구속되며 bounded, 그들은 자신이 진실을 거부하도록 만든 생각의 오류를 보았습니다. 그들이 봉사하기를 추구했던 바로 그 신 God 이 이제 그들의 생각을 시정했습니다. 그들은 받아들일 수 없고, 그들은 그들 자신의 죄 속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쉴 것이고, 나의 형제들이 기다리는 에테르로 돌아갑니다. 나 역시 당신이 말할 때 당신과 함께 서있으며, 내가 당신에게 나의 에너지를 빌려줌을 아세요. 나는 로드 모하메드 Lord Mohammed 이고, 여전히 항상 하나/하나님 ONE 의 하나의 봉사자입니다. 형제애 속에서 나는 떠납니다. 축복 받으세요, 축복 받으세요, 축복 받으세요.

 

헤이젤의 육성 녹음 비디오:

http://www.youtube.com/watch?v=2UJZP...ature=youtu.be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71

 

 

 

다시보는 메시지 -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 모하메드 / 지금은 코란 [Q.R]을 버릴 시간입니다 [Mohamm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