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태양'으로부터 메시지 : 그것은 당신의 움직임입니다 [the Sun]

 

 

 

당신들은 당신들을 양육하는 행성(가이아)에 대한 사랑을 발달시키는데 실패했습니다

'태양'으로부터 메시지 : 그것은 당신의 움직임입니다

당신들은 닫힌 시야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무지한 채 계속 살고 있습니다

 

태양의 메시지: 그것은 당신의 움직임입니다.

Message from the Sun: IT IS YOUR MOVE

 

Through Rosie. 2/23/2014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from-the-Sun-IT-IS-YOUR-MOVE.shtml

 

 

 

 

당신들 지구의 북반구에 있는 자들은 현재 봄 SPRING 의 시작을, 물질계에서 새로운 깨어남의 시작을 체험하고 있지만, 이 시간 이것은 또한 영적 깨어남(이것은 북반구에 한정되지 않는데)을 위한 잠재성을 반영합니다. 당신들 모두는 증가된 빛, 온기, 당신들 주위의 성장으로부터 일어나는 고양된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봄은 정해진 시간에 - 당신이 그렇게 결정할 때 그것을 탈 수 있도록 - 당신의 정거장에 나타나기로 스케줄 된 시간표상의 기차처럼, 자동적으로 당신들에게 다가가는 무엇이 아닙니다.  

 

나는 태양이고, 온기를 보급하는 나의 눈부심과 힘에서 지속적 CONTINUOUS 입니다. 당신들을 봄으로 부르는 것으로 더 가까이 데려가는 것은 당신들의 위치 YOUR POSITION 에서의 변화입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을 당신의 영적 온기와 지원의 근원으로 항상 더 가까이 데려갈 것은, 멈추고 놀자는 큰 소리의 부름에 상관없이 당신의 영적 여정에서 계속 앞으로 움직이려는 당신의 마음의 위치, 당신의 열림, 당신의 자발성의 정도 POSITION OF MIND, YOUR DEGREE OF OPENNESS, YOUR WILLINGNESS TO MOVE EVER ONWARDS ON YOUR SPIRITUAL JOURNEY, IRRESPECTIVE OF THE LOUD CALLS TO STOP AND PLAY 입니다. 짧게 말해서, 변화를 만드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운동 YOUR MOTION 과 당신의 움직임 YOUR MOVE 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하나의 행성의 국민으로서 공감과 영적 발전이 기준이 되는 위치에서 당신들 자신을 지속적으로 유지한다면, 그때 당신들의 행성이 기울어지도록 강요되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의 부정적 생각들과 행동들의 무게 아래 휘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 당신들은 변함없는 것으로서 나의 빛 MY LIGHT 을 체험할 것이고, “기후 weather”가 온건하며 끊임없는 균형 속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계절적 변화 seasonal change”로 분류하는 거대한 온도 변화들이 최소한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집단적으로 앞으로 움직이고, 빛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기를 선택하는 CHOSE TO MOVE NEARER TO THE LIGHT 것은 지구의 어린이들인 당신들에게 달려 UP TO YOU 있습니다.

 

내가 멀리서 당신들을 연구할 때, 당신들을 현재의 파괴의 진로로부터 돌리려고 이끌려는 너무나 많은 시도들이 있었으며(실로 당신들 자신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많은 “구조들 rescues” 이 있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들을 양육하는 행성에 대한 사랑을 발달시키는데 실패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무한의 기준으로 계속할 수는 없는데, 그녀의 몸이 유한하기 때문이며, 그녀의 영혼이 영원하다 해도 말입니다. 그녀의 참을성, 그녀의 근력, 또한 그녀의 내적 소요가 엄청나게, 너무나 커서 이것이 야기했고 여전히 야기하고 있는 고통을 이해하는 것이 현재 당신들의 이해의 범위를 넘어갑니다. 그녀가 그 부담, 그리고 당신들의 파괴적인 행동의 결과들을 나를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당신들에게는 지구는 ‘너무나 크고 so large,“ 그래서 당신들은 어느 지역이 쓰레기 수집장으로, 핵 실험장으로, 또는 석유 채굴지로 사용되든 그것이 문제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들은 곧 이러한 지역들을 포함하도록 당신들의 시선의 확대 EXTEND YOUR GAZE 가 강요될 것인데, 어떤 피해가 여기서 얼어났는지 그 완전한 이해로 오기 위해 말입니다.(내가 당신들에게 그 주민들이 끊임없는 공감 속에 있는 다른 행성들의 더렵혀지지 않은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만 있다면.) 나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관점에서는, 총체적 황폐화가 명확하고, 이것이 또한 도덕적 기준들의 황폐화로부터, 존중과 공감의 감소로부터 야기되었음이 명확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그것을 봅니까? 아직은 못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닫힌 시야로, 무엇이 위에서, 아래서, 넘어서 일어나고 있는지에 무지한 채 계속 살고 있습니다.

 

나는 이 서기에개 이 닫힌 시야에 관해, 명상 중에 받은 최근 비전을(바로 아래 있음) 제시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이것은 나 이전의 너무나 많은 이들처럼, 당신들 눈으로부터 비늘을 벗기려는 하나의 시도인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완전히 빛으로 조명된 광경 THE FULLY LIGHTED VIEW 을 볼 수 있고, 그에 따라 당신들의 행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명상 비전 Meditation Visual

 

산들로 둘러싸인 한 풍성한 계곡 안에 하나의 번성하는 작은 타운이 놓여 있습니다. 그것이 그 아름다움으로 너무나 유명해져서 그것은 많은 방문자들을 끌어들였습니다. 둘러싸고 있는 전원 지역은 놀랄만했습니다. 산꼭대기로부터 그 광경은 바다로, 또 다른 유명한 목적지인 바다로 온통 이르기까지 웅장했으며, 방문자들은 걷기를 즐겼고, 산꼭대기로부터 해가 지는 것을 보는 것을 즐겼습니다.

 

어떤 회사들이 작은 타운에서 “개발 development” 을 위한 잠재성을 인식했고, 더 많은 호텔들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그 지역의 아름다움을 찬양한 반면, 그들은 걷는 길을 따라 하이킹하는 것을 고무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특별히 아름다운 장소들의 버스 투어를 마련했는데, 그것에 대해 방문자들은 요금을 지불할 것이 요청되었습니다. 그들은 하루의 모든 시간들에서 “당신이 모든 것을 먹을 수 있는all you can eat” 매우 화려한 만찬을 제공했고, 따라서 야외로 나갈 필요성이 점점 적어졌습니다. 아름다운 장소들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슬라이드 쇼가 매일 저녁에 상연되었고, 그 쇼들을 보는 것은 마치 당신이 그것들을 직접 체험한 것과 거의 같았습니다. 

 

덧붙여 그 호텔들은 “건강 스파들 health spas” 을 개발했고, 그것은 내부에 진짜 모래의 해변들과 쏟아지는 자외선 빛을 포함했으며, 거기서 방문자들은 편안히 쉬면서 파도들과 갈매기 소리의 녹음으로 귀를 기울일 수 있었습니다. 다시금 이것은 마치 방문자들이 진짜 바다를 체험하고 있는 것과 거의 같았고, 따라서 집단적으로 그들은 진짜 것 THE REAL THING 을 체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날 필요를 점점 덜 느꼈습니다.

 

타운이 하나의 호텔이 생기고 다음 호텔이 계속 생기면서 발달했을 때, 그것은 아름다음의 장소라는 그 명성을 유지했지만, 그것이 불러들인 손님들은 새로운 풍경의 활동적 탐험을 하기보다 휴식과 요양의 필요성으로 더 기울어지는 경향을 가졌습니다. 타운 옆에 지어진 한 작은 공항이 모든 것을 더욱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만약 항공기들의 울리는 소리 같은 추가 소음이 있었다면, 그때 이것은 추가 음악과 큰 소리의 오락으로 쉽게 숨겨졌습니다.

 

타운의 거주자들은 방문자들의 이 유입이 어떻게 많은 수입을 가져왔는지는 보았고, 따라서 그들은 그들 방문자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으로 그들 자신을 적응시켰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 방문자들의 화려하고, 노력 없고, 가장 정적인 삶을 도입했는데, 거의 그 타운의 변두리를 떠나지 않으면서 말인데, 그들이 필요로 했던 모든 것이 바로 거기 있었기 때문입니다.

 

몇 년이 지난 후 어느 날, 한 어린 소년이 슬라이드 쇼에서 보여 진 둘러싼 전원 지역의 아름다움에 너무나 압도되었는데, 특히 산꼭대기로부터 지는 태양의 광경에 의해 선데, 그는 “오 난 거기 가서 실제로 그걸 보고 싶어요 OH I WISH I COULD GO THERE AND SEE IT FOR REAL” 라고 말했습니다. 타운 관리들은 즉각 이것을 주목했고, 그를 더 많은 아름다운 비디오들 앞에 놓았으며, 그것은 그를 매혹시켰는데, 그가 잠으로 떨어질 때까지 말입니다. 한 밤중에 그 소년은 그의 마음속에 너무나 강하게 남은 그 산꼭대기의 기억으로 깨어났으며, 그는 호텔을 빠져나왔고, 타운의 경계들을 건너서, 산곡대기로 가는 숲을 통해 위로 길을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가장 높은 곳에서 일출을 보기 위해 시간 안에 도달할 것을 희망하면서 급히 올라갔고, 슬라이드 쇼에서 너무나 자주 보았던 웅장한 광경을 기억했습니다. 만약 그가 담이나 철조망을 만났다 해도, 이것은 그를 지체시킬 어떤 것도 되지 않았습니다.

 

바다로 내려가는 풍성한 녹색 숲을 볼 것을 기대하면서 가장 높은 곳에 도달했을 때, 그는 완전히 숲이 벗겨진, 헐벗은 검은 경사로와 대면했습니다. ‘바다 sea“ 가 또한 해변과 물에 거대한 쓰레기 더미들을 가지고, 먹물처럼 검었습니다. 하늘은 이상하게 회색이었는데, 마치 화학물질들과 오염물질들로 채워져 무거워진 듯 말입니다. 그 풍경은 광산들로 더럽혀져 있었고, 많은 흙들이 실려 갔습니다. 소년이 그의 눈을 계곡의 타운으로 향했을 때, 그는 그 위에 떠 잇는 푸른 하늘이 매우 강력한 기계들로 푸른빛을 거대한 지역으로 투사한 결과임을 깨달았습니다. 그가 산등성이들을 따라 걸었을 때, 그는 전체 타운과 그 계곡이 이 채굴활동으로부터 완전히 분리되고 그것으로 둘러싸여 있음을 깨달았고, 그는 그가 들어왔던 으러릉거림들이 단지 착륙하고 이륙하는 비행기들로 인해서가 아님을 깨달았습니다. 사실상, 그 계곡은 그 땅에서 거의 하나의 버섯과 같았고, 귀중한 광물들의 채광에서 모든 면으로부터 제거되고 있었습니다.

 

그 소년은 타운으로 돌아왔고, 다른 이들에게 산의 변두리 넘어 무엇이 있는지를 말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비웃었습니다. 일부는 그를 거짓말쟁이라고 불렀습니다. 일부는 웅장한 연회와 비디오로 그를 달래려고 노력했습니다. 일부는 그를 위험스럽고 미쳤다고 했습니다. 일부는 그를 그들의 사업을 망치려고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종국에 그 소년은 그가 본 것을 말하기를 멈추었고, 그러나 그 지식을 자신만이 가지고 다녔는데, 언젠가 그의 이야기가 귀머거리의 귀에 떨어지지 않을 것을 희망하면서 말입니다.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가르침/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