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간선을 뛰어넘는 기술 / 지구 - 궁극적 변형의 찰나 [Harthors] - R

 

 

[ 다시보는 메시지 ]

 

종교들이 교활한 덫으로 / 하나의 시간선으로 제한되어 있다고 믿도록 최면 시켰습니다

시간선을 뛰어넘는 기술 / 지구 - 궁극적 변형의 찰나

지금은 살아있기에 실로 흥미로운 시간입니다! 시간선을 뛰어넘는 능력이 육체적인 생존

 

시간선을 뛰어넘는 기술

The Art of Jumping Time Lines

 

8/3/2010. By Harthors thru Tom Kenyon.

http://tomkenyon.com/jumping-time-lines

 

 


 

시간선을 뛰어넘는다는 것이 일부에게는 역설적으로 보일 수 있다 해도, 당신들의 시간선 - 당신의 삶 - 은 단지 많은 동시적 가능성들의 하나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아주 가능하며, 실제로 당신의 시간선과 당신의 삶의 잠재성들을 변경하는 것은 당신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당신들의 문화는 다양한 이유들로 당신들이 하나의 시간선으로 제한되어 있다고 믿도록 최면 시켰습니다. 이 메시지에서 우리는 시간선들과 당신이 어떻게 그것들을 변경할 수 있는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논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무질서한 사건들의 증가가 있을 때마다, 다수 시간선들의 합류가 있습니다. 당신들의 행성이 무질서한 교점 Chaotic Node 으로 들어갔고, 계속 증가하는 무질서의 수준들을 체험하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우리가 시간 교점 time nodes 으로 부르는 것의 증가가 또한 있습니다.

 

시간 교점들은 2개 이상의 시간선들이 합류할 때 일어납니다. 그들의 가까운 근접성의 결과로, 진동 효과가 가끔 일어나며, 그때 하나의 시간선의 현실들이 스며들거나 이웃 시간선에 사는 이들에게 심령적으로 psychically 지각됩니다. 강한 시간선들은 또한 하나의 시간 교점 안의 다른 시간선들의 가능성이나 개연성 probabilities 에 문자 그대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창조적이고 새로운 결과들이 자주 일어나는데, 그것들이 어떤 시간 교점으로 들어갈 때(다른 시간선들로 근접할 때) 말입니다.

 

이것들은 가속된 진화를 위한 엄청난 가능성을 가진 진화적 시동 걸기인데, 만약 당신들이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는가를 이해한다면 말입니다. 당신들 행성의 사건들의 변덕스러운 성질의 결과로 일어나는 많은 시간 교점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까다롭고 복잡한 일이며, 우리는 그 가장 작은 단편들로 세분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인데, 우리가 이 정보가 그 순전한 생존 가치로 인해, 상승 과정에 관련된 그러한 당신들에게 결정적인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관심을 먼저 더 큰 그림으로 돌리고, 그런 다음 우리가 제안하는 개인적 전략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배 경 Background

 

당신들의 행성은 궁극적 변형의 찰나에 놓여있습니다. 이 변형의 형태는 다수 표현들을 가지며, 크고 작은 정도로 이 결과들에 영향을 주는 것은 하나의 집단으로서 당신들입니다.

 

이러한 결과들, 이러한 가능성들의 일부는 행성의 파괴와 정화의 예언들을 완성합니다. 다른 시간선들, 다른 표현들은 다른 결과를 나타냅니다. 인간 의식에서 갑작스럽고 예기치 않은 전환은 당신들의 운명에 그처럼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던 지배자들 Controllers 을 굴복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두 양극성 사이에는 수백 개의 다른 가능한 시간선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최면상태로 남아있기를 원하는 당신들 사회에 귀속된 이해들이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이 하나의 시간선에, 하나의 생의 체험에 제한되어 있다는 망상에서 계속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어느 사건의 마지막 순간에 - 그것이 개인적이든 집단적이든 - 시간선들과 개연성들을 바꿀 능력을 당신들의 성질 안에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긍정적 positive" 이 되는 것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당신들의 진화적 잠재성에 관한 사실적 문제로 말합니다. 당신들이 집단적으로 이 잠재성에 도달하는가 아닌가는 두고 볼 일이지만, 한 입문자의 길은 최고의 잠재성을 향해 위로 도달하는 것인데, 그의 주위에 무엇이 일어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러므로 이 메시지에서 우리는 당신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어떻게 그것을 할 것인가를 논하겠습니다.

 

우리의 전망에서는, 당신들의 집단적 운명이 사람들로서 당신들이 만드는 개인적 선택들의 총합입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동료 인간들의 통제하는 능력들을 훨씬 넘어서, 진화적이고, 자연적인 힘들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 힘들의 집합이 또한 당신들의 태양계를 넘어선 우주의 지역들로부터 온 에너지와 의도의 우주적 패턴들에 관계하는데, 당신들이 당신들의 우주인 하나의 복잡한 우주적 매트릭스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우리가 하나의 비유를 사용한다면, 우리는 하나의 인류로서 당신들이 대양의 거대한 배 위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당신들이 잠들어 있고, 이 배를 지시하는 조타석에는 거기 있지 말아야 할 누군가가 있습니다. 많은 역사적이고, 역사를 초월하는 이유들로 - 여기서 세부 들어가지 않을 텐데 - 다양한 존재들이 당신들의 배를 빼앗았습니다.

 

그러나 아, 조수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깨어나고 있는데, 비록 일부가 그들 앞에서 변하는 그들 세계의 맹렬한 폭풍을 보면서, 여전히 반쯤 잠든 채 갑판을 비틀거리며 걷는다 해도 말입니다. 지배자들은 많은 당신들이 - 그들이 안심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 깨어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살아있기에 실로 흥미로운 시간입니다!

 

걸프 Gulf 에서의 현재 생태학적 상황은 다수 시간선들의 하나의 예입니다. 상황을 무시하려는 당신들 미디어의 거창한 시도에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상황이 얼마나 무시무시한지를 감지하고 있고, 실제로 표면 밑에 있는 걸프 지역 안에 문자 그대로나 비유적으로나, 합병증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이전 메시지에서, 우리는 이 사건에 대해 몇 가지 가능한 시간선들을 표명했습니다. 이들 가능한 시간선들의 어느 것이 당신들의 3차원적 현실로 전개할지는 진흙이나 콘크리트에 씌어있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변할 수 있는 사건이나 결과입니다. 이 메시지에서 우리는 어떻게 당신들 개인이 순간의 통고로, 다른 운명의 시간선으로 뛰어넘을 수 있는지를 논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또한 시간선을 뛰어넘는 당신들 문명으로 삽입될 수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시간을 위한 주제입니다.

 

지금으로선 우리는 우리의 주의를 당신들, 개별적 인간으로, 당신이 어떻게 재난의 시간선으로부터 뛰어넘을 수 있는 지로 돌리고 싶은데 -- 당신이 원하지 않는 어떤 결과로부터, 보다 이로운, 생명 친화적인, 진화적 잠재성으로 가득 찬 무언가로 말입니다.

 

기록을 위해, 시간선들을 뛰어넘기 위한 기술적 수단들이 있으며, 그러나 여기서 우리의 정보는 인간 의식을 다루며, 어떻게 당신이 자신의 앎과 의도의 힘을 통해, 시간선을 뛰어넘을 수 있는가를 다룹니다. 이 노력을 위해, 당신들은 이미 당신 자신의 그 성질 안에 최대의 보물의 두 가지를 소유하고 있는데 -- (선택을 만드는)당신의 자주적 의지와 느끼는 당신의 역량입니다. 이 둘이 적절히 결합할 때, 당신은 체스 판의 볼모가 되기보다는, 당신 현실의 공동 창조자로서 당신이 바랄 때 시간선을 뛰어넘는 것이 허용될 것입니다. 

 

근본적 원칙 Fundamental Principle

 

시간선을 뛰어넘는데, 근본적 원칙은 의도의 몇 개의 중요한 장들의 조정에 관계합니다.

 

1) 당신은 당신이 들어가기를 원하는 시간선을 확인한다.

2) 당신은 시간선에 상응하도록 당신의 파동 상태를 바꾼다.

3) 당신은 흔들리지 않도록 그 파동 상태를 고정한다.

4) 당신은 새로운 시간선의 표현인 행동을 취한다.

5) 그 상태를 유지하라 persevere.

 

이 5번째 단계에서, 당신은 선택한 새로운 시간선의 파동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데, 새로운 시간선과 일관된 선택들을 만들고, 반대의 감각적 정보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끈질기게 유지함으로써 말입니다.

 

이 끈질기게 버티는 마지막 국면이 중요한데, 당신의 현재 시간선이 당신의 신념들과 의도들의 축적이기 때문입니다. 이들 신념들과 의도들의 힘에 따라, 당신은 에너지의 방대한 양을 축적해야 하는데, 당신의 삶의 고정 패턴을 극복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우리가 나누는 정보는 당신들이 삶에서, 가장 세속적인 상황에 이르기까지, 어떤 시간선이나 표현을 표명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메시지에서, 우리는 시간선을 뛰어넘는 이 방법론을 표명할 것인데, 상승 과정, 그리고 당신이 현재 거주하는 문화의 시간선과는 다른 시간선으로 어떻게 들어갈 수 있는지에 관해 말입니다.

 

이것은 일부에게는 혁명적인 아이디어이며, 그러나 우리에게는 그것이 당신들 성질에 대한 단순한 하나의 진실입니다. 당신들은 창조자 신들 creator gods 과 여신들 goddess 이며, 우리가 나누는 이 정보는 단순히 당신들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그것을 당신들에게 주는데, 많은 당신들이 시간선을 뛰어넘어, 당신들이 타고 있는 배의 용골을 기울이면서 안전한 번영의 바다로 배를 이끌 것이라는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말입니다.

 

이제 비유들이 충분하므로, 우리는 당신들이 시간선을 어떻게 뛰어넘는가의 요점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상 승 Ascension

 

우리의 전망에서는, 상승 과정이 당신들의 두 번째 몸인 당신들의 카 KA 의 에너지화와 그 파동의 높임과 관련되며, 그럼으로써 그것이 더 많은 빛을 발하고, 궁극적으로 사후 SAHU, 불멸의 에너지 몸이 됩니다. 사람의 카의 파동을 높이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영적 전통들의 대부분이 당신들의 파동을 높이기 위한 그들의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불행히도, 그들의 많은 것이 또한 도그마 dogma, 타부 taboo, 솔직히 당신들의 자유를 바라지 않는 자들, 당신들의 감금으로 이익을 얻는 자들이 깔아놓은 사고형태의 방해 패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예, 당신들의 영적 전통들의 일부 - 특히 당신들의 종교들이 - 교활한 덫이라고 말하는 것이 슬픈데, 만약 당신들이 위로, 당신 존재의 상승으로 올라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진실을 거짓으로부터 구분해야만 합니다. 오직 당신만이 이 일을 할 수 있는데, 그것이 자기완성의 필요조건의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존재의 상승을 선택한 자들에게는 그 자체, 의식의 모래 속에 그은 하나의 선입니다. 그들은 진실의 대가 master 가 되며, 현실로부터 거짓을 색출하는 일로부터 물러서지 않습니다. 그들은 도그마의 노예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신성 외에는 아무에게도 절을 하지 않습니다.

 

에너지적 견지에서, 상승 과정은 당신들의 생명력 life force 이 - 고대 이집트인들에 의해 세켐 Sekhem 으로 불러진 - 차크라들의 거룩한 경로, 드제드 Djed 로 그 상승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그 가장 간단한 형태에서의 상승입니다. 그것은 의식과 앎의 확장입니다. 당신의 생명력이 당신의 더 높은 뇌 센터들로 들어갈 때, 그리고 당신의 카 몸이 에너지화 될 때, 당신은 상승의 또 다른 국면으로 들어갑니다. 이 국면에서 당신은 빛 그 자체를 신진대사하기 시작합니다.

 

빛으로 우리는 영적인 빛, 또는 영적 영역들에 존재하는 빛을 가리킵니다. 이 빛은 카의 몸을 먹이며, 그 파동을 증가시킵니다. 카의 몸이 어떤 진폭, 어떤 파동의 힘에 흔들림 없이 도달할 때, 일종의 에테르 불로 점화하면서, 그것을 사후 SAHU, 불멸의 에너지 몸으로 바꿉니다. 이것은 이 특정 형태의 상승의 마지막 단계들의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매우 명확히 하고 싶은 것은 의식과 생명력의 운동에서 Djed 로의 모든 상향 운동이, 사용된 방법에 상관없이 상승 과정의 일부라는 점입니다.

 

우리는 이제 시간선을 뛰어넘는 기본적 방법을 줄, 일부 기본적 개념들과 훈련 전략들을 논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런 다음, 우리의 주의를 당신들 - 굉장한 어려움으로 보이는 것의 한가운데 있는 - 이 어떻게 자신을 위해 새로운 개연성 probability 을 창조할 수 있는가로 돌릴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으로, 우리는 당신들의 현재 시간 교점 안에 존재하는 중요한 진화적 기회를 탐험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시간선으로 뛰어넘어 간다면, 당신이 직면할 첫 과제들의 하나는 두려움의 초월입니다. 대부분의 인간들이 미지를 두려워하지만, 여기에 관련된 훨씬 더 음흉한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들의 운명을 지배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기를 원하는 자들, 지배자들은 두려움을 투사하는 대가들이고, 그들은 대중에서 두려워할 많은 것이 있다고 확신시키기 위해 미디어를 통한 마인드컨트롤과 최면의 방대한 자원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하게, 거기 두려움의 이유가 있는 데는 어떤 진실이 있는 반면, 더 높은 진실이 드러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기에, 더 높은 진실은 당신들의 현실을 바꿀 수 있는 당신들의 역량, 새로운 시간선들로 항해하는 수단으로서 당신들의 자주적 의지와 느끼는 당신들의 역량이란 두 가지 선물을 사용할 수 있는 당신들의 내적 능력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구체적이 되겠습니다.

 

우리가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가 말하고 있는 타입의 상승은 Djed 로, 척추로, 당신의 더 높은 뇌 센터들로 올라가는 당신의 생명력의 간단한 운동으로 시작합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의 카 KA 몸속의, 차크라로 부르는 에너지 바퀴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활성화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가능성들과 새로운 통찰력들, 새로운 형태의 영감들과 꽃피는 창조성의 창문들을 엽니다. 그러나 만약 의식이 두려움으로 갇히게 된다면, 그것은 낮은 센터들, 생존, 섹스, 파워를 위한 충동들로 감금됩니다.

 

다양한 역사적이고, 역사를 초월하는 이유들에 대해 우리가 앞서 비유했는데, 인류를 낮은 센터들로, 운명을 지배하는 수단으로서 두려움을 영속시키기 위해 낮은 센터들로 계속 감금하려는 공모가 있었고, 계속 있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위로 올라가는 길을 선택하는 어느 마스터에게든, 통과하기 위한 첫 장애물의 하나는 두려움의 계곡으로, 그의 문화의 투사된 사고 형태들입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의 가장 거룩한 종교들의 일부에 의해 영속되어온 거짓말들을 인식하기 위해, 당신들을 한정시키는 제한의 포탈들을 통과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이 그러한 길을 수행하기 위해 용기와 끈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겠으며, 예를 들어, 당신들이 살고 싶어 하는 그 시간선이 선행의 하나인 사랑스러운 친절 loving kindness 이라고 말하겠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자신을 위해 창조하고 싶은 어떤 시간선으로도 같은 원칙이 적용됨을 기억한다면,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할 것인가의 방법이 있습니다.

 

준비와 훈련 Preparation and Training

 

첫 단계는 당신이 창조하고 싶은, 당신이 살고 싶은 시간선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 그것은 사랑스러운 친절의 시간선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그 시간선에 상응하는 파동적 상태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랑스러운 친절을 느끼는 상태이고, 따라서 당신은 스스로, 할 수 있는 한 많이, 이 상태 안에서 거주할 것입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 그리고 당신 자신에게 사랑스러운 친절을 나타낼 것을 의미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파동적 장 안에 고정하는 것이며, 따라서 그것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시간선들을 뛰어넘는 하나의 중요한 측면인데, 오래된 파동적 상태가 그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시간선을 창조할 것을 선택하고, 그 시간선에 상응하는 파동 상태로 들어가는 것이 그 시간선이 실현하거나 계속될 것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파동적 장을 그 자리에 고정해야 하는데, 이것이 새로운 시간선으로 당신의 접근을 지속시키기 때문입니다.

 

처음 두 단계는 당신의 자주적 의지에 관계됩니다. 당신은 자신이 체험하고 싶은 시간선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그 시간선에 상응하는 파동 상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 단계에서 - 파동적 상태를 고정하면서 - 당신은 자신의 성질의 두 번째 보물, 느끼는 당신의 역량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그 속에 있고 싶은 파동적 상태를 느낌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증폭하고, 그것을 강화시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또한 그 파동적 현실에 대한 감사와 같은 일관된 감정 상태를 포함시킨다면, 당신은 그 탄생을 앞당길 것입니다.

 

이 간단한 감사의 행동, 또는 감사의 느낌이 필요한데, 새로운 시간선이 마음을 놀라게 하는 방식으로 그 현실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성질의 두 보물이 이러한 세 번째 단계들에서 함께 결합됩니다.

 

다음 단계는 당신의 자주적 의지를 다시 요구합니다. 당신은 끈질기게 버텨야 합니다. 새로운 시간선과 그 파동적 상태의 비전을 잡는 것을 고집해야 하는데, 당신의 감각들이 무엇을 말하는가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이것은 많은 이들이 실패하는 경로입니다.

 

당신의 3차원 현실로 새로운 시간선의 실현은 축적된 에너지를 요구합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시간선의 비전을 파동적 장과 함께(혹은 그것을 느끼면서), 그것이 이미 존재하고 있다는 감사와 함께 잡는 것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에너지를 축적할 것입니다.

 

여기서의 일은 당신의 비전에 진실해지는 반면, 현재 현실이 당신에게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주의를 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는 척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현실이 그 자신을 당신에게 제시할 때, 더 높은 비전을 잡고 있으면서, 그 현실을 직면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다른 말로, 당신은 당신의 삶의 현실을 다루는 반면, 동시에 다른 삶의 비전을 잡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 기술입니다.

 

우리의 예를 사용하자면, 만약 당신이 사랑스러운 친절을 더 많이 가진 삶을 창조하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다른 이들에게 사랑스러운 친절을 나타냄으로써 그 파동적 상태로 들어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파동적 상태에 대한 감사를 또한 느낄 수 있다면, 그것은 새로운 시간선의 창조를 가속시킬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사랑스러운 친절을 행할 수 없음을, 또한 그것을 받을 수 없음을 인식하게 될 어떤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비전은 그때 삶의 현실들에 의해 세련될 것이고, 당신 의식의 이 성숙이 자연적으로 일어날 것인데, 당신이 현재 시간선의 현실을 당신의 새로운 시간선의 출현과 함께 다룰 때 말입니다.

 

진행하는 이 방식의 하나의 결과는 당신이 사랑스러운 친절의 마스터가 될 것이고, 그러한 파동적 상태를 표현할 수 없는 자들을 다루는데 마스터가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은 사랑스러운 친절의 더 많은 삶을 체험할 것이고, 거기서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그 성질을 표현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또한 표현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 성질을 표현할 수 없는 누군가와 만날 때, 당신은 자신 속의 이 성질을 잃지 않으면서 그를 더 잘 다룰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자신을 위해 새로운 시간선과 새로운 현실의 씨앗을 심겠습니까?

 

이제 우리는 집단적 시간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우리가 앞서 말했듯이, 시간 교점들은 많은 시간선들이 합류하는 접합점이고, 당신은 하나로부터 다른 것으로 뛰어넘을 수 있는데,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이해할 때 말입니다. 우리는 기본적 원칙을 설명했을 뿐인데, 그것이 개인적 시간선들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들이 어느 주어진 집단의 것이 아닌, 다른 시간선으로 어떻게 뛰어넘을 수 있는지를 논의하겠습니다.

 

역설적으로 보이겠지만, 어떤 분리된 시간선을 사는 것이 아주 가능한데, 당신 주변의 자들과는 다른 삶의 체험을 가지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다시금 다른 식으로 말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고난 속에서 살고 있을 때, 천국에서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 의식의 가장 깊은 수준에서 그것은 단순히 선택의 문제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들을 계속 감금하기를 바라는 힘들에 의해 조종되어 왔고, 계속 조종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이 대화에서 우리의 선택은 당신들에게 그 감금상태로부터 뛰어나오는 열쇠를 주는 것이며, 그것의 역사나 관련된 자들의 신분으로 사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진실로, 진짜 지배자들이 당신들에게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꼭두각시 마스터들 Puppet Masters 입니다.

 

무질서한 사건들이 가속될 때, 당신들은 시간선을 뛰어넘는 많은 기회들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의 제안은 우리가 앞서 논했던 단계들을 기억하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실험을 행하기를 선택함으로써 이 방법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논의한 단계들을 사용하면서, 당신의 삶에서 현실로 전개되기를 바라는 무언가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창조할 수 있는지를 보세요.

 

 

 

육체적, 영적 생존 Physical and Spiritual Survival

 

이 메시지를 주는 우리의 본질적 이유는 개인적 욕구들을 만들기보다, 더 큰 결과의 무엇과 관련됩니다. 이 "무엇 something" 은 문자 그대로 당신들의 생존, 육체적이고 영적인 생존과 관계가 있습니다.

 

무질서한 사건들이 치솟을 때 당신들의 직관의 힘들이 그 어느 때보다 당신들에게 중요해질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을 그것들을 "육감 hunches" 으로 부릅니다. 당신이 어떻게 아는지를 앎 없이, 당신은 갑자기 어떤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압니다.

 

이것이 직관이 일하는 방법입니다. 이 직관의 순간들에서 당신은 하나의 접점에 - 하나의 시간 교점에 - 있으며, 거기서 당신은 다른 시간선으로, 다른 결과로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이 직관적 수용성의 증가는 개인적 상승이나 의식의 상승 운동의 검증서의 하나입니다. 더욱 발달된 직관은 명백한 육체적 생존의 이점들을 가집니다.

 

방금 전에 우리는 어떤 개인들에게 역설적일 수 있는 무언가를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간선을 뛰어넘는 능력이 육체적이고 영적인 생존, 둘 다의 이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의미한 것은 다른 결과로 시간선을 뛰어넘는 능력이 어떤 상황에서 육체적인 생존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적 생존으로, 우리는 당신의 영적 깨어남으로 위협들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진실을 잃어버린다면, 만약 당신이 자신의 성질 안의 두 보물을 - 당신의 자주적 의지와 당신의 느끼는 역량을 - 잃어버린다면, 그때 당신은 영적으로 위험 속에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이 보물들의 시각을 잃지 마세요. 무질서한 사건들이 증가할 때, 그것들이 증가할 터인데 - 이것이 새로운 세계의 탄생이기 때문인데 - 지배자들이 그들의 노력을 증대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인드컨트롤을, 당신의 자주적 의지와 당신의 느끼는 능력을 제한할 모든 사고 형태들을 - 그 기원에 상관없이 - 조심하세요. 심지어 그것이 당신의 "거룩한 sacred" 종교들의 하나로부터 온다 하더라도 말입니다.

 

그리고 거룩한 옷이나 정치적 정당성으로 어떻게 장식했든 상관없이, 선택할 당신의 자주적 의지나 느끼는 당신의 역량을 제한 할 모든 사고형태들을 피해야 합니다. 이것은 영적으로 때 묻지 않고 이 경로에서 생존하기를 바라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결정적인 필요성입니다.

 

시간선들의 합류와 개연성들의 변경

The Convergence of Timelines and the Alteration of Probabilities

 

우리는 이제 당신들의 창조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두 개의 고도로 중요한 시간선으로 우리의 관심을 돌리겠습니다. 그것들은 존재의 다른 계에 속합니다. 그것들은 당신들의 개인적 선택으로부터 창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서로에게 정반대로 존재합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많은 경우들에서 말했듯이, 동시적으로 많은 시간선들과 개연성들 속에 존재합니다. 이 순간 당신과 인류가 살고 있는 시간선들의 하나는 종말론과 행성의 파괴의 예언들의 완성입니다. 이것은 매우 실질적인 시간선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하나의 가능한 시간선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합류하는 점, 하나의 시간 교점에 있으며, 거기서 종말론의 개연성들로부터 새로운 타입의 지구로, 새로운 존재의 계로 뛰어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새로운 지구 New Earth 로 부르는 이 시간선은 당신들의 현재의 현실과는 매우 다른 체험의 차원입니다. 이 시간선 속의 지구는 깊이 존중되고, 모든 생명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진실을 이해하고 인식하는 인류의 대다수에 의한 감사 속에 유지됩니다.

 

여기서 지구는 이익을 위해 그녀의 바로 그 생태계의 파괴로 유린되고 착취되지 않습니다. 기술들이 인간 의식의 고양을 통해 변형되었습니다. 당신들 현재 시대의 생명을 위협하는 기술들과 생명을 손상하는 사고방식이 없어졌습니다. 전쟁들이 과거사가 되었습니다. 종교, 경제, 국제 문제들의 조종을 통해 당신들의 운명으로 부정적 힘들을 휘둘렀던 지배자들이 그들의 권력을 포기했습니다. 생명 그 자체가 거룩하게 여겨지고, 물질의 신성함에 대한 새로운 이해가 인류에게 포용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세계에는 천상과 지구 사이의 전쟁이 없습니다.

 

우리가 이 시간선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더 많은 일들이 있지만, 당신들은 이 시간선, 그리고 궁극적으로 종말과 파괴로 이끌 다른 시간선 사이의 차이점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구의 이 시간선에 대해 우리가 말하고 싶은 한 가지 일이 더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특별히 인식하는 하나의 특성입니다. 이 새로운 시간선 속에, 세계들 사이의 베일들이 얇아지고, 인간들과 은하의 존재들 - 우리들 자신과 같은 - 사이에, 그리고 당신들이 데바와 정령들의 세계로 부르는 것 사이에 더 많은 상호작용이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을 동요시키려는 것이 우리의 의도가 아니라고 말해야 하는 것은 여기서 인데, 우리가 불간섭주의를 믿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자유의지를 간섭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보는 것을 당신들에게 지적하는데 자유롭습니다.

 

고대 이집트에는 마트 Maat 라고 부르는 여신이 있었고, 그녀는 일련의 저울들을 가졌으며, 죽을 때 입문자의 심장이 그 저울들 위에 놓여 졌고, 하나의 깃털이 다른 쪽에 놓여 졌습니다. 만약 심장이 깃털처럼 가벼우면, 그 입문자는 천상의 세계들로 들어갈 입장권이 주어졌는데 -- 의식의 더 높은 상태들 말입니다. 그러나 만약 심장이 부정함, 후회, 슬픔으로 무겁다면, 입문자는 낮은 세계들로 돌아가야 합니다.

 

매우 실질적인 방식으로 인류는 마트 Maat 와 그 만남의 점에 있습니다. 종말론, 파괴, 공포의 시간선을 믿는 모든 개개인은 그의 현실로 그것을 덧붙일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의 시간선을 실제로 잡고 있는 모든 이들은 그 현실로 더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상황에서 무력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바로 그 성질 안에 당신 자신과 행성을 위한 - 특히 인류를 위한 - 과감한 변화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지구의 이 시간선과 공명을 느낀다면, 만약 당신이 존재의 이 새로운 계에서 살기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말하자면 당신의 무게 쪽으로 기울 것이고, 저울이 기울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앞서 말했던 것을 강조하고 싶은데, 그것이 결정적인 중요성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당신 주위의 자들이 고뇌 속에서 살 때, 천국에서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시간과 공간 속의 당신의 위치와 관계가 없으며, 그러나 당신의 파동적 상태와 더 관계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가 말하는 것의 진실을 느끼고, 이 새로운 지구와 일체가 되기를 선택한다면, 우리는 당신을 새로운 시간선으로, 새로운 운명으로 환영할 것입니다.

 

우리의 제안은 우리가 앞서 준 시간선들을 어떻게 뛰어넘는가의 단계들을 넘어서, 장대한 실험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의 시간선으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기적을 위해 당신 자신을 준비하세요.

 

마침내 -- 지구가 당신에게 말하게 하세요. 그녀가 당신을 감싸 안으며, 당신을 그녀의 가장 깊은 지식과 지혜로 데려가도록 허용하세요. 그녀는 다가오는 변화들 속에서 위대한 동맹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시간선을 뛰어넘는 것과 새로운 지구에 대해 미래의 통신들에서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당신들이 어떻게 진행하는가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갖기를 바립니다.

 

언제나와 같이, 당신들이 지금 직면한 그처럼 거대한 어려움들의 한가운데서도,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인간 가족을 위해 더 높은 비전을 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숨겨진 위대함을, 비록 당신들이 스스로 그것을 볼 수 없다 해도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들 안의 이 빛을 해방시킬 시간입니다. 미래의 세대들이 당신들의 상승으로 축복받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가르침/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