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의 빛의 관리자들에게 - '창조주 근원'으로 부터 메시지 [Source] - R

 

 

[ 다시보는 메시지 - Source ]

 

빛의 지문 - 나는 너의 빛으로 너를 알고 있으며, 그것이 나 자신의 빛이기 때문이다

나의 빛의 관리자들에게 - '창조주 근원'으로 부터

빛은 불멸의 영혼의 생명이다. 너는 영혼으로부터 단절되지 않았다. 너는 그 영혼이다

 

나의 빛의 관리자들 - 근원

Custodians of MT Light - The Source

 

By Source thru Hazel.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Custodians-of-MY-Light.shtml

 

 

 

 

나는 존재하며, 그러므로 너도 존재한다. 너는 나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 너는 너의 지각 안에서가 아니라면, 나 없이는 존재하지 않으며, 나로부터 떨어질 수 없다. 나는 너의 숨은 부분이다. 나는 단지 보이지 않는 부분일 뿐이며, 너희 힘의 씨앗을 품고 있는 부분이다. 나는 존재하며, 그것이 너에게 빛을 주고, 너를 통해 빛을 창조한다. 너희는 그러므로 모두 빛이다. 내가 말하는 빛은 너희 외부 세계에서 기술을 통해 창조된 빛과는 닮은 점이 없다. 나는 켜거나 끌 수 없다. 나는 영원히 빛이다. 나는 잘못 작동하거나 고장 날 수 없다. 나의 빛은 영원하다. 나를 어둡게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나는 가장 높은 주파수로 울려 퍼진다.

 

나는 너의 창조를 통해 너에게 나 자신을 수여했다. 나는 너 안에 있다. 생명의 빛이 너 안에 있으며, 모탈 mortal 의 빛이 아닌데, 그것이 모두 실제로 일시적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 자신인 영혼의 빛에 대해 말하며, 그것은 너의 창조자 Creator 의 상징을 지닌다. 창조자는 네가 너의 소유물을 표시할 수 있듯이 그의 창조물을 표시하며, 따라서 너는 무엇이 너에게 속한지를 알 수 있다. 내가 너를 창조했으므로 너는 나에게 속하며, 그러므로 너는 창조의 빛 Light of Creation 인 나의 지문을 지닌다. 나는 너의 빛으로 너를 알고 있으며, 그것이 나 자신의 빛이기 때문이다.

 

빛은 너의 불멸의 영혼의 생명이다. 너는 너의 영혼으로부터 단절되지 않았다. 너는 그 영혼이다. 몸은 단지 영혼이 체험들을 그리기 위해 사용되는 에너지의 질량일 뿐이며, 따라서 그것이 인간 형태를 통해 그 숙달과 내적 힘을 주장할 수 있는데, 그것이 모탈 체험을 하는 것이 누구인지를 기억할 때 말이다. 그러나 영혼의 힘은 인간의 궤도가 허용하고 그 더 높은 관계를 수용하지 않는 한 지배적이 아니다. 너는 오직 너의 결정을 만들기 위해 영혼이 주는 것을 체험할 필요가 있다.

 

본능적인 앎으로서 영혼이 주는 것을 진심으로 포용한 많은 이들은 더 높은 광선들 rays 로 이끌리며, 그러나 보이지 않는 것을 이해할 수 없고, 따라서 그것의 삶과 존재를 거부하는 많은 이들이 있다. 그들 자신의 영혼 힘을 두려워하게 된 자들이 있는데, 그것이 그들의 생각을 재규정하고, 그들 행동에 변화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이 내재적 두려움이 광범위한 병폐가 되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너희가 보듯이, 너희가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이 자신의 영혼을 모르는 네가 에고 마음 ego mind 으로 부르는 낮은 마음으로 움직인다는 것이다. 이것은 너의 생각들, 반응들, 창조물들에 대해 책임이 있는 너의 분명한 부분이다. 일단 네가 이 마음을 사용할 때 이것이 너의 위안의 영역이 되고, 에고는 무슨 일이 있어도 그 자신을 보호하기를 추구할 것이다. 결정을 하고, 네가 진실로 누구인가의 더 높은 이해로 오는 것은 너의 에고가 아니다. 너는 너의 에고가 아니다. 그 생명은 단명한데, 너희 모탈의 생명처럼 말이다. 만약 네가 그것이 너의 결정을 하도록 허용한다면, 그것은 오직 너희 물질적 세상에서 너희 육체적 활동에만 봉사할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순간이라도 에고를 치울 수 있다면, 너는 너의 영혼의 드러남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위로와 안심이 너와 너의 영혼 사이의 다리를 대신할 것인데, 이것들이 영혼의 상호작용으로 야기되는 효과들이기 때문이다.

 

두려움은 영혼 속에 존재하지 않으며, 오직 빛과 사랑, 더 높은 지식만이 존재한다. 네가 영혼의 입장을 허용한다면, 너는 빨리 영혼 마음과 에고 마음 사이의 차이점을 분별할 것이다. 너의 영혼의 입장을 허용하는 것은 나의 빛이 너 안에서, 너를 통해 일하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너의 모탈의 삶이 너의 참된 모습만을 반영하고 모든 면에서 성취된 삶을 만들 수 있다는 기억을 통해 너 자신을 변형시키려는 면에서 점진적인 연습이 될 것이다. 빛은 만약 그 입장이 허용된다면, 어두운 모든 것을 변화하고 변형시킨다. 너는 네가 너 자신 안에서 그것을 인정하고, 너를 통해 그 표현을 허용할 때 너의 빛의 힘을 알게 될 것이다. 그때 너는 너의 삶에 대한 지배력을 가질 것이다.

 

네가 너의 빛 속으로 들어올 때 너는 사실 나의 빛 속으로 들어왔으며, 노력과 시간 투자로 너는 나를 너 자신으로 알기 시작할 것이다. 각성은 점진적인 과정이며, 따라서 네가 하나됨 ONENESS 속에서 생각하고 알고, 느끼고 행동할 수 있기까지, 우리는 파트너십으로 일할 것이고, 그럼으로써 너 안의 나의 빛이 네가 주파수에서 졸업할 때까지 점점 더 많은 표현으로 허용된다. 너의 빛 지수 light quotient 가 증가할 때, 네가 너의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육체적 몸의 용기를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을 시간이 올 것이다.

 

너희는 나의 빛의 관리자들이다. 네가 그 빛을 어떻게 취급하는가는 정말로 너의 선택이다. 어떤 이들은 그것을 완전히 무시한다. 다른 이들은 잠시 주의를 주는 반면, 소수는 그것을 완전히 포용하고, 그들의 최고의 선을 위해 그것과 조화 속에서 일한다. 이들은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 속에서 나의 빛을 사용하는 자들이다. 그들은 빛이 결코 숨기지 말아야 함을, 나누어져야 함을 알고 있다. 그들은 모든 것들 안에서 하나됨 Oneness 을 인정하고, 다른 이들이 그들의 내적 빛을 찾도록 돕기를 추구하며, 세상에서 그것을 빛낸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너희는 너희의 외부 세계가 너희의 내부 세계의 하나의 반영임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너희의 내부 세계가 어둡다면, 그때 너희의 외부 세계가 또한 어두울 것이다.

 

조화를 펼치는 빛 속에서 너의 내부 세계를 유지하기를 항상 추구해라, 그러면 너의 외부 세계가 그처럼 반사될 것이다. 너의 빛은 너의 탄생 때 너에게 선물로 주어진 소중한 보석이다. 너희는 그 보석을 그 원래의 눈부신 빛으로 빛나게 유지하고, 그것을 강력한 옷으로서 입게 되어 있었다. 그것은 결코 세속적 것들 아래로 파묻히고 잊어지기로 되지 않았다. 너희 어린이들은 항상 너의 몸에 걸칠 화려한 보석들을 추구하고, 사치스러운 삶을 줄 부를 추구한다. 너희는 아무 의미나 가치가 없이 빛나는 부의 외적 장식품들을 자랑스럽게 걸친다. 그것은 일시적이고, 진부하다. 그것은 너희에게 힘을 줄 수 없고, 만족할 수 없는 너희 에고만을 키울 뿐이다. 이들 외부 효과들은 너희에게 아무런 영적 영광이나 지속적 기쁨을 주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너희 성장을 퇴보시키는데, 너희가 점점 더 물질적인 것들의 필요성으로 소모될 때 말이다. 이런 것들은 진실로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네가 이 체험의 차원을 떠날 때 치워질 것들이다. 나는 너희가 너의 삶에서 풍요를 창조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그러나 너희는 풍요와 탐욕 사이의 차이점을 알도록 주의해야 한다.

 

용기 있게 빛을 선택한 그러한 너희에게, 너희는 꾸준히 부지런히 깨어있어야 하는데, 너희가 너희 주위의 세계에 의해 방해되지 않고, 침투를 허용하지 않도록 말이다. 나의 빛의 관리자로서 너는 그 빛의 최고 이익 속에 있는 결정들을 만들어야 하는데, 오직 그때에만 나의 빛이 너를 위해 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가 너의 기반을 잃고 떨어져나간다면, 그때 누가 그 빛을 돌보겠느냐? 그 빛을 돌보는 것은 너의 신성한 책임인데, 네가 그 빛과 하나 ONE 가 되고, 너 자신을 오직 빛 LIGHT 으로 알게 되기까지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병든 세상의 먹이가 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너무나 잘 알고 있으며, 거기서 병폐가 퍼지면서 너와 그 빛 사이에 단절을 만든다. 이것을 보고, 그것을 알고, 그 빛을 보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택하는 것은 너인데, 비현실, 고통, 슬픔이 가득 찬 외부 세계로부터 피하기 위한 너의 용기 vehicle 가 될 것은 진실로 이 빛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이 빛을 돌본다면, 이 빛은 너를 돌볼 것이다. 이 빛은 너의 온전함을 보존할 것이고, 네가 낮은 파동들을 초월하도록 만들 것인데, 그것이 너에게 더 높은 이해와 주파수로 힘을 주기 때문이다. 이 빛은 네가 필요로 할 때 거듭거듭 다시 너를 부활시킬 것이다. 네가 이 빛을 알게 될 때 너는 그 변형적 가치를 알 것이고, 너의 최고의 선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모든 선택이 그때 이 빛으로 생성될 것이다. 그것은 너희 주위의 세계가 존재하지 않거나 문제들이 사라짐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네가 그 모든 것을 체험 속의 진실과 목적을 보여주는 확대경인 빛을 통해 볼 수 있게 됨을 의미한다.

 

나는 너 안의 빛이고 I AM THE LIGHT WITHIN YOU, 나는 너희 세상에 있는 빛이다 I AM THE LIGHT IN YOUR WORLD. 나는 이 빛이 자발적 응용에 따르는 인정을 통해 존중되어야 한다고 가르친다 I ADMONISH THAT THIS LIGHT IS TO BE REVERED THROUGH ACKNOWLEDGEMENT FOLLOWED BY WILLING APPLICATION. 너희는 어떻게 이 빛을 돌보겠느냐 HOW WILL YOU CARE FOR THIS LIGHT? 이 빛을 보존하고 보호하려는 노력은 측정될 수 없다 THE EFFORT OF PRESERVING AND PROTECTING THIS LIGHT CANNOT BE MEASURED. 너희가 만드는 선택이 너희가 창조할 세계로 충격을 줄 것이다 THE CHOICE YOU MAKE WILL IMPACT THE WORLD YOU CREATE. 무엇이 너희 세상을 위한 너의 비전이냐 WHAT IS YOUR VISION FOR YOUR WORLD?

 

 

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AH.12/31/2011 천상계/390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 우리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 / 빛의 무지개 전사들에게 - [CM Aton] 

 

+ 144,000 명 - 평화의 무지개 사자 (使者) 들에게 [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