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기 : 시샘 / 배움의 길고 힘든길의 그 끝에 있습니다 [Sa-Ra]

 

 

 

당신들의 종교들은 인간 안에 거주하고, 에고 안에 살고있는 탐험을 고무하지 않습니다

시기:시샘 / 배움의 길고 힘든길의 그 끝에 있습니다

 

시기/시샘

Envy

 

From Sa-Ra through Shellee-Kim. 3/6/2014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Sa-Ra-23-Envy.shtml

 

 

 

 

아, 당신들 사랑하는 친구들과 가족과 다시 함께 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 이 시간의 변화가 정말로 당신들 모두에게 와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과거에 되풀이해서 말했고, 다소 ‘늑대 소년’과 같은 경우를 만든 반면, 우리는 이번에는 확실성으로 가지고 사건들의 전개가 당신들의 문턱에 와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나는 당신들에게 시샘/시기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시샘/시기는 모든 당신들의 종교적인 소위 세계의 경전들로 부르는 것 안에 악이나 죄에 대해 가장 많이 말해진 것의 하나입니다. 그러한 종교의 지지자들에게는 이 ‘악vice’이나 ‘죄sin’가 매우 더러운 무엇으로, 그리하여 원하지 않는 무엇으로 지각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받아들이는 자가 이 시샘의 파동을 체험할 때 끊임없이 밀어내거나 차단하도록 촉구됩니다.

 

모든 다른 ‘죄’와 같이, 그것은 대체 영성주의와 주류 종교들 둘 다에서 반-영적인 것과 관련되어 있는 하나의 상태로 지각됩니다. 그리하여 이들 지지자들의 많은 이들에게는 그들이 그것을 일종의 외적인 악으로, 그들의 선택된 길에서 그들을 벗어나게 이끄는 하나의 유혹으로 대등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종교들은 인간 안에 거주하고, 그의 에고 안에 살고 있는 것의 탐험을 고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악evil’을 몰아내려는 어떤 크기의 시도도 결실을 내지 못할 것입니다. 방출과 균형을 요구하는, 내부에 살고 있는 것이 계속 머리를 쳐들기 때문인데, 시샘으로 부르는 그 상태가 완전히 탐험되고 그 있는 그대로로 받아들여질 때까지 말입니다.

 

그러므로 많은 면에서 이것을 포함해 그들 에고의 측면들을 억압하려는 관행을 채택하고 시도하려는 제도나 이념을 ‘믿는believe’ 자들은 사실상 진실에 도달하는데 더 큰 불이익을 가집니다.

 

시샘은 어느 정도의 내적 및 외적 상황들과 원인들로 인해 내부에 만들어진 하나의 상태입니다. 외적 시나리오들은 다음을 포함하는데, 당신이 누군가의 집을 방문했을 때 촉발되는 것으로, 당신은 그 집에 전시된 어떤 물질적 소유물이나 다른 것을 갖고 싶은 열망을 갖는데,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살 여유가 없습니다.

 

또는 같은 효과가 어쩌면 그들의 외관상의 쉽고 즐거운 생활양식이나 상당한 보수의 직업으로 보이는 것에 대해 누군가가 말한 언급에서 달성됩니다. 그리고 시샘과 함께 당신 자신의 외관상 제한된 듯 보이는 상황에 대해 거듭거듭 분개/억울함이 밀려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영적 시샘의 경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당신 보다 낮다고 지각되는 다른 사람에게 호의를 보여주는 구루/영적 지도자/종교적 권위의 인물에 대해 시샘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본질적으로, 이 모든 시나리오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비교를 만들고, 시샘, 분개, 질투심으로 번역되는 당신 안에 일어나는 열등감의 느낌들입니다. 다시금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어떻게 지각하는가의 문제인데, 당신이 자신의 정체성 속에 강하게 서 있는 자인가, 아니면 또 다른 사회적 가치들로, 당신들의 문화나 종교나 생활양식의 가치들로 흡수되는 자인가의 문제입니다.

 

당신들 계에선 그 어느 때보다, 물질적으로 사다리의 ‘꼭대기에 도달하기reach the top‘ 위해 서로를 짓밟는 것이 바람직하게 보이며, 거기서 당신들은 다른 이들을 시샘하게 됩니다. 당신들의 사회와 미디어는 이것을 크게 고무합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은 이 느낌들을 ’정상적이고 건강한normal and healthy‘ 추진력이나 야망을 갖는 일부로서 느끼도록 프로그램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인 자를, 또는 그들이 소유한 것을 시샘하는 느낌에 대해 건강한 것이란 없습니다. 이것들이 내적 기술이든 재능이든, 물질적 소유물이든, 타고난 본질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후자의 경우, 그들의 영적 발달의 인식에 대해 자신을 다른 사람들과 매우 조용히 끊임없이 비교하는 많은 이들이 잇습니다. 그리고 나는 ‘매우 조용히very quietly’라고 말하는데, 많은 뉴에이지new age 사이트들과 포럼들에서 이것이 공개적으로 말해질 때 완전히 좌절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지하로 밀어 넣어지는데, 마음속에서처럼 말입니다.

 

당신들의 진정한 자아의 전개를 향한 경주란 없습니다. 그리하여 당신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내부에 무가치한 느낌들을 일으키고 만들며, 그리하여 시샘의 연쇄반응을 일으킵니다.

 

이 글을 읽는 많은 당신들은 당신 자신이 시샘의 대상이 되지 않을 것을 믿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샘은 내부에서 매우 미묘한 방식으로 전개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담의 반대쪽에 있을 수 있는 누군가와 가질 수 있는 말의 논쟁을 예로 들어보세요, 생활양식의 선택들과 가치들, 영적인 것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상대방이 화가 난 반박을 하고 있는 동안, 당신은 상황의 당신의 가늠에서 옳다고 지각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대립하는 동안 당신은 그리하여 당신의 반응이 아주 정당화된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당신이 반드시 보지 못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목전의 주장된 언급이나 상황으로 반응하지 않고, 오히려 (당신에 대한) 시샘에 기초하여 질투와 분개의 성질을 부린 것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것이 실업 중인 남편이 그의 아내가 일하는 동안 집과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집에 머물러 있는 경우입니다. 그의 아내와 (논쟁의) 폭발에서, 그는 집 청소와 아이들의 돌봄에 대한 그의 분노가 그가 화를 낸 것이 무엇이든 간, 완전히 정당화되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일어날 수 있는 것은 핵심적으로 그가 그의 아내의 지각된 자유를 깊이 시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주된 돌보는 자로서 따분한 일상사의 예속으로 그가 지각할 수 있는 것과 특히 비교했을 때 말입니다. 그는 자신을 그의 아내와 비교할 때 지위와 직업에서 열등하게 느낍니다. 불행히도 시샘은 재빨리 질투와 분개로 바뀌고, 이것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어떤 관계를 침식하고 죽일 수 있으며, 침식하고 죽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내부의 시샘, 질투심, 분개를 만드는 도로 표시들을 무시하기를 더 좋아하는 반면, 모든 것을 억누르고 계속합니다. 그러나 관계들이 깨질 때(이것은 직장의 관계들과 사회적인 것들을 포함하는데), 이들 같은 사람들은 왜, 어떻게 이것이 일어났는지를 알지 못한다고 고백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을 치유하기 위한 진짜 질문은 “나 자신 안에 어디에, 어떻게 그러한 부족/결핍이 처음에 시작되었는가”입니다. 당신의 다양한 관계들에 대해 정말로 명확해지고, 이것들을 위한 진짜 기초가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 또한 중요합니다. 그것들이 당신의 자아에 대한 거짓 느낌을, 당신이 외적으로 동일시하는 것을 지지하기 위해 거이 있습니가, 아니면 그것들이 당신의 진화와 성장을 향상시키기 위해 거기 있습니까? 당신이 모든 진실로 이것에 대답했을 때, 이 점에서 당신은 어떻게, 어디서, 왜 당신이 시샘이 당신 안에서 자라게 허용했는가를 다루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를 치유하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진정한 자아의 더 많은 것을 당신이 가진 모든 관계로 가져오는 것을 의미하는데, 다른 것들로 훨씬 더 긍정적으로 영향을 주면서 말입니다. 그리고 비록 다른 사람이 무엇이 그에게 동기를 주는지를 볼 수 없다 해도, 당신은 무엇이 당신에게 동기를 주는지를 볼 수 있고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전체 요점으로서, 그것들이 정말로 어디서 기원했는지를 앎으로써, 당신은 무엇이 당신의 반응을 추진하는지를 알게 됩니다.

 

시샘에 의해 촉발되는 많은 종류의 상황들이 있는데, 남자와 여자가 그것을 둘러싸고 만드는 상황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기서 반드시 함께 의미하지는 않는데, 시샘하는 느낌이 친밀한 관계들의 영역에만 제한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에서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데 요구되는 것은 영적이고 감정적인 지성인데, 다른 내적 일처럼 말입니다. 그러나 만약 그 자신의 수단으로 남아있다면, 혹은 심지어 어떤 시나리오에서 고무되었다면, 이 상태가 이것의 인정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자들에게는 삶의 파괴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것을 당신들에게 남길 텐데, 당신들이 일부 추가된 지식에 대해 숙독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리고 당신들 모두에 대해, 우리의 소중한 전사들에 대해 우리가 얼마나 크게 자랑스러운지를 다시 말합니다.

 

당신들이 배움의 길고 힘든 길의 끝에 있음을 아세요.

우리는 당신들의 성취에 대해 당신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남아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사랑하는 사-라 Sa-Ra 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와 힘을 기원하면서,

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가르침/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