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여행 / 육체는 물질적 표현의 일시적인 용기 [AA Michael] - R

 

 

 

[ 다시보는 메시지 -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

 

우주적 수준에서 창조자의 가슴 핵으로부터 나온 신성한 요소의 한 측면인 '영'입니다

영혼의 여행 / 육체는 물질적 표현의 일시적인 용기

지금은 대중이 깨어날 시간이고, 지구적, 은하적, 우주적 재결합과 상승의 시간입니다

 

영혼의 여행

The Journey Of The Soul

 

From Archangel Michael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은 “영혼 Soul”과 “영 Spirit” 사이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생각해본 적 있습니까? 영혼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그것의 기원은 어디입니까? 당신이 죽거나 초월할 때, 무엇이 당신의 영혼에 일어납니까? 당신은 “잃어버린 영혼 lost Soul”이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영혼은 과거의 죄로 인해 ”구제 save“ 되어야만 합니까? 이 모든 질문들이 인류가 지구상에 존재해온 모든 시대들 동안 제기되었고 숙고되었습니다.

 

우주의 작용과 당신들의 신성한 기원에 대한 당신들의 새롭고 더욱 완전한 이해에 덧붙임을 주기 위해, 우리는 당신들에게 다소 간결하고 단순한 대답들을 주겠습니다. 이러한 설명들을 당신의 진실로 받아들이고 아니고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언제나 우리는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고, 당신의 가슴(영혼) 안에 깊이 공명하는 그러한 것만을 당신의 진실로 받아들이라고 청합니다.

 

우주적 cosmic 또는 전우주적 Omniversal 수준에서 당신은 지고의 창조자 Supreme Creator 의 가슴 핵으로부터 나온 신성한 요소 Divine Essence 의 한 측면 또는 광선 Ray 인 "영 Spirit" 입니다. 그 수준에서 당신은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지고의 창조자와의 당신의 연결에 대해 완전히 자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엠 I AM" 의 본질을 자각하며 알고 있습니다.

 

우주적 수준에서 다시 한번, 당신은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이름으로 끝없이 세계들을 실현하기 위해 하나의 크게 굴절된 빛의 광선 위에 보내진 하나의 신성한 공동창조자입니다. 당신은 이 우주 universe 를 위한 신성한 계획 전부와 그 속에서 당신이 맡을 역할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우주적 cosmic 수준에서의 당신의 기원 혹은 본질을 기억하거나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의 “신-광선 God Ray” 으로 부를 영으로서, 당신은 하나의 빛의 거대한 존재이고, 다른 차원들, 은하계들, 별-시스템들, 그리고 이 우주에 두루 걸친 세계들로 당신의 “본질 Essence” 의 부분들 또는 “상위영혼 Oversoul” 을 남겨두고, 당신자신의 측면들 또는 하부광선들 sub-rays 을 내보냈으며, 이 거대한 상위영혼들 Oversouls 의 각각 역시 그들의 “본질 Essence” 의 “불꽃들 Sparks” 혹은 “영혼 Soul” 단편들을 내보냈습니다.

 

행성지구에서 지금 육체 속에 태어난 “당신 you”은 다양한 세계들을 창조하고, 그곳에 거주하며, 그런 다음 당신들이 도와 창조한 것을 체험하고, 그리하여 당신들의 고유한 체험들이 우주의식 universal consciousness 으로 통합되고, 궁극적으로는 우주심 Cosmic Mind 으로 통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미지의 진공 속으로 여행을 하는데 합의한 그러한 “영혼 불꽃들 Soul Sparks” 의 하나입니다.

 

당신의 육체는 물질적 표현의 영역 속에서 짧은 시간 동안 당신의 영혼을 거주하도록 당신이 선택한 일시적 용기입니다. 영 Spirit 또는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은 당신의 영혼 안에서 삽니다. 그것은 “생명의 본질 Essence of life” 이며, 당신은(과거에 그 연결이 얼마나 작아졌거나 희미해졌거나에 상관없이) 항상 창조자에게 이어진 생명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은 “그 자신”에 대한 더 큰 앎과 체험을 얻기 위해 공간과 시간에 두루 걸쳐 멀리 여행한 당신의 더욱 광대한 “영적 자아 Spiritual Self” 의 불멸의 측면입니다. 당신의 영혼 안에는 많은 시대들과 당신의 많은 생애들에 두루 걸쳐 당신이 체험한 모든 기록이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은 “빛의 언어 language of Light” 속에 각 생애의 농축된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또 균형이 이루어지고 조화로 돌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파동적 영혼-장부 vibrational soul ledger” 의 기록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혼이 그 분리의 여행의 가장 먼 지점에 도달해서, 다시한번 “재회 Reunion 와 통합 Integration” 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는 때가 옵니다. 영혼은 서서히 인간 마음의 의식 속으로 침투하는 신성한 Divine 불만으로 서서히 주입되며, 바라건대 그것은 인간실체가 내부로 돌아서고, 에고를 길들이며, 영혼 Soul, 상위영혼 Oversoul, 그리고 더 큰 자아 Self 의 다수 측면들과 재결합하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과거 생애들과 과거 시대들에서, 이 “영혼과 영의 재결합”은 매우 개체화된 개인적 사건이었고, 대중이 아닌 오직 소수에 의해 체험된 사건이었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진실이 아닙니다.

 

지금은 “대중이 깨어나는 mass awakening” 시간이고, 지구적, 은하적, 우주적 재결합의 시간이며, 창조자/영으로 주입된 의식의 고조된 상태 속으로의 상승의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의 영혼 가족 Soul family, 당신의 더 높은 자아 Higher Self, 당신의 많은 상위영혼들 Oversouls, 그리고 당신의 신-광선 God Ray (아이엠 현존 I AM Presence)과 연결될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주적 cosmic 수준에서 지고의 창조자 Supreme Creator 는 이제 대 중앙태양들 Great Central Suns 을 통해 그자신의 빛을 내려 보내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의 태양계 태양을 통해 살아있는 생명의 불꽃 Living Flame of Life 의 거대한 폭발 속에서 지구로 투과되어 내려가고 있습니다.

 

영혼은 가슴 부근에 거주하는 맥동하는 생명력 에너지 life force energy 의 씨-원자 Seed Atom 로서 표현될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 씨-원자 안에는 지금 활성화되고 더 큰 창조자 빛 Creator Light 으로 주입되고 있는 당신들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다-측면적인 신-세포 God Cell 가 있습니다). 아직 낮은 차원들의 환영 속에 빠져있는 자들 속의 영혼은 가슴 안의 오직 작은 생명의 불꽃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개화하고 그 완전한 역동적 힘으로 꽃 필 때, 그것은 확장되고, 태양신경총, 심장, 갑상선, 목 부분을 포함하는 “태양 가슴 센터 Solar Heart Center”가 됩니다.

 

이것은 가끔 삼-겹 불꽃 The Three Fold Flame 으로 불리며, 가슴은 “영혼의 자리 Seat of the Soul” 라고 불렸습니다. 영혼은 당신의 감정체와 정신체를 통해, 가슴 센터를 통한 감정들을 통해 당신과 대화하며, 그리고 마음과는 송과선을 통해, 그리고 뇌의 더 높은 파동적 부분들 안에 저장된 빛 지혜의 다발들을 점화함으로써 대화합니다. 연결이 완전해지면, 육체적 용기는 더 좋아진 건강과 활력, 그리고 몸의 원소 Body Elemental 와의 더 깊은 연결을 통해 보상을 걷어 들이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잃어버린 영혼”이 될 수 없다고 강조하며 말하는데, 만약 당신이 창조자 Creator 와 당신의 연결을 “잃어버렸다고” 의미한다면 말입니다. 당신은 길을 잃을 수 있으며, 당신은 창조자 빛 속에서 길을 잃거나 작아 질 수는 있어도, 그러나 당신의 영혼은 불멸이며, 결코 잃어버리거나 파괴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영혼 Soul, 더 높은 자아 Higher Self (혹은 크라이스트 자아 Christ Self), 그리고 당신 자신의 신-광선 God Ray 의 통합을 통해, 고통, 괴로움, 창조자로부터 단절되었다는 환영으로부터 당신 자신을 구합니다.“

 

” 빛의 위대한 존재들이 모범이 되고, 계몽으로 이끌 많은 길들을 보여주기 위해 지구로 왔습니다. 내부에서 공명하는 길을 선택하세요. 그러나 그것은 창조의 다차원들에서 거주하는 당신 존재 Being 의 무수한 측면들을 통해 창조자 Creator 와 당신의 영혼/영 자아 Self 의 재통합을 포함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영혼이 육체적 용기를 떠날 때 무엇이 일어나며, 존재의 더 높은 계들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시간에 우리는 어느 정도 조화를 획득한, 그리고 그들의 영혼 Soul 과 상위영혼들 Oversouls 의 다수 측면들과의 재결합을 시작한 그러한 영혼들에 초점을 둘 것입니다. 이 큰 변화의 시기 동안, 당신들은 이 과정의 한가운데서 당신의 육체적 용기를 떠날 필요가 없으며, 많은 당신들이 이 시간에 통합의 길을 따라 신속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당신들에게 황금약속 Golden Promise 의 의미를 주었으며, 이 약속은 당신들이 지닐 수 있는 신-광선(아이엠 현존)의 모든 본질을 자신에게 끌어올 능력을 당신들이 가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이 끌어오는 모든 것을 최대의 선을 위해 통합하고 사용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육체 안에서 살아있고, 숨쉬며, 완전히 기능하는 태양수준 solar-level 의 상승마스터가 될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 시기의 기적들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상승의 나선 위에는 많은 수준들이 있음을 이해했으면 합니다. 창조 Creation 가 물러났다 들어오고 전개될 때 그것은 결코 끝이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은하적 상승에 매우 가까운 상당수의 다정한 영혼들이 지구를 걷고 있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았으면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물질적 세계를 떠나 그들이 보이지 않게 되거나 인간용기 속에서 기능할 수 없는 파동적 수준으로 들어가는 것을 수반할 것입니다. 그들은 봉사하기 위해, 각성의 길을 걷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들 자신의 상승을 버리기로 합의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이 생애로 태어나기 전에 만든 하나의 합의였으며, 그들은 그들의 과업에 헌신했고, 그들의 임무를 완성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의 위대한 헌신과 봉사에 대해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은 창조자의 들이쉼이다 You are the Inbreath of the Creator” 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모든 과거의 카르마 문제들을 해결하고, 당신의 광대한 존재와 조화로 들어가며, 이 우주의 확장을 위한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계획의 통합적 부분이 될 잠재성을 가지고 있는 전례 없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고통, 결핍, 괴로움의 수렁으로부터 나가는 것을 막아온 모든 낡은 제약들, 신념들, 제한들을 버릴 준비가 되었습니까? 당신은 자신의 마음과 가슴을 당신의 영혼과 영의 더 높은 지혜로 열도록 허용하겠습니까? 에테르 혹은 더 높은 의식의 파동적 장들은 단지 당신의 최상의 꿈과 바램들로 주조되기를 기다리는 잠재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당신들에게 제 5차원에서 당신의 빛/힘 피라밋 Pyramid of Light/Love 을 어떻게 만드는가를 배우는 선물을 주었습니다. 5차원의 상부에는 지구의 홀로그램 복제를 포함한 웅장한 빛의 피라밋 Pyramid of Light 이 단단히 설치되어 있습니다. 거기에는 당신들 각자가 고요한 시간에 지구와 모든 인류에게 조건없는 사랑을 방사하기 위해 들어가 앉을 수 있도록 마련된 하나의 크리스탈 의자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의 “작업” 피라밋과, 또한 당신의 작은 개인적 성소 피라밋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를 가르쳐주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이 우리의 사랑하는 메신저가 세계적으로 연 다양한 세미나에서 많은 그룹 피라밋을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잘못 생각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당신들이 창조의 순수한, 원초적 우주 생명력 요소 pure, primal cosmic Life Force substance of Creation 를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하고 역동적이고 맥동하는 에너지 소스들입니다.

 

이제 우리는 또 다른 빛/힘 피라밋을 만드는 것을 돕고, 당신들이 접근하는 방법을 주겠습니다. 이것은 최고 수준의 다-기능적 피라밋, 당신들이 이 시간에 접근하고 통합할 수 있는 창조자 에너지 Creator energy 의 최대 수준을 끌어올 피라밋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이 지시사항을 여러 번 읽고 마음에 단단히 새긴 후, 우리는 당신이 알파상태에 들어갈 때까지 심호흡을 할 것을 제의하며, 우리는 당신을 이 여행에서 당신의 우주적 형제들과 자매들과의 재회로, 당신 자아의 다수 측면들과의 재결합으로 데려갑니다.

 

 

*****************************************************************************************

 

눈을 감으세요. 그리고 당신의 신의 세포가 거주하는 가슴의 신전 속으로 들어가세요. 당신이 황금색 문이 열리는 것을 그려볼 때, 깊이 숨을 들이마시세요. 자각의 내부 차원으로 문이 열립니다. 당신의 빛 Light 으로 찬란한 옷, 진정한 당신의 빛나는 본질을 입고 있는 자기자신을 보세요. 그러나 당신은 자신이 떠오르는 것을 지각하고 감지하며, 점점 더 높이 순화된 창조의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당신은 이때 당신에게 완벽하게 맞는 5차원 속의 어딘가에서 멈출 것입니다. 당신 앞에 빛나는, 맥동하는 빛의 피라밋을 보세요. 당신은 문으로 급히 다가가며 안으로 들어갑니다.

 

방 가운데 약간 높은 강단을 둘러싼 많은 크리스탈 의자들이 있습니다. 필요한 대로 더 많은 의자들이 추가될 것이나, 지금은 당신에게 올 사람들을 위한 충분한 숫자가 있습니다. 강단의 중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타오르는 변형력의 보라색 불꽃을 가진 한 분수가 있습니다. 강단의 중심에는 피라밋 꼭대기로부터 걸려있는 커다란 발전용 크리스탈이 일으키는 빛을 내는 흰색 불꽃이 있습니다. 이 불꽃은 지고의 창조자의 순수한 본질로 주입되고 있으며, 이 신성한 선물에 준비되고 기꺼이 참가하려는 모든 이를 위한 선물로서 제공됩니다.

 

먼저 우리는 당신이 육체 안에서 조화로 돌아가는 과정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가장 버릴 필요가 있는 그러한 것들을 당신 마음의 제일 앞에 가져오는 순간을 갖기를 요청합니다. 이때 당신이 가장 해결하고 싶은 하나나 두 가지 (세 가지가 넘지 않게 하고) 일에 초점을 기울이세요. 당신의 손 안에서 그것들이 상징적으로 모습을 나타내는 것을 보세요(이 에너지들 혹은 사고형태들이 그것이 원하는 어떤 모습을 취하든 허용하세요). 이제 당신자신이 일어서서 변형력의 보라색 불이 있는 강단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세요. 당신자신에게 “나는 네가 더 높은 존재 상태로 변형하도록 너를 축복하고 보낸다”고 말하세요. 그렇게 되리라, 그리고 그렇게 되었다 SO BE IT AND SO IT IS.

 

이제 중심에 있는 창조자 불꽃 Creator Flame 으로 가세요.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의 가슴으로부터 오는 창조 Creation 의 순수 사랑의 에센스 Love Essence 속에 자신을 잠겨있는 것을 느끼세요. 염려하지 마세요. 당신은 이때 당신의 길에서 쉽고 우아하게 앞으로 나가는 것을 돕기 위한 생명력/사랑/빛의 완벽한 양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알아온 가장 달콤한 사랑이 당신 존재의 핵으로 깊숙이 주입되고 있는 것을 느끼세요. 이때 당신자신에게 표명하세요. “나는 지금 내가 지닐 수 있는 창조자 빛의 최대의 양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내가 이 선물을 나의 최고의 선과 모든 이들의 최대의 선을 위해 사용할 것을 단언한다.” 그렇게 되리라, 그리고 그렇게 되었다 SO BE IT AND SO IT IS.

 

이제 영의 불꽃 Flame of Spirit 으로부터 걸어 나와 크리스탈 의자 중 하나에 앉으세요. 천천히 영의 고운 숨을 들이마시고, 천천히 당신의 가슴으로부터 사랑/빛을 내뿜으세요. 이것을 여러 번 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이 “새로운 당신 New You” 의 선물을 통합하는 동안, 한 순간 고요히 앉아계세요. 이 거룩한 공간 속에서 내가 당신과 함께 있음을 알고 계세요. 나를 부르세요. 그러면 내가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오랜 친구와 말하듯이 내게 말하세요. 그러면 내가 대답할 것입니다.

 

당신은 중계자가 필요 없는데, 당신이 더 높은 영역들의 어느 존재와도 직접적인 연결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거룩한 공간에 누구를 부르고 싶습니까? 부르세요. 그러면 그들이 올 것이고, 당신과 함께 앉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영혼 가족을 이 “재회의 장소 Place of Reunion” 에서 당신과 함께 하도록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하다면, 당신의 상위영혼들과 당신 존재의 다른 측면들을 여기 당신과 함께 하도록 부르세요. 당신이 점점 더 많은 당신의 불완전함을 보라색 불꽃으로 버리는 것을 배울 때, 당신은 더 많은 창조자 빛 Creator Light 을, 그리고 당신 자아 Your Self 의 더 많은 측면들을 통합하기 위한 길을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영 Spirit 의 이 역동적인 선물을 통합할 때, 천천히 당신의 의식을 자신의 가슴 센터로 돌리세요. 당신이 자신을 완전한 자각 속으로 돌아가게 할 때, 심호흡을 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자주 이 장소로 오세요. 더 많은 에너지를 당신이 끌어 들일수록, 더 많은 것이 당신의 피라밋으로 자화되고, 그것이 더욱 실제적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이 장소를 방문할 때마다 매번, 당신은 이 순화된 에너지를 더 많이 물질계의 영역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거주하는 상승 기둥을 만들 것이며, 당신의 노력을 통해 사랑/빛의 파동들이 당신의 주변으로 점점 더 멀리 퍼져나갈 것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당신의 이웃, 당신의 도시, 당신의 나라를 돕는데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깨닫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합니다. 지금 잠깐 멈추고, 당신의 “영혼의 노래” 가 진동하면서 당신의 몸에 두루 걸쳐 울리는 것을 느껴보세요. 당신은 빛의 구체들의 교향악에 조율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의 세계로 환영합니다. 오세요. 함께 앞으로 나갑시다. 당신들은 측량할 수 없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입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천상계/78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 영혼의 나이로 보는 5단계 타입 / 소울 에이지 특징 [Soul] 

 

제 108 편 / 생각조절자의 임무와 사명활동  [Spirit]

 

 

 

 

 

 

천상의 영계 - 단독사자들의 시간과 공간 임무

 

단독사자들은, 방송 서비스 또는 반향 기능구조를 활용하는 것이 부적합할 경우 중요하고도 긴급한 메시지들을 빨리 전하기 위하여 모든 영역들에서 가능한 완전하고도 신용 있는 품성 중 최고의 유형이다. 그들은 끝없이 다양한 임무들 속에서 봉사하는데, 영역들의 영적 그리고 물질적 존재들을 도와주며 특별히 시간 요소가 포함된 곳에서 그렇다. 초우주 권역의 봉사에 배정된 모든 계층들 중에서, 그들은 시간과 공간을 거의 무시할 수 있을 정도가 되는 가장 높고 가장 다재다능한 품성체구현 된 존재들이다.

 

우주는 운송 목적을 위해 중력을 이용하는 영들로 잘 공급되어 있으며, 그들은 언제든지, 즉시 어느 곳에든지 갈 수 있지만, 그들은 품성체가 아니다. 중력사자들 그리고 초월적 기록자들과 같은, 어떤 다른 중력 횡단자들은 품성적 존재들이지만, 그들은 초우주 그리고 지역우주 관리 에는 가능하지 않다. 그 세계들은 천사들과 사람들 그리고 높은 품성적 존재들로 가득 차 있지만, 그들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으며, 성(聖)천사에 가장 덜 둘러싸인 존재들의 속도 한계는 너희 시간과 거리로 볼 때 초당 186,280마일을 초과할 수 없으며, 중도 창조체들 그리고 특별한 다른 존재들은 종종 두 배의 속도, 초당 372,560마일 을 낼 수 있는 반면 성(聖)천사들 그리고 다른 존재들은 세 배의 속도, 초당 약 558,840마일의 속도로 공간을 지나갈 수 있다. 아무튼, 단독사자들을 제외하고, 중력 횡단자들의 순간적인 속도와 성(聖)천사들의 비교적 느린 속도 사이에서 기능하는 어떤 운송 품성 또는 사자(使者) 품성도 없다.

 

그러므로 단독사자들은, 임무 완수에 품성이 반드시 있어야 되는, 그리고 어떤 다른 즉시 가능한 유형의 품성적 사자를 보냄으로써 생기게 될지도 모르는 시간 손실을 피하기 위하여 그것이 바람직한 그 상황들 속에 보냄을 받고 봉사하는 일에 일반적으로 활용된다. 그들은 광우주의 병합된 우주적 흐름들과 동조할 수 있는 분명하게 품성체구현 된 유일한 존재들이다. 공간을 지나갈 때의 그들의 속도는 개입되는 영향들의 큰 다양성에 따라 변하지만, 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하여 여행하는 나의 동료 사자는 너희 시간과 거리로 볼 때 초당 841,621,642,000마일의 속도로 진행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영이 정말로 품성적인 동시에 그러한 엄청난 속도로 공간을 어떻게 지나갈 수 있는지 물질적 유형의 마음에게 설명하는 일은 나의 능력을 전혀 벗어나는 것이다. 그러나 바로 이 단독사자들은 유란시아로 그리고 그곳으로부터 이 불가해한 속도로 실제적으로 왕래하고 있으며, 정말로, 우주적 행정의 전체 섭리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그것의 품성적 요소를 크게 잃어버렸을 것이다.

 

단독사자들은 멀리 있는 공간 지역들, 광우주의 확립된 순환회로들 안에 포옹되지 않은 영역들에 두루 비상 통화 경로들로 기능할 수 있다. 한 명의 사자가, 그렇게 기능할 때, 유란시아 천문학자들이 별들의 거리를 측정하는 것처럼 약 100광년(光年) 떨어진 동료 사자에게 공간을 통하여 신호(信號)를 보내거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사실이다.

 

 

유란티아북' 일부발췌 - 아래 클릭!

 

제 23 편 / 단독 사자

 

[ 참고 ]

 

존재의 종류에 따라 우주 공간을 이동하는 속도

 

- 단위는 초당 이동 거리 ( 1 mile / 1.609 km )

 

1) 세라핌의 도움없이 이동 가능한 최고 속도 : 186,280 mile ( 300,000 km )

2) 중도자 와 이와 유사한 존재들 : 372,560 mile ( 600,000 km )

3) 세라핌 등 이와 유사한 존재들 : 558,840 mile ( 900,000 km )

4) 단독활동 사자의 한 이동 사례 : 841,621,642,000 mile (1,355,000,000,000 km, 약 1.355 조 km)

5) 인력 메신저, 초월상태의 기록자 등 : 시공간 제약을 받지 않고 순간 이동.

 

- 정확한 빛의 속도 299,792 km (진공 상태에서)/sec , 이를 기준하여 1 광년의 거리 9,460,730,472,580 km (약 9.46 조 km))

 

 

By Rosie -  ​THE UNI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