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위대한 계획 – 삶과 목적 / 지구의 모든 사람들에게 주는 메시지 [TO.7]

 

 

 

우주의 시민 - 지금은 당신들이 성장하면서 삶을 영원으로 펼쳐진 하나의 연속체로 볼 시간입니다

위대한 계획 – 삶과 목적 / 지구의 모든 사람들에게 메시지

 

위대한 계획 – 삶과 목적

The Great Plan – Life and Purpose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6/1/2014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4/06/the-great-plan-life-and-purpose.html

 

 

 

 

이것은 지구의 모든 사람들에게 주는 메시지이며. 그것은 당신이 남자나 여자나 어린이, 종교인이거나 세속주의자이건 상관없으며, 들을 귀를 가진 모든 이들인데, 그들이 듣게 하세요. 당신이 당신 주위에서 보는 모든 것 – 당신이 있는 방, 마루, 의자, 책상, 당신의 아이들이 노는 뜰, 하늘, 나무들, 풀들, 당신이 밤하늘에서 응시하는 별들 – 이것은 최초의 원인 Primal Cause 인 – 우주 속의 모든 생명과 모든 물질을 창조한 – “존재하는 IS” 모든 것을 창조한 – 당신들이 “신”으로 부르는 하나인 one you call God - 무한하고 영원한 지고의 지성 Super Intelligence 으로부터 태어난 당신의 현실의 모든 부분입니다.

 

이 신 God 은 물질적이고 영적인 모든 살아있는 존재들과 모든 현실들을 위한 원래의 부모이자 패턴입니다. 신은 원래의 인격인데, 모든 다른 인격들이 그로부터 창조할 최초의 인격이 없었다면 존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이전에 아무도 없었고, 그는 부성적이고 영원한 최초의 아버지 First Father 입니다. 신은 완전하고, 그는 모든 앎을 가지며, 전적으로 현명하고, 전적으로 강력하고, 모든 곳에 존재합니다. 신은 영 Spirit 입니다.

 

그의 완전함과 그 자신으로의 총체성으로 인해, 이 신은 그 자신을 알고 탐험하기를 바라는데, 그의 무시간적 완전함으로 구획할 수 없는 방식들로 말인데, 따라서 과거의 영원의 순간에서, 보이지 않는 잠재성으로부터, 신은 유한한 우주들을 존재로 가져왔고, 모든 물질과 물자를 가동시켰으며, 그의 욕구가 체험을 갖는 극장으로서 말인데, 체험이 이 완벽한 존재가 총체성에서 갖지 못한 하나의 유일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오고 가며, 삶을 살고, 아이들을 기르며, 일하고, 발명하고, 발견하며, 당신들 세계의 방대함과 다른 인격들과의 관계들을 탐험하는 지구의 사람들은 창조자 Creator 가 “모든 체험 all experience” 을 가지려는 그 욕구를 성취하는 살아있는 “체험들 experiences” 입니다. 그때 이 신은 우주에서의 삶을 어떻게 체험할까요? 그는 일부 사람들이 내재하는 영 Indwelling Spirit, 상위영혼 Oversoul, 혹은 아버지의 현존 Father’s Presence 으로 – 당신의 마음속에 사는 신비의 모니터 Mystery Monitor 로 – 부르는 그 자신의 Himself 단편(인격 이전의 영)을 당신에게 줌으로써 당신의 체험들을 모니터합니다.

 

당신들은 그의 완전한 계획에 의해 의도적으로 불완전하게 만들어졌고, 그런 식으로 설계되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체험을 통해 더 완전하게 진화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당신 안에 사는 아버지의 현존 Father’s Presence 은 시간의 우주를 통해 당신을 완전함 속의 그의 현존으로 돌아가도록 지도하기 위해 거기 있는데 -- “내가 완전한 것처럼, 너도 완전해지라 Be you perfect as I AM perfect” 입니다. 당신들이 그의 아이들이고, 그 자신의 일부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체험을 계속할 것을 결정한다면 당신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는 것이 그의 의도인데, 당신이 다우주의 어디서 자신을 발견하든 당신의 영역에서 그의 눈과 귀, 손과 발이 되는 것이 당신의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시간과 공간의 세계들에서 당신의 짧은 땅의 생애들 동안 완전해질 수 없으므로, 신은 당신들의 이 세계를 넘어 더 높은 영역들로 자율적인 신분과 의식의 계속을 위한 하나의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거기서 당신들은 새롭고 더 멋진 일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더 완전하게 자라면서 – 창조자 Creator 처럼 – 당신들은 우주 에너지를 조종할 수 있는 더 큰 능력들이 주어지고, 당신의 마음과 의식이 당신이 완전함을 향해 상승할 때 지고의 놀라운 체험들을 이해하도록 확장됩니다. 이것은 우주의 체험적 엔진을 모는 “채찍과 당근”이고 — 완전함의 갈증입니다.

 

시간의 아이들을 위한 그의 위대한 계획은 그들이 신성한 사랑의 더 큰 수준을 배우고 체험함으로써 완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랑은 모든 의식이 완전함을 향해 발달하고 진화하는 바로 그 조건인데, 사랑 없이는 어떤 전진운동도 – 삶도 -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지구의 삶에서 지금 당신이 사랑으로 이해하는 것은 신성한 사랑의 매우 기본적인 것들에 지나지 않으며, 그것은 완전함을 향한 당신의 상승으로 확장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신에 의해 “전력으로 full strength” 사랑 받고 있지만, 당신은 그 사랑의 매우 작은 부분만을 이해할 뿐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삶을 탐험하고 당신의 체험들을 다양하게 만들 때, 나의 친구들이여, 이 위대한 계획을 염두에 두고, 당신들 자신을 이 세계에서 사랑의 더 높은 수준을 체험하는 것으로 여세요, 그것은 당신이 그 사랑의 더 깊은 탐험을 계속하게 할 빛의 세계들로 당신을 운반할 것입니다. 당신들 자신을 거대한 모험에서 방금 출발한 탐험가들로 보세요. 당신들은 우주의 시민들이고, 지금은 당신들이 성장하면서 삶을 영원으로 펼쳐진 하나의 연속체로서 볼 시간입니다. 정말로 얼마나 당신들은 축복받았는지 — 지구의 모든 당신들 영혼들 말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의 가르침들/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