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리우스' 살루사의 메시지 / 새 시대 시작과 주기의 끝 [SaLuSa/GFL]

 

 

 

언론매체는 당분간 통제된 상태일 것이며, 일어나고 있는 극단들에 집중할 것입니다

시리우스' 살루사의 메시지 / 시대 시작과 주기의 끝

일들은 완성을 향해 계속 속도를 내고 있고, 지금 새로운 시대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살루사의 메시지

SaLuSa from Message

 

SaLuSa - Channeller: Mike Quinsey   6. 6. 2014

http://www.treeofthegoldenlight.com/First_Contact/Channeled_Messages_by_Mike_Quinsey.htm

 

 

 

 

살루사의 메세지 2014. 6. 6

 

여러분이 경험하듯이 시간은 환영(illusion)이지만, 3차원의 제약들 속에서 여러분이 진보하는 데에는 필수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그것의 한정 너머에 존재하는 더 큰 기회들을 감지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여러분은 상위 진동들 속으로 걸어 들어가고 있으며, 여러분의 진동들을 정련하고 있고, 여러분은 그 길 위에서 상위진동들로 남을 것입니다. 선택에 의해서, 그들 내면에 있는 영혼들과 함께 낡은 진동들을 뒤로할 시간이므로 그러한 진보는 불가피합니다. 우리는 전에 여러분에게 말했었고, 지금은 새로운 시대의 시작과 주기의 끝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반복합니다. 그러한 시간들이 정착되기 전에는, 혼돈을 가져오는 위대한 변화들이 불가피하게 일어나지만, 그 변화들 중에서 모든 영혼이 추구하는 영원한 평화가 올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식과 경험으로, 여러분의 고개를 높이 들고, 확신을 가지고 여러분의 길을 걷는 것이 여러분의 역할입니다. 여러분이 보여주는 예로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것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고요함(serenity)을 알아차릴 다른 이들을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로 비슷한 진동의 다른 이들을 끌어올 것이며, 여러분이 있는 모든 곳에서 여러분은 선을 위한 힘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언론매체는 당분간 통제된 상태일 것이며, 일어나고 있는 극단들에 집중할 것입니다. 하지만 언론은 필수적인 변화들의 결과인 사건들을 망라할 것이고, 주변에서 평화를 창조하고 있는 정착된 세계의 결과를 전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운명이며, 충족되어져야 하고, 어떤 것도 그것을 방해하도록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낮은 차원들 속에서 많은 생애들을 통해서 여러분의 여정의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다양한 정도의 이해 또는 직관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이 더욱 깨어나면 날수록, 여러분은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제약된(한정된) 이해에 붙잡힌 이들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저 그들의 필요에 따라서 경험을 하고 있을 뿐이니까요. 각각의 영혼은 이 시기에 자신의 특정한 과정을 따를 것이며, 다른 이들은 그들의 삶의 계약을 확실히 충족시키기 위해서 자신의 가이드들을 가질 것입니다. 그와 유사하게, 각 개인은 이 주기의 끝에서 그들이 있기로 계획했던 곳에 정확하게 자신들이 존재하고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유사한 진동의 영혼들은 서로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유사한 관심사로 형성되는 그룹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가족들이 관련되는 바로 그 경우이며, 가족들은 자신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해서 함께 화신하는 영혼들의 그룹입니다.

 

여러분의 주위를 둘러보면, 빛과 연관이 없는 많은 것이 진행중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계속적으로 진동들을 들어 올리기 위해서 작업하고 있는 것이라고 여러분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기념비적이고 여러분의 현재의 이해를 넘어선 규모로, 상위 차원들로부터 작업하는 존재들에 의해 지시되고 이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여러분은 빛으로 작업하는 영혼들에 의해 둘러 싸여져 있다고 말하는 것이 진실이며, 그들은 많은 다른 레벨들로부터 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삶의 계약들을 충족시키도록 도와달라는 요청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함대들과, 항상 여러분에게 더욱 가까이 끌어당기는 개인을 포함하여, 빛에 서비스하기 위해서 그곳에 있는, 행성에서 떨어져 있는 수백만의 영혼들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과 어머니 지구는 모두 여러분의 태양계의 미래와 여러분의 운명에 매우 중요합니다.

 

서로에게서 분리되었던 날들은 끝이 나고 있으며, 이미 여러분 사이에 더 많은 조화와 합의가 있습니다. 자연히 몇몇 상황들은 여전히 변덕스럽고, 불안요소를 주고 있지만, 삶은 협동을 통해서 더욱 단순하고 행복하다는 더 높은 알아차림을 그들이 가지게 된다면, 일들은 상당히 빨리 변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카르마가 수행되어지고 있을 때에 간섭할 수는 없지만, 영혼들이 빛으로 돌아설 때, 우리는 그들이 진보하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매우 기쁩니다. 우리가 우리자신들을 더많이 공개적으로 보여주고, 여러분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만큼 많이, 우리는 평화가 넘치는 올바른 때(right time)를 기다려야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장엄한 미래에 여러분의 마음을 계속 유지하시고, 소동스런 기간들이 여러분을 뒤로 물러나게 허용치 마십시오. 여러분이 상상할 지도 모를 여러분의 선호로 모든 이들이 돌아설 것이며, 평화가 지구에 정착할 것입니다. 이미 진동들이 들어 올려지고 있고, 평화로 가는 과정 위에 있지만, 평화가 현재 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국가들을 포용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평화스러운 존재를 추구하지만, 자신의 획득(self gain)을 위해 의도적으로 나쁜 관계들을 구축하는 이들도 서로서로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 여러분이 선택하는 데로 삶을 사는 것이 가능하지만, 다른 길을 선택했을 지도 모를 다른 이들에게 간섭할 때, 선들이 교차합니다.

 

여러분은, 어둠의 세력들의 활동들이 축소되어졌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고, 그것은 우리의 간섭에 의해서이며, 우리는 그들이 또 다른 세계전쟁이나 주요한 대립을 시작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가 그들의 핵탄두들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치 않는 많은 경우들을 보여주었고, 그러한 무기를 그들이 발사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책임을 지며, 그들은 그 상황을 역전시키기 위해서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것이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가 그들에게 어느 정도의 자유의지를 허용해야만 한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그들이 항복하기를 거부하고, 우주로 나가는 그들의 활동들을 중단하는 것을 거부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비록 여러분의 지구가 간섭에 취약하다고 하더라도, 어둠의 도당들이 새로운 지구를 창조하는 진보를 멈추게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에 안심할 지도 모릅니다.

 

일들은 완성을 향해 계속 속도를 내고 있고, 변화들이 앞으로 나아감에 따라서 더이상 여러분의 요구들을 충족시키지 않는 낡은 방식들을 대체하기 위해서 새로운 시대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 레벨들은 계속하여 상승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다시 한 번 은하적 존재들이 될 때까지 계속하여 그럴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정말로 얼마나 진화했는지 거의 알지 못하고, 여러분이 경험하는 것의 많은 것은 단순히 수면상태가 되었던 기억들을 일깨우는 문제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몇몇은 상당히 의식레벨을 확장했고, 다른 이들이 완전한 이해로 가는 진실한 길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요청된 이들의 주춧돌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세계뉴스를 따르는 이들은, 역사적으로 서로서로 항상 조화롭지 않았던 몇몇 국가들 사이에 뚜렷한 변화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갑자기 추구되어지고 있는 변화와 평화스런 해결들이 있었으며, 이것이 지구 상에 정착하고 있는 평화의 신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고, 우리는 여러분이 가는 모든 곳에서 여러분이 평화를 촉진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인간종족에게 위대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나는 시리우스에서 온 살루사이며, 빛에 대한 여러분의 서비스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동료 여행자들을 돕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우리의 사랑이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Thank you SaLuSa

 

 

Mike Quinsey. Website: Tree of the Golden Light

http://www.treeofthegoldenlight.com/First_Contact/mike_quinsey/channeled%20messages/June%202014/salusa_6_june_2014.htm   Translated: Telos Korea(ganesha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