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거대한 다차원 우주에 존재하는 다양한 세계들 [Angelic G] / 지구 내부 도시들 - R

 

 

 

5차원 세계들 안에 존재하는 다른 세상들과 이원성이 아닌 삼원성의 세계들

거대한 다차원 우주에 존재하는 다양한 세계들

 

우주는 그 곳에 태어나기로 선택한 이들만큼

다양하고 복잡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Know that the cosmos is as diverse and intricate as

each one of the souls who choose to incarnate in them”

 

Oct 25 2012 by Taryn Crimi

 

 

 

 

오늘 우리는 거대한 다차원 우주에 존재하는 다양한 세계들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세상과 다른 세계들에 대한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물론 무한한 수의 세상들이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비슷하지만 여러분이 사는 곳과 휠씬 다른 세상이 더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자유의지’가 없는, 물질성이 없는, 5차원 세계, 세상들 안에 존재하는 다른 세상들과 이원성(duality)이 아닌 삼원성(triality)이 있는 세계들에 대해 다루어 볼 예정입니다.

 

‘자유의지가 없는 세상’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세상과는 조금 다릅니다. 자유의지를 허용하는 세상에 태어난다면 창조에 대한 휠씬 더 많은 공간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세상에서는 살아가면서 집중하고 싶은 특정한 배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부족함, 분리, 판단 뿐만 아니라 수용, 자기사랑, 신뢰와 건강 등 많은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자신의 삶에서 ‘주요한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익숙한 영혼을 선택합니다; 많은 삶들을 함께하고 경험에서 가장 큰 배움을 얻기 위해 각자 다른 역할들을 약속하며 함께 환생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어떤 경험을 하고 싶은 가에 대해 일종의 ‘청사진’ 혹은 ‘윤곽’을 미리 설정합니다; 탐험하고 싶은 커다란 배움에 대한 것이지만 ‘자유의지’를 가지고 환생을 했을 때도 많은 즉흥적인 선택의 기회들이 주어집니다. 당신은 영혼 수준에서 한 계약을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문제나 배움에 대해 더 이상의 관심의 집중을 원하지 않는다면 다른 경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유의지’가 있는 세상에 태어났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원칙’으로 작동하지 않은 세계들도 있습니다. 물론 그 곳을 선택한 것이지만 그때만 자유의지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세계와의 차이점은 환생의 실질적인 유연성에 달려있습니다. 영혼이 무엇을 경험하고 싶고 누구와 경험하고 싶은지에 대한 ‘지도를 그릴’ 때 ‘자유의지가 없는’ 환생에서는 그에 따른 일탈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삶들은 어떤 면에서 당신이 작성한 ‘대본’입니다. 물론 당신이 태어나기 이전에 무엇을 경험할 것인가에 대한 자유의지를 여전히 가지지만 일단 태어나고 난 뒤에는 유연성이 없기 때문에 그 이전 계획은 휠씬 더 상세합니다. 영혼이 일단 태어나게 되면 영화의 한 역할을 맡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자신이 감독이고 배우이기도 하지면 배우가 연기하는데 있어 즉흥적인 수정은 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대본’이 자신이 경험하게 될 전부입니다. 자유의지를 가지지 않는 것은 진실로 불가능하다는 것에 대해 동의하지만 그 세상에서 영혼의 자유의지는 무엇을 경험할지에 대한 선택만 가능하고 일단 결정하면 삶은 그들의 결정대로 이루어집니다.

 

언급하고 싶은 다른 세상은 삼원성(Triality)의 세상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반대의 극성을 가지는 이원성에 대해서는 익숙할 것입니다. 모든 경험에서 두 가지 양 극성을 경험하게 됩니다. 당신은 현실을 자신이 선택한 어떤 관점에서든 경험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이원성의 세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감정의 폭은 다른 어떤 영역에서보다 휠씬 그 범위가 큽니다. 그것으로 인해 영혼은 극적인 성장과 휠씬 더 많은 창조성이 가능하게 됩니다. 그러나 단지 이원성에 국한되지 않고 삼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세계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활용할 수 있는 단어들로 삼원성을 설명하는 것은 좀 더 어려운데 우리의 채널러가 그 세계를 완전히 설명하는데 필요한 물리적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기본적인 틀은 경험할 수 있는 하나의 극점이 더 있다는 것입니다.

 

이원성의 세상에서는 양 극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는 ‘시간과 공간’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삼원성의 세상에는 경험할 수 있는 한 극점이 더 있습니다; ‘깊이’ 라는 단어가 어느 정도 적당할 듯 합니다; 그것은 여기 이원성의 세상에서 경험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당신의 세상은 A에서 B로 항상 ‘직선’으로 이동하는 시간과 공간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을 만들 수 있는 두 지점입니다. 당신의 우주는 신성한 원의 기하학 형태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구, 별, 블랙홀 등 전 우주에 걸쳐서 신성한 원의 형태들이 있습니다. 원을 만든 두 지점에서 창조의 다음 단계는 세 지점으로 이동해 삼각형을 만드는 것입니다. 각 점이 균형과 대칭을 이루면 등변 삼각형이 됩니다. 삼원성에 있는 존재들은 삼각형의 기하학 형태를 기반으로 합니다. 삼각형의 3차원 버전은 삼위일체(trinity)를 표현하면서 내면의 구를 포함하는 단단한 물질인 사면체입니다. 그것은 대각선(면)은 없고 각 고정된 지점 사이의 지름길도 없습니다. 보기에는 3차원적 물체지만 실질적으로 다차원적이며 모든 현실화는 삼위일체 속에서 스스로의 존재성을 인식하고 있는 고차원 현실의 의식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설명이 어느 정도 복잡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삼원성의 세계에 대해 요약해서 설명하면 그 세계에 태어나는 모든 존재들은 모두 의식적으로 자신들의 연결성을 인식하고 마음, 육체, 영을 통해 표현되는 삼원성의 원리를 의식적으로 자각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이원성의 세계처럼 망각의 베일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경험은 자신들의 진정한 자아의 세가지 측면을 물질성 속에서 어떻게 의식적으로 균형을 맞추는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지금 여러분 모두가 나아가고 있는 방향입니다.

 

또한 물질성이 존재하지 않는 세상도 있습니다. 이는 고차원의 세계입니다. 진동이 빨라질수록 물질적 형태를 유지하기 어려워집니다. 6차원과 그 이상의 세계에서는 물리적 형태가 존재하지 않는데 진동이 너무 빨라 무거운 물질적 구조 안에 담을 수 없는 것입니다. 물질적인 세상에서는 고차원의 세계처럼 물질적인 형태가 없는 것에 대해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압니다. 그 차원에서 물질적인 형태가 없다고 해서 어떤 의미로든 아무것도 없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단순히 무한한 양의 ‘아무것도 없음’을 담고 있는 블랙홀이 아닙니다. 단지 다른 방식으로 창조하는 것입니다. 물질적 형태는 무한한 창조의 표현들 중 하나의 방식에 지나지 않습니다. 듣거나 보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그 세계 내에서도 수 많은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질적 형태에서는 보이지 않은 빛의 많은 스펙트럼이 있으며 그 빛들은 여러분의 세상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이 어떤 속도의 진동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그것은 세상에서 당신의 에너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은 물질적 세상에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물질적인 눈으로는 인지할 수 없는 수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당신의 물리적 존재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한 비-물질적인 세상에서도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지만 우리는 무엇이 가능한지에 대해 간단한 예로 그 표면만을 살펴보고 있는 것입니다. 기하학적 형태, 숫자, 에너지, 소리, 진동을 바탕으로 창조된 어떤 것들은 물질적 세상만큼 ‘실제’적입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보면 그 세계들은 물질적인 현실의 환영보다 ‘휠씬 더 실제적’입니다. 그 경험을 인식하는 이는 무엇이 ‘실제’이고 무엇이 ‘실제가 아닌’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세상 안에 존재하는 세상들도 있습니다. 그것의 완벽한 예는 아가타(Agartha)로 알려진 내부의 세상입니다. 여기가 어떤 의미에서 세상 안의 세상입니다. 아가타는 지구의 내부에 있는 세계로 5차원과 공명합니다. 지구의 표면에서 아가타로 들어가는 ‘입구’는 여러 개가 있지만 당신의 진동 수준이 그 세계를 인식할지 안 할지를 결정합니다. 물질적인 세상으로 지구의 중심에 있으며 거기서 살아가는 거주자들이 있습니다. 그 세계에는 중앙 태양이 있고 여러분의 태양 같은 별의 형태가 아니지만 거주자들에게 빛과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거기에는 강, 초원과 하늘이 있습니다. 아가타에서는 식량을 재배하고 지구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생자원만 사용합니다. 동물들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닮은 모습들의 존재들이 그 세상에서 평화롭게 공존하며 살고 있습니다.

 

지구의 내부에만 거주자들이 있는 것이 아니며, 사실상 우주에 있는 대부분의 행성들의 내부에 거주자들이 살아가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태양계내의 많은 행성들의 내부 중심에 존재들이 살아간다는 것에 놀라기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과학자들은 지구의 생태 조건과 닮은 다른 행성들에서의 생명을 발견하는 것에만 너무 매달려 지구는 단지 생명들이 살아가는데 가능한 여러 환경들 중 하나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물질적이거나 비-물질적이거나 양쪽에 생명이 살아갈 수 있는 여러 많은 환경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과학자들이 그러한 사실들을 ‘따라 잡을’ 수 있는 시기가 올 것입니다.

 

이제 고차원의 영역에서의 삶은 어떠한지에 대해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삶과는 여러 측면에서 다릅니다. 이전에 비-물질적 세상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6차원에 대한 것은 이미 다루었기 때문에 대부분은 5차원의 삶이 어떠할지 궁금할 것입니다. 주요한 질문들은 사람들이 여전히 일을 하는지? 가족을 가지는지? 아이들을 가지는지? 집을 소유하고 여전히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육체를 가지는지? 등 입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5차원에 대해 잠깐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다른 점은 5차원에서는 즉각적인 현실화가 이루어집니다. 생각의 현실화에 지연은 없으며 집중하면 즉각적으로 현실화됩니다. 그 이유는 전적으로 생각의 진동수 때문입니다; 진동이 빠를수록 경험하는 ‘시간’은 줄어듭니다. 각 차원마다 파장의 범위가 있습니다; 간단히 표현하기 위해 우리는 그 범위를 1에서 10의 숫자로 사용합니다. 같은 차원 내에 있다고 해서 모두 같은 파장으로 진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차원을 경험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낮은 파장을 가질 수도 있고 아주 높은 파장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 것이 많은 여러분이 여전히 주위의 이들을 볼 수 있고 아주 낮은 파장을 가진 것으로 보이는 이들과 여전히 같은 현실에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이전에 설명한대로 5차원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낮은 진동의 믿음 체계는 해제되어야 합니다. 많은 여러분이 현재 4차원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4차원은 일시적인 차원으로 알려져 있어 당신은 여기서 3차원의 ‘원칙’대로 행동하거나 5차원의 ‘원칙’대로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4차원에 있을 때면 시간은 3차원보다 더 유연합니다; 혹은 시간의 환영이 휠씬 더 유연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5차원에서 즉각적인 현실화와 함께 좀 더 두드러진 특징으로는 압도적인 평화, 고요와 사랑의 경험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잠깐의 순간이기는 해도 그러한 축복의 경험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파장을 더 올린다면 그 축복의 경험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5차원에서 여전히 ‘일을 해야’하는지 궁금해합니다. 그렇다고 말할 수 있지만 모두 본인들이 좋아하는 일로써의 ‘직업’을 가지게 됩니다. 노래, 춤, 정원 가꾸기, 그림, 요리, 건축, 수집, 가르치는 것 등을 좋아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아무도 생존을 위해 싫어하는 일을 강요당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공동체의 가장 높은 선을 위해 공헌합니다; 모든 이들이 자신이 나눌 수 있는 가장 즐거운 재능들을 자유롭게 공유합니다. 돈은 필요하지 않은데 즉각적인 현실화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필요는 충족되므로 더 이상 다른 이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소유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소비’하고 싶은 충동은 없을 것입니다.

 

분명히 5차원의 존재들도 자녀를 낳습니다. 여전히 가족도 형성하고 친구들과 어울립니다. 5차원에는 휠씬 더 많은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데 ‘적’으로 보이는 이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5차원 존재들은 텔레파시로 대화하기 때문에 ‘낯선 이’란 없으며 단지 아직 만나지 않은 친구들만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집에서 살아갑니다; 여기와는 형태가 조금 다릅니다. 집은 지속성을 목적으로 만들어지고 좀더 환경 친화적입니다. 과시를 위해 지나치게 소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정확히 필요로 하는 집에서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생존의 기본적인 필요를 위해 사용하는 시간은 현저히 줄어들고 당신이 가장 기쁨을 느끼는 경험들을 탐험할 수 있는 시간은 휠씬 많이 가지게 됩니다.

 

우리는 단지 거대한 다차원 우주 안에 있는 다양한 세상들의 단편만을 살펴보았습니다. 우주는 그곳에 태어나기로 선택한 이들만큼 다양하고 복잡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이 메시지를 즐기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빛과 사랑 속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천사가이드입니다.

In love and lig​ht, we are your Angelic Guides.

 

 

[원문출처]  http://angelicguides.wordpress.com/2012/10/25/know-that-the-cosmos-is-as-diverse-and-intricate-as-each-one-of-the-souls-who-chose-to-incarnate-in-them/  [번역출처] 거대한 다차원 우주에 존재하는 다양한 세계들 |작성자 jamiejeong84

 

 

 

 

아래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지구 내부 / 지저 도시들의 비밀 - 아갈타. 텔로스 문명 [Sharula Dux]

 

+ 지구 속 지저 도시들 / 지구 내부의 사람들 [아갈타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