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UFO 뉴스 / 움직이는 별자리?…밀라노서 ‘희귀 UFO’ 약 50분간 떠있어..

 

 

 

움직이는 별자리?…밀라노서 ‘희귀 UFO’ 포착

 

입력: 2014.07.17 14:37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찍힌 미확인비행물체(UFO)가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우르젠찌24(urgente24) 등 해외매체에 따르면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UFO 영상이 조회 수 10만 회를 넘기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영상을 공개한 안토니오 우르지와 시모나 시빌라(Antonio Urzi & Simona Sibilla)가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밝힌 바에 따르면 영상 속 UFO는 지난 6일 밀라노 북부 치니셀로 발사모에서 약 50분간 포착됐다.

 

 

우르지는 이날 페이스북에 자신의 여자 친구인 시빌라의 두 친구가 하늘에 뜬 UFO를 처음 발견했다면서 그 UFO는 매우 천천히 이동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그가 두 대의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한 영상을 보면 그 물체는 계속 하늘을 부유하면서 형상을 변화시키는 데 마치 움직이는 별자리 같다.

 

 

영상을 본 해외 네티즌들은 “정령이 아닐까?”나 “우주선 같다”, “하늘을 나는 뱀”이라는 등 억측이 난무하면서 “재미있다”나 “무섭다”, “대단하다!” 등 충격을 받은 모습이다.

 

한편 영상을 공개한 이들 커플은 6년 전인 2007년부터 꾸준히 UFO를 찍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사진=페이스북/유튜브

 

나우뉴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071760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