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여정 1 / ​영혼의 파트너 / 영혼의 연합 / 환생 [kryon]

 

 

 

창조자 의식은 소중하고 신성합니다. 의식으로 심어진 존재에게만 영혼이 있는 것입니다

영혼의 여정 1 / ​영혼의 파트너 / 영혼의 연합 / 환생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영혼의 여정 - Ⅰ

"Soul Journeying, Part 1 "

 

2014. 3. 22.  http://www.kryon.com/k_25.html #145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쑤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다음의 메시지는 정확하게 리가 이런 메시지가 있을 것이라 생각했던 것입니다. 리가 알고 있는, 내가 리와 이용하는 어떤 협약이 있습니다: 리는 처음으로 어떤 곳에서 듣는 메시지를 보완할 기회를 갖습니다, 또 다른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입니다, 한 편 리는 어떤 채널링을 반복하는 것에 주저할 수 있지만, 그것이 적절한 것을 안다면 더욱 수용할 것입니다. 지난 주, 채널 중에 녹음을 멈추었습니다. 명백한 3차원적 이유나 기술적 문제없이 그런 일이 일어날 때는, 다시 시작하려는 그의 신호일 것입니다, 그럼 똑 같은 메시지를 다시 채널하고, 그래서 녹음되고 기록될 수 있습니다. 그런 구조는 똑 같습니다, 장황한 말은 아주 친숙하지만, 정보는 보완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모든 것이 간단하길 원합니다. 인간 차원으로 이해될 것으로 파악하는 경향이 있고, 그래서 그런 이해를 신에게 적용합니다. 그런 상황이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그런 이해에 대해 판단도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이해의 현실을 여러분의 안내로 이용해야만 하는 것이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인간 현실은 인간 현실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인간적인 이해를 신에게 적용합니다. 그런 현실이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에게 인간 영혼이라 말하는 것을 다시금 설명하는 것은 나의 몫입니다, 그래서 이 설명은 진실로 전혀 인간적이지 않습니다.

 

다음의 내용을 전합니다:

 

우주의 창조적 근원은 항상 존재해왔고, 언제나 존재할 것입니다. 창조근원으로 부르는 그것, 여러분이 신 또는 영이라 부르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말할 것이 신 또는 영혼입니다. 여러분은 그 신의 개념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의 조각으로 이루어졌다고 말할지 모릅니다, 그럼 적절한 의미일지 모릅니다. 이런 우주가 존재하기 전이라도, 그 근원은 여기 있었습니다. 창조 근원은 어디에 있든 존재하는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이전에 여러분의 우주로 존재한 것과 지금 현재 여러분의 우주로 공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창조 근원은 여러분이 알고 있고, 전혀 모르는 것에 대해 책임집니다, 그런데 전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창조의 근원[the Creative Source]입니다, 여러분이 ‘신’으로 부르는 것이죠. 그것은 에너지를 더 이상 쪼갤 수 없는 양자 수프[quantum soup]입니다, 그런 신, 양자 수프는 인간적 물리학 수준을 너머선 것입니다.

 

신, 양자적 수프는 모든 현실 영역에 존재합니다, 그것이 신입니다. 신은 경악할 장관이고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는 여러분이 존재했습니다! 여러분은 창조 근원으로 존재했는데, 바로 여러분의 핵, 여러분은 신이 존재하는 그 영역의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확실하게 직설적으로 말하고 싶습니다: 그런 현실에서 여러분은 존재함을 상상할 수 있나요? 진실로 여러분이 아주 창조적인 것이 포함되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우주의 어떤 부분으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신성[(천문) 초신성(超新星: 보통 신성보다 1만 배 이상의 빛을 내는 신성] 앞에 존재하는 것을, 그것이 폭발하는 것을 관찰하는 것을, 특별한 방식으로 모든 에너지를 보는 것을, 그것이 자연스런 물리학의 모든 부분임을 알고 있다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창조하는 과정의 모든 부분, 에너지 순환의 모든 부분입니다, 여러분에게 올 해악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지켜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존재하는 어떤 차원에서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보고 들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감각, 분별력은 아주 웅장하고 위대할 것입니다, 주변에서 즉시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었을 때 여러분은 아주 멀리에서 알게 될 것입니다, 일들이 어디서 발생하든, 원한다면 어떤 이미지를 파악하는 것도 가능할 정도로 일들을 분별하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신으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여러분의 상상보다 더 커다랗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거기에 존재했고, 그것을 끝냈습니다.

 

이번 논의에서 우리는 오직 여러분이란 말만 합니다. 인간인 여러분이 아니라, 지금 현재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나의 부분이고, 나는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이것은 이제까지 가르친 것 중 가장 어렵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가르칠 것입니다, 이것이 기본인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인간 마음으로는 그 점을 이해하지 못하며, 그것에는 또한 목적이 있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이 누구였는지를 이해한다면, 여러분이 누구라고 생각하는 굴레를 고수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런 이해는 여러분에게서 숨겨졌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일부 가르침은 확장하는 의식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한 더 많은 확장하는 의식을 여러분이 볼 것입니다. 확장하는, 이해의 폭이 확장된 의식은 단지 새로운 생물, 새로운 발명을 발견하는 것만이 아니라, 그 보다는 그 누구인가를 자각함입니다, 확장하는 의식으로 누구인가에 이르는 때는 내면에서 존재함입니다. 창조자는 유전자의 모든 분자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항목별로 나눌 수 없는. 셀 수 없는 방식에서 창조자는 내면에서 존재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지구에서 영혼들을 셀 수도 없는데, 영혼은 단일하지 않으며, 셀 수 있도록 준비도 되어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에너지 수프[전체성(soup)], 그것이 신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됩니다, 이것은 어려운 부분입니다. 오늘 마치기 전에, 여러분이 생각해 보면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단지 기다려보세요. 내가 밝혀야만 하는 것은 여러분이 쉽게 인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진실로 완전하게 이해할 준비가 된 어떤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좌절속에 있다 해도 나는 그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이 지점에서 존재하는 것의 웅장함을 여러분이 보기 바랍니다.

 

가장 웅장한 것은 여러분이 창조 근원의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인본주의의 한계가 등장할 때, 내면에 신은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신의 한 부분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신입니다! 그런 이해는 신의 스프는 자체가 경계를 세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간이 이름과 개성을 가지는 인간 몸을 입는 육화에서 신의 에너지 스프는 바둑판같은 구획으로 나누어 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 그런 현실을 나는 말하고 싶습니다.

 

영혼은 단일하지 않습니다

 

신의 에너지는 나누어지지 않는다는 이해는 인간의 지성으로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인간이 자신들의 것으로 주장하는 영혼이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그보다 인간성은 전체의 한 부분입니다. 그렇게 말하는 것이 쉽습니다, 그런데도 이해하기는 어려운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보며, 여러분은 “나마스테”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에 신을 존중하듯이, 다른 사람들에 신에게 인사한다는 말입니다.. 지금까지 인간은 똑 같은 영혼을 대표해 왔다고 생각해 보았나요. 그것이 똑 같은 신일까요? 그럼 인간은 똑 같은 영혼이 되어야할까요! 그러나 여러분이 그런 방식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혼이 있고, 다른 사람들도 그들의 영혼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이며, 최선의 방식입니다, 만약 그런 생각들을 묶어본다면, 인간적 지능상에서는 논리적인 문제들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적 마음으로는 영혼을 개별 인간의 것으로 이해합니다. 그런 이해는 이런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말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이 인간적 이해를 넘어갈 때입니다, 관점의 확장해서 이해한다는 점입니다. 확장된 이해는 어떤 방식에서 인간적 영혼의 중후함을 축소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일한 영혼 같은 것은 없습니다, 항상 영혼은 전체와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신이란 스프, 전체성은 항상 하나의 스프입니다. 여러분은 원한다면 신의 스프를 집합체로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인간 영혼은 자체가 전체와 분리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신의 스프의 조각들, 부분들은 인간의식에 머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들을 자신의 것으로 규정합니다, 그러나 인간은 부분들보다 더 위대합니다. 올 해 리의 가르침은 인간의 9가지 속성에 대한 것입니다. 속성들 중 3개는 영혼의 스프에서 나옵니다, 리는 핵에 대해서 말할 것입니다, 깊은 명상 상태로 들어설 때 여러분이 느끼는 것이 핵입니다. 여러분은 핵을 접속합니다, 그것을 여러분이 생각합니다, 흠, 아닙니다! 핵은 모든 사람입니다! 그 점이 핵이 아주 중후하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그런 핵을 느끼는 것, 그 핵을 여러분 내면에서 낮선 존재로 생각하지 않기 바랍니다. 핵은 여러분입니다, 그런 아주 웅장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이 그 신입니다.

 

영혼은 인간적 사고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 신은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배워온 패더다임들을 나는 깰 것입니다. 인간의 영혼은 인간에 속한 것이 아닙니다, 우주의 모든 부분들에서 인간 영혼은 창조의 부분입니다, 그래서 다른 생체적 영혼 존재들은 또한 단지 여러분의 영혼과 비슷합니다. 우주에서 모든 지성적 생명이 영혼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단지 영혼의 근원에서 “씨앗이 뿌려진” 존재들입니다. 다른 시간에서 그 점을 다룰 것입니다. 다만 “인간 영혼”이란 명명은 정확하지 않음을 이해하세요.

 

“배우는 재능”이란 측면에서 영혼에게는 그런 일을 없습니다. 영혼은 배우지 않습니다. 인간적인 측면에서는 배우지요. 그런데 여러분은 영혼들은 뭔가를 배우기 위해 오고 간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다른 이들보다 더 현명하다고 말합니다. 리, 나의 파트너는 오래된 영혼이란 말을 사용합니다, 그 말은 당황스러울지 모릅니다. 여러분은 모두가 오래된 영혼이죠, 바로 여러분은 다른 영혼들보다 인간적 측면에서 오래되었다는 것이죠. ‘오래된 영혼’이란 말이 이해되지도 않지요, 실지로 영혼에게는 시간이란 개념은 없기 때문입니다. 영혼은 항상 존재했고, 항상 신의 부분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진실로 오래된 영혼은 정확한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인간은 그 말을 계속 사용할 것인데, 여러분이 3차원 현실에 있을 때는 그 의미가 다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영혼이란 말은 많고 많은 생애들을 살아본 인간에 대한 묘사입니다.

 

들어보세요, 더 좋은 영혼이 되기 위해 배우는 능력이란 측면에서 그런 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영혼들은 결국 졸업한 영혼이 되어 다른 어떤 곳으로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런 개념은 인간 현실과 연결된 마음의 부산물입니다. 인간은 배웁니다; 인간은 졸업합니다; 인간은 한 수준에서 다른 수준으로 옮깁니다. 여러분 영혼은 그렇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은 다른 체계에 자신을 현실을 만들었습니다, 지구 현실이 꼭 여러분 영혼과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그런 이해에 익숙해지세요, 영혼들에 대한 다른 일들이 있음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영혼은 인간적 현실을[지구적 3차원성]기반하지 않습니다. 영혼[자각하는 의식적 존재]은 신의 현실을 가졌습니다.

 

‘인간 영혼은 지구에서 [우주에]모든 영혼의 중후함에서 동일하다’, 라고 내가 말했다면 어떨까요? 준비 되었나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악의 인간이 누구인가요? 역사상으로, 지금도 살아있거나 죽은 자 중에서 말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그런 남자, 여자는 여러분처럼 똑 같은 영혼을 가졌습니다 - 발견하거나 발견하지 못한 완전한 신의 부분을 가졌습니다. 그런 진실은 자유 선택에 대한 많은 것을 여러분에게 시사합니다. 그 특별한 중후한 신의 부분은 보기를 원하는 어떤 인간에게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영혼의 규칙으로 전에 말했던 것입니다. 주요한 규칙으로 ‘우리는 자유 선택에 간섭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실수하고, 내면에 중후함에 등을 돌리는 것을 우리는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베일 너머 우리는 간섭할 수 없으며, 심지어 신호도 보낼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악을 발전시키고 그것을 증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살인하고, 신의 이름으로 끔찍한 짓을 하는 것도 봅니다, 그런데 우리는 어떤 일도 할 수 없습니다.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이 되어야만 합니다. 지구에서 더 오래 인간적 측면을 체험한 사람들은 더 좋은 선택을 내립니다. 어떤 수준에서 그들은 내면에서 신을 자각합니다. 그런 현실은 내가 알려주고 싶은 단지 하나의 속성입니다. 영혼에게는 배운다는 개념은 없습니다.

 

영혼에게는 계층 또는 진화란 것은 없습니다

 

이번 내용은 마지막 것과 비슷합니다: 영혼은 하나의 수준에서 다음 단계로 발전하는 단계란 것은 없습니다. 인간은 영혼이 동물로 시작하여 인간으로 마친다는 관념이 있습니다. 이런 사고는 어쨌든 의식의 영혼이 인간보다 못한 어떤 것으로, 아마도 현명하고 오래된 영혼으로 졸업하기 위해 동물로의 환생을 거친다는 개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런 개념의 방식은 아닙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간 현실, 그 논리 그리고 인간성을 기본으로해서 인간은 발전의 수준을 창조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그런 인간 체계를 신에게도 적용하고, 심지어는 그런 것을 가르칩니다. 그런 인간적 사고로는 “창조 근원[의식, 존재함]”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크라이언, 동물은 영혼이 없다는 의미인가요?” 나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영혼이라 부르는 것과는 동물은 다소 틀립니다, 그래요 어떤 동물은 환생합니다. 전에 말했었습니다. 들어보세요: 그런 씨스템이 동물과 인간 사이의 경계점을 결코 너머서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창조자 의식은 소중하고 신성합니다. 의식으로 심어진 존재에게만 영혼이 있는 것입니다, 의식을 확장하고, 상승된, 깨달은 상태를 위해 자유 선택이 주어진 영혼입니다. 영혼, 자각하는 의식은 인간 내면에 있습니다, 그것은 돌고래, 개, 말에게는 없습니다. 그것은 의식적 인간 유전자에 속한 것입니다, 그래서 영혼, 존재함의 의식은 웅장한 계획의 부분입니다. 영혼은 동물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실지로 더 낮은 동물이나, 영혼을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햄스터로 시작해, 언젠가 돌고래가 되어, 마침내 인간이 된다는 사고가 있습니다. 그런 내용이 지구 어떤 지역에서 여전히 교육 됩니다. 나는 창조 방식은 전혀 그런 것이 아님을 말하고 싶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신화적 상태를 간직하고, 여러분이 누구며, 내면에 존재하는 것을 경외하지 않는 것은 인간성일 뿐입니다.

 

그렇기에 배울 것은 없습니다, 영혼[의식, 존재함의] 진화 단계도 없습니다, 계층적 우주도 없습니다. “잠깐만요, 크라이언, 대천사단과 덜 한 천사들은 뭔가요?” 전에 말했습니다, 영적인 모든 것의 분류는 인간적 사고일 뿐입니다. 영적인 분류는 인간적 중요성을 나타내고 이름을 갖다 붙인 것입니다. 그것은 인간적 속성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신은 아닙니다. 신 아래의 조직이나, 위계적 계보는 없습니다. 신을 담당하는 계층도 없습니다. 그 대신, 베일너머에는 모두에게 알려진 어떤 씨스템이 있습니다. 아름답고, 신성하고, 완전한 씨스템입니다. 바로 “존재함[oneness]"이 있습니다.

 

우주를 살펴보는 과학자들이 있고, 그것이 우연하게 창조될 수 없다는 것을 자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창조가 우연하게 발생한다고 배우며 진화로까지 연결합니다. 지금 일부 과학자들은 우주를 보며 다투고 있습니다, 생명 존재의 계기는 진환 현실 밖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주는 자애로운 설계로 이루어졌다는 이상한 일들이 발생 중입니다.

 

그것이 진실입니다: 우주는 자애로운 방식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생명을 위해 창조되고, 이 순간 무엇이 발생하고 있는 지를 허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여러분이 이 지구에 있는 것과 이런 말들을 듣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자유 선택으로 신적 부분, 내면에서 영혼을 발견하는 일이 전부입니다. 진실로 신의 부분, 영혼은 존재합니다. 모든 것은 지구에서 인간을 둘러싸고 움직이고 어떤 수준에서는 많은 동물이 그 점을 느낍니다. 그러나 그것이 느려졌다는 것을 여러분은 자각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바로 지금 여러분의 임무는 여러분을 지원하는 의식적 씨스템을 더 잘 이해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세상을 반대하고 저항하는 것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밖으로 나가서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못하는 일들을 보는 그런 체제에 저항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들은 여러분에게 발생합니다; 때때로 기후는 여러분의 적처럼 보이고, 때로는 여기저기서 단지 논의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 주변에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저항한다고 느낍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느끼는 방식인가요? 모든 그런 일들, 상황이 여러분이 변화시키기 위한 초대임을 알았나요? 아마도 여러분은 인간은 아주 불행한 삶을 살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나쁜 모든 일은 모든 개별적 시점에서 사람들에게 발생합니다! 그 특별한 개별 인간은 실지로는 0점, 제로점으로 데려와지는, 신의 손길로 안내되는 웅장한 기회가 있습니다, 아마도 반복해서 그런 일은 발생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희생자 역할을 맡고, 결국에는 그것을 주장합니다! 그런 일이 인간적 존재 상태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그런 일이 발생합니다. 자유 선택으로 많은 사람이 더 좋은 삶을 살수 있다는 생각으로 그런 일에서 돌아섰습니다, 종종 그런 선택으로 일들의 더 많은 잠재성을 만듭니다. 그런 현실은 사람들이 기꺼움으로 받아들이는 여행입니다. 어떤 이들은 삶의 큰 슬픔에 빠지고, 어떤 이들은 신의 손길을 잡으며 전진할 것입니다.

 

일들은 우리가 반복해서 인류에게 제공하는 결정하는 지점입니다. 배움이 항상 슬픔을 통해서만은 아닙니다! 이해하나요, 때로 우리는 기쁨과 축복을 통해서 여러분의 관심을 얻습니다. 일들은 여러분이 누구냐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믿는 것에 달려 있고, 여러분의 관심을 끄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무작위적 일들은 단지 현실이란 청사진의 시작일 뿐임을 알았나요? “보통의 일”은 단지 존재하는 현실의 상태로, 다른 에너지로 그것을 바꾸는 것과 관련 되어 있습니다. 그 점을 생각하길 바랍니다 - 아마도 나중에 다시 다룰 것입니다.

 

영혼[의식]은 영원합니다, 변화될 수 없는 것입니다. 영혼은 완전하고, 아름답습니다. 그것을 무엇이라 부르나요? 상위 자아? 멋진 이름입니다. 그것은 인간인 여러분보다 더 높이 진동하는 “자아” - 신의 부분 -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상위 자아에 여러분의 이름을 붙이는 그런 자아를 원합니다, 그렇죠? 영혼은 개성이 없다는 것을 알았나요? 영혼에는 전혀 인간적 속성은 없습니다. 오, 내가 만약 여러분에게 더 커다란 청사진을 제공할까요! 그것을 보려는 여러분을 사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모든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우주의 완벽함이 있습니다! 우주의 완전함은 발전할 준비가 된 사람들에 내면에 있습니다. 진실로 인간 의식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나요? 인간 의식은 영혼과의 연결 다리를 만듭니다. 그 점을 이해할 시점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모두가 그 점에서 똑 같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종교가 살아남을까요?

 

영적 씨스템인 종교 진화에 대해 과거에 말했습니다. 예상의 일들을 논의 했고, 조직화된 종교가 전환할 방식을 살펴볼 것을 말했습니다. 사실, 종교의 전환은 이미 발생 중입니다 - 인간 종교는 단순하게 같은 나무의 가지라는 개념임을 아주 느리게 이해해 갑니다, 종교는 서로에게 반대되지 않으나, 다르지요. 다시 그 점을 설명합니다, 왜냐하면 집단 영혼들이 자각하는 역할 방식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의문점이 생깁니다, “종교가 살아남을까요?” 답은 ‘그렇다’입니다. 인간이 신을 발견하는 방식들은 문제가 되지 않음을 전에 말했습니다. 진실로 방식은 문제가 아닙니다! 많은 방식들로 숭배하고 성장하는 것으로 보여지는 인간 자각의 많은 수준이 있을 것입니다.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 문화들이 하나의 집단으로 유합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양한 과정이 유지되는 것은 좋습니다, 그럼 인간은 단지 시작하며 원하는 영적 과정이 뭐든 통과해 갈 수 있고, 자신들의 배울 시점을 존중하는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신을 찾는 것은 각 인간에게 독특합니다.

 

그럼 조직화된 종교는 어떨까요? 그것들은 어떻게 변화할까요? 그것들은 연결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 점이 우리가 가르치는 것입니다. 지구에 종교들이 대화로 연합할 때, 마침내 각 종교는 독특함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에게 많은, 비슷한 무한 존중의 의식을 가지세요, 그들은 편안할 것입니다. 종교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숭배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 때는, 동시에 다른 종교들의 방식을 인정합니다, 지혜는 확장할 것입니다. 증가된 지식과 이해 그리고 무한 존중으로 영적 자각의 확장을 볼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들이 집단들로 분리시키는 한, 각 조직은 “옳음”을 주장하며, 서로가 대화하지 않습니다, 그럼 성장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 상황을 잘 알 것입니다.

 

종교는 축소되거나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은 더 커질 것입니다! 믿음 체제들 사이에서 더 좋은 이해를 찾으세요. 분리와 급진주의를 볼 때는, 주의의 의미입니다. 아주 다른 새로운 에너지에서, 분리와 급진주의는 자체가 더 낮은 의식임을, 신에 대한 일이 아님을 보여줄 것입니다. 도처에서 변화가 있습니다.

 

지구에서 일신교의 신에 대한 완전한 자각이 있다는 것은 흥미롭지 않나요? 하나의 신, 지구에 대개 인간에 의해 표현된 주제가 있습니다. 지구적으로는 또한 죽음 후의 세상이 있음을 믿습니다. 인간은 직접 수천 가지의 "교리 조각"들로 스스로를 분리하며, 정확한 방식으로 하나의 신을 숭배하기로 결정합니다. 어쨌든 그들은 지구에 남아 있지 않을 사람들입니다. 그런 관점은 변화할 것입니다. 그것을 대화하며 다른 이들의 과정을 무한 존중 해야만 합니다.

 

계약이 필요 없는 영혼과 함께 함

 

내가 말하려는 ​최고를 향한 연결에 대해 인간 이해에서는 도전이 될 것입니다. 영혼과 함께하는 주제를 우리는 꺼냅니다. 이것을 좋아하지 않겠지만, 그것은 전통적인 인간의 사고틀을 깰 것입니다.

 

간단하게 시작합니다, 그런데 복잡할 것입니다. 영혼의 참여: 워크 인[walk - in, 역주, 영혼의 참여로 해석합니다]에 대해서 들어봤나요? 그게 뭔지를 말할까요, 여러분이 생각하고 배운 일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점은 논리와 단일성입니다. 종종 들었던 내용은 이렇습니다: 인간은 죽을 것이고 그리고 다시 돌아올 것이다. 그러나 빠르게 돌아오기 위해서는 종종 7 - 15년이 지나, '영혼의 참여'로 이루어진다, 라고 듣습니다. 더 빨리 영적 일들을 성취하기 위해서, 죽은 자들은 동의 하는 것으로 영혼이 참여합니다, 그리고 대략 8 - 13살 나이에 다른 존재의 인간 삶으로 불쑥 끼어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해하는 '영혼 참여'입니다. 그래서 이제​ 아마도 여러분 인간은 한 몸에 두 개의 영혼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해했나요?

 

'영혼의 참여에는 인간이 질문해야만 하는 속성이 있습니다. 첫 번째 영혼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요?​ 인간 자리의 영혼은 덜 중요한 자리에 있는 것인가요? 몸을 가진 인간의 이름을 '샐리'라면, 두번째 영혼은 들어오는데, 헨리라고 합시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작동할까요. 황당합니다. "헨리는 무엇을 생각할까요, 샐리와 다른 성별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죠? 그들이 함께 존재할 수 있을까요? 한 영혼은 뒷좌석에 다른 영혼은 앞좌석을 차지할까요? 간단하게 한 영혼은 포기하고 돌아갈까요? 영혼 참여의 과정은 무엇일까요?"

 

​손을 꼭 움켜쥐고 논쟁할 거리가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일이 있나요, 우리가 어떻게 이해하나요?" 우리는 옆에 앉아서, 그런 상황을 보며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무엇을 말하는 중인가요? 문제가 뭐요?"

 

인간의 3차원적 논의는 계속됩니다​. 인간적 논리의 모든 책략은 인간의 단일한 편견을 들어냅니다. 샐리와 핸리는, 그 모든 과정으로 단지 좋습니다. 인간이 모르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그 몸에는 두 영혼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오직 존재함이 있습니다, 그것을 신이라 부릅니다. 핸리와 샐리란 분리는 단지 인간이 만든 일입니다. 한 영혼은 다른 영혼에 연합하고, 영혼의 참여는 신과 함께하는 신과 같습니다. 또한 영혼의 참여는 여러분과 함께 하는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더 커진 것입니다. 존재의 스프는 다른 존재의 스프에 합류하고, 지금 더 커다란 스프가 되었습니다.

 

"흠, 샐리와 핸리의 각각의 아카쉬 속성은 무엇인가요?"라는 논쟁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그 속성를 연합시켰다고 말하는 것은 어떤가요? 단지 영혼의 연합으로 일들이 더 커졌다고 말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런 일이 괜찮은가요? 영혼 연합의 전체 목적이 연합된 아카쉬라고 내가 말할까요? 영혼의 연합[walk - in]은 그래서 많은 생애들의 체험은 하나처럼 다른 인간과 연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그런 점은 당황스러운데, 여러분은 단지 하나가 되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보세요, 그런 일은 인간 생각보다도 더 커다란 일입니다.

 

신의​ 장엄함을 설명하는데 수수께끼란 없습니다. 영혼의 연합은 아주 보통의 일입니다, 특히 오래된 영혼은 죽음 후에 이미 육체적으로 성장한 영혼 속으로 빠르게 연합하곤 합니다. 이것은 자비로운 씨스템이고 일들을 더 좋게 만드는 씨스템입니다, 또한 시간이 단축됩니다. 그러나 이런 설명으로 여러분이 이미 당황스럽다면, 더욱 더 당황할 것입니다.

 

 

 

 

​영혼의 파트너 / 영혼의 연합

 

다음 주제는 영혼의 파트너입니다. 인간적인 생각이 항상 적절한 것은 아닙니다. 여기 하나의 보기가 있습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만나서 연합합니다.​ 사랑의 감정이 없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비록 일들은 좌절스럽겠지요. 지구에서 만남은 과거 생애에 형제, 누이, 부모로써 있던 일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한 사람처럼 생각합니다, 단지 서로의 눈을 보며 놀라며 대화합니다. 그들은 비슷하게 생각하고, 비슷한 열정을 가지기 위해서 많은 생애를 함께 보냈을 것입니다. 그 사람과 함께 하려는 단지 머물려는 끌림이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가 아주 특별한 뭔가가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여러분은 그것을 영혼의 파트너라 부릅니다.

 

여러분은 단지 자신의 한 부분을 만난 것은 아닐까요?​ 그야말로 빠져버린 것이죠. 영혼의 연합은 단지 다른 인간에게서 여러분의 한 부분에 속성을 만난 것은 아닐까요? 많은 사람이 이런 정보를 치워버리고, 이곳을 나가서는 "나는 그런 경우는 아니야. 있을 수 없는 일이지."라고 말합니다. 당장에 여러분의 인식과 의식적 논리를 이용하길 바랍니다. 신이 하나의 존재가 아니라면, 여러분은 전체의 부분입니다, 모두가 여러분에게 존재하고, 여러분은 모든 사람 속에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런 귀신 들린 기분일까요? 다른 사람에게서 여러분의 부분을 볼 때, 왜 정말 특별해야만 할까요? 그런 상황은 단지 영혼의 연합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런 사람에게서 신을 보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보고 있습니다! 그것이 만남으로 느껴지는 방식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과거에 하나의 인간 몸을 나누며 함께 했을 것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다시 다른 몸을 가졌습니다. 그것이 영혼의 파트너입니다. 서로가 끌리는 것은 놀랍지 않습니다.

 

영혼의 연합은 3차원적 인간에게는 만족스럽게 설명될 수 없습니다, 지금 내가 설명하는 모든 것은 거대한 요소로 단지 복잡할 것입니다.

 

환생 / 영혼의 연합

 

가장 복잡한 것을 전달합니다, 그래서 하나의 보기를 제시합니다.​ 하나의 가계를 존중하는 환생의 씨스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씨스템은 하나의 가정에서 적어도 환생을 거친 하나의 세대가 있습니다. 보통 가정은 두 세대가 있습니다. 가정은 새로운 영혼이 배우러 오며, 오래된 영혼은 자녀와 부모도 있습니다. 그것은 혼재하며, 서로를 돕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자녀라면 아마도 오래된 영혼은 아닙니다, 그러나 증손들은 오래된 영혼일 것입니다. 모든 영혼이 세대를 건너뛰는 것은, 보통 두세대를 건너가는 것이 보통입니다. 자녀들의 눈에서 여러분의 부모 모습을 보는 것은 보통의 일입니다.

 

내가 말하는 의미를 알 것입니다, 보통 여러분은​ 자녀의 장점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손자가 생기면, 특이하게 알아보는 점이 있습니다. 아주 분명히 말하고 싶지만, 쉽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환생에 대한 것이고, 세대를 건너서 매우 이해됩니다, 조부모가 생존했다면, 문제가 다르죠. 부모가 여전히 살았다면 어떻게 살아있는 부모가 여러분의 손자들이 될 수 있나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이의 눈을 보며, 그들이 누구인지를 여러분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해법은 보통 세대를 건너서 영혼들이 들어온다는 것이며, 그것이 영혼의 연합니다. 부모가 돌아가셨다면 복잡하지 않지만, 부모가 여전히 생존해 있다면 인지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이런 일은 인간적 수수께끼라는 것을 이해하나요? 신에게는 의문점이 없습니다. 양자 물리학에서 그런 점을 들었나요, 빛은 동시에 두 개의 장소에 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현실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3차원 상자를 벗어날 때는 그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내일은 아카쉬와 화학구조 사이에 다른 점인 유산에 대해 말합니다. 그 모든 것을 혼합할 것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들었던 것을 강조하고 점검합니다, 여러분은 누구인가요? 서로가 더 잘 알수록, 모두에게서 같은 신을 더 많이 본다는 것이 가능한가요? 연결, 연합은 인간 문제 - 수 세기 동안 함께 하지 않은 - 문제들을 해결할 것입니다.

 

여러분 앞에 다른 행성들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이 같은 발전을 따라가면 먼저 모든 인간에게서 비슷한 신을 인정하고, 두 번째로 인간에 개성적 차이을 인정하는 시대가 올 것입니다. 지구에서 그런 점은 평화를 위한 비밀인가요.

 

다른 인간들을 보며 그들의 희망을 인정하는 것은 무한하게 존중하는 여러분의 희망과 똑 같습니다. 결국 그런 이해는 괴롭히고 정복함이 아닌 관대함을 만듭니다. 여러분은 인간의 다름이 아닌 공통으로 가진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이 매일 매일 살아가는 여러분의 방식을 지켜보며, 우아함, 은총 그리고 성숙함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신에 대해 가르쳐야만 할 때 거쳐갈 유일한 수단, 방식입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에게서 신의 속성을 보게 하세요.

 

에블린과 영원한 나무의 이야기

 

짧은 이야기로 마무리 합니다. 에블린, 영원한 나무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종종 우화로 많은 느낌이 없다는 것을 알지요. 비유적이고, 여러분은 3차원적 논리를 떠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냥 들어보세요. 에블린은 진실로 자연스럽게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러분이 이해할 자연이 실행하는 것과 충분히 가깝게 될 이야기입니다.

 

에블린은 그녀가 나무처럼 어떤 정수를 가졌습니다. 가이아의 에센스, 정수가 있었고, 그녀는 에블린이란 나무였음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웅장한 지구였다는 의식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목적, 혼자의 목적은 가능한 많이 성장하고, 가능한 키가 크고, 인간을 위한 행성으로 그녀에게 산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에블린은 나무처럼 뿌리를 내리고, 자신의 뿌리가 깊이 뻗어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성장을 위한 영양소, 토양의 영양소를 흡수했고 더욱 더 커졌습니다. 키가 크면서 정박하기 위해 더 많은 뿌리를 확장시켰습니다 그리고 숲에서 상징적 웅장함이 되었습니다.

 

이제 에블린은 여러분이 머리카락을 인지하듯이 더 이상 그 뿌리들을 자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많은 뿌리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아주 멀리 떨어진 뿌리 하나는 표면으로 돌아가는 길을 발견했고, 위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싹이 나고, 성장해서 다른 나무가 되었습니다. 그 작은 싹은 또 가이아를 자각했고, 에블린처럼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나무의 이름은 마사였습니다.

 

에블린은 옆의 나무를 인식하는데, 지금은 커졌기 때문입니다. 에블린은 마사가 자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마사는 에블린의 뿌리입니다. 진실은 그들이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한 동안 마사는 뿌리들을 뻗었고, 그녀에게도 같은 일이 생겼습니다. 한 편 에블린은 다른 싹들이 표면으로 성장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에블린의 뿌리였고, 연결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이름들을 가진 다른 나무들에 싹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이런 이야기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이해하나요?

 

결국 에블린은 숲이 되었고, 모든 뿌리는 완전히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지구 영양소의 생명력은 모든 나무로 쇄도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뿌리의 끝도 시작도 없습니다, 모두가 서로에게 연결되었고, 모두가 개별 이름과 “나무의 의식”을 가졌습니다.

 

에블린과 이야기 해봅시다. “에블린, 당신은 누구세요? 당신이 숲을 보면, 당신은 에블린 이나, 마사며, 또한 조지와 샐리 인가요?” 에브린은 큰 키를 고수하며 “나는 그 모두입니다, 그들은 나의 모든 것이죠, 우리의 뿌리는 같은 근원에서 나와 함께 연결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이 이야기를 살펴보고,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한 은유를 이해하길 바랍니다. 자연스럽게 여러분은 이런 일들을 보며, 정말 독특하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이야기를 개인의 특성들로 그리고 인간 개인으로 살아가는 삶을 실행하는 일로 보지 않습니다. 그런데 에블린의 이야기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도 인간에게 더 많은 진실입니다. 연합, 그리고 자각 또한 그 모든 것의 존재함[oneness]은 인간의 해방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내면에 영혼인 존재함, 의식은 지금까지 생각해온 어떤 것 보다 더 커다란 것임을 이해하며, 연합, 깨달음 등을 시작해야만 합니다, 진실로 시작하세요.

 

조금 전에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영혼은 개성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영혼[의식]은 진실로 속성이 있습니다. 영혼은 완전함, 사랑, 자비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핵과 연결할 때 느낌입니다. 그것은 신으로 영혼의 손은 항상 여러분을 잡고 싶습니다, 항상. 여러분이 태어나면서부터 그런 신의 손은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발견할 것이고, 손을 잡으며, 여러분의 현실 변화를 시작합니다. 자각하는, 깨닫는 신성한 진실을 살아가며 지구를 바꿀 수 있는 자리로 옮기세요. 내가 옳은 말을 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지요, 그렇지 않다면 이런 메시지를 읽지도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조언입니다: 그 결정들은 자유선택, 여러분의 의도며 충만한 이해로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이게 내가 하고 싶은 일이야,”라는 것을 자신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입니다. 어떤 것도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뭔가를 실행하도록 강요하는 어떤 만남이 있었고, 어떤 채널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지마세요. 여러분이 홀로 의자에 않아서 자신의 몸에게 물으세요, “더 많은 것이 있지?”

 

정직해 지세요,

 

어떤 대답을 들으세요.

대답으로 전율하거나, 한기를 느낄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에게 돌아오는 응답은 “질문하기 위해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어?” 그럼 “그래!”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발견의 시작입니다.

 

[역주, 아마도 느낌이 있을 것입니다. 영혼[의식, 존재함]을 초대한다면 말입니다, 내면에게 요청합니다, 영, 환영한다! 반갑다 나의 존재여!, 그렇게 말하곤 함께 해 보세요, 그것이 매순간이면, 초대가 필요 없는 완성, 통합, 연합일 것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 각자에 대해 말하지 않은 초대가 그것입니다.

 

편안하게 그래서 여러분 몸의 본질[몸의 의식, 의식의 몸]이 되는 것에 말한다면, 그것으로 여러분을 진실로 안내하는 것을 돕게 하세요, 여러분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역주, 이것은 사실 쉽지 않습니다, 자각적 실행은 시간을 단축할 것입니다, 최근에, 미국 크림슨 서클의 2014년 6월 채널이 “의식의 몸” 가져오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참조해 보세요: 한국 크림슨 서클의 한글 영상본도 있습니다.]

 

의식의 몸을 실행하며 나나 또는 다른 인간에 말을 듣지 마세요.

 

여러분 자신에게 귀 기울이세요,

이런 채널이 진실이야 아니면 거짓인가?

 

여러분 내면에 자각하는 의식[신]을 통해서 이런 메시지를 이해하세요.

여러분 내면에 있는 근원으로부터 오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인간의 소리가 아닌 그 작은 목소리를 여러분은 인지해야만 합니다, 항상 3차원적 언어로 이야기 하는 소리와는 전혀 다르지요.

 

내면의 소리는 속삭입니다, “들어봐, 제발, 들어봐, 이것은 네가 온 것이야.” 진실로 그렇습니다! 오래된 영혼이여, 여러분은 지구의 희망입니다.

 

내면의 소리를 들으며 그 진실을 인지하는 자는 누구나 지금이 여러분의 시대임을 이해할 것입니다.

 

서두르세요!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4/k_channel14_AUCKLAND1-14.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