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여정 2 / ​영혼의 유산 / 여러분들의 씨앗 조상 [kryon]

 

 

 

영혼은 창조자입니다. 무엇이 인간의 영혼[의식]인가요? 영혼은 어디에나 있어왔습니다!

영혼의 여정 2 / ​영혼의 유산 / 여러분들의 씨앗 조상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영혼의 여정 2”

"Soul Journeying, Part 2 "

 

http://www.kryon.com/k_25.html #146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쑤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나의 파트너, 리 캐롤이 처음으로 채널하는 몇 개월 동안 조율해야만 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얼굴을 바꾸고, 편안하려고 애쓰며, 인간적 의식으로 부르는 것 없이 송과체로 흐르게 해야만 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나는 언제든 적절하면 리에게 뛰어듭니다. 영과의 소통 훈련은 여러분이 더 많이 할수록 성공합니다, 그래서 인간은 훈련이 요구됩니다. 그것이 영혼 소통의 방식입니다.

 

영혼에 관한 지난밤의 가르침을 계속합니다. 그것에 대해 두 번 이상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들었을지도 모릅니다. 리가 가르칠 때는 이런 내용을 말합니다, 그러나 나에게서 듣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이번은 영혼 여행의 두 번째 부분입니다.

 

이제 분명히 합니다, 영혼은 어딘가를 여행중이 아닙니다. 여기서 주제는 여러분에 관한 것입니다, 누가 영혼을 만나기 위해 여행 중인가요. 여행이 무엇인가를 인지하는 일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제는 여러분이 자신을 만나기 위해 여행 중이란 말입니다. 우리는 어떤 이유로 이런 방식으로 이름을 붙였습니다. 선형성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심오함을 이해하기 위해서 나중에 살펴보아야만 합니다.

 

시작 전에 내가 있는 곳[뉴질랜드]을 말하고 싶습니다. 소중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레무리아 시대의 한 부분임을 말했습니다. 이곳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자애로운 인종의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그들은 깨달은 상태로 존재하며, 여러분의 생물학적, 영적 씨앗의 부모들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곳은 지구에서 단 몇 곳뿐입니다. 플레이아디스의 시간캡슐의 속성을 가진 곳은 단 24곳입니다. 결국 그것들은 한 쌍을 이룹니다, 그것들 사이에 밀고/당김의 에너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하나는 여러분을 향해서 여러분이 없는 것을 밀어댑니다, 하나는 여러분이 필요없는 낡은 에너지를 제거합니다. 그것이 24곳에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그런 에너지를 느린 에너지 보완물로 부르세요,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주 중심에서 밀고 당기는 에너지 속성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이 실수로 블랙홀이라 부릅니다. 블랙홀은 특이한 것은 없습니다. 3차원 물리학에서도 특이점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현실을 받아들였습니다.

 

뉴질랜드에는 결합점이 있는데 중요한 것입니다, 그것은 레무리아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이전의 고향입니다, 여러분이 내면에서 신성을 창조하는 것을 도왔던 이들에게 존재하는 고향입니다. 결합점은 아로라키 쿡[Cook/Aoraki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입니다, 잠시 그런 일을 존중하고 집중했던 시간을 가진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그런 일로 차례로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합니다. 그런 일에 대해 알아야할 많은 것이 있고, 시간이 풀리면서 자체의 한 쪽과 쌍을 이룹니다, 결국 그것들 사이에서 에너지를 살펴보며 무엇을 위한 일인지를 자각하길 바랍니다. 그 점은 충분하게 말했습니다.

 

무엇이 인간의 영혼[의식]인가요?

 

인간 영혼을 알려는 여러분의 여정을 계속 논의 하고 싶습니다. 먼저 논재의 여지가 많지만, 그것이 인간 영혼은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인간의 영혼이라 부릅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지구에 있고, 그렇게 여러분이 부르는 것 때문입니다.

 

영혼은 창조자입니다.

 

전에 말했던 것이죠. 지구 이전에 오랜 동안 심지어 걸을 수 있을 만큼 지구가 냉각되기 이전에도, 영혼은 존재했습니다. 결국 그것은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영혼은 양 방향[과거와 미래]에서 영원합니다. 그점을 생각하세요: 어떤 모습으로 인간이 존재하기 전, 여러분은 영혼이 있었습니다. 인간의 3차원 논리로, 잊혀진 영혼을 인간 영혼으로 부를 수 없는 이유를 이해하나요? 잠시 나와 여행을 떠나보죠. 우리는 이렇게 묻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핵, 영혼은 어디에 있나요? 여러분은 누구죠?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이 지구를 위해 뭔가를 하기 전, 여러분은 어디 있었나요? 지구에 삶 이전에 뭔가를 가져왔던 것으로 실행할 어떤 것을 가졌었나요? 많은 영적 지도자들 - 지구에 영적 일들의 전문가들 - 은 여러분이 지구에 왔을 대 모든 것은 시작되었다고 말합니다. 정말일까요? 그 점은 재밌습니다. 인간이 시작했을 때 신도 왔을까요 아니면 이미 지구에 있었을까요? 그럼 진실로 인간 영혼이 신의 부분이라면, 여러분은 창조하며 지구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들었던 어떤 것보다 일들을 더 크게 만들 정보를 전합니다. 인간의 세상 이전, 여러분이 통과한 많은 세상이 있습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에게 즉시 가장 잘 연결되며, 그들은 인간의 영혼[의식]의 부모입니다. 그들이 그런 일을 했고, 부모에 대한 지식 없이 완전하고 총체적인 자유선택을 가진 아이들을 지켜보는 부모들처럼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을 계속해서 지켜봅니다. 자비와 사랑 그리고 돌봄이 있습니다. 지구에는 깨어남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시기적 분점을 통과해 이런 실험을 위한 영적 시간의 설정이 있었습니다. 현재 여러분은 23년 전에 말하고 예견했던 어떤 에너지 속에 있고, 우리가 그런 시기에 여기 있습니다.

 

우주의 어떤 지역들에서는 축하가 있습니다, 지구에서 어떤 일이 발생 중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는 너무 큰 일인가요? 오, 오늘날의 여러분의 뉴스들을 보지는 마세요, 전환 시기에 낡은 에너지로 전투하는 일은 우리가 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뉴스들에서 생각하는 세상이기 보다는 자체의 창조물로부터 지금에 나타나는 세상입니다 - 하나의 세상은 역사적으로 일어나는 모든 일과 여러분이 그것을 이해하는 일들을 보여줍니다. 여러분은 웅장한 변화의 벼랑에 앉아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그렇듯이, 항상 그럴 것이듯 자유 의지가 있지만, 그런 현실을 전에 이해했습니다. 여러분, 우리는 전에 그점을 이해했습니다. 말하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정말 여러분은 자유의지가 있나요? 그것을 자각했나요?

 

영혼은 어디에나 있어왔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다른 영역들, 다른 행성들 그리고 다른 별들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지구에 여러분과 비교되는 고대의 그 은하에서 삶을 체험했습니다. 그래서 오래된 영혼들이여! 삶은 몇 백 년 이내에 완전하게 시작되고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행성이 성숙되어 준비가 되고 적절하게 시작할 때는 적절한 방식으로 가속화 됩니다. 그런 상황이 이상하거나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과학 분야는 들어보세요, 이것은 일종의 예언입니다: 결국 지구와 관련되지 않은 다른 영역들에서 여러분이 생명을 발견할 때는 생명체에는 인간에게 익숙한 비슷한 종류의 생물학적 유전 구조를 가졌을 것입니다. 그런 유전자 구조는 우주에서는 일반적이며, 그것이 생명이 발전하는 방식입니다. 오, 다양성들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커다란 의문점을 가질 구조적 공통성을 볼 것입니다: 우주 생물학적 씨스템이 있을까요? 맞습니다! 그런 상황은 여러분에게 뭔가를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가진 것들은 독특하지 않습니다. 거의 아닐 것입니다!

 

별들을 보면 자문합니다, “저기엔 생명체가 있을까?” 그것은 지구의 아름다운 해변에 서 있으면서, ‘다른 행성들엔 해변이 있을까?’라고 묻는 일과 같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그것을 볼 수 없기에 그런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지구에서 다양한 해변이 만들어졌을 과정처럼 생명이 있을 다양한 행성들을 만드는 비슷한 과정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많은 행성들의 부분이었습니다, 몸을 입은 여러분은 아니지만, 영혼을 가진 여러분, 영혼이 있는 집단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의문을 가져옵니다, “여러분은 누구인가요?” 송과체를 통해 존재하는 것을 답변하는 것은 가장 적절하고 심오한 방식입니다.

 

여러분은 먼저 느끼고 있지 않을 세포 구조를 통해서 의사소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문을 열고, 문을 열어두는 일입니다. 그럼 아주, 아주 느리게 에너지가 스며들며, 아주 자비롭고 달콤한 방식에서 여러분이 변화 중임을 자각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놀라게 하며, 충격을 주고, 두렵게 하지 않습니다.

 

그보다 여러분은 어느 날 일어나서는 혼자가 아님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도움이 있다는 것과 더 평화롭고 더 건강해 졌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런 상황이 그런 일들이 작동 중임을 깨닫는 순간입니다.

 

발견이란 무엇인가요?

발견은 여러분의 영혼은 인간적 영혼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여러분의 신적 부분입니다. 영겁의 시간 동안 이 우주에서 생명이란 발전의 부분이었습니다.

 

이제, 영혼은 오래된 영혼입니다!

단지 그렇듯이 우리는 여러분을 두렵게 하거나 놀라게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천천히 전진합니다.

 

인간 삶에서 놓치고 있는 것을 발견해가는 깨어나는 인간을 보는 일보다 더 아름다운 일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진실로 모든 것과 함께 있어 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은 항상 존재했고, 항상 존재 할 것을 의미하는, “양 방향 - 과거와 미래 -에서” 영원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런 말이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영혼은 과거, 지구 이전에도 어딘가에 존재했다는 암시를 제공하나요?

 

 

 

 

여러분의 씨앗 조상

 

인간은 더 커다란 계획의 부분이며, 또한 플레이아디스 존재의 영혼입니다. 이런 말이 여러분에게는 충격인가요?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그들의 세계에서 생명으로 100만년 동안 존재했습니다, 생명은 단지 지구에서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우주 다른 별에서 ‘더욱 오래된 영혼’의 씨앗을 뿌린 행성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더 오래된 그룹은 “씨앗 조상”이 되었고, 그들의 이름이 아크투리언 존재들입니다. 오리온 존재들은 심지어 그 이전의 존재들 이었습니다. 여러분이 그 그룹들과 일하고 있다면, 그들이 지구에서 돕고 있다는 것을 이미 일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한 여러분은 그 시기에 존재했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가장 웅장한 감각에서 “별의 아이들”입니다.

 

베일을 걷어 내는 것은 자동이 아닙니다

 

이제 나는 이 새로운 에너지에서 우리 사이에 베일은 가볍게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알립니다, 여러분이 장막을 치웠기 때문입니다. 그런 일은 의식에 거침없는 힘, 의식적 깨어남에서 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를 분리시키는 베일을 내려가게 할 것입니다. 망각의 베일은 저절로 더 얇아지지 않습니다. 베일은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그것을 끌어내리는 것을 기다리며 현실에 머뭅니다. 베일을 걷는 것은 여러분이 그 순간에 가지게 되는 준비, 조종입니다.

 

그런 점을 더 쉬운 말로 전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주변에 있는, 다차원적인 존재들에게 깨어나기 시작하면, 우리와의 관계가 아닌 여러분의 관계 속에 존재할 것입니다. 그것이 항상 존재해온 방식입니다. 신이 발견되는 것인지를 찾아야만 하는 것은 인간입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또는 베일 너머에 무엇이 있는 지에 대해 긍정적 증거를 제시하는 일을 신이 어떤 상황에서 여러분에게 제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런 상황을 이해하는 것은 커다란 수수께끼입니다. 신을 이해하는 것은 그런 방식이어야만 합니다, 그 방식은 공정하고, 자유 선택은 존중됩니다.

 

그런 점을 거쳐 온 모든 각 행성은 그런 방식을 설명합니다. 그래서 그 점이 내가 말하려는 것이며, 그것을 오늘의 가르침에 적용시키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은 베일 너머에 있었습니다.베일 너머에는 여러분이 있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의[역주, 잊어버린] 조상들이며, 자신의 씨앗들입니다. 질문할까요: 여러분이 자신의 아카쉬에서 가져오는 이런 정보가 언젠가 필요로 할 때 깨어나리라 생각하나요?[암시]

 

그 우주적 조상은 여러분의 아카쉬에서 건너올까요? 일부는 그렇습니다, 그러나 지구에서 여러분의 체험만큼 많은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 잠시 그 점을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장에 내가 여러분이 기억나게 하고 싶은 두 가지 일을 말하고 싶습니다. 전에 말했지만, 지금은 일반적인 영혼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더욱 더 심오하기도 합니다.

 

두 가지 문제는 졸업을 위해 작업해야만 합니다. 첫 번째는 첫 채널에서 우리가 여러분은 인간적 속성을 신에게 적용할 수 없으며, 우주적 창조자가 인간적 방식을 가졌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 해도 여러분은 항상 스스로를 발전시키는 것처럼 보이는 하나의 문제가 있습니다. 어떤 일이 이 지구에서 중요하게 일어나기 전에 사라져야만 할 낡은 에너지적 관념으로 판단이란 개념입니다.

 

판단[정죄, 규정]은 인간성의 속성이며, 낡은 에너지 개념입니다. 판단은 분리주의자의 속성으로 인간이 인간을 바라보는 관점입니다, 또한 한 문화가 다른 문화를 바라보는 속성으로, 다른 문화, 나라 등은 적절한 것을 실행하지 못할 것이며, 어쨌든 현실에 간섭한다는 결정을 내리는 개념입니다. 그런 판단은 생존적 속성으로 균형적 성질은 아닙니다. 판단이 어디에나, 지구 전체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런 현실은 항상 존재했습니다. 이제까지 여러분은 자녀가 성숙의 단계를 통과하는 것을 지켜봤나요? 단계들 중의 하나는 “너는 그것을 잘못하고 있어”라는 단계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잘못하는” 아이들과 “적절하게 실행하는” 아이들을 분리시킵니다. 단지 성장의 문제입니다.

 

판단은 전쟁을 만들며, 분리감을 증대시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종교적 구조를 만들면서, 그런 구조가 또한 신에게 속한 일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종교적 구조는 완전히 인간적 속성입니다. 그런데도 그것이 인간적 의식상에 아주 깊어져서, 자연스럽게 종교적 구조성을 존재하는 가장 고귀한 힘에까지 그것을 적용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분리주의자가 되는 능력을 가진 신을 필요로 했습니다 - 그런 이해를 가진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분리시킨 것입니다. 신은 판단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의 부분들을 분리시키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 문제점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은 작다는 느낌으로 걷고 있습니다.

이유가 뭔가요? 여러분은 왜 신 앞에서 스스로를 보잘 것 없게 여기나요?

 

지금, 나는 그냥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죠? 여러분이 신 앞에서 보잘 것 없는 존재가 되는 것이 착한 일이라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신의 한 부분이라면, 왜 스스로를 자신의 존재[신] 앞에서 작은 존재로 만드나요? 이런 정보가 여러분에게 인식되나요? 영적인 보통의 감각을 발전시키는 것을 이용할 시기입니다. 여러분이 창조의 한 부분이라면, 스스로를 작은 존재로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은 내가 하찮은 위치에서 일어나 나의 힘을 받을 시기야! 자비롭고, 관대하며, 정중하게, 통합성으로 나의 힘을 취한다.”라고 여러분이 말하는 것은 어떨까요. 신 앞에서 비굴해 지는 것은 무엇이 좋은 일이죠? 그것이 어떻게 지구를 도울까요? 이런 메시지에서 내가 어려움을 가지는 일은 “못마땅한 메시지”를 여러분이 시대를 따라 받았다는 것 때문입니다. 과거의 그런 메시지를 기억해 보세요? “신은 위대합니다, 여러분은 아닙니다. 따라서 인간은 전능한 신 앞에 엎드려야만 합니다.” 그런데 그런 그림에는 잘못된 뭔가가 있습니다. 마스터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가치 없음이 아니라 여러분의 중후함을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이제 어제와 오늘의 나의 가르침을 적용한다면, 여러분은 신 자체가 되는 아주 위엄 있는 존재의 부분임을 깨달을 것입니다!

 

“전능”함은 여러분 내면에 있습니다.

 

그것은 수십조의 각 분자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각 인간의 상위자아를 상징합니다. 상위자아는 평화롭고 인내하는 의식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그 속에 무엇이 있는지를 발견할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위 자아[의식]이 숭배받고 싶다고 생각하나요? 그 답은 ‘아니오’입니다.

 

신에 대해서 다르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영혼도 마찬가지죠, 그리고 여러분이 내면에 가진 것에 대해서도 다르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웅장함에 깨어날 자격이 있습니다. 이런 언급이 어떤가요? 그래서 다음 내용을 아세요: 인간의 장엄함은 인간 중심 자체로는 들어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가슴을 유지하고 맥동하게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정말 좋다는 것을 모두에게 말하지도 않습니다. 마스터들은 지금까지 그렇게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그 보다 여러분은 내면의 지혜와 통달의 성숙함에 깨어납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에게서 그 점을 볼 것입니다!

깨달음의 주요 속성 중 하나가 뭘까요? 고요입니다.

 

여러분은 알고 있죠, 말했던 것이죠, “고요하세요, 그래서 여러분이 신임을 아세요.” 그것이 고요함입니다. 고요해 질 때, 내적인 앎이 있습니다, 말들을 너머 현명해지는데, 역사 속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체험하고 해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자세한 내용은 모릅니다, 그래서 단지 잠시 앉아서 고요해지세요. 여러분이 누구인지 느껴지지 않나요? 존재함은 인간적 지식적 추구로부터 너무 멀어졌나요? 여러분이 들어온 것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었다고 생각하는 3차원 논리로부터 존재성은 너무 멀어졌나요?

 

신에게 인간의 속성을 부여하는 관념을 멈추세요.

인간이 되는 상황들을 만들어 신에게 적용하는 것을 멈추세요.

 

어떤 장소들에는 덫에 갇힌 영혼들이 있다고 얼마나 많이 들었나요? 그들이 한 곳에서 다른 장소 사이에서 함정에 빠졌을지 모른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인간은 그 곳들이 어떤 곳이라고 결정합니다. 그런 일은 모두가 인간이 만든 일입니다. 알고 있죠? 우주의 창조자의 부분들이 어떻게 함정에 빠질까요? 개인적인 영혼의 에너지는 없습니다. 영혼은 3차원 적이지 않으며, 홀로가 아닙니다. 영혼은 모든 것의 모든 부분입니다. 일종의 집합체며,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인간이 창조하는 수준에서 어떻게 신의 부분들을 소유할까요? 여러분은 소유할 수 없습니다. 인간적 창조 수준은 최선을 다해도 신화입니다, 그래서 다음에 누군가가 뭔가를 살펴보고는 “이것은 덫에 걸린 영혼의 결과물이야.”라고 말한다면, 나는 여러분이 더 잘 알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누군가를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더 잘 아는 것으로 일들은 충분합니다. 존재하는 진실한 씨스템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그 씨스템은 아름답습니다.

 

주의해서 들어보세요:

 

영혼들에게 지구적인 문제점이나 지옥이란 것은 없습니다. 그 모든 것은 신에게 적용시킨 인간적 사고입니다. 다른 뭔가를 준비하며 어떤 장소로 가는 영혼은 없습니다. 영혼 상태에서 수준이란 없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신의 부분입니다, 신은 이 우주의 창조자입니다. 신의 굉장한 에너지는 조각나거나 덫에 걸리지 않습니다 - 전혀 아닙니다! 신의 에너지는 그것을 너머서며, 그것을 너머서는 방식입니다. 신, 영혼인 의식은 여러분에게 설명이 불가능한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우선 모든 여러분이 알아야만 하는 것은 생각을 너머서 신의 그 에너지가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 존재하는 모든 것은 자비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역경, 허들조차도 뛰어넘을 필요 없습니다. 단 하나의 방식으로도 스스로를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대신 내면에 신의 에센스[핵 의식]가 자아 확신이 되게 하세요.

 

 

 

영혼의 나눔

 

여러분은 육체적으로 소멸할 때 그래서 다음 에너지로 옮겨가면, 영혼[의식]은 몸에서 집합되어 다시금 전체성인 신의 부분이 됩니다. 이제 여러분이 떠나간, 홀로된 누군가를 인지할 때는, 그것은 진실되고, 아주 특별합니다. “조는 죽었어, 나는 그의 현존을 느껴.”

 

그러나 과거에 말했던 것을 기억하나요? 돌아간 사랑하는 사람들의 부분들은 삶에서 여러분의 부분이 됩니다. 그것이 영혼의 나눔입니다. 그렇게 작동하는 일들을 여러분이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단 하나가 아니라면, 그것을 믿는 구석은 존재함의 복잡성입니다. 또한 여러분의 영혼은 어떻게 과거 삶들이 될 수 있을까요? 이해하나요? 여러분은 인간은 단일하지 않은 웅장함의 씨스템입니다. “조의 몸은 죽었고, 조의 세포 보다 더 커다란 웅장함의 부분은 계속 살아갑니다.”  여러분을 신의 최고의 집합체로 보도록 시작하세요.

 

예배 [숭배]

 

다시 말합니다: 어쨌든 신을 존경하기 위해서 무릎을 굻고 싶다면 - 기도하고, 또는 명상하고 싶다면 - 우리는 그 자리에 있습니다. 상위자아에게 요청하며 여러분이 숙고해야만 하는 하나의 요청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내가 알아야만 하는 것을 말하세요.” 라고 말하는 것은 최상의 방식입니다. 다시 말해서 합리적인 것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이 요청할 모든 것은 내가 말한 그 하나의 표현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내가 알아야만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말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지구에 고통을 겪기 위해 온 것이 아닙니다. 또한 그런 인식을 통해서 일할 시기입니다. 누군가는 그런 통달을 들어야만 했습니다. 고통은 계획이 아니었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났던 지금은 지나간 일들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세포구조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이 있습니다, 그런 진실을 자신으로부터 듣길 바랍니다.

 

영혼의 유산

 

마지막 내용을 말하고 싶습니다. 어려운 내용입니다. 항상 우리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 이해하기가 더 어렵고, 아마도 여러분이 많이 고려하지 않은 개념입니다. 지금까지도 그럴 것입니다.

 

이번 속성은 우리가 ‘영혼의 유산’이라 부르는 것과 관련됩니다. 여러분이 유산으로 받아드리는 것을 살펴본다면, 대개 그것은 세포이고 3차원 현실입니다. 그런 유산은 우리가 생물학적 유산이라 부르는 것으로, 그러나 혼란스런 부분은 영적인 찬사에 대해 자각하는 인간인 여러분은 모순성을 다루고 있다는 점입니다.

 

하나의 몸에서 그런 모든 일이 일어납니다. 생물학적 유산은 학교에서 배운 것들입니다. 부모들과 조상들이 지녔던 많은 것을 지니고 있는 것이 생물학적 유산입니다. 여러분은 부모, 조상들처럼 이해하며, 세포에서 그 속성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전자에는 태어나며 앞으로 전해진 것들이 있습니다. 어떤 재능, 직관력, 알러지 그리고 건강이나 질병에 대한 소향이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여러분의 손을 보고는 부모님을 연상하기도 할 것입니다. 그것이 생물학적 유산입니다, 그리고 그런 현실은 강력합니다.

 

모순: 여러분 앞에 앉은 남자, 리 캐롤은 생물학적 유산이 있습니다. 그의 혈통은 아일랜드인이고, 혈통을 거슬러 올라가면 아일랜드에서 그의 친척을 발견하기 전에 이동한 많은 세대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거기서 그는 자신의 이름[Carroll]을 추적할 수 있고, 그 이름은 아주 아일랜드 적입니다, 당장 오늘날 그 곳에는 하나의 가계도 있습니다. 언젠가 그는 자신의 생물학적 유산을 방문할 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생물학적 유산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최근에 리의 바로 앞의 과거 생애는 아일랜드 혈통이 아니었음을 밝혔습니다! 과거 삶에서 그는 오스트레일리아를 거쳤습니다. 무슨 말일까요? 어떻게 그런 일이 작동했을까요? 리는 누구일까요? 아일랜드인 일까요, 아님 오스트레일리아 사람일까요? 답변은 리가 아카쉬에 하나의 여행, 생물학적 한 여정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리는 복합적입니다 - 여러분은 생물학적 가계가 비교되는 아카쉬 혈통을 살펴본다면 과거에서 완전히 다른 독특한 인간입니다. 핵심은 그 혈통들은 둘 다 정확하다는 점입니다. 그 점이 당황스러운가요 아니면 뭘까요? 그러나 대부분 여러분은 그런 똑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전에 말한 ‘에블린 우화에 영원한 나무’를 살펴볼 때는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간인 여러분이 그 숲에 서 있다면, 모두가 중심의 한 나무가 뻗은 같은 뿌리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주변의 나무들 아니면 중심 나무에서 여러분 존재라고 생각하는 혈통을 가졌나요? 여러분은 둘 다입니다.

 

생물학적 유전성은 화학적으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3차원적 혈통임을 알 것입니다. 바로 육신의 인간적 혈통입니다, 그것은 다른 아카쉬 혈통과 공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강력한 가계는 과거 삶이며, 아카쉬입니다. 그 점은 여러분에게 가장 어려움을 줄 것이고, 또한 가장 보상이 될 것입니다. 어려움은 이것입니다.: 어떻게 아주 다른 두 길이 공존할까요? 시간적인 사고자인 여러분은 마음으로는 그것들을 분리하길 원합니다, 그리고 묻지요, “어느 길이 정확한가요?” 그러나 그 두 길이 다 정확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길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이 자동차라고 합시다. 여러분의 카의 영혼은 길의 왼쪽 길에서 움직이는 혈통 출신입니다. 그것이 카르마적 차의 혈통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환생할 때, 여러분은 일종의 포드차입니다. 여러분이 익숙한 길은 변하지 않습니다. 단지 여러분은 포드차로 달리는 중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화학물은 포드입니다, 그러나 아카쉬는 여러분이 운전 중인 길입니다.

 

나의 파트너를 예로 들죠: 리는 부모의, 조부모의, 조부모 부모의 생물학적 부분입니다. 그 모든 조상들의 생물학적 혈통입니다. 또한 그는 다른 혈통으로 살았던 삶을 알고 있는 신이 되는 그의 부분을 알고 있습니다. 가르침은 이것입니다; 그런 혈통을 지나치게 분석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자신을 살펴보며 그런 생물학적 혈통이 여러분 존재를 형성하기 위해 엮어진 방식을 축복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독특한 인간입니다 - 절대적으로 독특합니다. 육체적 혈통의 복잡함과 수수께끼는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 단지 나는 어떤 이들이 듣게 될 의문점을 벗어납니다, 그들은 수수께끼는 항상 존재했다는 것을 자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각자에게 이해되지 않았던 어떤 일들은 해결될 것입니다, 아카쉬 해석가가 여러분의 부모와는 다른 전체 여정으로 여러분을 데려갈 수 있는 것과 비슷합니다.

 

생물학적 혈통을 깊이 알려고 애쓰지 마세요! 대신에 가계 혈통이 여러분을 만든 방식에 대한 아름다움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그것으로 충분히 좋지요? 그 정도가 여러분이 살펴볼 전부입니다. 모든 개별 방식에서 여러분은 독특합니다. 아마도 필요한 혈통의 강점을 얻었고, 아카쉬는 오늘날 지구에서 다름을 만들 수 있는 오래된 영혼을 형성하기 위해 필요한 삶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나요? 여러분이 체험한 모든 것은 목적이 있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학교에 가는 것과 단지 생존하는 일은 끝냈습니다. 지금은 동굴에서 나올 시기며,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볼 시기입니다, 여러분을 둘러싼 중후함을 확인하세요, 자신만만하게 자비로운 신의 빛[의식]을 느끼세요. 여러분의 지배성을 주장하세요!

 

단순하죠? 아닙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항상 작은 발걸음으로 시작합니다, 그럼 작은 발걸음은 더 커다란 발걸음으로 바뀔 것입니다.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오늘의 메시지였습니다. 더 복잡해질 것입니다. 분명합니다.[크라이언 미소]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4/k_channel14_AUCKLAND2-14.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84

 

 

 

 

한 눈으로 보는 창조 - 대 우주 이미지


 

 

 

 

 


Some images from the site.

http://nicknight.net/universe_tour/home.php




URANTIA (Gaia/Earth) 유란시아 - [지구, 샨, 가이아]


MONMATIA (The Solar System) 몬마시아 - 우리 태양계


NEBADON 우리 은하우주 네바돈




ORVONTON 우리 은하우주가 속한 오르본톤 초우주 7번



GRAND UNIVERSE  7개 초우주와 중앙우주 하보나


PARADISE  파라다이스 우주

 

 

 

 

 

 

파라다이스로 가는 상승여정

Ascent to Parad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