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있을 많은 승리들 / 천상에서 승인도장 - 전진[신호]가 주어졌다 [Infinite Mother Spirit]

 

 

[review]

 

모든 것이 이제, 방해 받지 않고, 지연 없이, 자유로이, 계획했던 방식으로 흘러갈 것이다

있을 많은 승리들- / 천상에서 승인 도장 전진 [신호]

너희 모두는 지구상의 이 주기의 마지막 날들에서 완전히 참가하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다

 

있을 많은 승리들

Many Victories To Be

 

By IMS/Infinite Mother Spirit through Shellee-Kim. (7/23)  AH - 8/12/2014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Many-Victories-To-Be.shtml

 

 

 

 

사랑하는 아이들아, 나는 여기 있다.

오늘은 가장 멋지고 은혜로운 날이며, 나는 즐거운 희열의 상태에 있는데, 인간의 일들에 대한 승인의 도장이 천상에서 전진 [신호]가 주어졌기 때문이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다양한 수여들 bestowals 을 가지고 지금 앞으로 걸어 나감을 의미한다. 나는 여기 천국과 하늘들에 있는 우리들을 말한다. 그리고 너희는 너희들 가운데서 보이게 걸어 나가도록 우리를 허용한 것의 실현을 이제 보기 시작할 것이다.

 

SK: 당신이 ‘우리들 가운데서 보이게 걸어 나가도록 우리를 허용한 것’이라고 말할 때 무엇을 의미하는가요 ... 땅에서나 하늘에서 보이는 배들로 한정됨을 의미합니까?

 

IMS: 나는 둘 다를 말하고 있다.

자신들의 배로 별들로부터 오는 자들은 그들의 존재를 알게 만들 것이다. 반면 그 임무가 땅에서 너희를 수행하는 것인 다른 이들은 세게 전역에서 나타나기/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말하자면, 우리들의 지상 요원들 Ground Crew 이 천상의 요원들 Heavenly Crew 과 만남의 시작을 표시할 것이다.

 

모든 것이 이제, 방해 받지 않고, 지연 없이, 자유로이, 우리가 그것을 위해 계획했던 방식으로 흘러갈 것이다. 지상에 있는 너희 모두는 이것들에서, 지구상의 이 주기의 마지막 날들에서 완전히 참가하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다.

 

가장 좋은 것이 마지막을 위해 예비되어 있다고 말해졌다. 그리고 이것은 가장 확실히, 이 마지막 국면이 생산할 -- 가장 좋은 것이다. 인간들 가운데서 가장 좋은 것, 인간들을 위해 FOR 실행된 가장 좋은 행동들, 가장 좋은 선택들이 차례로 만들어졌다. 시행착오가 없지는 않았는데, 너희가 수없이 들었듯이 말이다. 그러나 이것은 그것이 IT 모든 것들 가운데서 부상할 때, 더 완전한 그림에 비추어볼 때 하찮은 것이 될 것이다.

 

우리들은 황홀해 있고, 나는 기뻐하는데, 우리 쪽으로부터? outside/our sude [SK: 기록상 잘 들리지 않음], 그리고 너희들로부터 YOURS 많은 굉장한 노력들의 성과로, 그리고 앞으로의 상황이 된 것을 인류가 더 쉽게 분별하도록 이 공간을 창조한 뒤이은 돌파구들로 말이다. 이것은 모든 것을 온통 더 쉽게 만드는데, 그 미래의 선택이 분별하는 진실에 달린 많은 이들을 위해 말이다.

 

우리는 우리의 승리를 – 있게 될 많은 것의 하나로 - 축하할 순간을 갖고 있다. 그리고 다가올 것의 각각을 위해 우리는 같은 방식으로 축하할 것이다. 이 모든 것 THESE 이 관련된 모든 이들에 의해 대단히 잘 이루어진 일들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의 감사와 깊은 감사 속의 나의 사랑이 만들어진 모든 노력들에 대해 모든 이들에게 나간다. 물론 너희가 지각하듯이, 그 행동/작전이 너희 계에서 보이면서 시작되지 않았다. 그러나 너희는 이것을 예비 업무 preliminary work 로, 원한다면 부를 수 있다. 보이도록 허용하기 위한 필요한 준비 단계들이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다. 너희가 그것을 볼 수 있도록, 너희가 그것을 알 수 있도록 말이다.

 

근원 Source 의 너희 소중한 자들에게, 너희를 위해 저장된 많은 깜짝 놀랄 일들 surprise upon surprise 이 있다. 그리고 우리가 깜짝 놀랄 일들이라고 말할 때, 나는 가능한 최고 종류의 것들을 의미하는데, 오래 동안 주어진 봉사와 헌신에 대한 보상들, 기쁨들로서 말이다. 그리고 이것은 이상하게 너희가 또한 휩쓸리게 될 다가올 무질서한 순간들의 많은 것과 나란히 갈 것이다. 너희 경우에 그 둘이 나란히 간다고, 그것들이 동시에 일어날 것이라고 너희는 말할 수 있다.

 

너희가 준 모든 것이 너희에게 주어질 것임을 기억해라. 그러한 것의 공급자가 되는 것은 우리들의 기쁨이다.

 

[SK: 여기서 녹음이 엉깁니다.] 너희의 일이 – 많은 너희가 열망했고, 일부가 거의 포기했던 일이 – 필요한 가능성들을 항상 제시할 것이다. 너희의 일이 ... ?? 곧 시작될 것이다.

 

모든 것이 지금 준비되어 있다. 모든 것이 그 행동/작전이 시작될 수 있도록, 그것이 되어야 하는 자리에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에 머물러라. 모든 너희들 각자가 너희 지구 계에서 너희의 눈부신 새로운 내일들의 확장으로 가는 우리들의 관문이기 때문이다. [SK: 나는 새벽이 밝아오는 그림을 봅니다.]

 

너희들 각자는 너희를 위해 단지 올바르고, 가장 완벽한 방식으로 살아있게/활성화되도록 특별히 장비가 갖추어져 있는데, 너희가 조각그림 퍼즐에 하나의 본질적인 조각을 가져오는 너희 자신의 특별한 능력들로 인해 말이다.

 

이 점을 알고 있어라, 그것을 너의 가슴에 간직해라, 그것을 소중히 여겨라.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가 그때 너무나 소중하기 때문이다.

 

나는 지금 떠날 것이다.

 

나는 무한 어머니 영이다. I AM the IMS.

 

이제 안녕을 고하면서,

축복을 받으라.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