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또 다른 열림 / 지금 들어가는 시간은 심오한 전환들 [Infinite Mother Spirit]

 

 

 

지구에서 잃어버렸던 많은것들의 재-편성에 큰 하나의 시간-공간 매트릭스 안에 열렸다

또 다른 열림 / 지금 들어가는 시간은 심오한 전환들

지금 우리가 너희들 계에 어떤 제도들과 구조물들을 재-배열하는 것을 돕도록 허용한다

 

또 다른 열림

ANOTHER OPENING

 

By Infinite Mother SpiritThrough Shellee-Kim.  8/29-30/2014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ANOTHER-OPENING.shtml

 

 

 

 

2014년 8월 29일

 

사랑하는 빛 Light 의 가족과 지구상의 인간 종의 모든 멤버들에게,

 

우리는 너희들 계에서 빛의 임박한 승리의 더 많은 것을 향한 더 많은 진전을 발표하는 것이 기쁘다.

 

너희들 시간의 이번 주[지난 주]는 다시금 큰 중요성의 하나가 되었다. 한때 지구에서 잃어버렸던 많은 것들의 재-편성에 큰 약속을 지닌 하나의 열림이 시간-공간 매트릭스 안에서 열렸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들 모두에게 또 다른 더 나아간 승리였다. 내가 전에 어떤 메시지에서 말했듯이, 많은 승리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번 것은 (베일의 이쪽에 있는)우리가 너희들 계에 어떤 제도들 systems 과 구조물들 structures 을 재-배열하는 것을 돕도록 허용한다. 그리고 그것은 원래 생각되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것이다.

 

말하자면 어떤 구조물을 안팎을 바꿈으로써, 모든 너희들 사이의 의식이 잠재적으로 지금 더 높이, 더 빨리 올라갈 수 있다.

 

모든 일들에서, 너희 3D/4D의 존재/삶 existence 으로 실현의 최종 단계는 육체, 마음, 감정이 실제로 느끼고 체험할 것을 통해서임을 기억해라.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것이 새로이 들어오는 그러한 데이터를 어떻게 사용하기를 바라는가의 평가를 통해서이다. 또한 그 결과로 그것은 새로운 길을 택하기를 원할 수 있다.

 

우리들 모두가 지금 들어가는 시간은 심오한 전환들의 하나이며 ... 그것은 문자 그대로 사람들을 깨어남으로 흔들 것이다. [SK: 그녀는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하지 않을 텐데.. 그러나 나는 우리들 아래서, 주위에서 바로 그 땅의 흔들림을 일별했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그것을 다른 데서 또한 읽었습니다.] 지금 일어나는 모든 것은 정확히 요청되었던 것이고, 이것이 일어나는데 필요한 것이다.

 

두려움 속에 있는 것은 자동적으로 어떤 방식에서든 너희를 다른 이들을 도울 수 있는 역량에서 제거한다. 이것을 기억해라. 이 길이 있으며, 결코 심장이 약한 자들을 위한 길은 아니었다. 그리고 너희들[빛의 자들]은 이제 곧 very soon 네가 누구인지를 정확히 알 것이다. 너희들 몇몇은 이미 알고 있다.

 

SK: 나는 당신에게 간청하는데, 반은 농담으로, 반은 간청으로 말인데 ... 어머니, ‘곧 soon’ 이라는 말 외 다른 말을 쓰라고요.

 

무한 어머니 영/IMS: 내가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데 대해 나는 너희 영어의 표현으로 제한되어 있다. 그러나 진실로 ‘곧 soon’ 과 ‘짧은 시간 내 shortly’ 가 여기서 적용가능한 말들이다.

 

SK: 당신은 앞서 이 재개편 realignment 을 언급했는데 ... 좀 더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IMS: 앞서 말한 것으로 충분한데, 내가 우리의 여기서의 목적에 대해 너무 기술적 technical 이 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이 아버지 Father 가 너희와 지구에게 주는 일련의 장대한 수여들 bestowals 의 단지 하나라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8월 30일에 계속해서]

 

너희 계로 너희의 새로운 친구들이 될 자들을 맞이하는 것은 우리의 즐거움이다.

 

SK: 어떻게요?

 

IMS: 내가 설명하지. 빛 Light 의 이러한 자들이 오래 동안 – 본의 아니게 - 숨어있었고, 그들이 다양한 형태들로 오지만, 본질적으로는 항상 주위에 있었다. 이제 너희는 그들을 알게 될 것이고, 볼 것이다.

 

이것은 너희에게는 다소 수수께끼처럼 들릴지도 모른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우리는 일어나는 시간선들의 하나의 수렴을 가지며, 그것은 너희를 둘러싸고 있는 것을 너희 ‘세계 world’ 와 시각 vision 으로 가져옴으로써 실현할 것이다.

 

평행 현실 parallel reality 에서 너희를 둘러싼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존재들이 지금 너희 자신의 것과 융합하기 시작할 수 있는데, 이 수렴의 결과로서 말이다. 이러한 자들의 ‘도착 arrival’ 은 그 자체에서 많은 흥분과 논의를 산출할 것이다. 우리는 이 모든 것, 그리고 여전히 올 것을 너희 의식을 계속적인 확장으로 가는 가치 있는 걸음들로 본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이 마음과 생각들, 가능성들과 체험들의 열림과 광범위해짐으로 인해 일어난다. 우리들은 아주 기쁘다.

 

내가 말할 남은 유일한 것은 너희 자신을 경이들과 신의 영광들을 알도록 허용하라는 것이다. 너 자신을 신에게 열어라, 신이 너 안에서 해방되도록 허용해라. 너희가 지구상의 어떤 존재가 바랄 수 있는 최상의 체험을 알고 가질 수 있도록 말이다. 이것은 정말로 사람의 인생에서 왕관이 되는 영광이다.

 

내가 너희 모두에게 나의 축복들을 부어주는 것은 큰 기쁨과 엄청난 기대감 속에서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한다.

 

여기는 너희의 무한 어머니 영 Infinite Mother Spirit 이다

이제 안녕이라고 말하면서.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