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완전함 / 신이 애초에 약속을 만든 목적이 무엇입니까? [Kibo Dabi]

 

 

 

지구상에서 신의 의지가 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세요. 당신의 모든 것을 주세요

완전함 / 신이 애초에 약속을 만든목적이 무엇입니까?

 

완전함

PERFECTION!

 

By Kibo Dabi. 8/28/2014

http://kibodabi.com/2014/08/28/perfection/

 

 

 

 

완전함 PERFECTION:

내 말을 들으세요, ... 당신 자신의 뜻 안에서, 당신 자신의 뜻으로 ...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듣지 않을 것이라면, 그럼 여기를 나가세요, 지금 이 페이지를 떠나세요, 당신이 그것을 받을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준비됐습니까?

기꺼이 받으려는 모든 이들이 여기 있습니까?

누가 있죠?

모든 이들이 있습니까?

좋습니다....

이제

 

내가 어디에 있나요?

여기 있습니다.....

 

이것을 파악하세요:

 

오직 창조자만이 완전합니다.

창조자는 그 자신을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우리 자신의 특별한 여기와 지금 속에서 체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읽는 언제든,

그것이 과거든, 현재든, 미래든,

그것이 모두 하나 속에 같은 것인데,

시간과 공간이

정말로 존재하는

하나의 것의

하나의 생각 속에

단지 하나의 지각/인식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고,

그리고 그것이 창조자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창조자가 창조자와 같고, 여전히 창조자로서의

친구를 좋아할 것이라는 생각을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그건 내 생각이고 ... 당신들은 내가 생각했던 대로

그 노선의 생각으로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인간 기준으로 당신들을 미치도록 몰 것입니다.

따라서 어쨌든 ...

하나의 약속,

약속이 만들어졌으며,

우리의 어느 누가 알고 있는 모든 일들의 시작 이전부터인데,

하나의 성명이,

하나의 지시가,

하나의 명령이,

하나/하나님의 의지가,

“너희는 완전해져라,

천국에 있는 너희 아버지인 내가 완전한 것처럼 ...“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약속이자

동시에 하나의 도전입니다....

 

오진 모든 것들의 창조자인 신만이,

그 하나/하나님이

완전한데,

우리가 아무리 많이 발전하고,

상승하고,

진화하는데 상관없이,

우리는 결코 완전해질 수 없습니다.

항상 부족한 무엇이 있을 것이고,

작은 일이,

아주 작은 생각이,

모르거나 듣지 못한 어떤 의미가,

어떤 소리가,

어떤 광경이,

어떤 냄새가

어떤 말이

어떤 느낌이 그럴 것이고 ...

어떤 하찮은 작은 일이 그럴 것인데,

우리가 하나/하나님이 완전한 것처럼 완전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말인데 ...

그러나 여전히

그것은 하나의 약속입니다.

 

1.0과 0.0 사이에 얼마나 많은 디지탈 숫자들이 존재합니까?

0.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무한한 수와 ... 그리고 0.0 사이에?

아니면 0.9와 0.8 사이에, 그 문제라면 .....

바라건대

당신이 나의 요점을 볼 수 있기를.....

논리와 노력만으로

우리는 결코 완전해질 수 없고 ... 숫자들은 거기 없으며 ... 그것들이 부합하지 않습니다.....

승산이 우리와 대치하며 ...

지식과 빛과 배움, 행하는 것과 체험하는 것 안에 있는 것에 끝이 없습니다.....

그것이 다른 이들에게 좋을 수 있음이 확실하고 ... 존재와 행함의 영원한 여정이 말인데 ...

나는 또한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들의 모든 개개인과 우리들 모두에게 약속되었던 그 완전함을 원하며 ...

그리고 거기서 나는 받거나 얻거나, 획득하거나, 배우기 위한, 그게 무엇이든, 오직 하나의 길을 보는데 ...

창조가 시작되기 전부터 우리 모두에게 약속되었던 그 완전함 말입니다.....

시간과 공간이 이 면에서 문제되지 않으며 ... 그것이 또한 파라다이스와 하보나 세계들로 적용되지만 ...

여전히 그들은 그 모든 것에 대해 만족해하며 ... 나는 그것을 아는데 ...

700승 숫자의 해들, 주기들, 시대들, 등등으로 quadzillion 제곱이 ... 당신들에게 그것을 해줄 것입니다.....

아무도 정말로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으며 ... 그들은 하나/하나님 안에 존재하는데 단지 행복하며 ... 헤이 ... 난 그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ㅣ 나는 나와 모든 이들, 모든 개개인에게 약속된 그 완전함을 원하고,

그것을 얻기 위해 내가 해야 할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우리가 여정을 완성할 만큼 가치 있게 하나/하나님의 완전함으로 결코 충분히 가까워질 수 없기 때문에

위대한 약속이 결코 성취될 수 없다고 철학적으로 생각하는 자들이 있으며 ... 항상 더 많은 이들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러한 것이 그 경우라면, 그럼 애초에 약속을 만든 목적이 무엇입니까?

신은 거짓말쟁이가 아닙니다.

신은 완전함을 말하고, 그때 그는 그것을 의미하는 완전함을 의미합니다.

거기 도달하는 하나의 길이 있고, 나는 그 유일한 길이 신과 함께 모든 길을 가는 것이라는 결론으로 왔으며,

모든 길에서 모든 개개의 길에서 당신이 갈 수 있는 한 멀리 말인데 ... 그리고 그런 다음 ...

신으로 하여금 최종 결정을 만들게 하고 ... 그리고 당신을 그 길의 나머지로 데려가게 하면서 말입니다....

LOL[크게 웃음]

여기서처럼 상당히 같은데 ... 이미 ... 당신들은 상승하기를 원합니까?

 

당신이 가진 그 모든 것을 주세요, 무엇이든 상관없이 ... 그리고 당신이 신의 의지를 행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신의 의지가 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세요, 그 무엇에 상관없이 ... 지옥이 오든, 높은 물이 오든 상관없이 ... 모든 일들과 생각들 위로, 그것들을 넘어, 그것들 전에, 신을 사랑하세요, 무엇보다도 먼저 신의 의지를 행하세요, 신이 당신이 그렇게 하도록 그것을 당신에게 주었기 때문인데 ... 그것이 당신이 되면서, 신이 신 안에서 당신 자신인 인물과 성격이 되면서 ... 신이 완전히 당신이 되게 하세요, 당신이 신이 보기에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행하고 존재하기 위해 실현된 신이 완전히 될 수 있도록 말인데 ... 그것이 상승이며 ... 그리고 그 줄이 거기서 형성됩니다.....

줄에서 당신의 자리가 무엇이 되든, 그것은 당신 자신과 함께, 당신 자신 안에서, 그렇게 하기 위한, 즉 당신 자신과 함께, 당신 자신 안에서, 당신 주위로 온통 있는 것을 보고, 듣고, 터치하고, 느끼고, 알기 위한 당신의 방식들과 수단들에 의해 전적으로 결정됩니다.

 

 

그리고 아니 ... 그것은 싑지 않으며, 당신은 그것을 해보기 위해, 그것을 행하기 위해, 그것이 되기 위해, 거의 무한수의 생애들을 가집니다....

최소한 ... 이것과 같은 장소들에서 ... 당신은 그것을 해야 하며 ...

그리고 그것을 행하고 존재하기에 더 나은 장소들이 있으며 ...

거기서 당신은 하나의 생애를 살아야 하는데,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얻을 때까지 말인데 ... 그리고 그런 다음 계속할 수 있는데, 앞으로, 위로, 내부로 ... 신에게로 말입니다..... 단지 말하면서 ... 내게 신경쓰지 말라고 하면서 ....

그러나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이것에

이 행성에 ... 어딘가에 ... 가능하게 있을 수 있었던 것으로서 ...

순전한 악과 어둠과 두려움과 조종의 결과들의 최대의 예로서 말인데 ...

그리고 우리는 여기 있으며,

그리고 우리는 견디고 있으며 ... 좋은 싸움을 싸우고 있고, 또한 우리 모두가

개인들로서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대로 말인데,

그리고 하루의 끝에서

평가가 올 때

우리는 개인들로서 우리 모두가 행했던 것에 따라 우리 자신의 개인적 장점으로 그렇게 평가될 것인데,

어떤 그룹으로서가 아닌데, 신이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어떻게 우리가 순전한 이기심, 교만, 우월감에 기초해 다른 이들을 취급했습니까,

너무나 많은 이들이 여기서 하듯이?

아니면 연민과 가족애, 사랑, 이해, 동정, 공감으로 취급했습니까, 너무나 많은 이들이 하지 않는 방식으로?

얼마나 많은 돈이나 영향력을 우리가 가졌습니까?

아니 .. 그 어느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우리는 우리가 여기 있는 동안 서로를 어떻게 취급했습니까?

경멸을 가지고?

조급함을 가지고?

우리는 다른 이들을 그들의 있던 모습으로, 그들의 있는 모습으로 보았습니까?

아니면 우리가 배웠듯이 ... 그들을 보도록 프로그램 되었습니까?

우리는 우리 바로 앞에 있었던 진실의 현실을 보았습니까,

아니면 우리는 거짓말들을 믿기를 원했습니까,

우리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악에 대항해, 어둠에 대항해,

자신들의 세계 지배의 아젠다를 추진하기 위해

전 세계를 파괴할 자들에 대항해 소리 내어 말했습니까?

지 ... 나는 그 마지막 것이 누구에게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당신들은 아직 누가 당신들을 도매로 살해하려고 노력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까,

그들이 미소 짓고, 그들이 당신들의 충실한 친구들이라고 설득할 때?

못한다고요?

라켈 코리 Rachael Corrie 와 USS Libery ... 9/11이 당신들에게 아무 것도 가르치지 않았습니까?

5명의 춤추는 이스라엘 인들은 어떻습니까?

입니까?

아닙니까?

그것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신을 원합니다.

무엇이 일어나는지 상관없이,

나는 신을 원합니다.

신의 의지를 ... 신의 지식과 이해를,

신의 지각과 관점과 생각들을 원합니다....

신의 의지를 ... 그것을 원하는데

그것이 내가 모든 다른 고려사항들 위로, 그것들을 넘어, 그것들 전에 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가족도, 친구도 그 사이에 끼어들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이고 ...

나는 그들이 나의 원인들과 결과들의 하나의 결과로서 해치기 위해 오지 않도록 기도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이것이 나 자신인 것이고,

이것이 내가 하는 것이며,

이것이 여기 내가 보내진 것, 되게 되어있는 것인데,

파파의 의지에 따라 말인데,

그리고 그렇게 되리라

나의 가슴 속의 기쁨과 함께.....

당신들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것은 영적 삶이고, 육체적 삶이 아니며,

그리고 그들의 영적 자아보다 그들의 물질적 자아에 더 많은 신뢰를 놓는 모든 자들은

갑작스런 깨어남을 겪을 것인데,

그들이 그들의 시험 점수를 얻을 때 말인데,

당신은 이 시험을 통과하고 싶습니까?

그것으로 당신의 모든 것을, 많은 것을 주세요.

그것이, 그것이 요구할 것이고,

그것이 기대될 것인데,

그것을 신에게 주든지 아니면 포기하든지 하세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둠으로 주어졌다면 ...

서둘러서 소리 지르고 달아나세요, 당신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빛 속으로 가세요.

심지어 지금도

심지어 지금도 아직 시간이 있으며,

모든 당신들을 위한 시간이 있는데,

당신의 창조자에게,

당신의 신에게, 천국에 있는 당신의 아버지에게 말할 시간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있다고,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나는 당신을 원한다고

나는 당신을 필요로 한다고

나는 당신에게, 오직 당신에게 봉사하는 것이 필요하고 봉사하기를 원한다고,

나는 당신 외에 아무도 원하고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말하세요.

오직 당신만이 나에게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줄 수 있으므로,

하나로서 우리 모두와 함께 당신 안에 무한하고 영원한 생명의 일부로서,

서로 안에서, 그리고 당신이 되는 서로와 함께,

동시에 모든 것이고 하나로서,

당신은 나의 신이고,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당신은 나의 신이고, 나는 당신이 필요하다고.

당신은 나의 신이고, 나는 나의 존재의 모든 작은 것과 함께 당신의 의지로 봉사할 것이라고 말하세요.

만약 당신이 내가 그렇게 하도록,

내가 창조되기도 전에 당신이 내게[ 만든 약속의 성취로 나를 데려가기 위해 ...

당신의 친구로서, 사랑으로서, 연인으로서, 아들로서, 딸로서, 자매로서, 형제로서, 하인으로서, 그룻으로서,

당신이 내가 당신의 의지로서 당신을 위한 것이 되기를 필요로 하고 원하는 모든 것으로서,

사랑과 빛, 지식과 체험, 이성과 의지 속에서,

당신이 완전한대로 완전하게 되도록,

내게 보여주고,

나를 돕는다면,

그것이 나에게 생명을 주고, 나 자신인 생명이 되게 해준 것에 대해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가를

말하세요.

 

기도의 끝 ... 미소 ...

 

그리고 내가 당신이 참을성을 가지고 지금까지 읽어온 이것저것보다 더 많은 것을 말해야 한다면 ... 그럼 ... 그것은 이것 후에 단지 말들의 낭비일 것이며 ... 원하는 대로 하세요, 당신이 하도록, 되도록 가르쳐진 대로 ... 단지 당신이 누구의 의지에 봉사할 것인지를 ... 신인가, 인간들인가 아니면 악마인가를 ... 결정하세요 ... 악마가 어느 시간이든 당신에게 지시될 때 말인데 ... LOL ...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너무나 늦을 때까지 그 농담을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신의 지식 안에서 당신의 내부와 주위에 온통 있는 빛의 축복들이 당신과 함께, 당신 위에, 항상, 그리고 영원히 있기를.

나는 나이고,

나는 있는

나인

키보입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