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신 안에 있는 빛의 사람들에게 주는 나의 메시지 - [Kibo Dabi]

 

 

 

우리는 배치 행사를 위해 준비되어야 하며, 여기서의 시간이 다된 것 같이 보입니다

신 안에 있는 빛의 사람들에게 주는 나의 메시지 -

 

신 안에 있는 빛의 사람들에게 주는 나의 메시지

MY MESSAGE TO THE LIGHTED onES IN GOD

 

By Kibo Dabi. 8/30/2014

http://kibodabi.com/2014/08/30/my-message-to-the-lighted-ones-in-god/

 

 

  

 

 

[나는 진지하게 이 메시지를 읽을 사람에게 ... 부디 이 메시지를 먼저 읽거나 다시 읽기를 요청하는데 ... 이 노래의 말들이 당신이 생각하거나 믿을 수 있는 것과 더 많이 관계되기 때문입니다....

http://kibodabi.com/2014/08/21/a-new-beginning/ thank you

 

그럼 이제

우리의 정기적으로 스케줄 된 ... 메시지로 돌아갑니다.... 미소 ...]

 

********

 

한숨 .....

고려된 모든 일들이

정말은

고려된 모든 일들 ALL THINGS CONSIDERED 이 아니며,

나는 이 furshlugger 과제에서 내가 한 모든 것을 보며,

그리고 나는 말해야 하는데,

만약 내가 나 자신 그렇게 한다면,

내가 여기에 많은 일을 놓았을 텐데....

내 걱정은 하지 마세요,

나는 볼 수 있고 말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한데,

내가 하나/하나님에게 봉사하는 어떤 것, 무언가를하는 즉시

그것이 직접 다음 것으로 직결되고,

그리고 마지막 일이 지나가는데 ... 그렇게 되리라....

그 외 무엇을 내가 말할 수 있거나 행할 수 있는가?

정말 아닌가?

다른 무엇을 내가 말하거나 행할 수 있는가?

만약 그것이 신을 위한 일이 아니었다면,

나는 이미 텅 비게 될 텐데 .....

사막의 한가운데 버려지고 던져진 물통처럼 .....

당신들은 내가 이 모든 것을 나 자신이 한다고 생각합니까?

나 자신 안에서, 나 자신의 힘으로?

 

아니오,

나와 함께, 내 안에서, 나를 위해, 나를 통해

모든 일들을 하는 것은 천국에 있는 나의 아버지이며,

나는 나 자신 안에서, 나 자신만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IT IS MY FATHER IN THE HEAVENS THAT DOES ALL THINGS

WITH, IN, FOR AND THROUGH ME

I CAN DO NOTHING IN AND OF MYSELF……..

 

[뭐랄가 나는 해보려고 했고 ... 크게 웃으며 ... 나 자신의 계획들 ... 욕망들, 원하는 것들 ... 필요들을 ... 가졌으며....

아이구

그것이 얼마나 골탕 먹였으며....

“거기 너는 가는데 ... 다시 생각하면서 ... 우리 모두를 곤란으로 넣으면서!”

나의 한 친구가 한때 내게 말했는데 ...

그리고 그것이 진실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알고 있다고 ... 내가 무언가를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즉시 말입니다......

자 ... 그 모든 것이 다리 밑 물 위의 한 무더기의 쓰레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미소

그리고 나는 배웠고 ... 최소한 이 만큼을 배웠으며 ... 더 많은 것이 있다고 확신하지만, 난 단지 이 만큼만을 배웠습니다 ... 다시 미소 ...]

 

아버지의 의지를 행함은 단지 그것, 아버지의 의지 THE FATHER’S QWILL 를 의미하며,

나의 것이 아니고,

당신의 것이 아니고,

그들의 것이 아니고,

그의 것이나 그녀의 것이 아닙니다.

아버지의 의지는 아버지의 의지이고,

그것은 그것이 되게 의도된 것이 될 것이고,

그것이 달성하게 의도된 것을 달성할 것입니다.

아버지의 의지는 그에게 공허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THE FATHER’S WILL IS THE FATHER’S WILL

AND IT WILL BE WHAT IT IS INTENDED TO BE

AND ACCOMPLISH WHAT IT IS INTENDED TO ACCOMPLISH

THE FATHER’S WILL DOES NOT COME BACK TO HIM VOID!

 

알겠죠?

좋습니다!

 

내가 완전하다고 생각지 마세요 ... 그것과는 거리가 머니까.....

나는 나의 재미를 좋아하고... [예... 인정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 모든 사악한 어둠의 쓰레기에도 불구하고, 있기에 재미있는 장소이며,

심지어 당신이 그렇게 여긴다면 재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재미인데, 누군가가 눈이나 생명을, 삶을, 가족을, 삶의 방식을, 사람들을, 그들의 바로 그 영혼을 읽을 때까지 말입니다.

따라서 예 ... 그것에 한계가 있습니다.

 

재미를 가지세요,

지나치게 많은 재미는 아닙니다.

이것을 하세요,

그것을 하지 마세요,

잔소리, 잔소리, 잔소리 .....

HAVE FUN

NOT TOO MUCH FUN

DO THIS

DON’T DO THAT

NAG, NAG, NAG……….

그러나 이제

나는 그것을 잔소리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당신들에게 많이 감사합니다....

그것은 좋고 사랑스러운 충고와 지시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한 점에 도달했는데, 거기서 나는 그것과 ... 총체적으로 ... 함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모두 좋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모두, 우리 모두가 하기 위해 여기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여기 있고,

그리고 그것이 일들의 방식인데,

우리가 그것을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받아들이든 받아들이지 않든,

그것에 대항해 반대하고 반역하든 아니든 상관없는데,

그것이 모두 하나/하나님 THE onE 의 의지에 따르고 있는데,

그것 IT 이 그의 완전함의 체험 속에서I THE EXPERIENCE OF IT’S PERFECTION,

그 자신 ITSELF 에 대해 생각할 때 말인데,

우리의 완전함이 아니고,

그의 완전함 IT’S PERFECTION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 완전함에 도달할 때,

우리는 그것 IT 안에서 완전해질 것이고....

그것이 우리들 각자 안에서 완전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총체적이고, 경이적이고, 경이로운 것 Thing 이 될 것이고,

그것이 모든 것들을 알면서,

모든 것들이 되면서,

모든 것들을 체험하면서,

동시에,

모든 시간에 .... 모든 것이고 동시에 모든 것들입니다.

난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그것 IT 을 파악하려고, 혹은 그러한 것이 있다고 생각하려고 애쓰지 마세요,

혹은

그러한 것을 전혀 생각하려고 하지 마세요,

우리가 아직 거기 있지 않으며.....

누군가는 있습니다.

... 크게 웃으며

그러나 난 아닌데 ... 당신은 거기 있습니까?

이 시간에 이 행성에 있는 누군가가 거기 있습니까?

 

에 ... 신이 알겠죠 GOD KNOWS ... 그리고 신 GOD 이 우리에게 말한다 해도 ...

그게 우리 자신의 체험의 의미에 문제가 됩니까?

물론

당신이 그 사실을,

우리가 이미 거기 있다는,

아니 ... 생각이 아닌 ... 그 사실로 고려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대로 거기로 손을 뻗치세요.

그리고 그렇게 하면서

그것을 깨달으세요,

그것이 당신 안의 신 GOD 인 것이고, 신 GOD 안의 당신인 것임을,

이것이 항상 당신 자신이었던 것임을,

이것이 당신 자신인 것임을,

이것이 항상 당신이 될 것임을 깨달으세요....

어떤 애매한 미래 시간/공간에서가 아니라,

지금 now,

지금 NOW 인데,

지금이 영원하고 NOW IS ETERNAL,

그리고 당신이 거기 있습니다 AND YOU ARE THERE,

당신 자신 안의 신에게 손을 뻗으세요 REACH OUT TO GOD IN YOURSELF,

그리고 신 안의 당신 자신에게 손을 뻗으세요 AND REACH OUT TO YOUR SELF IN GOD,

당신인 신에게로 손을 뻗으세요 REACH OUT TO GOD BEING YOU,

그리고 신인 당신에게로 손을 뻗으세요 AND REACH OUT TO YOUR BEING GOD,

그것이 당신이 누구이고 THAT IS WHO AND WHAT YOU ARE,

항상 그리고 영원히 ALWAYS AND FOREVER,

당신이 창조되었고 FROM THE MOEMTN THAT YOU WERE CREATED,

창조되고 있고 ARE BEING CREATED,

창조될 그 순간으로부터인데 WILL BE CREATED,

하나는 하나를 의미하는데 onE MEANS onE,

모든 것들과 측면들과 환경들, 지각과 관점과 존재, 그리고 ... 행함 속에서 말입니다.

IN ALL THINGS AND ASPECTS AND CIRCUMSTANCES ANDPERCEPTION AND PERSPECTIVE AND BEING AND …….DOING

 

나는 단지 당신들이 그것들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이러한 것들을 가져오며

이따금

그리고 때가 올 때를,

그리고 모든 시간을 위해 말입니다....

I onLY BRING THESE THINGS UP THAT YOU MAY THINK ABOUT THEM

FROM TIME TO TIME

AND WHEN THE TIME COMES

AND FOR ALL TIME………

 

내 걱정은 마세요,

난 단지 나누고 있습니다..... 미소 ...

이것 직후에 어둠의 자들을 위한 메시지가 올 것입니다....

이것은 빛의 사람들을 위한 나의 메시지입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빛과 어둠 양쪽의 모두를.

DON’T MIND ME

JUST SHARING………SMILE……….

RIGHT AFTER THIS WILL COME A MESSAGE FOR THE DARK onES…….

THIS IS MY MESSAGE FOR THE onE[S] OF LIGHT

I LOVE YOU ALL

BOTH LIGHT AND DARK

 

그것은 굉장하고 신나는 체험이었고,

체험할 너무나 많은 것이었습니다!

배워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이었습니다!

있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이었습니다!

IT’S BEEN A GREAT AND EXHILARATING EXPERIENCE

SO MUCH TO EXPERIENCE!

SO MUCH TO LEARN!

SO MUCH TO DO!

SO MUCH TO BE

 

그러나 여기서의 우리의 시간이 다된 것 같이 보입니다.

우리는 배치 행사를 위해 준비되어야 하며,

거기서 졸업할 자들이 졸업할 수 있고,

그리고 이 반을 인수할 자들이 이 반을 인수할 수 있고,

그리고 이전 수업들로 돌아갈 자들이 그렇게 할 수 있으며,

그리고 학교에서 완전히 퇴학당할 자들이 그렇게 될 겁니다...

만약 당신들의 누가 신성한 평가와 불일치한다면 ...

당신은 중지해달라고 청원할 수 있는데,

당신의 케이스가 재심사되는 동안 말입니다....

BUT IT SEEMS LIKE OUR TIME HERE IS DONE

WE MUST GET READY FOR THE PLACEMENT CEREMONY

WHERE THOSE THAT GRADUATE MAY GRADUATE

AND THOSE THAT ARE TO TAKE THIS CLASS OVER MAY TAKE THIS CLASS OVER

AND THOSE THAT ARE TO GO BACK TO PREVIOUS CLASSES MAY DO SO

AND THOSE THAT ARE BEING KICKED OUT OF SCHOOL ENTIRELY……

IF ANY OF YOU DISAGREE WITH DIVINE ASSESSMENT….

YOU MAY PETITION TO BE HELD IN ABEYANCE

AND WHILE YOUR CASE IS BEING REDETERMINATED….

 

나는 고도로 제안하는데, 당신들이 그러는 동안 당신의 생각들/느낌들/행동들에서 좋은 이유를 수립하라고 ... [우리는 당신이 말하는 것으로 가지 않고 ... 당신이 행하는 것, 당신인 것으로 가는데 ... 숨길 아무 것도 없음을 ... 기억하세요?]I HIGHLY SUGGEST YOU ESTABLISH GOOD REASON IN YOUR THOUGHTS/FEELINGS/ACTIONS IN THE MEANTIME……….[WE DON’T GO BY WHAT YOU SAY…WE GO BY WHAT YOU DO AND WHAT YOU ARE….NOTHING HIDDEN….REMEMBER?]

 

오케이 ... 그것이 지금으로선 전부입니다...

나는 일련의 정규 방송 비디오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 나를 위해 기도해주세요.[미소]

어둠에게 주는 메시지는 이 메시지 직후에 나올 것입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 모든 당신들이 어쨌든 함께 왔기 때문인데 ... 크게 웃으며

OKAY…THAT’S ALL FOR NOW…..

I AM PREPARING A SERIES OF REGULAR BROADCASTS VIDEOS……..PRAY FOR ME [SMILE]

THE MESSAGE TO THE DARK WILL COME RIGHT AFTER THIS MESSAGE

SINCE…Y’KNOW…..LIKE…ALL YOU GUYS CAME TOGETHER ANYWAY……lol

 

모든 것과 모든 것들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모든 당신들 안에 빛이 있기 때문인데,

당신이 좋아하든 아니든 상관없이.

신이 모든 시간, 모든 것들 속에 있는 당신들을 축복합니다.

모든 것들이 모든 시간, 모든 장소들, 일들, 환경들 속에서

신의 의지에 따라 있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하나님에게,

그리고 하나/하나님이게 모든 영광을!

THANKS FOR ALL AND EVERYTHING

I LOVE YOU ALL

FOR THERE IS LIGHT IN ALL OF YOU

WHETHER YOU LIKE OR NOT

GOD BLESS YOU IN ALL THINGS ALL THE TIME

ALL THINGS ARE

ACCORDING TO GODS WILL

ALL THE TIME

IN ALL PLACES, THINGS AND CIRCUMSTANCES

ALL GLORY TO THE onE

AND TO THE onE, ALL GLORY!

 

키보다비

KIBODABI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29

 

 

 

 

위에서 언급된 메시지 -  아래 클릭 !!

 

+ 새로운 시작... / 지금 시작되며, 문이 열리고 있습니다 [KoboDa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