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모든 이들이 지극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 네바도니아 [Mother Nebadonia]

 

 

 

체 험 - 당신들의 떠남에 슬퍼하지 마세요, 그것이 다가오는 기간 동안 많아질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지극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 네바도니아

 

모든 이들이 지극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EVERYONE IS A DEARLY BELOVED

 

By Mother Nebadonia through Rosie. 12/14/2014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24-from-Mother-Nebadonia-EVERYONE-IS-A-DEARLY-BELOVED.shtml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당신들이 보지 못하는 누구입니다. 당신들은 나의 본질을 일별할 수도 있는데, 그것은 어머니가 부드럽게 그녀의 아기의 옷을 입히는 방식이나, 어떤 이가 괴로움 속에 있는 누군가에게 정확히 알맞는 위로를 주려고 하는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시간들에게 나는 당신들의 고뇌를 느꼈는데, 당신의 몸이 나의 몸이고, 당신의 느낌들이 나의 것이며, 당신의 감정들이 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가족 Beloved”을 떠나보낼 때 당신들의 괴로움은 이것이 길의 갈라짐을 통해서든, 이 계에서의 현재의 육화의 떠남을 통해서든, 당신들이 느낄 수 있는 슬픔의 가장 깊은 형태들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이들 가족들은 (옛날에는) 그들이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되기 전의 과거에, 당신에게 알려져 있지 않았거나 당신에게 그다지 가깝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말하자면 대기하고 있었는데, 그들을 만나고자 하는 당신의 욕구나 – 아주 많은 경우들에서처럼 – 다시 그들을 만나고자 하는 당신의 욕구을 위해 WAITING IN THE WINGS FOR YOUR DESIRE TO MEET THEM OR – AS IN SO MANY CASES – TO MEET THEM AGAIN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자신들을 서로에게로, 같은 마음의 영혼들에게로 끌어당기는 회전문, 임무, 배움의 체험인데, 나누기 위해, 합의하기 위해, 해결하기 위해, 불일치로 들어가기 위해, 모습을 드러내기 위해, 발전하기 위해, 유대들을 형성하고 다음 시간이 될 때가지 그것들을 내보내기 위해 말인데, 항상 움직이면서, 항상 신성하게 영감을 받은 길을 여행함으로써, 당신들 자신, 당신의 행위, 당신의 상호작용들을 개선하면서 말인데, 당신이 하나의 가족으로서 만나는 모든 이들을 알아볼 때까지 말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의 떠남에 슬퍼하지 마세요, 그것이 다가오는 기간 동안 많아질 것입니다. 일단 가슴에서 연결될 때 당신들이(그리고 우리들이) 영원히 연결됨을 아세요. 연결들을 단절되게 만드는 것은 오직 가슴의 길로부터 벗어나는 것들입니다. 당신들의 미래의 재결합의 기쁨을 아세요, 그리고 하나의 형태로부터 다음 형태로, 하나의 육화로부터 다음 것으로 당신들을 영원히 사랑하는 항상 현존하는 영적 어머니로서 나의 끊임없는 보살핌을 아세요.

 

당신들이 모든 것 안에, 우리 모두 안에 있는 것을 창조하고, 모든 생각들, 말들, 행동들을 통해 모든 것을 체험하는 신성 THE DIVINE 의 이름 안에서 끊임없이 영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나는 나의 극히 사랑하는 가족들을 포옹하며, 당신들이 나의 팔 안에서 당신의 비통한 슬픔을 쏟아내기를, 그리고 당신의 기쁨을 되찾기를 초대합니다.

 

네바도니아 Nebadonia.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