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느낌이 당신의 가슴 - 공간입니다 / 사랑의 에너지 [T.Ophelius]

 

 

 

당신의 삶과 체험들이 공동-창조적 파트너십이고, 결정적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달으세요

이 느낌이 당신의 가슴 - 공간입니다 / 사랑의 에너지

 

이 느낌이 당신의 가슴-공간입니다

This Feeling isYour Heart-Space

 

Teacher Ophelius. Receiver: ChrisMaurus. 12/14/2014

http://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E2%80%9C-feeling-your-heart-space%E2%80%9D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오늘 나는 당신들을 고요의 명상을 위해 이끌고 준비시키며, 당신들을 당신들의 “가슴-공간 heart-space” 속으로 데려가는데,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신의 불꽃 Spark from God 과 만나는 곳이고, 거기서 영혼의 토양이 가장 비옥해지고, 부모/아이 관계의 신성한 파동들을 받을 준비가 됩니다. 이 “가슴-공간”으로 들어가는 것은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내재하는 영 Indwelling Spirit 사이의 연결을 위해 당신의 가슴과 마음을 준비하는 것을 요구하며, 따라서 당신의 의도가 이 도관을 열고 사랑의 신성한 흐름이 양 방양으로 움직이도록 – 사랑이 들어오고, 사랑이 나가는 것을 – 허용합니다. 이 에너지(사랑)의 흐름은 신성한 통신이 흐르게 하는 촉매이고 — 그것은 즉각적이며, 그것은 당신 자신의 영혼 지문으로 씌어 있고, 모든 외부 간섭으로부터 자유로우며 — 의식 consciousness 을 큰 의식 Consciousness 으로 연결합니다.

 

양방향 통신은 양쪽이 같은 언어로 말하는 것을 필요로 하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고, 의미 있는 대화를 갖기 위해서는 당신이 상대방과의 당신의 관계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삶과 체험들이 하나의 공동-창조적 파트너십이고, 당신이 이 관계에서 결정적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달으세요. 당신은 “낮고 lowly” 가치 없는 무엇으로 당신 자신을 결코 생각지 않을 것이며 -- 당신은 당신 자신의 길을 선택하고 당신이 의지하는 대로 당신의 삶을 창조할 자유와 특권을 가진 하나의 완전한 파트너입니다. 당신 자신의 의식에 대해 – 당신이 하나의 생애를, 하나의 신분을, 하나의 개성을, 그리고 당신의 마음속에서 무엇이든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 대해 생각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신 God 과의 이 관계에서 완전한 파트너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면에서 당신은 “신과 같으며 god-like” -- 당신은 하나의 창조자입니다.

 

하나의 공동-창조자로서, 당신은 이제 당신들의 대화를 위한 도관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편안한 장소에 놓으세요 – 조용한 장소, 당신이 방해나 외부 간섭으로부터 자유로운 장소 말입니다. 당신의 앎을 당신의 가슴 위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가슴 속의 심장 박동을 느끼세요. 당신의 심장으로부터 나와 당신의 머리 꼭대기를 통해 올라가면서 당신 바로 위의 빛의 큰 구체로 연결하는 하나의 빛의 기둥을 상상하세요, 이것이 당신의 신 God 으로부터의 불꽃이고, 그때 당신을 파라다이스 Paradise 에 있는 우주적 아버지 Universal Father 와 연결할 당신의 신성한 운영자 Divine Operator 입니다. 당신의 심장의 중심에서 “사랑 love” 이란 말을 상상하세요, 매번 숨을 쉬면서 그 말을 빛의 기둥을 통해 당신의 신성한 운영자 Diine Operator 에게로 올리세요. 당신의 마음속에서 그것을 보세요, 그 사랑이란 말이 매번의 숨과 함께 그 자신을 신선하게 만들며, 그 도관을 따라 위로 올라갑니다. 이제 “사랑”이란 말이 이 순간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에 대해 당신의 머리로 생각지 마세요, 그러나 그것을 당신의 가슴 속에서 “느끼세요 feel.“ 이 ”느낌 feeling“ 이 당신의 가슴-공간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가슴-공간을 열었을 때 나는 당신이 “사랑”이란 말이 당신의 신성한 운영자로부터 당신의 가슴 속으로 내려오는 빛의 기둥 안에서 또 다른 도관을 여는 것을 상상하기를 원합니다. 사랑이 당신의 가슴으로부터 올라갈 때 사랑이 또한 신의 가슴으로부터 당신에게로 흘러내려옵니다. 이 아래로 흐르는 사랑은 신성하고, 그것은 순수하며, 그것은 진실로 조건 없는 사랑입니다. 당신 자신인 모든 것이 빛으로 열렸고, 당신은 신뢰하며, 당신은 그 빛과 기꺼이 융합하며, 하나의 가슴과 하나의 마음이 됩니다. 그것을 당신의 마음속에서 말하세요, “우리가 하나의 가슴과 하나의 마음이 됩시다 let us be of one heart and one mind.”

 

이 순간에 당신이 빛의 기둥으로 오르내린다고 상상한 “사랑”이란 말이 순수한 백색 빛으로 변형되며, 이제 말들의 분리나 양방향의 흐름이 없고 – 그 연결이 단단히 융합되었고, 사랑의 에너지가 도관을 포화시켰으며 — 당신은 아버지 Father 와 가슴과 마음에서 하나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가슴-공간 안에 머물고, 단지 “존재하세요 be,” 생각하지 말고 단지 느끼세요, 숨을 쉬면서 사랑이 당신의 몸 전체를 포화시키게 하세요. 받고 있는 당신 자신인 그 사랑을 느끼세요, 파트너이고, 아이이고, 하나로서 말입니다. 이제 당신이 그로부터 나오고, 그 자신의 일부인 그의 아이, 그의 공동-창조적 파트너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우주적 아버지 Universal Father 가 됨을 상상하세요. 정말로 분리가 없고, 오직 단합만이, 오직 “하나됨 oneness” 만이 있습니다.

 

사랑의 이 관계 속에서 머무세요, 그리고 당신의 연결을 “느끼세요 feel.”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 시간의 가르침들/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