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매일의 의도를 정하세요; 모험에 마음을 열고 - 선택 [Shellee Kim]

 

 

 

대체로 마지막 6개월은 보통 여러분에게 휴식과 여유, 자기성찰과 축하의 시간입니다

매일의 의도를 정하세요; 모험에 마음을 열고- 선택

 

매일의 의도를 정하세요; 모험에 마음을 열고

Set Daily Intentions;Be Open To Adventure

 

through Shellee Kim. Fri. 12. 12. 2014

http://www.goldsalchemy.blogspot.de/...nture.html?m=1

 

 

 

 

매일의 의도를 정하는 것은 당신의 미래를 선택하는데 강력한 메커니즘입니다.

그렇게 하는데 실패하면 당신대신 다른 무엇이나 다른 누군가 대신하도록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위험하다는 말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상승을 위해 의도를 정하거나 또는 또다른 무엇에든 맞출때에 그것은 활기찬 공명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보이지않는 영역에서 '훨씬 더 쉽게 그 도움이 와서 당신에게 닿을수 있도록 비슷한 마음/정신을 열게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는데, 당신이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거나 또는 '흘러가는대로' 두고볼때 당신은 빛을 반대하는 힘을 선택한 것과 같으며 그것은 종종 자기도 모르게 당신 자신을 조종하는데 능한 파워에 자신을 노출시키는 것과 같고 그들은 당신을 위해 가장 좋은일이 무엇인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른말로 하자면, 당신의 무-선택으로 당신은 이것을 무의식으로 미는것입니다.

 

이 레벨에서는 그 행성을 좌지우지하는 이들에 의해 움직이는 더 거대한 조작에 당신이 노출되는 것이고, 그들은 어둠의 마스터들의 먹이 사료로 당신을 이용하여 당신의 영역, 당신의 에너지, 당신의 감정을 바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안전하기위해: 당신이 선택하는 것에 의식적인 의도를 가지고 하세요; 의식적으로 부르세요.

 

빛의 군단을 그리고 어떤분야이던간에 당신의 개인적 문제에 대해 어떤 도움이라도 필요하다면 다수의 전문가들을 부르세요. 그리고 항상 다른 영역에서 보호받고 있다는것을 확실히 하세요.

 

특히 만약 당신이 그들이 어떤것과 일치되어 있는지 의심스럽고 또는 그들 주위로 불편함을 느낀다면 더 그렇습니다.

당신의 느낌에 귀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당신의 느낌으로부터 당신의 두려움을 식별해내세요.

 

이것은 우리가 있는 시간을 위해 꼭 필요한 일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훨씬 더 강하게 할 것입니다.

당신의 의지를 정하는데 있어 당신은...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선택'은 오늘의 주목할 단어입니다.

 

이것이 지금의 시대가 당신에게 요구하는 것이며, 당신이 찾고 당신의 공간; 당신의 드러난 선택에 자연히 끌리게 되는지 모릅니다.

 

여러분들 중 몇몇은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축하하며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합니다.

한편 다른이들은 위의 분위기와 함께 일과 공부로부터 긴 여름휴가를 즐기겠지요.

대체로 마지막 6개월은 보통 여러분에게 휴식과 여유, 자기성찰과 축하의 시간입니다.

올해에서 다음해로 넘어가는 시간은 다가오는 어떤 놀라운 요소들로 뭔가 다를 것입니다.

 

놀라움을 받을 때 어린아이처럼 되세요.

무슨일이 일어나면 모험으로 바라보고 판단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기억하세요.

이렇게 하는 것이 그러한 놀라움들과 일어나는 일들을 두려워하기보다

호기심으로 아주 흥미롭게 바라볼 수 있을 것입니다.

 

 

http://www.goldsalchemy.blogspot.de/...nture.html?m=1

출처: AH포럼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676-Shellee-Kim을-통해서-나온-메세지들/page2 #187. 번역: eunhas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