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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모음 !

+ [ 예언서 모음 ] - 세상속에 남겨진 기록들

 

[ 예언서 모음 ] - 세상속에 남겨진 기록들

 

+ 천지개벽 이후 대한민국이 세계를 통치한다

1. 공 자

간 (艮) 은 동북방(나라로는 조선을 말함)을 상징하는 괘이니,

만물이 열매를 맺어 종지부를 찍음과 동시에 시작(새출발)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따라서 조물주의 창조의 이상섭리가 간방에서 이루어진다. 艮 東北之卦也 萬物之所成終而所成始也. 故 曰成言乎艮.

-「주역」 설 괘 전 5장

2. 격암 남사고

천하의 문명이 간방(艮方, 동북방)에서 시작하니 (天下文明始於艮)

동방예의지국인 조선 땅에서도 호남지방, 전라도에서 천지의 도가 통하니 무극의 도라.

도를 찾는 군자, 그리고 수도 인들아, 계룡산을 찾는다는 말인가. 세상사가 한심하구나.

- <격암유록>

3. 탄 허 스님

우리 선조가 적선해온 여음(餘蔭)으로 우리 한국은 필경 복을 받게 될 것이다.

우선 이 우주의 변화가 이렇게 오는 것을 학술적으로 전개한 이가 한국인 외엔 있지 않으며, 이 세계가 멸망이냐 심판이냐 하는 무서운 화 탕(火湯) 속에서 인류를 구출해 낼 수 있는 방안을 가지고 있는 이도 한국인 외에 또 다시 없는 것 이다.

그러고 보면 한국은 세계적인 신도(神都), 다시 말하면 정신 수도(首都)의 근거지라 하여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시 만물(始萬物) 종 만물(終萬物)이 간(艮)에서 일어난다면 세계적인 인류를 구출할 정신문화가 어찌 한국에서 시(始)하고 종(終)하지 않으랴.

-『주역 선해』 3권 434~435쪽

4. 설 총

미륵불이 조선 말기에 출세하신다.

漢陽之運過去除에 龍華世尊末代來라. 金剛山上大石立하니 一龍萬虎次第應이라.

一萬二千文明花에 瑞氣靈峰運氣新이라.

한양의 운수가 끝날 무렵 용화세존이 말대에 오리라.

금강산에 새 기운 서려 있으니, 상서로운 청룡 백호가 굽이굽이 응해 있도다.

일만 이천 도통군자 출세시킬 새 문명의 꽃이여,

서기 넘치는 영봉에 그 운기 새롭구나. - <설총비결>

5. 일본 기다노대승정

"이 지구에는 큰 변동이 있을 터인데 지각이 신축(伸縮)되므로 일어나는 현상으로서 해저(海底)였던 곳이 해면위에 돌출하기도 하고 들어나 있던 섬이 물속으로 침몰되어 없어지기도 하여 지금의 세계지도는 완전히 달라집니다.”

그는 또 일본의 경우는 약 20만 명 정도 살아남을 것이라고 했으며우리 한국에 대해서는 특히 명심사항이라고 하면서 놀라운 예언을 해주었다.

“일본의 우방인 한국은 가장 영광스럽게도 ……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숫자인 약 425만 명이 구원받는 나라가 됩니다.”

- < 나 운 몽, 『동방의 한나라』>

6. 노스트라다무스

동양인이 자기들의 거처로부터 찾아 든다

아페닌 산맥을 넘어 골에 다다라 하늘과 물과 눈을 넘어오리라

누구나가 그의 지팡이(골)로 맞으리라.

L'Oriental sortira se son siege, Passer les monts Appenins, voir la Gaule,

Transpassera le ciel, les eaux &neige, En un chacun frappera de sa gaule. (2ː29)

7. 기독교 <요한계시록>

이 일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four corners of the Earth)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印)’을 가지고 ‘해 돋는 동방으로부터(from the East)’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印)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14만 4천이니...

- (요한계시록 7:1~4)

8. 주 장춘 <진인도통연계>

곤륜산제사지맥 입 우 동해 생백두산

崑崙山第枝脈이 入于東海하여 生白頭山하고

백두산 생금강산 기맥 일만 이천 봉

白頭山이 生金剛山하여 起脈一萬二千峯하니

생 증산 천지문호 모 악 산하 도출 어 오야

生甑山하여 天地門戶母嶽山下에 道出於熬也라.

고 일만 이천 명 도통야

故로 一萬二千名道通也라.

곤륜산의 제4맥이 동방으로 쭉 뻗어 백두산에 맺히고 그 맥이 다시 남으로 뻗어 금강산을 수놓아 1만 2천봉이 솟았느니라.

그리하여 이 기운을 타고 증산(甑山)께서 오시나니 이 분이 천지의 문호인 모악산 아래에서 결실의 추수진리(오도 熬道: 볶을 熬)를 열어 주시나니 그 분의 도(道)는 ‘모든 진리를 완성’시키는 열매가 되리라.

후에 그의 도문에서 금강산의 정기에 응해 1만 2천 명의 도통군자가 출세하리라. - <진인도통연계>

9. 증산도 <도전>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조선이 중국을 대국이라 칭한 고로 중국 인종이 조선 사람보다 큰 것이니라. 또 대국의 위에 특등 국이 있으니 그는 곧 서양으로 그 인종이 제일 크니라. 그러나 앞으로는 조선이 세계의 일등국이 되리니 선생국의 인종이 서양 사람보다 작아서야 쓰겠느냐. 내가 너희들의 키를 여섯 자 여섯 치로 쭉 늘여 뽑으리라.”하시니라. - (증산도 도전 7편 14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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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처럼 많은 종교와 비결서 각종 예언 등에서 '동방의 해 뜨는 나라' 세계를 구원하는 한민족에 대한 미래의 모습을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예언은 미래에 대한, 고 차원적인 정보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여기서 한국인으로써 우쭐한 대서 그쳐서는 안 될 것입니다. 그것은 공염불로 끝나버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실지로 그런 예언들을 세상에 인사로 구현하는 것은 천하대세를 살피고 준비하는 자... 인간 스스로의 몫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진정 우리 한민족의 사명은 무엇일까요?

+ 황제내경과 음부경이 전하는 천지의 대 변국

동해의 신선 현녀(玄女)가 황제에게 전해 준 『음부 경(陰符經)』은 세계의 종말 문제와 그 근본이유를 대도차원에서 극히 간결하게 밝혀주고 있다.

또한 ‘동양 한의학, 동양철학, 우주법도’의 성전(聖典)이라 불리는 『황제내경(黃帝內經)』을 보면, 황제와 그의 스승으로 등장하는 기백(岐伯) 천사, 귀 유구(鬼臾區) 등이 주고받는 도 담(道談) 속에 인체의 신비, 그리고 천지의 창조와 변화원리’에 대한 방대한 내용이 실려 있다.

실제로 배달시대의 동방 조선족과 뗄래야 뗄 수 없는 연관성을 지닌 헌 원의 도통전수 내력은, 조선 중종 때 이 맥(李陌)이 한민족사의 도 맥을 기록한 『태백 일사 (太白逸史)』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여기서는 먼저 『황제내경·소문(素門)』에 실려 있는 기본적인 내용 몇 가지만을 살펴보기로 한다.

* 사람과 만물의 생성변화는 천지기운의 작용

기백천사가 말하기를 "사람은 하늘의 아래 땅의 위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천지의 기(氣)가 교합되는 곳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黃帝內經. 六微旨大倫>

기백천사가 말하기를 "… 위를 우러러 천문을 관측하면 그것이 땅의 만물에 주는 영향도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황제가 묻기를, "땅은 아래에 있는 것이 아닙니까?

기백이 말씀드린다. "땅은 사람의 아래에, 우주의 한 가운데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황제가 깜짝 놀란 표정으로 말하길, "의지하는 바가 있습니까?"

기백이 말씀드리길 "우주의 대기가 이것을 받쳐 괴고 있습니다."

<黃帝內經 .五運行大論>

기백천사가 말하기를 "대저 만물의 생성은 생화(生化)에서 비롯되고 만물이 극에 달하는 것은 변화(變化)에서 비롯되는데 변화와 생화의 다툼은 성패의 원인이 됩니다.

그러므로 기에는 진퇴(進退)가 있고 작용에는 불급(不及)과 태과(太過)가 있는데, 이 네 가지가 있어서 생화하고 변화하니 육기의 변화(風)가 발생합니다."

<黃帝內經 .五運行大論>

이상의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면 사람과 만물의 생성 변화는 천지기운의 현묘한 교합작용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즉, 천지와 일월성신의 자전과 공전운동에서 일어나는 모든 조화작용은 천지기운의 순환작용에 의해 발생하는 것이다.

* 지구의 자전축이 바르지 않아서 사기(邪氣)가된다.

황제가 “(오운의 기가 순서에 따라) 이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까? 라고 묻자, 기백이 답했다.

"저 높은 하늘의 기운에는 일정한 법도가 없을 수 없습니다. 기가(순서에 따라) 이어지지 않는 것을 (기후가) 비정상이라고 이르는데 이처럼 비정상적으로 운행되게 되면 이변이 발생합니다."

<黃帝內經 .戮節臟象論>

오방의 기가 바뀔 때 각기 먼저 이르는 바가 있는데, 그 위치가 바르지 않으면 사기(邪氣)가 되고, 그 위치가 합당하면 정기(正氣)가 됩니다.

황제 말하길, “본연의 위치에서 작용하면 어떠합니까?”

기백이 답하길, “(육기가) 본연의 위치에서 작용하면 변화가 정상적입니다.”

<黃帝內經 .戮節臟象論>

앞의 두 사람의 대화에서 황제가 믿어지지 않는 심정으로 크게 놀란 것은 지구가 우주의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이 이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다음에 있는 기백 천사의 설명을 살펴보면, 그는 이미 수천 년 전에 지구의 자전축이 기울어져 운행하고 있었다는 것까지 환하게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짐작할 수 있다.

이처럼 오묘한 육기의 운동에는 정상적인 변화[平氣]가 있고 또 비정상적인 변화[太過·不及]도 있다. 육기가 정상적으로 변화할 때는 만물이 조화롭게 생성되지만 비정상적인 변화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끔찍한 재해를 초래하게 된다.

『황제내경』에서 끔찍하고도 비참한 재난과 고통스런 질병의 주된 원인으로 꼽고 있는 이 육기의 비정상적인 변화의 원인에 대해, 한 동석은 그의 책 『우주변화의 원리』에서 이렇게 밝혀주고 있다.

즉, 지축이 경사지지 않았다면 우주는 진술축미(辰戌丑未)가 정위(正位)운동을 할 것인데 지축의 경사 때문에 자오묘유(子午卯酉)의 운동을 할 수밖에 없다.

현재의 우주는 지축이 경사졌기 때문에 자오묘유가 사정중(四正中)을 이루고 있으므로 우주는 자기의 이상을 실현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후천은 모든 위가 바르기 때문에 대자화(對自化) 작용이 알맞게 되어서 그 운동도 또한 적당하게 되는 것이다.

(『宇宙變化의 原理』, 226∼238쪽)

이는 지축의 경사로 인해 지구가 하늘과의 ‘호흡[風]작용’을 할 때 한쪽의 기운이 세거나 미약함이 생기는 것을 말하는데, 이에 대한 내용도 뒤에서 구체적으로 해명될 것이다.

* 하늘과 땅의 기틀이 바뀌어 개벽이 온다.

하늘이 만물을 죽이는 변화의 기틀 (개벽 기운)이 발동하면 별들이 운행 궤도 질서를 바꾸고, 땅이 만물을 죽이는 변화의 기틀이 발동하기 시작하면 뱀들이 땅 위에 올라와 살기를 뿜고, 인간이 살기를 뿜는 말세 개벽의 시운이 동할 때는 천지가 뒤집어 지리라. <陰符經「上篇」>

천지와 사람이 모두 악살(惡殺)을 발할 때 하늘과 땅에 이 같은 대변혁이 일어나게 되는 근원적인 이유를 이렇게 밝히고 있다.

다시 말하면, 이러한 종말적인 파국은 어떤 전능하신 분이 자신의 임의로 각본을 짜서 행하는 것이 아니라, 우주자체의 변화원리에 의해서 일어나게 된다는 것이다.

그러면 인류의 궁극적인 평화는 어떻게 오게 되는 것일까?

『음부경』에서는 이 문제의 가장 핵심이 되는 점을 요약하여 한마디로 이렇게 지적해 주고 있다.

하늘이 만물을 낳고 만물을 죽이는 것은 천도(天道)의 이치이니라.

<陰符經 「中篇」>

출처 : 펌 ~ ?? - 편집

 

 

http://www.hollykim.com ARTIST - YONG GWAN KIM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