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은 어떻게 선택하겠습니까 ? / 결정적인 국면 진입 [Christ Michael]

 

 

 

당신들의 천계 감독자들로서 우리들은 당신들 생물들의 몰지각함에 대처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선택하겠습니까? / 결정적인 국면진입

나와 함께 일하든가, 아니면 나에게 대항하든가 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선택하겠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선택하겠습니까?

How Will You Choose?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Lytske. 5/4/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나의 탄생의 이 특별한 작은 행성과 내가 직면한 문제들을 숙고한 후에 당신의 관심을 내게 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어린이여, 부디 나의 문제들에 대해 염려하지 마세요, 그러나 오히려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일로 당신 자신을 주세요. 나 자신에 관해 내가 필요하는 모든 것은 그녀/지구의 진화이며, 그것이 결정적인 국면으로 들어가고 있고, 천계의 마스터 힘 조직자들 Master Force Organizers 의 지도를 필요로 하는데, 그들은 지각 판들의 움직임들을 주의 깊게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들은 당신들의 문제들이 아닙니다. 나는 지적하고 싶은데, 당신들의 무분별함 속에 있는(그러나 마침내 더 많이 알게 된) 당신들 인간들이 행성의 문제들을 가중시켰다고 말입니다.

 

어제 비로소 당신은 당신들 대양들이 쓰레기들로 얼마나 오염되어 가는가의 사진을 보았고, 당신이 머리 위로 어떤 비행기들이 모든 종류의 불법적 화학물질의 연무를 내뿜는 것을 볼 때 당신들 하늘의 오염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디 당신들의 식품 공급이 소위 유전자 생물 공학 genetic organism engineering 으로 부르는 것으로 얼마나 간섭되고 있는가에 대해 내가 말하게 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이 소중하고 순진한 나의 행성의 평화로운 진화에 대한 나의 계획들을 망치고 있는 단지 3가지 일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집단적 좋은 의미들을 남겼습니까, 아니면 당신들은 공기 속에, 바다에서, 땅 위에서 당신들 주위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목격하기에는 너무나 졸립니까? 당신들의 천계 감독자들로서 우리들은 당신들 생물들의 몰지각함에 대처해야만 합니다. 예, 나는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압니다. 당신은 당신의 소위 성경으로 부르는 것 안의 이야기들에 대해 생각하는데 — 내가 하나의 “희생양 scapegoat” 으로 사용되면서 용서를 통해 인류를 그들의 죄의 부담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온 수수한 양식의 목수였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각 사람이 그 자신의 행동들에 책임이 있다고 내가 얼마나 되풀이해서 말했는가를 결코 읽지 않았습니까? 나의 아버지 Father 와 당신의 아버지 Father 는 당신들 모두에게 당신들의 생각들을 지배하고, 신의 의지 God’s Will 를 행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소중한 자유 의지를 주었습니다. 모든 생명을 준 자를 영광스럽게 하도록, 나의 것과 같은 그의 메시지는 “서로를 사랑하라, 내가 너를 사랑한 것처럼 Love one another, even as I loved you” 인데, 내가 육체로 여기 있었던 동안 말입니다. 새롭게 나는 당신에게 같은 메시지를 말하는데, 그러나 지금 나는 또한 덧붙입니다. “나의 행성을 또한 사랑해라 Love My Planet, too”고. 그녀는 그녀의 순수함 위에 쌓인 모든 남용들을 충분히 가져왔기 때문에 지금은 그녀가 그녀 자신을 청소해야 하는 상황으로 넣어지고 있습니다.

 

행성이 또한 하나의 살아서 숨 쉬는 존재이고, 그녀가 빛 속으로 상승하는 것을 돕는 인간의 협력을 사랑할 것인데, 그리하여 그녀가 또한 그녀의 영원한 목표를 획득할 수 있는데, 그것이 얻을 수 있는 모든 개인들에게 가능한 것처럼 말입니다. 이 행성은 그녀가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녀 안의 완전함의 숨은 웅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 인간들이 또한 파라다이스 Paradise 로의 당신들 상승의 여정에서 당신의 숨은 완전한 웅장함을 얻기 위한 삶이 주어졌습니다.

 

왜 완전함을 달성하는 당신 자신의 기회를 포기합니까? 당신들은 이번 생이 당신의 영원한 존재의 시작임을 깨닫지 못합니까? 물론 당신들은 영원한 삶을 즐기지 않는 선택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소중한 자유 의지에 — 당신이 어떻게 선택하고 생각하고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 책임감은 당신의 것입니다. 나와 함께 일하든가, 아니면 나에게 대항하든가 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선택하겠습니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339 AH-재림사무국/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