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깊은 곳에서의 울림 / 사기꾼들 - 신성한 심판의 전개 [Monjoronson]

 

 

 

악당들... 위험한 연맹의 비참하고 불쌍한 자들아, 너희 마지막 존재의 시간들을 즐겨라!

깊은 곳에서의 울림 / 사기꾼들 - 신성한 심판의 전개

 

깊은 곳에서의 울림

RUMBLING IN THE DEEP

 

By Monjoronson thru Ben.  5/23/2015

http://abundanthope.net/pages/Ben/RUMBLING-IN-THE-DEEP.shtml

 

 

 

마침내

여기 우리들이 있으며,

세계가 돌고 신성한 심판 Divine Judgement 의 전개가 모든 일들의 진정한 성질을 드러내는데,

나, 치안판사 몬조론손 MONJORONSON, the MAGISTERIAL SON 이 당신들 앞에 서있고,

내 뒤에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Creator of the Universe of NEBADON 의 영광스러운 호스트들이,

빛의 호스트들의 군대 ARMY OF LIGHTED HOSTS 가 서있는데,

나는 보았고,

나는 기다렸으며,

나는 나의 힘과 나의 심판의 검을 모읍니다.

 

오, 텅 빈 사고체의 어린이들이여,

오, 죽은 패배한 악한 사기꾼들의 영혼 없는 악몽들이여,

당신들 치명적인 작은 기생충들이여

 

벌벌 떨어라,

마구 흔들려라,

나의 존재를 느껴라,

그래, 나는 너희들 주위로 온통 있다.

그래, 나는 너희들 내부와 외부에 있다.

그것은 나의 일이다.

나는 판결의 엔션트 마스터들의 위원회에 의해 임명되었다.

 

너희는 나의 것이고, 너희는 끝났으며, 너희는 다 됐다.

너희는 돌아설 어디도 없고, 너희가 너희 마음속에 나의 가공할 존재에 맞서도록 도울 아무 것도 없다.

나는 너희를 끝낼 것이고,

나는 너희의 마지막 생각이며,

나의 이름은 너희의 마지막 숨과 더불어 너희의 마지막 말이다.

 

꿈틀대는 추악한 혐오스러운 뱀들아,

마침내 너희는 나를 보며,

나는 너의 바로 그 존재 안에서 일어날 것이고,

나의 빛나는 칼의 삼키는 불꽃이 너희를 두 동강 낼 것이며,

최후의 용해와 분해에 대한 너희 고뇌의 깨달음이 우주들의 전제 우주에 두루 걸쳐 올릴 것이다.

 

마이클 아들 아톤이 나를 행동으로 움직이며,

나는 자유롭게 되었고,

죽은 신으로서 너희 불경한 악당들을 집어 삼킬 그 영광스러운 자유로 말인데,

위험한 연맹의 비참하고 불쌍한 자들아, 너희 마지막 존재의 시간들을 즐겨라.

너희 존재 속의 나의 격노가 너희 마음을 휩쓸리라.

 

그렇다.

두려워해라.

그것이 어떻게 느껴지느냐?

너희 고질적인 찌꺼기들아, 그것은 단지 시작에 지나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 자유 의지를 즐겼다.

너희는 너희 자신의 의지의 정도로 창조자 신의 가장 막강한 능력을 사용했다.

그러나 너희는 단지 그 이야기의 반만을 읽었을 뿐이다.

무엇이 그 원인을 뒤따르느냐?

 

그 결과는 ...

나는 그 결과이다.

너희는 나에 대해 물었다.

실제로

호스트들의 주님은 친절하지 않은가?

그는 정의롭지 않은가?

그는 영광스럽지 않은가?

 

모든 네바돈의 막강한 창조자에게 모두 만세,

빛의 창조의 막강한 호스트들에게 만세,

새로운 공화국의 기사들이여,

그의 사랑하는 지상 요원들이여,

당신들의 진실의 검들을,

명예의 검들을,

그의 결코 끝나지 않는 창조의 막강한 전경을 지고로 다스리는

그 하나 안에 굽히지 않은 믿음의 검들을 빼세요.

 

깊은 곳에서 울림이 있으며,

막강한 바람이 있습니다.

자연을 보세요,

그녀가 일을,

이 아름다운 행성의 선성한 부활의 최후의 쳐부수는 조수의 쇄도를 이끕니다.

 

빛 향해,

영원한 승리를 향해

전투 준비.

 

나는 몬조론손이고,

그것이 그렇게 시작됩니다.

 

 

 

OH CHILDREN OF A HOLLOW THOUGHTFORM,

OH SOULESS NIGHTMARES OF A DEAD, DEFEATED MALIGNANT IMPOSTER

YOU DEADLY LITTLE PARASITES!

TREMBLE,

QUAKE,

FEEL MY PRESENCE,

YES, I AM ALL AROUND YOU

YES, I AM WITHIN AND WITHOUT YOU,

IT IS MY TASK,

I AM APPOINTED BY A COMMISSION OF ANCIENT MASTERS OF ADJUDICATION

YOU ARE MINE, YOU ARE FINISHED, YOU ARE ENDED

YOU HAVE NOWHERE TO TURN, NOTHING TO HELP YOU WITHSTAND MY AWESOME PRESENCE IN YOUR

MINDS,

I WILL END YOU,

I AM YOUR LAST THOUGHT,

MY NAME IS YOUR LAST WORD WITH YOUR LAST BREATH,

AT LAST YOU SEE ME,

SQUIRMING, SORDID, REPUGNANT SNAKES,

I WILL ARISE WITHIN YOUR VERY BEING,

THE DEVOURING FLAME OF MY REFULGENT SWORD WILL CLEAVE YOU IN TWAIN AND YOUR AGONISING

REALISATION OF FINAL DISSOLUTION AND DISMEMBERMENT WILL ECHO THROUGHOUT THE ENTIRE

UNIVERSE OF UNIVERSES,

THE MICHAEL SON ATON MOVES ME TO ACTION,

I AM SET FREE,

GLORIOUS FREEDOM TO DEVOUR YOU INGLORIOUS BASTARDS OF A DEAD GOD.

ENJOY YOUR LAST HOURS OF EXISTENCE YOU PATHETIC WRETCHES OF AN UNHOLY ALLIANCE,

MY FURY AT YOUR EXISTENCE ENGULFS YOUR MIND,

YES,

FEAR,

HOW DOES THAT FEEL?

IT IS ONLY THE BEGINNING YOU INCORRIGIBLE OFFAL,

YOU HAVE ENJOYED YOUR FREE WILL,

YOU HAVE USED THE MIGHTIEST GIFT OF THE CREATOR GOD TO THE EXTENT OF YOUR OWN WILLS,

BUT YOU HAVE ONLY READ HALF THE STORY,

WHAT FOLLOWS THE CAUSE?

THE EFFECT.....

I AM THAT EFFECT,

YOU ASKED FOR ME,

IN EFFECT,

IS NOT THE LORD OF HOSTS KIND?

IS HE NOT JUST?

IS HE NOT GLORIOUS!?

ALL HAIL THE MIGHTY CREATOR OF ALL NEBADON,

HAIL THE MIGHTY HOSTS OF LIGHTED CREATION,

THE KNIGHTS OF A NEW REPUBLIC,

HIS BELOVED GROUND CREW,

DRAW YOUR SWORDS OF TRUTH,

OF HONOUR,

OF UNBENDING FAITH IN THE ONE WHO REIGNS SUPREME OVER THE MIGHTY VISTA OF HIS NEVER ENDING

CREATION,

THERE IS A RUMBLING IN THE DEEP,

A MIGHTY WIND,

LOOK TO NATURE,

SHE LEADS THE CHARGE,

THE FINAL, CRUSHING, TIDAL SURGE OF DIVINE RESURRECTION ON THIS BEAUTIFUL PLANET,

TO ARMS,

TO THE LIGHT,

TO VICTORY FOREVERMORE,

I AM MONJORONSON,

AND SO IT BEGINS.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346 AH - 재림사무국/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