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석가 탄신일을 맞이하며...가르침의 결정적인 성명들 - 고타마 붓다의 메시지 [Buddha] - R

 

 

 

[ 석가탄신일을 맞이하며 다시보는 메시지 - Gautama Buddha ]

 

행성에 일어나고 있는 모든 과정을 통제하는 메카니즘은 당신들 존재 안에 있습니다

주어진 순간을 위한 가르침의 가장 결정적인 성명들

 

주어진 순간을 위한 가르침의 가장 본질적이고 결정적인 성명들

The most essential and vital statements of the Teaching for the given moment

 

By Gautama Buddha . Received by Tatyana Mickushina.  6/24/2014

http://sirius-eng.net/dictations/iun_2014/2014.06.24.htm

 

 

 

 

나는 고타마 붓다입니다.

 

내가 다시 왔는데, 내가 인류를 위한 이 어려운 시간에 오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도움을 주는 것은 나의 의무입니다. 그리고 우리들, 상승한 집단 Ascended Hosts 이 인류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도움의 한 종류는 우리의 지도와 우리의 가르침입니다.

 

언제나처럼, 나는 이 짧은 메시지에서 ‘주어진 순간을 위한 우리의 가르침의 가장 본질적이고 결정적인 성명들’을 다루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당신들이 알고, 당신들 모든 이가 당신의 삶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는데, 당신들이 매우 중대한 시간에 살고 있다는 것 말입니다.

 

사실상, 인류의 집단의식은 인류의 더 나아간 발달이 어떤 길을 따를 것인가의 하나의 선택을 만들고 있습니다.

 

결국 당신들은 발달의 신성한 길 Divine Path 을 당신들 자신의 시련과 잘못을 통해 선택하거나 – 우리가 그것을 진화적 길이라고 부릅시다 – 아니면 당신들은 이 우주의 창조자 Creator of this Universe 가 지구의 인류을 위해 미리 정한 그 길을 버릴 텐데, 이 경우 당신들은 점진적 쇠퇴와 암울함을 발견할 것입니다.

 

인간 삶의 모든 영역들에서 두 가지 주된 접근법, 즉 신성한 것 the Divine 과 비신성한 것 the non-divine 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하루 동안 만드는 모든 결정들은 신성한 것과 비신성한 것으로 나누어집니다.

 

당신들 주위의 물질적 세계가 얼마나 빨리, 질적으로 변할 수 있는가는 상상하기 쉬운데, 만약 육화한 개인들의 대다수가 매일 오직 신성한 선택들을 만들었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인류가 그다지 자주 신성한 법률에 대해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매우 어려우며, 이 법률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실제로 불가능해집니다.

 

더 이른 시간들에서는 항상 기관들 institutions 이 있었고, 그것은 사람들에게 더 높은 현실/실재의 삶을 상기시켰습니다. 대개의 경우, 그것은 교회 기관이나 사제단과 거룩한 교단들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관들이 서서히 그들의 사명을 잃었고, 그들은 신을 따르는 자들과 반대하는 힘들에 봉사하는 자들로 분열을 겼었습니다.

 

그들의 삶에서 종교적 진실로부터 멀리 떨어져있는 그러한 사람들에게는 교회 대표자들의 각각이 택하는 것이 어느 쪽인지를 이해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이것은 인간 삶의 모든 다른 영역들에서도 비슷합니다.

 

자신들 안에 빛을 지니고 있고, 그들의 모든 결정들이 진실의 빛으로 조명되어 있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어둠의 힘들을 대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정확히 반대 방식에서 행동합니다.

 

인간 삶의 모든 영역들에서 이런저런 관점을 가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사회의 깊은 곳에서는 빛과 어둠 사이의, 신성과 비신성 사이에서 일어나는 끊임없는 투쟁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류가 자주 그러한 영원한 문제들을 선과 악, 빛과 어둠으로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사람은 세상에서무엇이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지를 거의 이해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 있는 빛의 세력들과 어둠의 세력들 사이에 하나의 투쟁이 있습니다. 이 투쟁의 결과가 인류가 뒤이은 수십 년 동안 가게 될 길을 결정할 것입니다.

 

인류의 집단적 선택에 따라, 가까운 미래에 풍요, 번영, 도덕성의 부흥, 그리고 신에 대한 믿음을 향한 갑작스런 전환이 있거나, 아니면 반대로 인간 삶의 모든 영역들을 뒤덮을 완전한 암울함과 퇴폐가 있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중립적 위치를 잡을 가능성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타조처럼 머리를 모래 속에 파묻고 더 나은 날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만약 사회의 각 멤버가 활동적으로 일하기 시작하지 않는다면, 더 나은 날들이 결코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인간 역사의 발달의 우호적이거나 비우호적인 진로의 개연성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행성에는 솔직히 반-신성 anti-divine 의 견해들을 가지고 그것을 꾸준히 따르는 사람들이 그처럼 많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동시에 신성의 입장을 공개적으로 택하고 확고히 빛을 위해 서있는 사람들이 아주 적습니다.

 

인류의 나머지, 그것의 99%는 빛의 힘들이나 어둠의 힘들의 영향력 아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의식적 관련 없이 일어납니다.

 

당신들은 TV에서 뉴스를 보았고, 어떤 부정적 상황을 보았으며, 그런 다음 당신들은 감정적 반응들을 허용하면서 당신들의 욕망의 마음이 이 부정적 상황의 논의에 관계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은 아마도 이 상황을 당신의 친구들, 이웃들, 아는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은 이 부정적 장을 지원하고 어둠의 힘들의 편을 택합니다.

 

이것은 무의식적으로 일어납니다. 당신들의 대중 매체들의 대다수가 비신성의 견해들의 지휘자들인 방송 뉴스와 프로그램들에 관련된 사람들에 의해 운영되므로, 당신들은 어둠의 힘들의 번역자들이 됩니다.

 

인류의 대다수가 그들의 상당한 시간을 TV 프로그램들을 보면서 보내며, 그것은 인류의 대다수가 어둠의 힘들의 생각들에 사로잡혀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떤 방향으로 당신들은 인류가 이번 경우에 발달할 것으로 생각합니까?

 

그 대답은 명백합니다.

이번 경우에 무엇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리의 메시지에서 이 질문으로 대답을 제공합니다.

 

의식의 부정적 상태들로 관여하지 마세요, 끊임없이 당신의 긍정적인 의식을 유지하세요, 당신의 삶에서 모든 비신성한 표현들로부터 벗어나세요, 그리고 당신 자신을 신성한 빛의 모델들로 둘러싸세요.

 

당신들이 흡수하는 것이 당신이 됩니다.

 

만약 당신들이 분별없이 당신 자신을 정보의 흐름으로 노출시킨다면, 당신들은 대중 매체들이 전파하는 부정적 정보의 번역자들이 됩니다.

 

당신들 의식 속에 부정적 정보가 빨리 자리 잡자마자, 그것은 언젠가 물질계에서 나중에 다른 부정적 실현들의 형태를 촉발합니다.

 

이것은 부정적인 것들이 어떻게 그것들 자신을 재생산하는 가입니다.

그러나 같은 방식으로, 긍정적인 것들 또한 그것들 자신을 재생산할 수 있습니다.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과정들을 통제하는 메카니즘은 당신들 존재 안에 있습니다. 당신들 각자 안에서 당신이 신성한 결정을 택하게 만들거나 비-신성한 길을 따르게 만드는 일종의 스위치나 밸브가 있습니다.

 

매일, 그리고 하루에 몇 번씩 당신은 신성한 방향으로, 아니면 비-신성한 방향으로 당신 자신의 스위치를 돌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삶에서 어떻게 구분을 만드는가, 또 어떻게 신성한 세계와의 당신의 조율을 유지하는가를 가르칩니다.

 

처음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는 신성한 세계의 존재를 믿는 것이고, 빛으로 봉사하기를 바라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마침내, 되돌릴 수 없게 이 선택을 만들고, 인류의 중요하고 가장 활동적인 부분이 같은 선택을 만들 때, 우리는 더 이상 무엇에 대해 염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류의 더 나아간 발달이 진화적 길을 따라 갈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주의 깊게 우리의 가르침을 주고 있습니다. 각 영혼에게는 그 구원을 위한 하나의 투쟁이 있습니다.

 

나는 고타마 붓다입니다. I AM Gautama Buddha.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 각성과 깨달음.가르침/455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석가모니 [고타마 붓다] /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L.B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