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석가모니 [붓다] /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L.BD]

 

[ "석가 탄신일" 을 맞이하며 다시보는 메세지 - 로드 붓다 Lord Buddha ]

 

신에게 복종은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가르침. 신의 의지는 당신들이 신들이 되는 것

석가모니 [붓 다] /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God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From Lord Buddha.

Throgh Candace Frieze. [12/12/2009]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134.shtml

 


[여기 다시 2005년 8월에 캔데이스가 로드 붓다와 나눈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모든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로드 붓다 Lord Buddha 이며, 이것은 캔데이스와 일하는 나의 첫 번째 시간입니다. 나는 일주일 전, 런던{지하철] 폭파 사건 바로 전에, 메시지를 위해 그녀에게 접근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텔레파시로 연결하는데 작은 어려움을 가졌습니다. 나는 그녀가 친숙한 이들에게만 "전화 telephone" 를 설치했으므로 나를 예상치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쉬는 시간 동안 나는 그녀의 제3의 눈으로 내가 그녀와 말하고 싶다는 암시의 "싸인 sign" 을 보냈습니다. 나는 이런 방법으로 그녀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사난다는 그녀가 텔레파시에 능하다고 내게 정보를 주었고, 나의 메시지는 사난다가 그녀가 나와 연결하기를 원한다고 암시했습니다.

나는 이 세계의 주요한 영적 대표자를 의미하는 당신들의 행성 로고스 Planetary Logos 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세계의 주님 Lord 입니다. 이 일자리는 내가 당신들이 밤에 에테르 영역에서 참석하는 다양한 학교들을 책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밤에 당신들의 수업에서 이런 식으로 재림 행사 Second Coming event 와 막중하게 관계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마스터들이 하는 식으로는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지구 계에서 직접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영적 수업의 학교들의 조정자로서 다른 쪽 Other Side 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나는 20년 전에 이 자리를 맡았습니다. 관련된 마스터들이 지닌 일곱 광선들 Seven Rays 은 그 정상에 마하 초한 Maha Cohan 을 가지고 있으며, 그런 다음 나는 그 위에 서있습니다.

사난다 Sananda 는 나의 영역 아래 있지 않으며, 그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우주 정부 Universal Government 와 직접적으로 일하고 있고, 이미 언급되었듯이 그는 당신들의 행성 왕자가 될 것이고, 그것은 우주 정부의 한 직위입니다. 비록 내가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의 장이라 해도, 나는 우주 정부를 직접 대표하지 않습니다.

나는 2500년 전에 지구로 온 붓다 Buddha 였으며, 나는 물론 상승 마스터 Ascended Master 입니다. 내가 그 당시 가져온 가르침들은 사난다와 모하메드 Mohammed 의 것들보다 어떤 면에서는 덜 엉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 다른 종교들과 신념체계들과 많은 혼란이 있었고, 상당한 뒤섞임이 있었습니다. 당시 그러한 신념체계들은 힌두교와 로드 크리슈나 Lord Krioshna 의 가르침을 포함합니다.

불교는 올바르게 사는 것의 매우 명확하고 간단한 가르침이었습니다. 니르바나 Nirvana 의 개념은 단순히 더 높은 마음 higher mind 과의 연결이었고, 그것을 많은 당신들이 지금 찾고 있습니다. 나는 신에 대해서는 그 개념이 갖게 된 의미로는 거의 가르치지 않았는데, 그렇게 가르친 자들, 지구 계를 침입하고 그들 자신을 신들로 만든 아누나키들 Anunnaki 과 다른 자들을 제외하면 지배적인 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러한 이유로 신의 아이디어를 주고 싶지 않았고, 오히려 니르바나를 찾는 아이디어를 주었는데, 그것은 우주적 마음 Universal Mind 이 발견될 때 일어나는 지고의 평화입니다. 그러나 우주심을 찾는 것은 DNA가 그 자체로 재-연결되는 결과인데, 그럼으로써 이것이 접근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보여주었고, 그것에 대한 가르침을 주었으나, 당시의 인간들이 오늘날 인간들과 많이 같았으므로, 많은 이들이 존재하는 피상적인 신들을 믿기를 선택했고, 니르바나의 개념의 대부분이 완전히 상실되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준 올바른 생활의 간단한 룰들이 널리 퍼졌고, 세계의 그 지역에서 많은 개선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의 불교는 그 당시의 불교로부터 거리가 멀며, 많은 불량소년소녀들이 또한 여러 시대에 걸쳐 부패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의 평화의 아이디어들은 대체로 살아남았고, 불교는 전쟁의 핑계로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그것을 실천하는 많은 이들은 여전히 자신들이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에 대해 명확히 확신하지 못합니다.

사용가능해진 책들은 오래 되었고 복잡해졌으며, 붓다를 찾기 위해, 붓다와 같아지기를 추구하고, 당장 붓다가 무엇을 하고, 무엇을 믿을 것인가를 추구합니다. 반면, 사람은 자아 속을, 내부의 빛을 들여다 볼 필요가 있으며, 그것이 내가 가르친 것인데, 아직도 대부분의 추종자들은 계속 따르고 다른 사람들을 쳐다봅니다. 나는 어떤 면에서 이것이 우주적 진실들이 지구에 정확히 제시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또는 허위들 nonsense 의 수많은 층으로 부패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실용주의적 사람들을 좋아하며, 그들은 허위들의 층들에 관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시간이 무엇을 따르든 광범위한 따르기로 낭비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언급할 터인데, 뉴에이지 New Age 속의 그러한 당신들이 또한 상당히 헛된 실천들과 신념들로 조종되었다고 말입니다.

불교는 근대에 이들 안에서 바로 그 뉴에이지가 되었고 복잡하게 만들어졌으며, 그리하여 이해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기독교에 만족하지 못한 많은 이들이 불교를 따르고 있습니다. 여기서의 단서는 "따른다 following" 는 말입니다. 당신의 아이엠 I AM 은 따를 필요가 없으며, 그는 더욱 존재하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이 개념을 가지고 또한 극단으로 가지 마세요, 많은 것이 단지 존재하며, 되려고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것과 행복하고, 단지 존재하는 것이 쉬우며, 다른 이들은 불행한데, 왜냐하면 그들이 단지 존재하기 위해 너무나 힘들게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고, 되기 위해 내적으로 재촉하며 존재하기를 멈추기 때문입니다.

존재의 개념이 행복해지는 것을, 아무 것도 하지 않음을, 그 개념으로 만족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존재함은 실제로 활동의 의미가 될 것을 의미하며, 휴식의 의미가 아닙니다. 지구상의 모든 종교는 대체로 사람들이 모든 것을 신에게 넘기고, 단지 그럭저럭 지내면서 존재하라고 고무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불량소년소녀들이 당신들에게 씌우려고 의도하는 바로 그 노예제 속에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바로 이 낮은 존재 속에서 당신들이 단지 만족하게 되기를 원하며, 이런 가르침을 많은 종교들 속에 넣었습니다.

불교가 하나의 영적 개념이라 해도, 그것이 또한 하나의 종교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평화는 수동성을 고무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이것은 결코 그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그 의도는 또한 니르바나인 더 높은 자아 Higher Self 를 찾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더 높은 자아를 찾는 것 속에서 사람은 신 God 을 찾으며,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임을, 그리고 모든 것 안에 움직이는 생명의 힘을 이해합니다. 불교는 동물들과 세계의 힘들을 훨씬 존중하게 되었지만, 대부분이 아직 더 높은 자아의 개념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라는 어떤 더 큰 개념이 있습니다.

카르마 Karma 를 둘러싼 가르침들은 크게 오해되었으며, 나는 이것에 대해 많이 가르치지 않았는데, 카르마가 단지 원인과 결과에 대한 배움이라는 것을 제외하고 말입니다. 카르마의 윤회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이 세계를 제외한다면,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는데, 진정한 책임감에 대한 가르침이 없기 때문입니다. 책임감은 개인적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입니다. 사람의 통제력을 벗어난 힘들이 있고 따라서 당신들이 그것을 넘어갈 수 없다는 생각의 수용이 지나치게 많습니다.

숨은 손 Hidden Hand 의 개념에 대해, 많은 이들이 그것이 거기 있음을 알고, 그들이 세계에서 작용하는 힘을 감지하지만, 그것을 바꾸기 위해 아무 것도 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바꾸기 위해 일하지 않음으로써 당신들은 그것을 한층 더 체험하며, 당신들은 숨은 손의 현실을 창조하고 지지합니다. 이제 당연히 그 숨은 손은 그 앞잡이들을 통해 당신들이 반대할 때 벌주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이것이 미국에서 60년대에 크게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어쨌든 거대한 숫자 속에서 그것을 유지했다면, 당신들은 지금 더 나은 장소에 있었을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저항하는 것이 더욱 더 어려워졌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들에 대항해 사용될 수 있는 무서운 무기들을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이 또한 죽음을 너무나 두려워하는데, 비록 당신이 환생을 알고 있다 해도 그것이 이 지구에 나와 있는 일반적 지식이 아니기 때문이며, 당신들은 여전히 당신이 천국에 가지 못할지도 모른다고 느낍니다.

천국은 바로 지금 살고 있는 하나의 선택이며, 당신은 저항하는 동안에도 천국에서 살 수 있고, 감옥에 있는 동안에도 천국에서 살 수 있으며, 하루 24시간, 일주일의 7일 동안, 당신이 무엇에 종사하든 상관없이 천국에서 살 수 있습니다. 나는 기도를 위한 하루를 가르치지 않았고, 나는 매일 기도할 수 있다고, 매 순간이 거룩한 순간이라고 가르쳤으며, 이 생각을 받아들임으로써 당신은 언젠가 니르바나를 발견할 것입니다.

이 지구상에서 거룩한 생활 Holy Life 을 사는 것이 불가능하게 보이는 무엇이 되었으며, 그러나 그것은 너무나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이 무엇이든, 당신이 어떤 조건 아래 살든 상관없이, 기쁨을 위해, 가질 배움을 위해, 매 순간 접근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가질 배움 leaning to be had" 이란 말을 주목하세요. 당신이 집에 있거나 숨을 때, 그 시위가 필요함을 알면서 행동으로 들어가지 않을 때,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웁니까? 뒤에 남아 숨는 것에 대한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그 속의 용기는 어디 있습니까?

"나의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 모이라 Two or Moere in My Name" 는 그처럼 강력한 개념이며, 그러나 그것이 진짜 변화를 만들 용기가 될 때, 그것은 너무나 적게 사용됩니다. 반면, 많은 이들이 어떤 종류의 교회에서 함께 모이고, 예수에게 헌신된 새로운 교회들을 짓는 외에 하는 일이 없는 그들의 목사에게 돈을 지불할 때, 당신들의 힘이 곧 바로 사라집니다. 목사는 그것을 훔칩니다. 당신들은 특별한 신앙에서 당신이 선택하는 날에, 금요일, 토요일, 혹은 일요일, 그리고 요즘에는 보통 수요일 저녁에도 그 종교 건물 안에 앉아있으며, 당신들은 내부의 신적 힘을 다른 누군가에게 줍니다.

 

 

내가 최근 해들에서 미국에서 본 가장 중요한 상황은, 이 경우 대개 기독교인데, 조지 부시와 그의 바로 그 사악한 무기로 지원을 가져오기 위한 종교의 사용입니다. 이것은 성직자들의 지지를 요구하며, 그들은 그들의 힘을 악마에게, 짐승 Beast 에게 주었으며, 그들의 대부분이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대단한 의도로 그렇게 하며, 다른 이들은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들었기 때문에, 두려움 속에서 그렇게 하며, 그러나 그들은 아직도 그것을 합니다.

두려움 속에서 그것을 하는 자들이, '두 사람 이상 내 이름으로 함께 모일 때,' 큰 숫자로 모일 때, 기독교에서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 지를 그들의 회중에게 말한다면, 무엇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이들 성직자들의 일부는 거대한 신도들을 가지고 있고, '나를 따르라' 게임을 하는 모든 이들이 지루한 나머지 이것에 반응하지 않을 자들이 아닙니다.

기독교가 이 시간에 미국에서 다른 신앙보다 더 커지고 있는 이유는 당신들이 다소 더 나은 교육과 환경들을 가지고 있고, 다른 이들보다 더 적은 시간을 일하며,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삶의 게임을 탐구하는데 쓸 남은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탐구가 일어나고 있지만, 사람들은 자주 성경의 말들을, 그 속에 남은 좋은 말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들은 희생물이 됩니다.

많은 이들이 특정 교회에서 그들의 대답들을 찾지 못하며, 따라서 그들은 다른 것을, 또 다른 것을 시도합니다. 어떤 이들은 불교를 시도하고, 어떤 이들은 이슬람교를 시도하며, 많은 이들이 단지 포기합니다. 많은 이들이, 이것은 대다수의 상황인데, 그들이 가는 마지막 교회에 머뭅니다. 그때쯤이면, 그들은 너무나 세뇌가 되었고, 그들은 떠날 수 없는데, 비록 그들이 진실로 그들의 대답을 찾지 못했다 해도 말입니다.

그들은 짐승 beast 에게 빨려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많은 목사들이 여러 교회들을 시도해보고 이 여행에 지친 새 멤버를 발견할 때 열광적이 됩니다. 이 새로운 멤버는 복종적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어떤 이들에게는 그리스도에게 복종이, 다른 이들에게는 이슬람에게 복종이 됩니다.

신에게 복종은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가르침입니다. 신 God 의 의지는 당신들이 신들이 되는 것이며, 만약 이것이 너무 심하게 들린다면, 당신들이 모든 것을 아는 신과 같이 되는 것입니다. 신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생활을 계획하지 않으며, 그는 당신이 그의 이름으로 전쟁을 수행하라는, 그의 이름으로 교회들을 지으라는, 그의 이름으로 다른 이들을 해치라는 그의 개인적 명령을 당신이 행하도록 의지하지 않습니다.

저런, 내가 전쟁과 해악의 한가운데서 "그의 이름으로 교회들을 짓는다" 고 말하면서 실수 했나요? 아니, 나는 단연코 실수하지 않았습니다. 건축 사업들로 내는 끝없는 돈에 의해 큰 피해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인데, 그것이 사람들을 교회로, 일요일, 혹은 토요일, 혹은 금요일에 모이게 함으로써, 돈을 내라고 요청함으로써 얻어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대가로 사람들은 정말로 쓸모없는 연설을 듣고, 그 후 초라한 식사가 곁들여지거나, 좋게 들리는 어떤 노래를 부를지도 모르는데, 그러나 말 속에서 큰 해악을 행합니다.

신도는 그가 낸 돈의 선물에 대해, 그가 예수나, 알라나, 여호와나 야웨를 알게 되었고, 천국으로 가는 티켓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듣습니다. 그러나 돈이 문제가 된 유일한 물건은 아니며, 그는 룰들과 신념체계들을 따르는 것에 대해, 이것이 그의 복종을 요구한다는 말을 듣는데, 따라서 그 사람은 그렇게 행합니다.

교회는 복종을 가르치는 유일한 장소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교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교육 속에 있는, 당신들 정부의 룰들 속에 있는, 모든 종류의 사회적 지배들 속에 있는 많은 복종을 듣게 되며, 당신은 이것을 곧 바로 삼킵니다. 만약 당신이 불교도가 되기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가르쳐진 수동성 속에서 여전히 이것을 듣습니다.

당신들은 짐승 Beast 과 싸우기 위해 무기들을 모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짐승을 지원하는 것을 그만 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금, 대부분이 짐승을 인식조차 하지 못합니다. 짐승은 돈을 통해 매우 잘 지배하며, 당신들은 돈을, 당신의 종교적 기관에 십일조를 지불하며, 개인적 소득세로 부르는 십일조를 정부에 지불합니다. 많은 당신들은 둘 다를 합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바로 지금 이라크를 위한 비용을 지불하는데, 가솔린의 높은 값을 지불하는데 돕고 있습니까? 예, 나는 당신들이 일자리로 복종할 필요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한 주일 동안 인구의 대다수가 No를 말하며, 가솔린을 사지 않는다면, 직장에 나가지 않는다면 무엇이 일어날까요? 그것이 변화를 만들지 않을까요? 나는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가솔린의 가격이 급속히 내릴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시금, 짐승은 무지를 통해 지배합니다. 많은 이들이 실제로 이라크 전쟁을 지원하며, 행복하게 가솔린에 돈을 지불합니다. 미국에 있는 많은 이들이 실제로 그들이 일하러 가는데 가솔린이 필요하다는 근거에서 이라크의 전쟁 비용을 지원하며, 그 자원들을 위해 다른 나라를 강탈하는 것을 괜찮다고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약간 더 싸게 얻어질 가스를 위해서인데, 더 싸졌다고요? 저런, 가격은 올라갔고, 이라크는 기대했던 식으로 가지 않았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한 번의 긴급융자 bailout 를 얻고 있는데, 짐승이 너무나 강력해졌고, 무시무시한 살상 무기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지어진 수용소들이 있으며, 나의 친구들이여, 이것들은 미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유럽에도, 남아메리카에도, 인도에도, 러시아에도, 일본(예, 평화로운 일본에도), 중국에도, 캐나다에도 지어졌으며, 그 리스트는 계속됩니다. 덧붙여, 기독교도들이여, 무슬림들이여, 불교도들이여, 그리고 일반 유태인들이여, 내 말을 들으세요. 그것들은 당신들을 위한 것입니다. THEY ARE FOR YOU!

스스로 신의 선택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당신들이여, 짐승은 신을 좋아하지 않으며, 신의 사람들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제2차 대전 때에 일어났듯이, 그의 수용소 캠프들로 행진하겠습니까? 나의 친구들이여, 그 캠프들은 독일과 폴란드에만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러시아에도, 중국에도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모르는 그 전쟁에 대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들의 개입과 도움이 없다면 일어나게 될 것은 우주의 불량소년소녀들의 이 마지막 감금지인 이 우주에서 일어날 최대의 격변이 될 것입니다. 이 말에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들이 작년에 네사라를 기다리는 동안, 더 큰 짐승을 제거하기 위해 많은 것이 이루어졌으며, 네사라 NESARA 와 재림 Second Coming, 그리고 별 사람들 Star People 이 아직 가지 않은 더 큰 짐승의 나머지를 제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더 작은 짐승이 있는데, 지식의 부족으로 인해, 배고픔과 빈곤으로 인해 어둠 속에 있는 자들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들이 이 개입을 유리하게 이용하지 않는다면, 이들이 더 큰 짐승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지구는 여전히 죽을 것입니다. AND THE EARTH SHALL STILL DIE.

당신들은 복종으로부터 나와야만 하며, 당신들은 스스로에게 신적 자격을 만들어야 하며, 신이 그 모든 것을 해주기를 기다리는 것을 그만 두어야 합니다. 당신이 신입니다. 이것은 이 시간에 지구를 위한 가장 중요한 하나의 가르침입니다. 당신이 신입니다. YOU ARE GOD, 당신이 신입니다. YOU ARE GOD, 당신이 신입니다. YOU ARE GOD. 예, 당신들은 여기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을 가지고 있고, 그는 신이지만, 그러나 당신은 그의 몸이고, 당신은 일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더 교육 받은 영혼들에게는, 여기 육화해 있는 별 사람들에게는 큰 도전의 시간입니다. 당신은 '아버지에게 복종'으로부터 나와야 하고, 행동하는 아버지 Father in Action 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유란티아 서에서 사고조절자 Thought Adjuster 에 대해 읽었습니다. 사고조절자는 당신을 아버지로 만듭니다. The Thought Adjuster makes you the Father. 그것을 아세요! 그것은 당신을 아버지로 만듭니다. IT MAKES YOU THE FATHER! 당신이 새로운 시대를 믿는다면, 아버지/어머니 신을 쳐다보는 것을 그만 두세요. 아버지의 단편 Father Fragment 이 되기 시작하세요, 행동하는 아버지신이 되기 시작하세요. Father God in Action. 아버지가 되세요. BE THE FATHER.

당신들은 지금 당신의 꿈들을 완성할, 기다림을 완성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일부 도움을, 일부 지원을, 일부 돈을 얻고 있습니다. 지금은 제한으로부터, 복종으로부터 나와서 신격으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그러나 내가 앞서 말한 것으로 돌아가기 위해, 당신이 운전대에서 잠들어있지 않다면, 당신은 이미 많은 것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나의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 모이세요.' 이라크 전이 일어나기 오래 전에 대대적인 행진들이 일어났어야 했습니다. 교회로부터 나와 다른 방식으로 조직하는 것이 당신들의 목표가 되어야 했습니다. 60년대와 70년대 초에 그 기회가 빠져나갔으며, 당신들은 잠들었습니다.

마틴 루터 킹 Maetin Luther King 이 무엇을 했는지 돌아보세요. 예, 그들은 그를 죽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누가 이어받았습니까? 예, 켄트 스테이트 Kent State가 있었고, 한동안 일부 대학생들이 반역을 시도했으며, 그런 다음 당신들을 잠들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교회로 가는 것을 보았고, 그런 다음 당신들은 정말로 잠들었습니다. 우리는 일부가 뉴에이지로 가는 것을 보았고, 그런 당신들이 또한 잠들었습니다.

90년대에, 우리는 당신들을 다시 일깨우려고 시도했으며, 우리는 일부를 일깨웠지만, 그러나 충분하지 못했습니다. 정말로 각성을 시작하게 만든 것이 911인 듯이 보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알듯이 그것을 막았을 수도 있었지만, 우리가 막았다면, 당신들은 계속 잠을 잤을 것입니다. 우리들, 많은 우리들 마스터들, 그리고 당신들의 별 방문자들은 당신들이 깨어나는 동안 더 많은 실질적인 911들을 막았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다소 더 깨어났으며, 그러나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이 재림 Second Coming 으로 깨어나지 않을 테지만, 그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세계를 고치기 위해 거기 위에 있는 신을 원할 것이고, 아마 별 사람들을 신으로 볼 것입니다. 당신들은 체험 안에 당신들 위의 누구든 당신들의 문제들을 해결해줄 신들로 만드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신들입니다. YOU ARE THE GODS.

그리고 짐승 Beast 이 속임수를 통해, 당신들의 허용을 통해, 당신들의 지원으로 그 자신을 너무나 고착되게 만들기 전에, 당신들은 그를 차버릴 수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세금을 지불했고, 당신들을 지원해준데 대해 짐승에게 감사했습니다. 당신들은 십일조를 지불했고, 기도할 누군가를 위해 짐승에게 또한 감사했습니다. 당신들은 학교에서 들은 것을 행했고, 당신이 교장실로 불려가지 않을 만큼 커진 다음에도 행했습니다. 당신들은 짐승에게 지배를 허용했는데, 당신들이 다른 쪽을 쳐다보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구의 오래된 이야기이며, 지금은 그 이야기를 바꿀 시간입니다. 성경은 평화의 천년에 대해 말하며, 그런 다음 밑 빠진 구덩이로부터 악마가 풀려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의 1000년간의 평화와 그것을 악마에게 돌려주는 이야기를 믿지 마세요. 악마가 다시는 풀려나게 하지 마세요.

당신들의 아이들을 악마의 방식들에 대해 교육시키세요, 그렇지 않으면 지옥이 다시 행성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악마가 그 작은 부분을 성경으로 넣었는데, 당신들에게 그가 구덩이 속이 아니라 항상 거기 있음을 경고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가 한 일을 보고 당신은 악마를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들의 일을 통해, 당신들은 이 행성을 건전하고 신의 것으로 만들 것이거나, 아니면 1000년이 지난 후 당신들은 파괴를 추구하며 다시 악마가 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세요. 우리는 당신들을 돕고 조언할 터이지만, 우리가 당신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여정에서 평화와 힘을 기원합니다.

나는 로드 붓다입니다. I AM LORD BUDDHA.

 

http://www.ageoflight.net/1-3.htm N0.504/2009/AH

 


[ 속리산 미륵상 ]

 

 

붓다와 창조자의 크라이스트 에너지를 정박하면서

붓다와 창조자의 크라이스트 에너지를 정박하면서

Anchoring the Buddha and Christ Energy of the Creator

From Lord Buddha and Lord Maitreya

Through Natalie Glasson .[ 1/16/2010 ]

http://www.omna.org/Earth_Healing_Integration_Download.html

 

창조자 Creator 의 우주와 영혼 안에는 창조자의 에센스의 강렬한 상징들이나 측면들로 뚜렷하게 남아있는 빛과 의식, 많은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에너지 Christ energy 란 이름을 가진 에너지는 창조자의 영혼의 순수성과 본질을 간직하며, 그것은 지구상과 내부 계들에 있는 모든 것의 근본입니다. 그것은 에너지이고, 조건 없는 사랑의 의도입니다. 우리가 창조자의 조건 없는 사랑을 우리의 진실로, 그리고 우리가 바라는 무엇이든 실현하기 위한 토대로 받아들이기 시작할 때, 우리는 분리가 잘못된 신념임을, 그리고 기적들, 안정감, 풍요가 사랑과 같이 너무나 순수한 무엇으로부터 발달할 수 있음을 이해할 수 있는데, 특히 그것이 지혜와 지식과 함께 사용되고 나누어질 때 말입니다.

사랑은 그 자체의 지혜와 의식을 간직하며, 그러나 우리는 조건 없는 사랑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현신하며, 공유할 수 있는지를 배워야 합니다. 크라이스트 에너지는 창조자의 조건 없는 사랑의 증언이며, 그것이 사랑의 의식을 간직하지만, 그것은 훨씬 더 큰 것이고, 그것은 조건 없는 사랑의 발달이며, 그 안에 확장과 조건 없는 사랑의 더 큰 존재를 돕기 위한 기술들, 실습들, 일상과정들을 담고 있습니다. 사랑의 크라이스트 에너지는 다양한 파동 에너지들의 모든 영혼들이 적절한 파동에서 창조자의 사랑의 광대한 힘과 부와 강도를 느끼게 해줍니다. 창조자의 에너지는 우리가 창조자의 사랑이 되게 하고, 강한 접속을 만듦으로써 우리를 제한들과 헛된 신념들과 혼란들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집 Home 으로, 창조자 영혼의 에센스로 돌아가게 이끕니다.

나, 로드 마이트레아 Lord Maitreya 는 사랑의 크라이스트 에너지의 대표자로서 행동하며, 나는 내 안에 모든 이들이 쉽게, 존중하는 마음으로 붙잡고 받아들일 수 있는 창조자 빛의 횃불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들 안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창조자의 사랑이 번성하고 개화하며, 당신들이 이 거룩한 에너지를 이해하고 당신들 생각과 행동 속으로 놓는 것을 도움으로써 창조자의 사랑스러운 의식의 현신이 되도록 보장하는 것이 나의 임무입니다. 사랑이 많은 형태들 속에 존재하는 반면, 크라이스트 에너지는 순수하고, 지혜의 풍부함으로 채워진 하나의 소스가 되었습니다. 이 명상 동안 나는 사랑의 크라이스트 에너지를 가져오고 사랑의 더 높은 파동을 받아들이는 당신들을 돕기를 원하는데, 그런 다음 우리는 지구의 에너지로 접속할 것입니다.

창조자의 영혼과 창조자의 우주 안에 있는 탁월하고 소중한 에너지로서 우리가 인식하고 싶은 두 번째 에너지는 붓다의 에너지 energy of Buddha 입니다. 이 거룩한 이름은 지구상과 내부의 계들에서 많은 빛의 존재들과 영혼들이 지니며, 어떤 정도의 각성을 달성한 자들을 표현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나, 행성 로고스인 로드 붓다 Lord Buddha the Planetary Logos 는 내가 가지고 있고 다른 이들과 나누는 지혜의 하나의 상징으로서 이 타이틀을 지닙니다.

이름은 자주 공유하는 사람이나 교사들의 각성을 상징할 수 있고, 창조자의 방대한 지식으로, 빛의 모든 것을 보고 모든 것을 아는 소스로서, 그들의 통찰력을 다른 이들의 의식으로 이전하는데 헌신과 봉헌의 느낌으로 그들의 가슴을 연 자들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붓다는 우주를 통해 흐르고 우리의 존재들과 현실을 엮는 현명한 빛의 흐름과 계속 관련됩니다. 붓다는 창조자의 철학과 깊은 생각으로 연결된 에너지이고, 그것은 하나의 관점을 보여주며, 사랑으로부터 나오는 매우 고유한 의식을 간직합니다.

붓다의 의식 Buddha consciousness 은 크라이스트 의식 Christ consciousness 과 같이 모든 이들에게 사용가능한 하나의 파동이며, 그들이 무슨 길을 걷든, 어떤 성장의 수준을 달성했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그들의 에너지들과 생각 속으로 더 깊이 파들어 가라고 고무하는 하나의 에너지인데, 그들의 현실과 존재에 대해 지금 아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붓다의 에너지는 지금 지구상에서, 인류의 에너지 파동 안에서, 새로운 개념들, 의견들, 관점들, 이해들을 일깨우기 위해, 사람들이 세상을 영적으로,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눈으로 보도록 고무하기 위해 필요한데, 진실을 볼 뿐 아니라 창조자의 아름다움과 현존을 보기 위해, 우리가 지구상에서 알고 있는 모든 것 속의 창조자의 목적을 이해하기 위해, 재난들과 무질서들을 넘어 보도록 고무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가 이러한 에너지들을 끌어오기 시작할 때, 우리는 그들 사이의 연결을 보며, 양쪽 에너지들이 통일되고 받아들여질 때 창조할 수 있는 거대한 변형을 봅니다.

나, 로드 붓다 Lord Buddha 는 붓다 에너지의 대표자로서 앞으로 나왔고, 로드 마이트레아 Lord Maitraya 와 함께 일하며,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들 존재 안에 사랑과 각성의 크라이스트 에너지와 붓다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활성화하며, 통일할 것을 허용해줄 명상을 가져오고 싶으며, 그런 다음, 변형과 새로운 이해, 치유와 에너지 파동의 상승을 돕기 위해 지구로 가져가고 싶습니다. 그리하여 언제나 현존하며 연결된 빛의 위대한 삼위일체성 trinity of light 을, 창조자와 인류와 지구의 삼위일체성을, 너무나 웅장해질 성장을 가능하게 만들 신성한 유대를 증대시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의 명상 속에서 치유를 돕고 고통을 용해하는데 당신들을 인도하게 해줄 것을 바라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이 사랑과 각성, 또는 통찰력을 가질 때, 당신들이 모든 것이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깨달으면서, 창조자 Creator 에 의해 설계된 신성한 계획 Divine Plan 을 볼 수 있고 따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문에서 명상부분은 생략되어 있음.]

 

http://www.ageoflight.net/1-3.htm No.516/2010/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