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똘똘 뭉치고 꽉 잡고 있으라 / 빛이 빛나고 있다 [CM ATON]

 

깨어난 자들, 기억을 한 자들, 빛을 선택한 자들에게 모든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똘똘 뭉치고 꽉 잡고 있으라 / 빛이 빛나고 있다

똘똘 뭉치고 꽉 잡고 있으라,

빛이 다시금 우리의 미래의 수평선에서 빛나고 있다

Close Your Ranks and Hold on Tight:

Light is Again Shining at the Horizon of Our Future

By Christ Michael Aton thru Johan. 5/6/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LOSE-YOUR-RANKS-AND-HOLD-ON-TIGHT-LIGHT-IS-AGAIN-SHINING-AT-THE-HORIZON-OF-OUR-FUTURE.shtml



여기는 당신들의 자주권자인 네바돈의 CM Aton 입니다.

나는 이 글을 간단하게 만들겠습니다.

당신들의 어둠의 자들에게, 바퀴들이 - 당신들의 가장 황당한 상상력을 넘어 - 통제할 수 없이 OUT OF CONTROL돌아가고 있을 때, 빛의 우리는 그것을 특정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We of the Light ARE KEEPING IT TOGETHER. 당신 자신을 구하기 위해 당신의 마지막 숨을 남겨두세요, 당신들이 다시 빛을 볼 수 있기 전에 영원의 많은 것을 남겨두세요!

나의 말이 당신들에게 아무 변화도 만들지 못한다 해도, 그러나 우리의 행동들이 깨어난 자들, 기억을 한 자들, 빛을 선택한 자들에게 모든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BUT OUR ACTIONS MAKE ALL THE DIFFERENCE, FOR THOSE THAT WOKE UP, THAT REMEMBERED, THAT CHOOSE THE LIGHT.

따라서 내가 한 번 더 명확히 하겠는데, 빛의 전사들이여, 승리가 우리들의 것입니다 VICTORY IS OURS.

나는 내가 절대적으로 이것을 확신하지 않았다면, 나의 창조를 그 선에 두지 않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의 빛을 빛내고, 진실을 퍼뜨리세요 Spread the Truth, 당신들의 사랑을 나누고, 그것을 함께 유지하세요.

나는 당신들의 자주권자 AS YOUR SOVEREIGN 로서 위협을 만들지 않으며, 나는 약속들을 만듭니다.

똘똘 뭉치고 꽉 잡고 있으세요, 빛이 지금 시작하면서 STARTING NOW, 우리들의 미래 OUR FUTURE 의 수평선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Salu,

네바돈의 CM Aton

 

http://www.ageoflight.net/1-3.htm 818/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