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돈의 역사 / 국제 재무조정 사무국의 시작에 대해 [SG]

 

OITC - 국제 재무조정 사무국 [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 ]

돈의 역사/ 국제 재무조정 사무국의 시작에 대해

세인트 저메인, OITC의 시작에 대해

St. Germain Speaks on Beginnings of OITC

By St. Germain and Jess Anthony. 5/6/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St-Germain-Speaks-on-Beginnings-of-OITC.shtml

 

 

제스: 세인트 저메인, 나는 당신이 OITC의 기원에 대해 말하도록 허용할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언급들을 중요하게 여기며, 당신의 말을 진실하게 기록하도록 노력합니다. 원한다면 말하십시오.

 

세인트 저메인: 제스, 나의 소년이여, 이것은 거의 알려지지 않고, 거의 기록되지 않는 어떤 역사에 대해 말할 좋은 기회입니다. 그 현재 구조에서 국제 재무조정사무국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 이 된 것의 형성으로 이르는 사건들의 연속이 있습니다. 이 역사는 도움의 방대한 소스가 될 것을 지원하기 위한 자금을 만들 생각을 가졌던 자들을 위해 내가 했던 일의 특징을 이룹니다.

나의 역사의 약간을 시작해봅시다. 많은 이야기들이 나의 다른 육화들 동안 나에 대해 말해졌습니다. 나의 역사의 이 부분으로 가장 관련된 것은 18세기 후반에 내가 유럽에서 살았던 생활이었습니다. 이 육화는 내가 바이올리뇨 세인트 저메인 Violinio St. Germain 으로 기록상에 나의 일부 흔적들을 남긴 이래 아마 가장 잘 인정된 부분입니다. 그러나 나의 힘들 powers 과 나의 부들 riches 에 대해 더 많은 것이 상상되었습니다. 나는 다양한 정치적 격동에 영향을 주었다고 비난받았는데, 미국 United States 이 생기게 된 것 안에 일어난 것을 포함해 말입니다. 나는 연금술과 생명을 지속하는 식사법의 나의 지식 덕분에 특별히 긴 수명을 살았다고 묘사되었습니다.

진실은 어떤 왕실이나 재정적 명성을 갖지 않는 자들에게 닫혀있는 서클들로 들어가도록 나를 허용하기 위해 거의 픽션과 같은 이 인물을 내가 창조했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시 하나의 아젠다 agenda 를 가지고 있었는데, 나는 내가 누구인지, 내가 의심했던 것이 다음 몇 세기 동안 발달할 것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더 높은 목적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의 감각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들이 갈 필요가 있는 방향으로 몇 세기들을 운영하기 위한 이 역할을 받아들이기를 자원했습니다.

당신들은 나를 상승 마스터 ascended master 라고 부를 수 있지만, 그것이 정확히 진행되고 있던 것은 아닙니다. 나는 당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과 가까웠고, 지구의 주민들을 그의 영적 의도들과 더욱 일치된 존재의 한 수준으로 이끌기 위한 그의 플랜들을 공유하고 있었던 한 존재의 완전한 앎과 통찰력을 지닌 육체적 몸을 택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일어나게 적절한 변수들을 세우는데 가장 중요한 시대가 유럽, 아시아,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의 독립 투쟁을 하던 신생 식민지들에서 휩쓸고 있던 정치적 격동의 시간 동안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프랑스와 아메리카와 서구에서 가장 뚜렷하게 시작되었고, 그러나 또한 19세기에 세계의 다른 나라들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의 은하적 자문들 galactic advisors 과 아톤은 많은 이들 마음속의 역사적 가설들을 무너뜨릴 이 기간이 심어질 앎의 씨앗들을 위한 비옥한 토지가 될 것으로 느꼈습니다.

나는 급히 덧붙일 텐데, 내가 그 시기 동안 왔던 유일한 가이드가 아니었다고 말입니다. 많은 이들이 있었고, 그들 각자가 일어날 계몽된 생각들을 재촉하는데 행할 역할을 가졌습니다. 그 당시 나의 역할은 귀족들과 정치적 권력의 고삐를 잡고 있던 자들의 강편해진 마음속에 의문을 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대중 선동가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대안들을 보도록 만든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신비와 환상적 모습으로 이것을 행했습니다. 나는 인상적인 족보와 설명할 수 없는 능력들과 자원들을 가진 이방인이었습니다. 누가 그 당시 따분한 지배자들의 이해를 더 잘 자극하겠습니까? 나는 그들에게 신선한 바람이 되었고, 나는 이 참신함 novelty 을 그들이 의정서와 양육배경의 방어막을 내려놓게 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그 당시 지배자들과 귀족들은 절대적 지배의 전통의 정점에 있었고, 그들이 지배한 나라들의 자원들은 본질적으로 그들의 소유물들이 되었습니다. 이 가설은 곧 조성되고 있던 정치적 재고로 공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유럽과 다른 대륙들을 휩쓴 혁명들은 긍정적으로 출발했지만, 불행히도 통제를 벗어났습니다. 인간의 고착된 생각이 그를 사로잡았고, 그는 그가 처음에 반역을 했던 탐욕과 폭력의 똑같은 태도로 돌아갔습니다.

그의 새로운 앎은 그의 사전 조건화된 본능들과 싸우기에 충분히 높은 수준에 있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일련의 지배자들이 혁명가들로부터 등장했고, 그들은 변화라는 위장 속에 같은 정치적 지배를 재 수립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심지어 권좌에서 물러난 가계들의 일부가 그들 가족들을 맨 처음 폐위시켰던 더 가혹한 지배자들에 대한 반응으로 더욱 정당한 정치적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아무 것도 정말로 변하지 않았는데, 비록 세계가 폭력과 유혈의 파도들에 휩쓸렸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진행되고 있는데, 비록 권력의 자들이 다양한 이유들로, 그들의 지배력에 대해 점점 더 적은 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인간이 창조자 Creator 가 구상했던 종류의 상승으로 들어가기 위해 그가 만들어야하는 변화들을 만들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이 명확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이것이 발달하게 되는 방법의 변수들을 바꾸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국가들의 자원들과 부가 여전히 비교적 작은 숫자의 지배자들이나 정치적 감독자들의 손에 있었습니다. 혁명들을 통해 왔던 자유는 군주제의 절대주의를 발달된 은행제도를 통해 지배되는 아마 자유 금융 통제 free financial control 라고 할 수 있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나라들이 소유한 자원들의 가치를 통제하는 능력이 실제 소유자들의 손으로부터 본질적으로 나라들의 지배자들을 통제했던 은행들의 지도자들에게 들어갔습니다.

이때쯤 나는 대중의 시야로부터 연금술자 세인트 저메인으로 사라졌으며, 그러나 나는 누가 기갑의 끈들을 잡고 있는지, 어떻게 이것이 자유롭다고 생각하는 나라들의 의식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면서 남아있었습니다. 우리는 세계의 자원들을 보존하고, 소유권과 지배력이 다른 이들에게 - 대중의 복지에 더욱 관심이 적은 자들에게 - 넘어갈 때 불가피하게 일어날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변화를 만드는 것이 결정적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정치적 암류들 undercurrents 이 조종된 정부 기구들을 통해 돈의 지배자들에 의해 휘저어지는 것이 우리에게 명백하게 보였고, 그 기구들은 궁극적으로 자리에 남아있는 지배 가계들 ruling families 의 퇴위나 거세를 강요할 것이었습니다. 존속하는 지배자들은 마침내 명목적 수반들이 될 것이고, 지배력이 없어질 것이었습니다.

나의 역할은 남은 지배 가계들로 더욱 형식적인 외교관이자 자문으로서 새로운 방향을 택했습니다. 그들은 점점 더 작은 정치권력을 가졌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유전적 가계들이 축적했던 방대한 예술 및 통화 자원들을 지배했습니다. 그들의 개인적 소유물들은 그들 나라들의 문화적 부였고, 여전히 은행들이 인출하는 경제적 밑받침들의 토대를 형성했습니다. 그들이 모든 생애들에서 지배자가 되도록 훈련받았기 때문에, 여전히 남은 귀족주의는 그들의 세습적 위치들이 지시했던 대중의 이익에 대한 앎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록 그들의 고정관념이 국민이 권리로서 그들에게 봉사하는 것이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역할을 그들의 자주적 국가들 안에서 변화를 실행하기 위해 그들의 부를 사용하는 자들로서 간주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개인적 자원들이 - 예를 들면, 그들의 나라들이 - 빼앗기는 것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모두 지배 가계들로 접근했습니다. 나는 오랜 시간 기간 동안 세계 전역에서 지배하거나 퇴위된 가계 지도자들과 이 대화를 가졌습니다. 나는 힘이 개인적 이해 interests 속에서가 아니라 통합 unity 속에 있다는 아이디어를 꺼냈습니다. 나는 정치적, 금융적 바람이 불고 있는 방향이 주어진다면, 그들이 여전히 지배해온 자원들을 혼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보다 신중할 것이라고 주장했는데, 그들의 자산들이 보호되고, 그들이 감독하게 될 종류의 박애주의적이고 문화적 지원을 위해 미래에 사용할 수 있도록 남는 것을 보장하는 양식으로 말입니다.

지구의 금융과 예술적 자원들의 상당량에 여전히 접근을 가진 지배 가계들은 행동의 이 플랜으로 합의했습니다. 그들은 궁극적으로 OITC가 될 것의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 이 네트워크의 초기 형태는 필요한 모든 방법으로 그들의 재산들의 지배력을 유지하고, 자원들의 더 큰 부분의 사용을 위해 개인적 고려들을 포기한다는 가계 수장들에 의해 사적으로 서명된 협력적 합의문이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합동 자산들이 거대한 지구 계정으로 혼합될 것을 합의했으며 그것은 인류의 이익을 위해 헌납되고, 그 목적을 위해 따로 조정될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 자산들의 소유권을 유지할 것이지만, 그 사용은 더 큰 목적으로 헌납될 것이었습니다. 견제와 균형의 시스템 system of checks and balances 이 이들 보호된 자산들의 승인되지 않은 지급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될 것이었고, 가계 수뇌들의 돌아가는 위계조직이 이 네트워크의 행동들을 감독할 것이었습니다. 이 합의는 그것으로 서명한 다양한 가계들이나 금융 컨소시엄의 수뇌들을 일단 묶었습니다.

이것에서 나의 역할은 가계들이 합의하도록 설득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 씨앗들을 심었는데, 비록 이번에는 내가 더욱 공개적으로 어떤 종류의 대안이 발달하는가의 명확한 본보기를 가지고 그것을 행했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세습적인 지배자들의 기관이 그렇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인간이 발달시켰고, 혜택과 문화적 풍요의 다음 수준으로 그것을 가져가려고 노력하는 문화적 구조와 일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인간이 맹목적으로 이끌어진 방향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회피하기 위한 방법을 제안하는 일을 나 자신에게 맡겼습니다. 자산들은 일반적으로 보존되었는데, 비록 지난 십 여 년에 걸쳐 그 지배력으로 어떤 몇 번의 공격이 있었다 해도 말입니다. 미래는 인간이 그의 진화를 추구하기 위해 안정적인 경제 기반을 가져야만 하고, OITC가 계속 발달하면서 그러한 자원들을 공급하는 것이 우리들의 의도입니다.

바이올리뇨 세인트 저메인 Violinio St. Germain

 

http://www.ageoflight.net/1-3.htm  819/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