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봉사 속에 있는 것 / 행동 속에 있는 사랑입니다 [CM]

 

"신뢰하고 행동하자 trust and act "를 당신들의 매일의 생활 슬로건으로 만드세요

봉사 속에 있는 것 / 행동 속에 있는 사랑입니다

풍부한 희망 / 물질적 행성에 천국의 왕국을 설립하기 위해 당신들과 함께 합니다

봉사 속에 있는 것에 대해

About Being in Service

By Christ Michael thru Eve. 5/11/2011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About-being-in-service.shtml

 

 

이브, 여기는 시엠입니다. 나는 당신의 신성한 명령을 따르려는 자발성에 대해 기쁩니다. 나는 당신이 어제 드라이브 하는 동안 내게 표현했던 것을 잘 들었습니다.(나는 켐트레일 chemtrail (화학물질연무)에 대해 불평하고 있었습니다.) 비록 내가 많은 세부를 밝힐 수 없다 해도, 나는 시행될 준비가 된 플랜 B가 항상, 특별히 있음을 확인해주고 싶습니다. 나는 여전히 재생성 regeneration 의 과정을 거치고 있는 나의 지상 요원 군대의 나머지를 모을 것인데, 그럼으로써 우리는 마침내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그러나 나는 회한으로 나의 가슴이 넘치는 것을 어쩔 수가 없는데, 마지막 순간에 너무나 많은 이들을 잃을 것에 대해, 이미 배 밖으로 반쯤 나가, 우리의 순항하는 AH의 배를 넘어, 잘못 이해된 영적 환영의 자유의 파도로 충돌해 들어가려는 자들에 대해 말입니다.

시험이 더 힘들어졌고, 고갈됨과 높아지는 도전들 가운데에, 그리고 가끔 당신들의 키보다 더 높이 올라오는 물속에서 서있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내게도 그것은 힘든 시간인데, 내가 나의 일이 현실적으로 되도록 드러내고 당신들이 보도록 만들기를 열망하기 때문이며,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렇게 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고, 심지어 더한 지연을 초래할 수 있으며, 따라서 나는 단지 장면들 뒤에서 모든 것이 진행되도록 유지하며, 뒤에 혼자 남아 버려진다는 당신들의 인상에 맞서서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것이 그렇지 않다고 다시 한 번 말합니다. 빅 치즈 Big Cheese 는 당신들이 상상할 수 있는 이상으로 당신들을 보살피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희망의 약속을, 당신들과 함께 이 물질적 행성에 천국의 왕국을 설립하기 위해 당신들과 함께 한다는 나의 약속을 풍부하게 주었습니다. 천국은 멀리 떨어져 있는 장소가 아니며, 그것은 신성의 획득이 맡겨진 당신들 가운데 있을 것입니다. 일단 당신들이 정말로 이것을 자각할 때, 당신들은 실로 당신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움직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이것을 당신들에게 말하는 처음이 아니며 ... 그것은 마지막도 아닐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당신들에게 계속 말할 터인데, 이것이 아직 기독교의 마인드컨트롤 아래 갇힌 최후의 사람에게 침투하기까지 말입니다. 어떤 역설도 이보다 더 클 수 없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매일 끈을 잡아당기는 신에게의 완전한 의존성에 대해 말하고 있지만, 나는 당신들에게 나 자신의 일부가 되는 것에 대해, 나를 위해 행동하도록 위임된 것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 당신들은 나의 의지로 힘을 찾았고 ... 따라서 앞으로 나가, 그것으로 유용한 무엇을 행하세요.

기회들의 기차가 하루에도 몇 번씩 당신들을 지나가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의 희생자 역할로부터 나오세요, 당신의 통곡하는 구석으로부터 나오세요, 당신의 완전한 크기로 자라세요, 그리고 나의 이름으로 거기서 일어서세요, 당신이 더 빨리 시작할수록 더 좋습니다. 당신들 자신이 당신의 가슴 속에서 살아있는 나를 느끼게 허용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의심들로, 당신의 봉사의 열의를 잃는 것으로, 승리의 선을 밟기 바로 전에 추진력의 부족으로 당신이 빠지는 것으로, 침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봉사 속에 있음은 당신들 자신을 외부의 자극 없이 움직일 수 있는 신성한 영원의 이동수단으로 만들면서, 항상 영감 받은 창조성을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성한 봉사는 기다리고 보는 것이 아니라, 행동 속에 있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당신들 헌신하는 자들이 또한 그것이 되기를 원합니다. 나는 가차 없이, 전원이 참석한 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들도 나보다 낮지 않은데, 왜 당신들이 그렇게 되지 말란 법이 있습니까?

이 행성에서 우리들이 목표하고 우리가 창조할 상황은 합동 사업의 결과가 되기로 되어 있고, "신뢰하고 행동하자 trust and act" 를 당신들의 매일의 생활 슬로건으로 만드세요.

 


원 안에 있는 크라이스트 Christed 의 십자는 사랑스럽고 균형 잡힌 동료애와 영원한 생명의 신성한 약속을 나타내는 나의 브랜드 brand 입니다. 나는 이 글에 당신들의 빅 치즈 Big Cheese 라고 서명합니다. 함께 움직입시다! 이제 먼저 당신들의 지하실들을 빛으로 칠하기 시작합시다! 그렇게 되리라.

CM.

 

http://www.ageoflight.net/1-3.htm820/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