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세계의 사람들이 깨어나게 하세요 / 결정적 시간 [T.Beloved One]

 

 

 

천상에서는 시작 징후들이 있음을 주목 - 계 역사에서 새로운 날이 동트고 있습니다

이 세계의 사람들이 깨어나게 하세요 / 결정적 시간

 

이 세계의 사람들이 깨어나게 하세요

Let the People of this World Awaken

 

Teacher: The Beloved one . Received by Lytske.

5/9/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세상의 뉴스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괴롭힐 때 당신의 가슴이 순수하고 혼란되지 않게 하세요. 이것은 모든 모탈들/필사자들 mortals 이 영혼의 상태에 대해 깊이 주의하는 자들이 살아 있는 신의 하나의 불꽃 Spark from the living God 을 그들 내부에 지니고 있음을 알아야 할 시기적절한 시간입니다. 그들은 어떤 것도 그들 영혼의 안정된 평화를 교란시킬 수 없음을 알 것인데, 그들의 영혼이 영의 성체 안에 안전하게 있을 때 말입니다.

 

여전히 이 중대한 진실로 깨어날 필요가 있는 모든 이들이 살아있는 신God으로부터 하나의 불꽃이 삶을 통해 모든 모탈들을 돕고 지도하기 위해 그들 안에 내재함을 알게 하세요, 지금이 이 중대한 사실을 발견하고, 그리하여 그들이 천상의 도움을 완전히 잃지 않았음을 깨달을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이 행성의 선을 바라고 평화를 추구하는 대부분의 인간들이 흔들리고 그들의 길을 잃어버린 듯 보이는데, 부정적 파벌들이 행성을 향상시키기를 원하지만 그 방법을 알지 못하는 모든 선한 사람들을 노예화하기 위해 그들의 가슴의 어둠 속에서 계획하는 동안 말입니다. 그것이 요구하는 모든 것은 선한 인간들이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사악한 자들이 – 그들의 영원한 영혼을 잃을 위험으로 그 길을 잃은 자들이 – 다른 이들을 일시적으로 노예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악한 자들은 그들 역시 그들의 사악한 일들의 계산을 해야만 할 것임을, 그리하여 그들의 모탈 영혼을 영원히 구원할 어떤 가치도 갖지 못할 것임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들은 깃털처럼 가볍게 되어 바람에 불려 갈 것이고 더 이상 발견되지 않을 것인데, 그들의 생명의 기록들이 영원한 생명으로부터 지워질 때 말입니다.

 

진실로 지금, 깨어나서, 성실함과 진실, 아름다움과 선함 속에서 다른 이들에 대한 이해를 가진 외교적 펜이 지금까지 모든 사악한 무기들보다 훨씬 더 막강함을 깨닫는 것이 모든 당신들 안에 있습니다. 신God의 사랑과 자비가 이길 것이고, 결코 그것에 대한 어떤 의심도 없었는데, 비록 모든 일들이 현재 그 반대로 보인다 해도 말입니다.

 

당신들 모든 이들이 행성의 역사의 결정적 시간에 있는 당신 자신을 대거로 발견합니다. 그러나 천상의 영역들에서는 지금 설레이는 깨어남의 시작되는 징후들이 있음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세계 역사에서 새로운 날이 동트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 밤은 동트기 직전이 가장 어둡다 The night is darkest just before the dawn appears”는 말에 모두 친숙합니다. 이것이 새 날이 확실히 뒤따를 하나의 표시가 되게 하세요.

 

이것이 어떤 종류가 날이 될지를 결정하는 것은 인류에게 달려 있습니다. 천상의 군단들은 돕기 위해 대기하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땅 위에서 신God의 손과 발, 생명의 피가 될 자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영혼을 위해, 당신이 어떤 상황 아래 놓인 곳이 어디든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세요. 이상적으로는, 그것이 내부의 당신의 신의 불꽃 God Spark within 과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될 것인데, 시간을 가지면서 앞의 날을 위한 인도를 요청하면서 말입니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당신의 천상의 도우미와 대화 속에 있는 것은 하루로부터 많은 스트레스를 가져갑니다. 당신의 돛을 미는 신God의 바람을 가진다면 당신이 어떻게 실패할 수 있습니까? 단순히 당신의 하루를 시작하는 그보다 더 나은 방법이 없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351 교정시간 가르침/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