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 화: 발견되지 않은 나라 / 인생의 여행을 떠납니다! [T.Ophelius]

 

 

 

두려움과 무서움을 가지고 가겠습니까?, 경이감과 신뢰와 믿음을 가지고 가겠습니까?

변화: 발견되지 않은 나라 / 인생의 여행을 떠납니다!

 

변화: 발견되지 않은 나라

Change: The Undiscovered Country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Maurus. 5/17/2015

http://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change-undiscovered-country

 

 

 

 

사는 것은 변하는 것입니다. 삶에 대한 모든 것은 하나의 변화와 변형의 과정인데, 만약 당신이 가만히 서있거나 변화로 저항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의 계획에 따라 삶을 정말로 살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삶의 계획life plan”이란 말에 대해 단지 생각해보세요. 그것은 하나의 삶의 청사진이고, 일련의 목표들과 목적지들이며, 영혼의 발전과 완성을 위한 하나의 역동적 전략이고, 그것은 당신이 따르도록 지도된 개관인데, 당신이 영원한 보물을, 당신과 함께 영원으로 가는 그러한 생존 가치 체험들을 고유하게 모을 때 말입니다. 나의 친구여, 변화는 좋은 일이고, 당신은 그것을 포용할 만큼 현명합니다.

 

변화를 체험하는 두 가지 길이 있는데, 모든 기회를 닫는 두려움과 무서움을 가지고 가는 길, 아니면 호기심과 신뢰, 희망을 – 당신이 자라고 방향의 “변화shift”로부터 혜택을 얻을 것이라는 내적 앎을 - 가지고 가는 길 말입니다. 카누를 어떻게 건조하는가를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강에서 사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가장 위대한 카누 건조자들과 선생님들로부터 배웠고, 최고의 건조 재료들을 골랐으며, 이제 당신이 일의 완성으로 가까워질 때, 당신은 카누를 물가로 가져옵니다. 기후가 여행을 위해서는 거의 완벽하지만, 당신은 강 아래로 내려간 적이 없으므로 당신은 굽은 곳를 돌아, 혹은 당신의 집 너머에 있는 땅들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당신은 결정을 만들어야 하며, 강으로 대담하게 가서 저 너머 세계를 탐험하든가, 아니면 당신은 있는 곳에 머물면서 당신이 전에 수백 번이나 했듯이 다시금 카누가 광이 나도록 닦습니다.

 

예, 당신은 강 아래로 여행했던 다른 이들의 이야기들을 들었는데, 어떤 사람은 급류로 거의 물에 빠질 뻔했고, 다른 이들은 여행을 해냈고 평온한 호수들과 모래사장들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우여곡절들이 있고, 당신이 볼 많은 아름다운 광경들이 있지만, 당신이 실제로 물로 들어갈 때까지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삶의 강이 당신을 위해 간직하고 있는 것에 호기심을 느끼지 않습니까? 영원한 삶, 신과 같은 완전함이 앞에 있지만, 거기 도달하려면 당신은 자발적으로 변하고 자라야만 하며, 아버지Father의 집에 있는 모든 것을 의문하고 탐험해야만 합니다. 당신이 모험을 나가서 저 너머 있는 땅들을 탐험하고, 거의 여행되지 않는 길을 택하는 것 – 숨은 계곡들을 발견하고, 발견되지 않은 나라의 풍부함을 체험할 첫 번째 사람이 되는 것이 창조자의 뜻 Creator’s Will입니다.

 

나의 친구여, 당신은 탐험가이고, 느끼는 자이며, 위험을 감수하는 자입니다. 당신은 시간의 영역들에 있는 창조자Creator의 손이고, 발이며, 눈이고, 입이며, 가슴이며 — 당신은 당신과 함께 가는 창조자Creator의 내재하는 영Indwelling Spirit을 위한 용기이고 항해사입니다. 그는 당신이 가는 어디든 가며, 그는 당신이 보는 것을 보고, 그는 당신이 느끼는 것을 느끼며, 그는 당신이 값을 매길 수 없는 보물처럼 당신을 위해 그것을 안전하게 – 당신의 영혼 안에 안전하게 – 간직할 것을 선택하는 삶의 체험을 수확합니다. 그러므로 대담하게 물로 들어가세요, 당신의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가 여정에 걸쳐 당신을 돌볼 것임을 신뢰하세요. 당신은 두려움과 무서움을 가지고 가겠습니까, 아니면 경이감과 신뢰와 믿음을 가지고 가겠습니까? 우주들이 당신들의 집으로의 여정을 위해 창조되었고, 나는 그 길이 지고의 아름다움과 놀라움의 하나라고 당신들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당신의 카누를 강 아래로 미는 조류이며, 당신이 사랑의 흐름 속에 머물 때, 오직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이 당신의 항해를 축복으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당신의 신발을 벗고, 빨리 물속으로 들어가세요, 해안에서 카누를 끌어내고 그것을 타세요, 당신은 당신 인생의 여행을 떠납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355 교정시간 가르침/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