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해의 기도 / 당신이 창조자의 “귀를 갖게 한다” [Teacher Ophelius]

 

 

 

기도는 사고 조절자와 친밀한 연결을 만들도록 돕는 하나의 대화의 양식입니다

이해의 기도 / 당신이 창조자의 “귀를 갖게 한다

 

이해의 기도

The Prayer of Understanding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Maurus. 6/21/2015

http://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prayer-understanding

 

 

 

 

오늘 나는 당신들 모두를 하나의 기도를 이끌고 싶습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그렇게 하는데 편하지 않을 수 있고, 혹은 그것이 당신들이 하는데 익숙한 무엇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혹은 어쩌면 그것이 당신이 특히 좋아하지 않았던 어릴 때 종교적 체험의 기억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삶의 부담들을 “더 높은 힘higher power”으로 내줌으로써 큰 위안과 평화와 확신의 성취를 발견합니다. 그 경우가 무엇이 될 수 있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 있는데, 기도가 대화라고, 그것이 숭배의 하나의 형태로 고려된다고, 창조자Creator의 어린이들(당신들)이 부모/아이의 관계를 인정하고, 따라서 당신이 창조자Creator의 “귀를 갖게 한다have the ear”는 의미에서 말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창조자Creator의 하나의 단편,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로 내재되어 있고, 연결이 만들어지는 것은 이 창조자의 내재하는 영Indwelling Spirit을 통해서인데, 그것은 직접적이고, 시간 차이가 없는데, 사고 조절자갸 시간 밖에 존재하지만, 여전히 그것이 당신 마음의 메커니즘으로 시간 안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완전함의 지위에 관해 창조자로부터 가장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당신은 창조자에게 가장 가까운 자인데, 이 가장 소중하고 말할 수 없이 귀한, 존재하는 모든 이들의 하나One이고 유일한 창조자Creator를 수용한 자로서 말입니다.

 

당신이 기도를 통해 창조자Creator와 연결하기를 성실하게 바랄 때,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와 당신의 관계가 더 개인적이 되고, 곧 당신은 친한 친구와 하듯이 많은 일들에 대해 당신의 사고 조절자와 정기적으로 대화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이것이 당신들이 당신의 사고 조절자와 친해지고 개인적 관계 속에 있기를 원하는 곳입니다. 기도는 사고 조절자와 이 친밀한 연결을 만들도록 돕는 하나의 대화의 양식이며, 나는 고도로 그것을 추천합니다.

 

우리가 지금 우리의 마음, 우리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당신의 사고 조절자와 이 개인적 연결로 초점을 줍시다, 내가 당신들을 하나의 기도로 이끌 때 말입니다. 나는 창조자Creator를 보모/자식과의 관계에서 ‘아버지Father“로 부를 것입니다. 당신은 여기서 당신이 바라는 어느 이름이나 성을 삽입할 수 있는데, 창조자는 그의 어린이들에 의해 그나 그녀로 불리는데 상관하지 않으며, 오직 그 관계만이 인정됩니다.

 

기 도 Prayer:

 

“아버지, 나는 당신의 아이이고, 나는 그 모든 많은 대조의 차이들 속의 삶을 체험하기 위해 여기 이 세계에 있으며, 그럼으로써 나는 나와 나의 형제들에 대한 당신의 사랑의 이해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아버지, 삶이 여기서 어려워질 수 있으며, 가끔 사랑을 이해하는 것이 내가 세상에서 그러한 고통을 보는 것처럼 명확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나는 이 이해의 부족이 고통의 원인이라고 이해합니다.

 

아버지, 부디 내가 세상이 나에게 가르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준에서 사랑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에고의 완영들과 소유권, 이기심, 지배력의 거짓 사랑을 꿰뚫어보도록 나를 도와주세요.

 

나에게 내 주위에 존재하는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여주세요, 내가 상처받은 가슴의 하찮은 것들을 버리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이 세상에서 가지고 있는 이 삶이 시간과 그것을 넘어선 우주들에서 신과 같아지기 위한 추구의 끝없는 삶에서 단지 최초의 심장 박동에 지나지 않음을, 내가 언젠가 파라다이스에서 당신의 존재 속에 서서 당신의 포옹을 받을 것임을 내게 상기시키세요.

 

내가 여기 이 세상에서 삶의 문제들로 사로잡힐 때, 내가 신과 같아지는 완전함과 나의 마음의 최종적 달성의 이 비전을 지니도록 나를 도와주세요, 그리고 이것들이 내가 다가올 세계들에서 상승의 항해를 도울 교훈들임을 내게 상기시키세요.

 

나는 아버지, 당신을 사랑하며, 나는 우리가 연결되는 이 고요한 순간 속에서 나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느낍니다.

 

아버지, 나는 당신에게 나 자신인 모든 것을 드리며, 당신이 나에게 더 높은 사랑을 이해하기 위한 더 나은 길을 보여주기를 요청합니다. 아멘.“

 

당신들에게 평화를 기원하며,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440 교정시간 가르침/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