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교정 시간으로 부르는 무엇../ 무엇을 해야 할까요? [Midwayer Beatrice]

 

 

 

반역, 반란, 책무 불이행의 곤란들을 극복하려는 노력, 에너지, 의도를 요합니다

교정 시간으로 부르는 무엇 / 무엇을 해야 할까요?

 

교정 시간으로 부르는 무엇

Something Called the Correcting Time

 

By Secondary Midwayer Beatrice (ABC-3)

Received by George Barnard. 6/15/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나는 나의 사랑하는 가장 인간적인 형제에게 인사하며, 나는 다시 한 번, 우리의 다정한 친구, 매튜Mathew의 항상 배려하는 관심으로 당신에게 “도달한come through” 것을 기뻐합니다. 당신이 분간했듯이, 나는 여전히 맨소니아Mansonia 1번에서 나의 “가르치는 일teaching thingy”을 하고 있고, 나는 비교적 최근에 당신들 세계를 떠난 자들에 대해 몇 마디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지금 교정 시간the Correcting Time의 들어옴과 나감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지금 당신들보다 그 개념을 더 잘 파악합니다.

 

그들은 추락한 우리 세계처럼 결코 고립되지 않았던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이전의 인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미드웨이어 영역Midway Realm의 우리들은 지역 우주 안의 누구든 실제로 찾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지금 알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천계 교사들과 대화하는 법을 배우고 있고, 그것은 더 이상 고립된 경우가 아니며, 어떤 일반 사람들 – 건너간 부모들이나 배우자들 – 은 인사하려고, 심지어는 요구하면서 나오고 있습니다.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으로 부르는 어떤 것이 잘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무엇이 가능한가의 더 정교한 점들이 당신들로부터 숨겨져 있습니다. 당신들의 육체적 상태에서 – 여기서 나는 대개 영혼의 능력을 가리키는데 – 당신들은 모론시아Morontia 친척들이 관대하게 선물로 받은 당신들이 꿈꾸지 못한 심령 능력들의 약간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훨씬 더 낮은 감각들로 인해 당신들은 여전히 그것들로부터 고립되어 있으며, 따라서 그것들이 당신들로부터 단절되어 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마음의 평화, 감정들의 평정, 육체적 행복, 높은 곳으로부터 지시들, 정기적 명상이 바로 그 최선의 방법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마음과 소원이 당신들에게 가깝지만 맨소니아Mansonia에 멀리 떨어져 있는 자들에게 알리는 것이 또한 가능합니다. 매일 나는 여기 나의 학생들이 일부로부터 좋은 기원의 소식, 사랑의 강한 느낌들, 헌신과 감사가 사랑하는 이들이 항상 지속적인 유대를 강화할 때 느껴진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마침내 나는 왜 내가 여기 있고, 내가 정말로 속하는 유란시아Urantia에 있지 않는가의 당신의 질문으로 오는데, 당신이 간접적으로 부르듯이, 나의 “가르치는 일teaching thingy”이 적절한 인간들이 미드웨이어Midwayer와 접촉을 하도록 후원하는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개인적 세라핌Seraphim의 도움으로, 나는 이전 인간들이 그들이 남기고 온 자들의 어떤 재능들을 명확히 기억하도록 허용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의 11:11 후원 친척들을 끌어내려는 노력 속에 있는데 — 교정 시간의 아주 작은 측면들이 나오도록 만들면서 말입니다.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은 단지 대단한 노력 없이 일어나는 무엇이 아닙니다. 그것은 반역, 반란, 책무 불이행의 곤란들을 극복하려는 노력, 에너지, 의도를 요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일하고 있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일하고 있으며, 우리의 프로그레서 멤버들Progress memers의 천 여 명이 그들 자신의 천체에서, 그들 자신의 시간에,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그것에 대해 일하고 있습니다. 계속 당신들 모두가 하는 것을 하세요. 우리들 모두가 당신들을 사랑함을 아세요. 주: 그녀의 수업들이 단 한 번 세션 동안 지속되었지만, 만 여 명이 예약했습니다. 그들은 그 이상의 (잘 생긴) 매력적인 선생님을 가질 수 없겠지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446 교정시간 가르침/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