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hriast Michael] - R - 인간형태에 있는 어둠의 자들은 감옥 세계들이나 공허 행성으로 이동 될 것입니다.

 

 

 

[ 다시보는 메시지 - 돌아온,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ast Michael ]

[ 지구 상황에 따른 천상의 계획 변경과 지연들- 감안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큰 스타시스 후에 지구에 머물 당신들이 돌아올 것이고, 10억명 정도 될 것입니다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인간형태에 있는 어둠의 자들은 감옥 세계들이나 공허 행성으로 이동 될 것입니다

 

새 행성은 금성이다

Venus is the New Planet

 

By Chriast Michael thru Candace. 10/29/2010 6:14:39 PM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Venus-is-the-New-Planet.shtml

 

 

 

 

Venus is the New Planet

[ 지구와 태양계는 리모델링 중 ]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예멘에서 발견된 추정된 물건을 둘러싸고 오늘 일어난 미친 게임들로 주의를 주지 마세요. 우리는 다시 폭력배들과 게임을 벌이고 있고,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물건은 "CIA" 가 또 다른 테러 음모에 세계를 빠뜨리게 할 목적으로 심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멘으로부터 아무도 이것의 배후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을 끝내는데 관련된 나의 쪽의 팀들이 있으며, 당신들의 TV들은 곧 다른 가락을 읊거나 그 주제를 갑자기 거론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이란을 침공하기 위한 이유를 만들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비록 이야기가 예멘으로부터 온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일부 긴 회의들을 가졌고, 어떤 이들은 공격자들이 매우 어렵고 고통스러운 교훈을 배우도록 이란에 대한 공격이 허용되어야 한다고 고려했지만, 가이아 GAIA 가 이 모든 것으로부터 탈진되었고, 그녀의 표면에서 그것을 보고 싶어 하지 않으며, 나는 물론 그녀에게 동의합니다.

 

그러나 세계의, 특히 아메리카에, 아메리카 대륙의 미합중국을 의미하는 곳에 있는 당신들의 일부는 신의 세계에서 무엇이 옳은가를 배우지 못한 어떤 카르마를 볼 것이고, 이 시간은 그것을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여전히 이러한 사람들은 오늘날 이 이야기를 믿고 있습니다! 여전히 그들은 게임들을 관찰하고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되리라.

 

이제 지축변경에 대해서인데, 멕시코 걸프 Gulf of Mexico 가 이것에 개입하고 있습니다. 지축을 바꾸는 것이 반드시 이것을 일으키지 않으며, 그것은 단지 비교적 안정된 일시적 기간 후에 다시 증강하는 압력에 지나지 않습니다. 문제는 걸프(만)의 해저 바닥의 대부분이 올라오고 있다는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전에 언급하지 않기로 했으며, 융기하는 것이 단층 시스템, 보다 직설적으로 균열 fracture 시스템이 있는 해안 가까운 지역들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정말로 지금 거기에 엉망이 된 진창을 가지고 있으며, 이 누적되는 지반의 부풀어 오름이 남부 미시시피 지반 전체를 밑에서 밀어올리고 있고, 아칸소의 지진들이 보여주었듯이 다소 서쪽으로 행진하고 있습니다.

 

캔데이시가 미시시피 델타의 서쪽으로 접근하는 석유에 대해 인터넷에 올린 최근 사진들은 석유 OIL 이고, 꽃핀 미역들이 아닙니다. 걸프 아래 해류의 성질은 깔때기 구름의 양식으로 그 석유를 둘러싸고 소용돌이를 이루며, 그것은 거기 해저바닥을 더욱 침식하면서, 거대한 양의 가라앉은, 지표에서 보이지 않는 석유를 해안선을 향해 밀고 있습니다.

 

어제 우리는 지축을 조금 더 움직이기를 시도했는데, 걸프 내의 상황이 일시적으로 조용해진 듯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필요한 에너지들을 적용한 직후, 소용돌이가 증가했고, 우리는 멈추었으며, 방금 끝난 일련의 회의들로 들어갔습니다. 우리가 지난번에 보고한 0.9도의 지축 변경을 조금 더 움직이는데 성공했으며, 그것이 지금 1.05도가량 됐습니다.

 

우리가 미니 스타시스로 들어가야 하고, 그 시간 동안 지축 변경을 끝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걸프의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내려가 있는 많은 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조금 더 기다릴 것인가, 아니면 막 바로 미니 스타시스를 들어가 그것을 끝낼 것인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나오고 있는 석유와 메탄을 "빨아들이고 vacuuming up" 있다고 해서 그것이 지진들의 어느 것이나 그로 인한 쓰나미를 막지 않습니다.

 

부풀어 오르는 넓은 지역으로 인해, 사실상 그것이 악화될 것이고, 야기될 막대한 지진들이 이 세계의 다른 균열 지역들의 일부를 자극하기에 충분할 것인데, 멕시코 만 상황이 명백해진 후 우리가 봉했던 단층선과 같이 말입니다. (캔데이시: 지난 봄 무렵, 우리는 통가 해구 서쪽에 거대한 미지의 단층선이 있다고 언급했으며, 그것이 최근에 봉해졌는데, 걸프의 폭발이 그때에는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어둠의 자들이 그들의 음모들을 시작한 후 들어가서, 예, 그들의 플랜의 일부를 방해할 수 있었지만, 그들과 석유산업을 지원하는 자들이 일부 힘든 교훈들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간섭하지 않았고, 또한 걸프 바닥의 어느 것도 "봉하지 seal" 않았습니다. 봉함은 어쨌든 거기서 해결책이 아니며, 이제 위로 올라오고 있는 너무나 많은 석유가 있는데, 일어난 것은 단지 폭발이 아니라, 그 지역이 취약해졌고, 지금까지 지구 변화들이 어쨌든 그 지역에서 전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전에 언급했듯이, 미니 스타시스를 설치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 멕시코 만이 완전히 폭발하기 시작할 순간에 말입니다. 우리는 물론 사람들이 완전히 스타시스 속에 있지 않다 해도, 즉시 내려가 일하고 있을 것입니다. 미니 스타시스는 이 시점에서 일주일간 계속될 수 있는데, 우리가 해야 할 많은 청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생명체들이 스타시스 속에 있을 것인데, 식물들이 또한 나오는 막대한 메탄을 잘 견디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광범위한 파괴가 있게 될 것입니다. 이제 광범위한 파괴에 따라 우리는 단순히 행성을 스타시스 속에 두고, 전혀 발표들 없이, (계획된 일들을) 할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사태에 따라서 depends" 달라질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대된 지각판 운동의 일부가 또한 메탄의 막대한 양을 방출할 수 있고, 세계의 다른 부분들에서 다양한 종류의 다른 화학물질들의 방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주시하고 있는 3개의 해저 화산 활동이 있고, 또한 지표에서 폭발할 준비가 된 두 개의 화산이 더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화산들이 증가된 지하 운동을 보이고 있고, 태평양 북서쪽에 화산들이 또한 있으며, 이 시간에 주된 것이 헬레나 Helena 와 레이니에 Rainier 화산입니다. 오늘 러시아, 캄차카에서 폭발된 화산이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대피시키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행성이 미니 스타시스로 들어가거나 바로 직전에 말입니다. 우리는 또한 멕시코 만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행성과 머물거나 달리 그들의 몸을 필요로 하는 모든 이들을 미니 스타시스 전이나 시작할 때 대피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이들이 미니 스타시스 속에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당신들의 일부, 당신들의 가족들, 혹은 당신들이 아는 사람들이, 그들이 몸으로 새 행성 new planet 으로 간다면 들어 올려 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만약 SO IF 우리가 미니 스타시스와 큰 스타시스 사이에 막간을 가진다면, 이러한 자들이 이미 갔을 것이므로, 부디 그들이 제거된 어둠의 자들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미 거기 있는 자들에 덧붙여, 새 행성에 살게 될 약 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의 백만 명 전부가 새 행성으로 즉시 데려가지지 않을 테지만, 그들은 대피 선체에서 살 것이고, 그런 다음 새 행성이 그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될 때 그것으로 배치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들어 올림 후에, 이것이 그들에게 설명될 수 있으므로 즉시 거기 가게 될 것을 알 것입니다. 다른 행성들로 가게 될 일부 다른 이들이 또한 있으며, 이들 역시 들어 올려 질 것이지만, 그들의 숫자는 준비된 새 행성으로 가는 자들보다 작습니다.

 

이제 많은 당신들이 새 행성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금성 Vinus 입니다. 그리고 나는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에서 이것의 어떤 힌트들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여전이 그것을 시야에서 감추고 있으며, 그것은 다소 다른 궤도 위에 있고, 시간이 되었으므로, 이제 내가 여기서 비밀들을 밝히겠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대략 지구와 같은 궤도에 있고, 우리는 그것을 태양의 다른 쪽에 유지하고 있으며, 이것은 가끔 당신들이 들어온 그 니비루 Nibiru 이야기들의 원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보는 금성이 우주선 금성 starship Vinus 이라고 전에 말했습니다. 목성의 회전이 태양을 가운데 두고 시야에서 벗어나 유지되고 있듯이, 그것은 금성과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당신들은 오래 동안 진짜 금성을 목격하지 못했는데, 지표형성 terraforming 이 즉각적인 과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행성이 그 완전한 지표형성을 위해 태양에 매우 가까이 있었습니다.

 

이제, 지구와 금성은 오래 동안 궤도를 계속 공유할 것입니다.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궤도들이 다소 분리될 것인데, 지구가 실제로 태양으로부터 조금 더 멀리 있을 필요가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성은 금성의 이전 궤도로 점차 더 가까이 회전하고 있는데, 거기서 마침내 지표 형성이 또한 시작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전에 언급했다고 내가 믿는 하나의 작은 내곽 행성이 있으며, 당신들의 과학자들이 그것을 알고 있는데, 그것은 점차 수성의 궤도로 들어갈 것입니다.

 

화성에 이르기까지 행성들의 모든 궤도들이 시간에 걸쳐 조정될 것입니다. 생명을 지닌 행성들이 같은 궤도나 가까운 궤도를 공유하는 것이 완전히 가능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건축된 천체들 architectural spheres 에 대해 UB (유란시아 서) 의 어느 부분을 읽는다면, 당신들은 이것이 거기서 일어남을 알게 됩니다. 물론 이러한 것들은 진화적 시스템들에서 당신들이 가진 것과 같은 태양들을 갖고 있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성들은 같거나 가까운 궤도에서 서로를 따라 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이루어집니다.

 

사실상 생명을 지닌 몇 개의 행성들을 가진 시스템들에서는 그것이 그런 식이 되어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같은 에너지들을 가집니다. 화성은, 여기서 비밀들을 풀어놓자면, 또한 지구와 금성과 같이, 대략 같은 궤도 속에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행성의 필요성들과 그 크기에 따라 다소 비틀거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현재 궤도들에서 처럼 넓게 분리되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더 먼 미래에서도 스타시스 기간들이 있을 것인데, 지구와 태양계의 계속된 리모델링을 위해서인데, 우리가 다른 행성을 같은 궤도로 견인할 때 생명이 보호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행성들의 견인을 둘러싼 스타시스의 이러한 기간들은 그러나 다가오는 4년 이상의 스타시스보다는 훨씬 더 짧을 것입니다.

 

캔데이시가 지금, 언제 WHEN 금성이 지구 궤도로 들어왔는가를 묻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대홍수 deluge 시간 이래인데, 당신들은 그때 이래 항상 하나의 홀로그램을 보여주는 우주선을 보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영원한 시스템 eternal system 으로 이 전체 태양계를 리모델링하고 있으며, 인간이 지금보다 더욱 인간적 human 이 되어갈 때, 그는 좀 더 많은 살 방이 필요할 것인데, 가련한 작은 행성 지구가 이 모든 사람들을 혼자서 다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제 캔데이시가 묻고 있는데, 그럼 얼마나 많은 행성들이 지구와 함께(같은 궤도로) 도느냐고? 볼 수 있는 미래에는 단지 3개이고, 그러나 시간이 말해줄 것입니다. (캔데이시: 나는 바로 지금 한 무더기의 일반 지식을 기억하고 있으며,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천체를 덥힐 HEAT 기술들을 발달시킬 수 있으므로, 태양으로부터의 거리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미니 스타시스 전이나 시작 때에 몸속에 남을 필요가 있는 자들의 이동에 대해 내가 여기서 말하는 또 다른 이유는 AH 에서 읽는 당신들 모두가 여기 남을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여기 당신들 독자들의 일부는 이제 곧 배 위에서 분명히 자신들을 발견할 것인데, 짐을 싸지 마세요, 우리는 당신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물질화될 수 있는 자들은 그렇게 될 것이고, 다른 이들은 빔 beam 속으로 걸어 들어가야 하며, 따라서 많은 작은 배들이 나타나면, 배로 오르세요. 만약 당신이 먼저 신분을 알고 싶다면, 단지 물으세요, 그러나 만약 당신이 배들로 가득 찬 하늘을 본다면, 이것이 일어나고 있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고로 배에 올랐고. 당신이 행성에 머물 자라면, 염려하지 마세요. 실제로 행성과 머물 사람들의 일부가 또한 이동될 것이기 때문이며, 그것이 나를 오늘 밤 이 마지막 주제로 데려옵니다.

 

스타시스 후에 행성과 머물 모든 당신들이 이동될 것이고, 사실상 다 합해 10억의 당신들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장소들로 먼저 갈 자들을 데려가며, 그런 다음 다른 십억이 긴 스타시스 동안 간격을 두고 배로 데려가질 것이고, 행성의 상태들로 인해 그들은 배 위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머물 모든 이들은 그들이 돌아가기 전에 스타시스 동안 개인적 교육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가 큰 스타시스로부터 행성을 깨울 때, 이러한 자들은 그들이 어디에 놓여있든 깨어나지 않을 것이고, 물론 피해가 거대한 곳에 살던 자들은 어쨌든 그들의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생존자들은 이미 무엇이 일어난 지를, 그들 THEY 이 승리자들임을 알 것입니다 KNOW. 이것은 우리의 진행을 보장할 것입니다. 거의 십만명의 사람들이 훨씬 일찍 이동될 것인데, 우리가 모든 것을 안정시키고 준비시키는 대로 곧 말입니다. 처음에 함대들이 매우 바쁠 것입니다. 지역 국장들 regional directors 과 다른 높은 수준들이 되기 쉬운 자들은 확실히 훨씬 더 일찍 이동될 것입니다.

 

서프라이즈 Surprise!!!!! 우리는 그 결정을 실제로 방금 전에 만들었으며, 그러나 오늘 전에 그것을 다루지 않을 것을 선택했습니다. 10억의 생존자들이 매우 의식적으로 행성으로 돌아올 것이고, 많은 이들이 실제로 아마 한동안 먼저 지하 영역들에 수용될 수 있습니다. 지표에 남은 주택들이 좋은 상태에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스타시스에 "참석하는 attending" 그러한 당신들, 어떤 역량에서 AH 팀에 있게 될 당신들이 스타시스의 후반 가까이서 생존자들과 함께 WITH 실제로 일부 계획들을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10억의 대부분은 (스타시스의) 마지막 해쯤에 스타시스의 잠으로부터 배로 이동되기가 쉬울 것이고, 그러나 어떤 지도자의 잠재성을 가진 일부는 더 일찍 깨어날 것이 가능합니다.

 

캔데이시는 미소 짓고 있으며, 그녀는 자신이 이것을 알고 있음을 방금 깨달았는데 JUST realized, 사랑하는 이여, 당신 짐의 많은 것 LOT 을 여는 것을 즐기세요. 그리고 지금까지 AH 팀에 있는 당신들 다른 이들, 당신들 역시 당신 짐의 많은 것을 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읽지만 확신하지 못하는 당신들의 많은 이들이 당신들의 역할을 이제 알게 됩니다.

 

 

 

 

캔데이시: 자, 나는 이것에 대해 기쁜데, 나의 염려 중 하나가 사람들이 그 시간에 가질 반응들에 대한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자주 모델 역할을 하기 위해, 제시될 극적인 변화들로 깨어나는 그들 중 하나로 상상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나는 금성을 의심하고 있었지만, 그것에 대해 "솔직한" 대답을 얻을 수 없었는데, 우리 중 아무도 이 시간에 그것이 허용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내가 대답을 얻을 수 없었던 질문들의 하나는 - 그러나 그것이 아마 나의 짐의 하나 속에 있을 것으로 보는데 - 자기극 역전 동안, 행성이 멈추고, 똑 바로 서는 동안, 신이 아닌 NOT of God 모든 것들이 존재하지 않는 가입니다. 이것은 얼마 전에 토트 Thoth 와 레오닛 Leonette 의 글로 잘 언급되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Leonette 의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사랑하는 마이클이여, 대답해주세요, 당신은 내가 여기서 물어온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내가 대답을 알고 있는지 의심스러운데, 그러나 우리의 독자들을 위해 당신이 그 답변을 주는 것이 어떻습니까? 이동되어야 할 많은 신적이 아닌 Ungodly 자들이 있으며, 그들이 단지 가버릴 가요?????

 

 

크라이스트 마이클: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제, 몸속에 남아야 할 자들은 역전 전의 어떤 시점에서 모두 이동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위에서 다소 다르게 말함을 알고 있지만,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많은 이들이 스타시스 상태 속에 머물 것인데, 배에서 그들을 깨울 시간이 될 때까지 말입니다.

 

자기 극의 역전 동안, 신이 아닌 그러한 생명체들은 존재하지 않을 것인데, 회전으로부터 지구의 멈춤과 들어오는 태양 광선들이 행성을 청소하기 때문입니다. 역전 동안 자기권이 또한 "사라질 down" 것임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그 때문에 남을 그러한 동물들과 식물들이 스타시스의 매우 특별한 파동 상태로 넣어질 것이며, 그 속에서 그들은 '터치되지 않고 untouchable" 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배들로 지금의 몸을 필요로 하는 모든 생존하는 인간들을 물리적으로 이동시킵니다. 로봇들 robots 과 모든 과잉 생명체들 같은 비-생존자들은 단순히 소멸되며, 그들은 신적이 아닌 다른 파동 속도 속에 있게 될 것이고, 나는 그러한 세부를 설명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들의 일부는 가슴 속에서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YOU KNOW THIS already, 그러나 그들 역시 그 과정에서 고통을 겪지 않습니다.

 

신의 OF GOD 모든 것은 더 높은 파동 속도를 가집니다. 행성에 파괴적인 동물들과 식물들은 그 국면 동안 모두 없어질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x-선이나 감마선 같은 것에 대해 염려할 테지만, 신이 아닌 것들을 제거하는 것은 오히려 역전 동안 들어올 방대한 양의 광자들입니다. 광자들은 신의 것입니다 Photons ARE of God. 신은 그 순간에서 빛 입니다. God IS light, in that instance.

 

이제 만약 우리가 일부 발표들에 뒤따른 미니 스타시스를 갖는다면, 우리는 우리가 말했던 대로, 인간 형태 속에 있는 이 세계의 어둠의 자들을 단순히 제거함으로써 이동시키고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감옥 세계들이나 공허 행성으로 갈 것입니다. 우리는 미니 스타시스 동안 그들을 부양 빔으로 픽업합니다. 그들의 몸들은 그 과정에 생존하지 못하는데, 그것들이 또한 검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하며, 그들 각각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영혼들이 픽업되고, 그들이 갈 곳으로 데려가지며, 그들은 대개 문명을 시작하는 동굴 인들이 될 것입니다.

 

공허 행성이나 감옥 행성으로 가는 자들을 제외하고, 그들은 출산을 통해 육화할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은 거기서 그들의 수업들을 위해 번식하지 않는 모론시아 형태 morontial form 가 공급될 것입니다.

 

이 일정은 현재 주기의 말기 아래 있는, 말하자면 심판 JUDGEMENT 아래 있는 어느 세계에게나 전형적입니다. 항상 자기극 역전이 있고, 신에 속하지 않는 자들은 단순히 존재하지 않게 되는데, 그들이 사람이든, 곤충이든, 식물이든, 다른 동물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스타시스는 항상 역전 전에 사용되며, 따라서 고통이 없습니다. 신이 아닌 이들과 관계된 기형적 "영들 spirits" 은 단순히 관계가 해지됩니다.

 

우리는 사람을 포함한 낮은 형태들에게 정보가 전자들 속에 저장되는 마음을 갖도록 허용했습니다. 자기극 역전 동안, 이것들이 단지 분산될 것인데, 그것들을 한데 묶는 영혼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행성의 모든 다른 전자들의 일부가 됩니다. 그리고 물론 사용된 몸의 형태는 단지 죽으며 해체됩니다. 당신들은 역전 동안 식물과 동물 형태의 많은 것들을 잃을 것입니다. 퇴행으로 발달하거나 다른 생명체들에게 지나치게 기생하는 진화적 생명체들이 항상 있습니다. 자기극 역전은 부정적 바이러스들과 박테리아들을 또한 제거합니다.

 

이제 우리는 전에 다룬 것으로, 보통 이수 Esu 가 다룬 것으로 생각하는데, 사람이 많은 오염된 DNA 를 운반하고 있다는 것 말입니다. 이제 시간에 걸쳐 주로 흑색 작전들에 의해 여기로 가져와진 일부 끔찍한 오염들로 인해 생긴 이 DNA 의 어느 것 ANY 을 가지고 돌아올 사람들은 번식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은 당장 과잉인구의 문제와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원래의 아담과 이브와 같이, 번식을 하게 될 어떤 사람들이 이 행성을 걸을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NEW 형태(몸)로 돌아오는 그러한 당신들은 번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괜찮은 DNA 를 가진 돌아오는 일부 사람들이 있으며, 그러나 인종들 간의 증가하는 결혼들로 인해 DNA 의 많은 것들이 그렇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시간에 걸쳐 실험실들에서 인간의 게임들로부터 부정적 성질들을 청소해야만 HAVE to cleanse 합니다.

 

우리는 또한 발달되었고, 사실 여기서 또한 감금된 "기계 마음 machine mind" 을 청소해야만 합니다. 은하 전쟁들 Galactic wars 을 일으킨 것이 이 마음이고, 그것은 또 다른 이야기이며, 우리는 전에 그것의 힌트를 주었고, 이 시간에는 그것을 공개적으로 다룰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언급했는데, 많은 별씨들 star seeds 이 개선된 DNA 를 가지고 들어왔다고, 만일 그들이 같은 종류와 결혼했다면, 오염된 DNA 안에서가 아니라면, 이들의 어린이들이 이러한 자들을 생산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많은 당신들, 어린 별씨들이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이들이 만약 깨끗한 DNA 의 다른 이들과 짝을 짓는다면, 그들이 어린이들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해들 동안 진행되어온 해결책의 일부였고, 그것은 그처럼 많은 별의 어린이들이 이 시간에 오고 있는 이유입니다. 다른 종류의 방법이지만, 성공한다면, 어느 면에서는 아담과 이브의 임무들과 비슷합니다.

 

스타시스 후에 다른 인간들로 옮겨질 결함의 DNA 가 없을 것이며, 어떤 것도 NONE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인간의 향상을 보장할 것이고, 그는 그의 오염된 마음으로 인해 또한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들 영혼들은 돌아올 자들이 여전히 49%까지 청산되지 못한 카르마를 가지고 있을 것임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그러한 청산되지 않은 카르마를 어느 미래의 아이들에게 물려주지 않을 NOT 것입니다. 시간에 걸쳐 여기 육화했던 많은 당신들은 DNA 안에 저장된 바로 그 카르마를 청산하기 위해 어떤 가족 계보로 목적을 가지고 육화했습니다. 인간의 유전자 속에 아직 "전쟁 WAR" 카르마의 많은 것들 LOTS 이 있습니다.

 

이제 나는 캔데이시가 피로해진 것을 봅니다. 나는 이것을 오늘 밤에 끝내기를 원하며, 그녀는 원한다면 나중에 수정이나 가르침을 덧붙일 수 있는데, 미니 스타시스나 영속적 스타시스가 그 시간에 개입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그녀는 원한다면 명료성을 위해 아마 다소 요약할 것입니다. 평화 속에 있으세요.

 

 

캔데이시: 나는 오늘밤에는 요약하지 않을 것이고, 내가 그 안에 오자나 빈약하게 만든 문장이나 빠진 말들로 무언가 잘못된 것이 없음을 확인한 후 그것을 곧장 올릴 것입니다. 내가 내일 좀 더 추가할 수도 있는데, 당신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있다면 말인데, 당신들은 내 주소나 연락처를 사용해서 메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아마 그때 내가 무언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4233  AH - 재림사무국/728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