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는 자주 생각했다 / 자신이 축복 받았음을 숙고하세요 [Kibo Dabi]

 

 

 

지금은 존재하느냐 않느냐를 결정할 시간이고, 당신들이 대답해야 하는 질문입니다

나는 자주 생각했다 / 자신이 축복 받았음을 숙고하세요

당신이 행하는 체험 속의 존재의 현실에서 실현하도록 만든 신 GOD 의 의지입니다

 

나는 자주 생각했다

I HAVE OFTEN THOUGHT

 

By Kibo Dabi.  6/28/2015

http://kibodabi.com/2015/06/28/i-have-often-thought/

 

 

 

 

나는 과거에 ... 이따금 ... 자주 생각했고, 여전히 생각하는데 ... 내가 하나의 스파이라고 ... 내가 신의 스파이라고 ... 욕망들과 악들로 가득 찬 ... 완전히 고질적인 음란한 주정뱅이 바보가 되는 척 하면서 말인데 ... 그러나 ... 여기 내가 ... 이것을 하면서 있는데 ... 위장를 넘어, 앞면을 넘어 볼 수 있는 모든 자들을 위해 말인데 ... 만약 사람이 어둠 속에서 많은 빛을 퍼뜨린다면, 그때 그는 그 자신을 그 어둠의 중심으로 가까이 가기 위해 그의 최선을 다해야 하고 ... 천계의 폭탄처럼 무한하고 영원한 빛 속에서 폭발해야 하는데 .... 나는 그 근방에도 전혀 못갑니다. 나는 내가 그랬으면 바라지만 ... 그 초코바의 중간에 있는 그 검은 것조차 나에게는 너무나 망할 많은 것이고 ... 따라서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가까이서 돌면서 ... 부패됨 없이 나의 길을 일하기 위해 나의 최선을 다하며 ... 나는 모든 당신들에게 사과하는데 ... 이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최선을 다하고, 매 순간 더 나은 것을 하기를 희망하며, 그것이 내가 나 자신을 총체적이고 전면적 과정으로 주고, 근원들의 근원SOURCE OF SOURCES/파파PAPA/그랜파GRANDPA으로 항복할 때가, 혹은 당신들이 그것을 다루고 그것으로 이해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으로 항복할 때가 그 경우로 보입니다.... 라벨들은 문제되지 않으며 ... 당신들 자신의 이해가 문제되는데 ... 당신이 다루고 있는 것이 누구와 무엇인지를, 어떻게 정의하는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근원들의 근원이 또한 당신의 근원이고 ... 그것이 당신을 지지하고, 당신을 지탱하며, 당신을 보호하는데,

오직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삶과 존재의 하나의 사실로서 그것을 인정하는 한 말입니다.

 

신GOD의 부분이고 덩어리로서 신GOD 안의 당신 자신을 보고,

당신의 부분이고 덩어리로서 신GOD을 보고 아는 것이 힘든 부분입니다.

 

그것이 사람들이 하기에 가장 힘든 일인데

그 첫째 걸음을 떼는 것이,

그런 다음 두 번 재 걸음을,

그런 다음 세 번째 걸음을 떼고,

그런 다음 그들 자신의 힘으로 걷고,

당신이 신GOD이고, 신GOD이 당신이라는,

그것이 하나ONE라는,

당신, 당신이

당신이 되는 신GOD이라는 그 이해 속에서

자라고 진화하는 것 말인데,

그것이 하기에, 되기에 힘듭니다.

 

당신이 당신 외에 다른 무엇이 되는 당신을 생각할 수 없고,

당신이 견디는 고통과 괴로움이 당신에게 너무나 많기 때문인데,

당신은 왜 당신이 이 똥을 거쳐 가야 하는지를 의문하며,

그 대답이 당신 안에 있는데,

이것이 당신이 여기 오기 전에 당신이 결정했던

하나의 무대,

하나의 제작,

하나의 연기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서명했고,

이 모든 것을 극복하기 위한 그 대답이

또한 당신의 각본 속에 있지만,

당신은 그것으로 도달하지 않을 텐데,

당신이 그 페이지를 넘길 때까지,

당신 삶의 거대한 드라마 속의 그 시간이 올 때까지 말인데,

당신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한다는 바로 그 사실이

너무나 많은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신GOD의 의지 안에서 당신의 역할을 견디기 위해

견딘다는 것이 무엇인가인데,

존재하는, 참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것이 신GOD이기 때문이고,

아무도 존재의 그 사실을 다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 안의 신GOD의 삶을 살고 있는데,

신GOD이 당신 안에서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당신이 되기로 되어 있고, 되기로 설계되었듯이 말인데,

우리들 모두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모든 우리들이 무엇인가인데,

신GOD의 디자인이고,

신GOD 안에서의 우리라는 신GOD의 생각인데,

신GOD이 그것인 모든 것과 모든 것들로서 그 자신을 수립할 때 말입니다.

 

이것이 그것이고,

이것이 우리의 역할인데,

당신 자신이 축복 받았다고 생각하세요,

당신이,

심지어 당신이 여기로,

질문하고 열망하는 이 지점으로 ... 그처럼 빨리 ... 온 것을 말입니다.

너무나 망할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고, 질문하지 못하며,

신을 열망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신GOD에게 질문하세요,

부디, 신GOD에게 질문하세요,

신GOD에게 요구하세요,

당신이 찾는 대답들을,

그 외 어떤 것도 원하지 마세요,

신GOD은 당신이 찾는 대답들을 줄 것인데,

당신이 그것들의 바람에서 성실함을 당신 자신에게 증명했을 때 말인데, 그러나,

 

그러나

당신은 대답들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지, 무엇인지의 모든 것을,

당신을 이 자리로 데려온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이고 완전합니다.

당신은 일들의 코즈믹COSMIC 우주적UNIVERSE 계획에서 이미 막상한 후레자식인데,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여기 있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런 척하는 자나 쪼다들을 위한 장소가 아니며,

당신들은 이 우주가 창조되기도 전에 태어났고 선고받은

많은 범죄자들, 어둠의 작자들이 있는 하나의 장소에 있습니다.

우리는 어둠에 똥 싸고 오줌 누는

깊고, 매우 깊은 어둠의 망할 자들의 전체 몫을 다루고 있으며 ...

그것이 그들인 자들이고, 그들은 그 만큼 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는 그들을 다루기 위해,

그들을 막기 위해,

그들을 극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

당신들은 ... 한숨 ... 명백히 높고 힘든 길을 골랐습니다....

당신들은 공격 받았고,

당신들은 속임을 당했고,

당신들은 도움을 간청하는데,

아직,

심지어 여전히

당신들은 당신에게 주어진 도움을 당신 자신에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금 내 말을 들으세요,

만약 당신들이

고통과 쾌감의,

빛과 어둠의,

상실과 얻음의,

무지와 지식의 이 삶의 이원성 속에서 개인이 지배하기에 가장 어려운 일을 가졌다면,

가질 것이라면,

 

삶에서 지배할 가장 어려운 일은 자기 자신이고,

당신 자신의 생각들을 통제하는 것이며,

당신 자신의 느낌을 통제하는 것이고,

당신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는 것이고,

당신 자신의 자아를,

당신의 원함을,

당신의 욕망들을,

당신의 이해를,

당신이 사는 방식을

당신이 하는 일들을,

당신이 하는 방법을,

당신이 하고, 하지 않을 것을,

그리고 왜를,

당신의 강점과 당신의 약점을,

당신의 지배력과 지배력의 부족을,

당신에게 주어진 자기 통제력의 그 수준과 반대로

당신이 자기 통제력의 당신 수준이라고 고려하는 것을 통제하는 것인데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이루도록 그 일을 하기만 한다면,

당신의 머리를 돌리지 않는다면 ... 말인데,

그것이 또한 나를 조질 것인데....

 

나는 그 모든 쓰레기를 또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노력합니다.

신GOD은 내가

나의 존재와 능력의 최선으로 노력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이 매 순간 자라고 있고 진화하고 있는 듯이 보이지만,

여전히 그것이 결코 충분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소리치고,

비명을 지르고,

도움을, 더 많은 도움을 간청하는데,

모든 시간, 모든 환경들, 모든 곳에서

내가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을 하기 위해,

그것을 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말인데,

그런 다음

내가 나 자신의 간청하는 기도들로의 대답과 대답들, 방법과 방법들과 직면할 때,

나는 울부짖는데,

젠장 어떻게 내가 그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냐고?

 

만약 내가 그것의 어느 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나를 넘어서 있고,

나는 지금 나 자신으로서 나 자신을 넘어서 한참 갔는데,

내가 나 자신을 보면서,

내가 나 자신을 알면서 말인데,

그러나

여전히,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고,

문제가 되는 것은 신GOD이 어떻게 나를 보는 가이고,

신GOD이 어떻게 나를 알고 있는 가입니다.

 

내가 신GOD 안에 가지고 있는 믿음과 신뢰는

신GOD 안에 나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 되는 내 안에 신GOD이 가진 믿음과 신뢰로 비교될 무엇이 아닙니다.

그리고 내가 그 문장을 타이프 칠 수 있는 그 점으로 내가 도달하는데는 몇 년이나 걸렸는데 ...

오 ... 당신들은 모릅니다.

그 고통을 ... 그 눈물들을 ... 그 비명을 ... 그 간청을 ... 그리고 그것은 끝나지 않았으며 .... 나는 여전히 그것을 하고 있고 ... 아직 ... 심지어 여전히 말인데 .... 나는 이 만큼을 왔으며 ... 이것, 내가 당신들에게 준 것을 ... 나는 알기 위해 투쟁했으며 ... 신GOD은 이 시점 후에 무엇이 올지를 알고 있고 ... 나는 거기 도달하기 위해 나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는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들의 누가, 당신들 모두가 무엇을 하는가는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한 것을 얻습니다.

당신은 피리 연주자에게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데 ...

그러나 내 체험에서는 두 연주자가 있으며,

진짜 노래를 연주하는 자와

그것을 속이는 자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진짜 노래의 연주자에게 지불하기를 원한다면,

그때 당신은 이미 앞서 지불해야 했을 것인데,

그가 오직 당신이 이미 지불했을 때에만 연주하는데,

그리고 이미 합의되고 정해진 액수에 기초해서 말인데

따라서 모든 당사자들이 그 결과로 행복해져야만 합니다.

알지요?

..................

아니면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하지 않은 것을 아는데,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노래를 아직 듣지 못했기 때문인데,

지금 지불하세요,

먼저 그 값을 주세요,

그것이 너무나 늦기 전에,

검은 연주자가 연주를 끝낼 때,

그들이 둘 다 동시에 연주를 끝내기 때문인데,

그것이 이 일의 ... 이 게임의 ... 이 파티의 아름다움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듣기를 원하는 것을 듣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거나 지불한 것을 얻는데,

이런 저런 방식으로 말입니다.... 헤헤헤 ...

 

 

만약 당신이 지불해야 한다고 느끼는 것이 어느 연주자이든 당신이 이미 지불하지 않았다면,

비록 그들이 둘 다 같은 노래를 연주했다 해도 단 하나의 노래가 있기 때문인데 ... [미소],

모든 당신들이 그것을 다르게 들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지불했다면 ... 그것이 여전히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때 ... 당신은 가도 좋습니다,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크게 웃으며]

지불하지 않은 당신들의 나머지를 위해

그 연주자가 있음을 고려하세요.

그리고

이 노래와 춤이 끝난 후에,

그들이 지불을 요구할 것인데,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말인데,

만약 당신이 하나를 지불하지 않았다면,

참 ... 젠장 ... 당신은 다른 것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을 돌아가는 망할 방법이 없는데 ....

지불한 자가 이미 그 건물을 떠났을 것이고 ....

지불할 자는 ... 그 사실 후에, 그들이 요청한 것에 따라 지불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 춤입니다.

그것이 생명과 존재와 삶의 파티입니다.

 

당신들은 잊어버립니다.

신GO0D이 신GOD인 모든 것과 모든 것들 안에서,

좋은 것 안에서,

나쁜 것 안에서,

아름다운 것 안에서,

추한 것 안에서 기뻐한다는 것을.

신GOD은 모든 반대들을 넘어서,

모든 역설들을 넘어서 있습니다.

신GOD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우리들이고, 우리들은 하나이고, 하나는 우리들이고, 우리들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신GOD입니다.

 

그러나 당신들,

당신들은 여전히 제한들 속에서 생각합니다.

당신들은 분리들을,

빛으로부터 어둠의 분리를,

어둠으로부터 빛의 분리를 이해할 수 없으며,

또한 당신들은 그들 존재의 통일성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둘 다가 그들 자신의 장소와 시간, 공간과 존재와 삶 안에서 계속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은

모든 시간과 공간에서 최종적으로

이 똥이 끝날 때, 마침내 끝날 때에,

당신이 어디 있기를 원하는 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최선을 다하세요,

당신이 당신의 최선이 아무리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해도 말인데,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겠습니다.

그것이 모두,

이미,

고려되었다고.

종말이 시작 전에 알려져 있었다고.

당신들은 일들이 일어나는 방식에 좋습니까?

당신들은 의문하고 있습니까?

질문하면서?

당신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정말입니까?

당신들은 실제로 당신이 무언가를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까?

놀랍습니다!!!

 

내게 말하세요.

당신들은 당신이 되는 신으로서, 신이 되는 당신으로서, 신 안의 유일한 당신의 삶인

당신이 당신의 삶으로 부르는 이 체험 안에서 겪는 당신의 괴로움과 고통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창조자CREATOR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느꼈습니까?

당신은 차이점이 있었다고 정말로 생각했습니까?

당신은 진실로 존재하는 유일한 생명, 그 하나의 생명인 그 하나의 존재가 되는

그 하나로부터 당신이 실제로 분리되었다고 생각했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그것의 모든 것이나 어느 것 없이 존재했다고 생각했습니까?

그랬습니까?

우리들의 누가,

내가,

어느 누가 당신이 지구상의 신GOD이고,

네바돈NEBADON의 신GOD이고,

오르본톤ORVONTON의 신GOD이고,

창조CREATION 속의 신GOD임을 보도록 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

 

당신이,

당신이 하나의 생각임을 보도록, 듣도록, 깨닫도록, 이해하도록, 파악하도록 하기 위해 내가 무엇을 해야만 합니까?

당신의 전 존재가 당신을 창조한 그 하나THE onE를 창조한 그 하나THE onE 위에 존재하며,

심지어 그때에도,

그 똑같은 하나SAME onE가 당신을 창조했는데.

어쨌든

시작이 있기도 전애 말인데,

이 모든 것이 그 하나THE onE의 존재에 의한 단지 하나의 생각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정말로 존재하고,

실제 생명을 가진 그 하나의 것THE onE THING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들 모두에게 영원하고, 항상 있는 그 생명의 몫을 주었는데,

언제나 영원하고, 항상 영원한 그 생명을 말인데,

그것 안에서 그것이 당신을,

모든 당신들을 창조했는데,

그것과 같아지라고,

그것이 하는 대로 하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 쓰레기가,

이 괴로움이 그 대가입니다.

 

이것,

당신들이 그것을 망할 무엇으로 생각하든,

당신들이 그것으로 생각하는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또한 하나의 대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유일한 것THE onLY THING인 하나의 것ONE THING으로서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인 이것THIS THING을 당신들이 사랑하라고 극히 제안합니다....

신GOD은 당신이,

내가,

우리가,

우리들 모두가 그것과 영원히, 언제나 함께 있음을 알고 있는데,

만약 당신이 그렇게 되려고, 그렇게 하려고 선택한다면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 영원히 사랑스러운 빌어먹을 것을 사랑하라고 극히 제안하는데,

그것이 당신을 무한히, 영원히, 항상 영원히, 언제나, 언제나 사랑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나는 더욱 제안하는데,

당신들이 존재의 현실 안에서 존재하는 그 유일한 것인 그것과 협력하라고.

모든 다른 것들이 하나로서 그것의 마음과 가슴 안에서, 그것의 상상 속에서 그것에 의해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들에게 보여주고 가르치기 위해 그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당신들이 같은 것이라고,

당신들의 마음과 상상력이 당신이 현재 존재하고, 생각하고, 느끼고,

심지어 개인들로서 당신들 자신 안에서 알게 된 현실과 현실들을 결정하는 같은 것이고, 바로 그것들이라고,

당신들이 체험하고 있는 이 현실, 저 현실, 바로 그 현실이 당신이 실제라고, 정말로 실제이고, 진짜 실제라고 생각하고 느끼는 바로 그 현실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아직, 그때, 여전히,

당신과 나, 그들과 우리들, 우리들과 모든 이들이 여전히

이 문제들 안에서 우리 자신의 생각들, 욕망들, 체험들의 결과와 결과들에 대해 불확실하며,

그것은 또한 당신의 것을 포함합니다.

 

그리하여

여기에 우리들 모두가 있으며,

존재하고 살아 있고, 살기 위해 투쟁하고, 이 행성에서 살고 존재하기 위해 투쟁하고 있는 그러한 우리들,

모든 이들이 하나의 기본적 망할 질문을 가지고 있는데 ....

 

망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 이 모든 것이 망할 무엇에 대한 것인가,

우리들 모두에게 그 질문으로 명확한 대답을 줄 수 있는 것이 누구인가....

우리가 우리 자신이라고 생각하고 느끼는 누구와 무엇에 상관없이,

우리의 존재의 체험 속에 우리 자신을 위해 우리가 가진 희망과 꿈들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우리가 우리 자신인 것을 생각하고 느낄 때,

우리들 각자가 우리 자신을 어떻게 정의해야 하는가가,

우리가 우리 주위의 모든 자들을 어떻게 생각하고 느끼고, 정의하는가가

우리가 일종의 지불로서 받고 있는 것인데,

이 일에서 진정한 가치를 가진 유일한 통화로서, 우리가 준 관심으로서 말입니다.[얼마나 많이 내가 이것을 당신들에게 말했습니까?]

그것이 또한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이고,

우리가 우리 자신을 우리들 자신으로부터 분리했기 때문이며,

우리가 우리 자신을 서로로부터 분리했기 때문이고,

우리가 우리 자신을 신GOD과 크라이스트CHRIST와 붓다BUDDHA로부터, 존재와 존재 속의 통일으로부터 ... 그리고 통합 ... 그리고 그것의 참된 누구와 무엇으로부터 분리했기 때문이며,

파라다이스 삼위일체PARADISE TRINITY와 파파PAPA와 그랜파GRANDPA,

하나의 총체성으로서 모든 것과 모든 것들, 모든 존재들로부터 분리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옳지 않으며,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이끌어져왔던 것이고,

우리가 그것을 받아들였으며,

이것이 우리들 모두가 우리 자신으로 만든 것인데,

존재와 삶의 시간과 공간과 장소의 이 여기와 지금 안에서 말인데,

우리는 어느 망할 놈을 이것에 대해 비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그 계획입니다.

이것이 그 각본입니다.

전적으로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인 인종의 존재들에게로의 노예제와 노역의 수천 년, 몇 천 년의 해들,

우리 존재들의 뒤따른 노역과 조종, 세뇌와 목축 ...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말입니다.....

 

한숨

그리고 이 일을 위한 각본이 들어온 곳에 ...

그것이 다시 한 번 있는데 ... 내가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계산의 시간이고,

더 말할 무엇이 없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조된 자들은 구조되었고,

잃어질 자들은 잃어질 것이고,

계속할 자들은 계속할 것이고,

진화할 자들은 진화할 것이고,

뒤에 남게 될 자들은 ... 뒤에 남게 될 것이고,

보는 자들을 볼 것이고,

듣는 자들은 들을 것이고,

생각하는 자들은 생각할 것이고,

신GOD의 생각을 생각하기를 추구하는 자들은 신GOD의 생각을 생각할 것이고,

신GOD을 찾는 자들은 신GOD을 발견할 것이고,

그들 내부에 신GOD을 찾는 자들은 그들 내부에서 신GOD을 발견할 것이고,

신GOD 안에서 그들 자신을 찾는 자들은 신GOD 안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할 것이고,

그것이 모두 하나임을 발견할 것이고,

그 구절의 의미의 모든 의미에서 신GOD이 되기를 추구하는 자들은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그렇게 되도록 의도된 그 길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주어진 것이고,

그것은 신GOD이 완벽한 완전함이듯이, 완전함 속에 완벽하게 되는 것에서

완전해지는 완전함으로 이끄는 무한하고 영원한 삶의 위대한 나선 길,

그 길을 걷는 자들에 의해 잘 알려진 것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그것이 명령이며,

모든 이들이 거기 도달할 것인데,

비록 해체된 자들이 일들의 시스템으로 재순환될 때에도 말인데,

[비록 그들이 그것을 알지 못한다 해도 ... 그것이 되어야 하듯이, 그렇게 되리라.]

영원히 그리고 무한히,

창조가 진화할 것이고,

계속할 것이고,

확장할 것이고,

성장할 것이고,

새롭고 더 많은 체험들로,

그 하나THE onE에 의해,

근원들의 근원SOURCE OF SOURCES에 의해 상상되었듯이 말인데,

그를 나는 애정을 갖고 그랜파GRANDPA로 부르는데,

당신들은 당신이 원하는 무엇으로든 그것을 부릅니다....

그것이 신GOD 안에서 모두 좋은데, 그것이 모두, 모든 시간 신GOD이기 때문입니다... 아멘.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이 체험할 것이고,

이만큼 ... 최소한 ... 나는 당신들에게 나 자신의 체험을 통해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나를 신뢰하든 아니든,

나는 개의치 않으며,

나는 결국 나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라고 ... 단지 말합니다.... 헤헤헤

 

여전히

이일의 끝에서

당신들 모두는 계산을 해야 할 것이고,

나 역시 ... 당신들에게 매우 감사하는데,

당신들이 피리 연주자에게 준 관심의 양에 대해 말인데,

당신이 선불로 지불하기를 원한 것이든, 그게 정해진 값이든 ... 생각해보세요...

 

따라서 당신들은 그 노래 전에 무엇을 얻고 합의했는지를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그 결과들로 행복해져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까?

당신들은 결국 춤을 추었는데 ... 안 그랬습니까?

 

다른 연주자가 고른 노래를 먼저 듣기를 ... 그리고 나중에 지불하기를 원했던 자들에 대해서는

당신이 그 노래를 좋아했든가 아니든가는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지불해야 하고 ... 당신들은 그것을 연주하라고 요청했으며 ...

당신들이 어쨌든 ... 그 사실 후에 지불하기로 합의했는데, 이기든 지든 말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이 요하는 자금을 갖고 있지 않다면 ...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고, 그렇게 되리라.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 만들었습니다.

신GOD은 당신들의 어느 누가 어쨌든 당신이 결코 지불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금합니다.

얼마나 어리석은지요.

 

이것이 그 춤이고,

그 파티이고,

당신들을 데려왔던 삶의 그 축제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요구했고, 지불했던, 혹은 지불하기를 약속했던 그 노래입니다.

이것이 영원하고 무한한 삶의, 좋은 것, 나쁜 것, 아름다운 것, 추한 것의 축제입니다.

이것이 그 모든 형태들 속에 있는 그것입니다.

그처럼 놀라운 장소입니다!

그처럼 놀라운 체험입니다!

그처럼 놀라는 방식입니다!

그처럼 놀라운 삶입니다!

그처럼 놀라운 신GOD의 삶입니다!

 

당신은 생명이고,

우리의 생명이고,

나의 생명이고,

그들의 생명이고,

하나의 생명이고,

모든 생명들과 모든 개개의 생명인 존재하는 유일한 생명이며,

그것이 그의 의지로 만들기에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말인데,

그것이 진실로 존재하는 그 유일한 의지이고,

모든 것이 그 의지의 실현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것,

그 물건이, 그것이 무엇이든, 누구이든,

그것은 당신들에게 어떤 약속을 선언한다면,

그것이 당신들에게 실질적이고, 진실하고, 가치 있는 것으로서

하나의 명령을,

하나의 도전을,

하나의 현실을,

하나의 게임을,

하나의 드라마를,

하나의 삶을,

그가 그 자신 안에서, 그 자신의, 그 자신과 함께, 그 자신을 위해 이미 결정한 것을 만든다고 선언한다면,

이것이 그것이 누구와 무엇이고,

이것이 그것이 원하는 결과이고, 그 제작의 산물인데,

최종 장면으로,

결과로,

그것이 존재와 행함으로 그 자신을 보는,

행함과 존재로 그 자신을 아는

그것인 누구와 무엇의 무한하고 영원하고 최종 결과로 지시된 대로 말인데,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 되면서, 그것을 넘어 ...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행하면서, 그것을 넘어 ... 말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그 유일한 것,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 되는 그 하나의 것THE onE THING이 되면서 말인데,

모두 같은 시간과 장소와 공간과 존재와 행함에서 ...

그렇고 그렇게 ...

당신들은 지금쯤 이 똥을 이해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한숨

당신들은 해야 할 망할 많은 따라잡기를 가지는데,

이 블로그에서 ... 나하고 만이 아니라....

 

지금 그것을 파악하는 것이 최선인데,

그것이 정말로 망할 너무나 늦기 전에 말인데,

시간이 우리들의 누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젠장 짧기 때문인데,

그것이 정말로 어둠의 죄수들의 모든 지연 책략들과 노력들로 남은 것보다 말인데,

그들은 어딘가/언젠가/어떤 다른 장소의 다른 망할 감옥에서 죄수들로 남도록 운명 지어졌습니다.

‘존재하는가, 존재하지 않는가가 문제이고,’

그 질문으로 대답은 결코 당신들에게 달려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의 침대를 만들고 누웠으며,

그 안에서 편하게 잠을 잤는데,

당신들의 꿈들은 모든 다른 것들을 지배하는 것이었고,

당신들은 당신들의 최선을 다했으며,

가능한 한 멀리 ... 신GOD 안에서 ... 갔는데 ... 당신들의 누가 당신들의 꿈들과 당신들의 집단적 꿈이 실현되도록 할 수 있었고, 될 수 있었던 대로 말입니다.

 

 

나와 우리는 당신들의 노력들에 박수하며,

우리들 모두는 중심에서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존재하느냐 존재하지 않느냐를 결정할 시간이고,

그것이 당신들이 대답해야 하는 당신들의 질문입니다.

우리는 물론 그에 따라 행동할 것인데,

그러나 대답이 없는 것은

전적으로, 완전히, 절대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부정적으로, 거부하는 것으로 표시될 것인데,

당신들이 충분히, 전적으로, 반복해서 다르게 주장하지 않는 한 ...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좋습니까?

좋습니다!

그렇게 되리라.

오!!!!!

 

당신들에 대해 배우고 당신들과

여기 지금의 일을 체험하기 위해 온,

여전히 당신들의 일부가 되기를, 당신들과 가기를, 당신들과 합의하기를 바라지 않는,

단지 당신들로부터 자유롭기를 원하는 우리의 선택된 멤버들과 행동가들을 떠나세요.

이 시점으로부터, 이 말들이 씌어 지기도 전부터

놓인 준비물둘이 있으며,

그것은 끝났습니다....

 

이들을 제외한 모든 이들을 해치기 위해 거울로 던져진 에너지들이

당신들 외에 아무도 해지지 않을 것이라고

나는 말했고,

그렇게 나는 말하며,

나, 심지어 내가 그렇게 말하고,

그렇게 나는 있다고, 나는 현존하는 나라고 말합니다.

그것과 함께 살든지, 아니면 그것과 함께 죽든지,

그것이 어쨌든 더 이상 문제되지 않습니다.

 

너무도 빨리

당신들은 당신이 지불하기를 선택한 연주자로부터 기한이 된 지불과 완전히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연주자들 둘 다가 같은 회사를 위해 일했으며,

따라서

같은 보스가 좋은 날을 가집니다!!!

다시 봅시다!!!

당신들이 되고 싶지 않을 겁니다!!

물론 당신들이 계시,

공현,

깨어남, 그와 같은 것을 갖지 않는 한 말입니다.

그것이 그 하나의 생명의 길인데,

이것이 그 하나의 생명이고,

그 하나의 생명이 모든 생명들이며,

그 하나의 생명이 살아있는 모든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전히

당신들이 이유 없이 고통을 당한다고 소리치고, 흔들고, 느끼고, 생각한다면,

일어나세요,

일어서세요,

영과 힘 속에서,

사랑과 빛 속에서,

믿음과 신뢰 속에서,

처음 망할 장소에서 이 파티로 당신들을 데려왔던 그 하나THE onE 안에서 일어나세요.

헤이

여기에 희망하는 것이 있으며...

여기에 항상 희망하는 것이 있습니다.

창조자CREATOR 안에서 창조자CREATOR에게 태어났고, 항상 태어났던 당신들,

당신들은 모두 당신이 되는, 빛과 어둠이 되는 창조자인데,

그러나 빛은 항상, 언제나, 영원하고 무한한 반면,

어둠은 항상 존재의 외부 주변들로서

곧 시간과 공간 안의 형성되고 있고, 아직 형성되지 않은 이러한 장소들 안에서

더욱 더 멀리 진화하는 영역들인데,

빛에 대해 배웠고,

그에 앞서 길을 내준 어둠으로부터 빛을 체험한 어둠의 이 장소들이

지금 있으며,

끝이 없는 창조들이 더욱 더 있을 것인데,

있었고, 지금 있으며, 다가올 빛이

어둡지도, 부정적이지도 않은 외곽 영역들의 가장 먼 변방들로 오는데,

더 많은 창조의 변방으로,

우리들 모두를 훨씬 더 넘어서 길을 내주면서 말인데,

여전히 우리들 모두는 그것의 일부입니다.

 

그것 안에서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대로 기뻐하세요,

그럴 수 없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당신들은 그렇게 될 것인데 ... 무하하하하

당신들이 신GOD으로 부르는

그 하나THE onE 속의 존재와 삶의 총체성을 위해 말입니다.

그것은 에너지이고, 의식이며,

마음이고 가슴입니다.

그것이 그 하나THE onE이고,

그것은 그것이며, 그것이었던 모든 것ALL과 공허NOTHING인 무한한 영원으로 뻗어나가고,

항상 뻗어나갈 것이며, 존재의 그 자신의 완전함 속으로 진화할 것입니다.

그것이 모든 것과 모든 것들, 영원과 무한을 동시에

채우고 성취하기 위해 뻗어가고 있으며,

여전히 그 THE onE의 의지 안에서 형성될 것인데,

그 하나THE onE의 목적을 위해 말인데,

그것의 의지가 이미 완전한 계획과 비전, 이해와 의지와 존재를 통해 진화하고 확장할 때 말입니다.

그것이, 그것이 구상했고, 이미 그 자신이 될 것으로 알고 있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며,

그것이 그것이고,

그것이 그것인 것이며,

이것이 우리와 함께, 우리 안에, 우리 주위로, 우리에 의해, 우리를 통해, 모든 모두를 위해 그것인 것인데,

오직 그것에 의해, 그것을 통해, 그것을 위해 말인데 ...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든 아니든,

그 사실을 좋아하든, 분개하든, 반역하든,

그것은 그렇게 느끼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의 창조자CREATOR를 사랑하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를 신뢰하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를 느끼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를 원하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를 포옹하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에 대해 배우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 안에서 진화하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에게 봉사하는,

우리의 창조자CREATOR와 함께 일하고 협력하는,

그것이 우리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일로서 우리의 창조자의 일을 하기 위해

우리의 창조자와 함께 파트너십을 배운 우리는,

우리는 우리가 되는 신GOD이고, 우리는 신GOD이 되는 우리인데, 동시에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는데,

비록 우리가 알지 못한다 해도

우리는 우리가 찾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미 찾았다고 알고 있는데,

비록 우리가 체험하고 있는 이 지금 속에서 그것의 찾음을 완전히 체험하지 못했다 해도 말인데 ...

그러나 우리는 이미 거기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체험 속에서 거기 도달해야만 하고,

그것이 힘든데,

우리가 너무나 많은 것을 견디고,

여전히 ... 우리가 견디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 일의 우리 체험 속에서 바로 지금 망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

그것이 어디로 이끄는가,

우리가 무엇을 하는가,

우리가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대한 모든 질문들을 가지고서도 알고 있는데,

항상 우리가 무엇을 하기로 되어 있는가를, 무언가가 있다면, 의문하면서,

전 시간 우리가 신GOD의 하나의 생명을 위한 용기들에 지나지 않음을,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 이미 고려되었음을,

우리가 하는, 우리인, 우리였던, 우리가 될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

이미 다 된 거래이고, 알려져 있고, 고려되었고, 돌보아졌음을 알면서 말인데,

우리의 누군가와 관계가 있는 어떤 일이나 모든 일이 존재와 삶의 상황으로 들어오기도 전에 말입니다.

 

[난 정말로 저 밖의 당신들의 누가 공간 속의 이 시간과 장소에서 그것 위에 있는 누구와 무엇으로 이 장소가 가득 채워지기까지 걸린 수백만 년을 정말로 깨닫고 인식하기를 의도합니다. 당신들은 애초에 당신을 여기에 데려오는데 걸린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정말로 인식합니까? 그리고 당신들이 이 장소를 위해 서명했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을 견디었고, 당신들은 이 똥 속에 있기를 자원했습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이 똥이 단순히 일어난다고 생각합니까? 정말로?]

 

그리고 그것은 모두 그 프로그램, 그 방식의 일부입니다.

우리들은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서,

여전히 우리는 그 모든 것을 하는데,

우리가 알든 모르든 간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든 아니든 간에,

좋아하든 아니든 간에,

노력하든 아니든 간에 말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도록, 되도록 창조된 대로 합니다.

우리는 신GOD이 우리가 되도록 의도한 대로 존재하는데,

신GOD이 되도록 의도하고 의지하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 안에서 말인데,

그것이 신GOD의 의지 안에서 되어야 하는 것이 될 때 말인데,

우리가 존재하고, 존재했고, 존재하게 될 것처럼 말입니다.

 

그것으로부터 도피란 없습니다.

오직 추구하는 그러한 우리들을 위해 추구하는 것만이 있고,

거부하는 그러한 우리들의 거부가 있으며,

그리고 찾고 발견한 그러한 우리들의 기쁨이 있는데,

비록 그것이 단지 그것의 단편이라 해도 ... 우리는 기뻐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도망친 자들은 ...

한숨

난 모릅니다.

난 결코 그것을 체험하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이 달아나고 있는 그것이 애초에 당신들을 창조한 것이고, 따라서 ...

항상 당신과 함께, 당신 안에, 당신 주위로 온통 있다는 그 사실에 대해 거부하고 반역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당신이 도망가고 있는 그것으로부터 어떤 지각된 거리에서 어떤 만족감이 있습니까?

나는 정말로 묻는데 ... 어떻게 그러한 생명과 존재와 삶에 대한 이해가 일할 수 있습니까?

반면 당신들 존재의 핵 안에서 당신들은

그것이 실로 모든 것과 모든 것들임을, 더 많은 것들임을 알 텐데....

 

나는 나의 위치로부터 그 관점과 체험이 없습니다.

그것, 당신이 당신 자신인 모든 것으로 전에 지불하기를 거부한 것을

당신이 지불하기로 되어 있음을 아는 것이 망할 끔직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미리 지불하지 않은 이래,

당신 자신인 모든 것, 모든 것들의 대가이기 때문인데,

당신은 당신이 이 파티에서 가졌던 재미 후에 그러한 지불로 지금 직면하고 있으며,

당신이 지불할 그 연주자가 있고 ...

자 ... 그가 속입니다...

그는 당신이 “좋아 ... 멋지게 해봐요, 나를 행복하게 만드세요, 내게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주세요”를 말했을 때,

그 대가가 얼마인지를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행복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원한 것을 얻었습니까?

한숨

아, 참

그것이 지금 너무나 늦었습니다.

파티가 끝나고 있으며,

종업원들이 치우고 청소하고 있으며,

VIP들이 어딘가로 ... 나가고 있는데,

불꽃놀이의 쇼를 보기 위해?

축제를?

새로운 열림을?

새로운 테마 공원을?

새로운 본부를?

무엇이든,

무엇이었든 ... 지금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결코 다시 있지 않을 것인데,

그것만큼 분명하고 명백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이동되었고,

해체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그것에 서명했으며 ... 지금까지 ... 지금이 되기까지,

여전히 변할 수 있는 시간인데,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요?

나는 피곤하며,

나는 이미 나 자신 것에 서명했습니다.

나머지는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빛 속에 있기를 간청하는데,

당신 자신의 의지로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생각입니다.

당신의 의지대로 하세요,

당신은 항상 그랬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새로운 결과들이 도착했으며,

연주자에게 지불하세요.

모든 이가 연주자에게 지불해야 하는데,

미리 아니라면, 나중에 말인데 ...

지금은 당신의 선택을 바꾸기에 너무나 늦었습니다.

그렇게 되리라.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야호!!!

 

만약 당신들이 모양들, 물질적인 것, 육체적인 것, 정치적인 것, 등등을 믿는다면 ... 완전히, 전적으로 당신과 다른 모든 이들이 물질적이고/육체적인 존재들이라고, 그 외 아무 것도 아니라고 믿는다면 ... 그때 당신들은 내가 이 블로그의 여기에서 말한 어떤 것과 상응하는 어떤 것도 당신들 세계에서 보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여전히 여기서 젠장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젠장 여기서 꺼지세요!

당신들은 당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제외한 무엇이 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우리들은 둘 다 서로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데 ... 당신들이 여기 남아있는 한 말인데 ...

따라서 가세요,

이 블로그를 사용할 수 있는 자들이 평화 속에서 일하게 하세요.... 지금!!!

 

지금 말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영적인 것을,

신성THE DIVINE을 믿는다면,

그것이 그 자신의 마음,

상상력, 의도, 사랑의 힘, 에너지와 빛의 힘을 통한 존재의 힘의 수단으로

그것이 존재로 의지하는 모든 것을 통해

그 자신과 함께, 그 자신 안에서, 그의 통치권에서 지고이고, 궁극적이고, 절대적인,

지적인 창조자INTELLIGENT CREATOR를 믿는다면,

그때 당신들은 알아야 하는데,

당신이 같은 것임을,

그것 안에, 그것의, 그것에 의해, 그것을 통해 있는 그 같은 힘이

또한 당신과, 당신 안에, 당신을 위해, 당신에 의해, 당신을 통해, 당신 속에 있음을 말인데,

그 대문에

그에 따라 행동하세요,

움직이세요,

더 높이,

더 깊게, 확장하세요,

비트세요,

속을 밖으로,

밖을 속으로.

 

신GOD이 그의 의지 안에서 당신이 되게 의도한 그 누구와 무엇이 완전히 되세요.

그것이 문제되는 모든 것이고,

당신이 행하는 체험 속의 존재의 현실에서 실현하도록 만든 신GOD의 의지입니다.

 

그것을 파악하세요,

당신은 거기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는데,

존재하는가 존재하지 않는가가,

행하는가 행하지 않는가가 말입니다.

당신의 최선을 다하세요,

그것은 전투입니다.

이것은 전쟁입니다.

 

당신들의 최선을 다하세요,

그 나머지가 당신과, 당신 안에, 당신 주위로 온통 있는 그 하나THE onE에게 달려 있음을 줄곧 알면서,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아무 것도 전혀 하고 있지 않음을 알면서 말인데,

그러나

당신들은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신GOD은 역설을 넘어서 있습니다.

신GOD은 역설을 창조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ONE이고,

공허NOTHING와 모든 것ALL이 같은 것이고,

같은 것인데, 그러나

하나의 것ONE THING으로서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 있으며,

망할 라벨들과 인간의 이해가 있습니다.

 

그 하나THE onE의 것이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한데 합친 것보다 더 크다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당신이 그것 안에 있음을, 그것이 당신 안에 있음을 아세요.

당신은 그것의 부분이고 덩어리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부분이고 덩어리입니다.

 

하나ONE가 되세요,

완전한 결합이 되세요.

항상 그것을 원하세요,

그것이 되세요.

그것을 행하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분투하세요,

싸우세요,

고함지르세요,

간청하세요, 원하세요, 욕망하세요,

그것을 위해 일하세요,

그것을 작업하세요,

그것이 되고, 그것을 하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그것이 당신이 그렇게 하도록, 그렇게 되도록 주어졌듯이,

당신은 당신과 함께, 당신 안에 그것을 이미 가지고 있는데,

단순히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원합니다.

모든 이들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 자신이 모든 상상을 넘어서 축복받았음을 숙고하세요.... 아멘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447 AH - 재림사무국/1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