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세 개가 하나” / 생각하는 것보다 숙고할 더 많은 것 [Kryon]

 

 

 

인간적 마음은 복잡. 인간 머리의 진실한 개요. 비유의 여행. 숨겨진 연결. 세 번째 머리

“세 개가 하나” / 생각하는 것보다 숙고할 더 많은 것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세 개가 하나”

THE TRIAD

 

2015. 5. 10. 버지니아주 샬로츠빌에서 전함

http://www.kryon.com/k_25.html #158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쑤

 

 

 

 

존경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기서비스의 크라어인입니다. 항상 인사를 한 시점에서 파트너는 뒤로 물러납니다. 이런 채널링을 위해 준비할 것은 없다는 것을 알았나요. 낡은 에너지에서는 그랬을 것입니다, 인간은 아주 구조적이고 심리적인 방식에서 변경시켜야만 하는 인간 마음을 준비해야만 했습니다. 채널링 상에서 만약 인간 머리에 대한 어떤 측정을 한다면, 여러분은 준비 상태가 작동 중인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알파 베타의 다양한 파동 변화를 볼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아닙니다. 그 이유는 얼마 전에 나의 파트너는 계속적인 연결을 의미하는 어떤 융합을, 더욱 더 무한 존중의 인간이 되게 하는 더 밀접한 걸음을 허락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채널 상태를 위한 준비는 필요 없을 것입니다. 파트너는 항상 동시에 한 발은 3차원 속에, 다른 한 발은 3차원 밖에 둘 수 있습니다. 그래서 100%의 완전한 채널링 상태에서, 파트너가 실행하는 모든 것은 뒤로 물러섰습니다. 완전히 뒤로 물러서는 일은 그가 실행하는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채널링 상태에 모든 것은 인간의 머리 - 여러분이 알고 있고 모르는 것이 동반되며, 이제 앎을 위해 발전시키는 것과 관련됩니다.

 

오늘 밤 채널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고 이전에는 논의하지 않은 것을 다룰 것입니다. 나는 어떤 새로운 개념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개념은 단지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진화하는 인간 개념을 위한 소개입니다.

 

“새로운 것”은 종종 논란의 여지가 있다

 

여러분은 인간적 의식의 직물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에너지로 전진 중입니다. 전에는 결코 설명하지 않은 것을 설명하고 싶고, 어떤 설명은 논란의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설명하겠습니다: 인간은 하나의 방식을 믿는데 그렇게 배웠기 때문입니다. 일단 여러분 인간이 그것을 인식하면, 실지로 여러분에 것입니다. 우리가 말하려는 것은 여러분이 장구한 세월 동안 생각해온 틀에 박힌 “리듬”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현실이 여러분에게 그릇된 방식을 제공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의도적으로 틀에 박힌 리듬을 다시 인식한다면 고쳐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다음 사항을 전달합니다: 이어질 내용을 움켜쥐지 마세요, 단순히 그것과 함께 달려보세요, 왜냐하면 나는 채널 하면서 그 점을 말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마음으로 그것을 인지하고, 여러분을 위해 그것에 실행을 위해, 상식으로 그 점을 측정해 보길 바랍니다. 실감나게 해보세요. 일들은 인간적 본래의 훈련과 이제 달라질 수 있을까요?

 

인간적 에너지를 바꾸었나요? 그렇다면, 의식적 자각으로 발견을 위한 더 많은 영역들을 열었나요? 여러분이 인간적으로 “배웠던 상자”를 벗어난다면, 그것으로 최근에 보아온 일들을 실지로 정당성을 입증하게 될지 모릅니다. 진실로 본래 여러분이 배웠던 것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단지 인간적 일은 더 커졌고 다르게 보입니다.

 

인간적 마음은 복잡하다

 

인간의 마음은 복잡합니다. 여러분이 마음을 나누어 보고 다른 종류의 생각들을 살펴본다면, 마음은 더욱 복잡해 질것입니다. 세월 속에서 마음의 현실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3차원 방식에서, 여러분이 실행할 수 있었던 최상의 방식은 인간적 마음을 생존을 허용하는 간결한 신경 시냅의 작용으로 살펴보는 것입니다. 인간의 과학으로는 머리가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머리가 인간을 생존시키며, 직관과 정신적 명민함을 제공합니다, 머리의 똑똑함이 여러분에게 모든 여러분의 공동 작용할 수 있는 몸의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인간의 과학은 인간의 머리가 삶이란 보트를 움직인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더 말하자면, 여러분이 인간 지능을 더욱 더 연구하기 시작했을 때, 우뇌와 좌뇌가 다른 일을 하며, 그것에는 남녀 사이엔 다른 연결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간 과학이 연구한 것은 머리가 통제자가 되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머리가 의식의 중심, 인간에 모든 것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인간 머리의 진실한 개요

 

말하려는 것은 인간에게는 단 하나의 머리만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단 하나의 머리 대신에 세 개의 머리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분명하게 그 점을 이해하도록, 우리가 함께 있는 이 짧은 시간에서 내가 할 수 있는 한, 무슨 일이 진행 중인지 최선의 비유적 실례를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모르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는 미명아래 여러분은 최선을 다합니다. 여러분이 다른 무언가를 실행했나요? 여러분이 살펴보아야만 할 것은 머리입니다! 따라서 머리가 전부입니다. 나와 함께 하고, 그런 은유를 다루어 봅시다. 이것이 아주 특별한, 아주 새로운 뭔가를 설명하기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것입니다.

 

 

 

비유의 여행

 

여러분은 어떤 공간에서 테이블을 살펴봅니다. 그 곳은 현대 인간에게 하나의 작업 공간이고 컴퓨터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보고 있는, 작업 공간엔 컴퓨터가 작동됩니다. 여러분은 컴퓨터가 무엇을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몇 세대 전의 인간이 그런 공간에 있다면 무엇도 생각하지 못합니다. 이런 비유속에서 우리는 불과 100년 전에 태어났던 고대인을 데리고 있습니다, 고대인은 작업장에 와서는 보고 있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비유 속이라면, 여러분은 고대인과 소통이 잘 안됩니다, 그러나 컴퓨터를 보여줍니다. 여러분이 뭔가를 말하는 것 없이, 설명 없이, 도움 없이 그는 컴퓨터를 보며, 무엇을 할 수 있는 지에 대한 마법을 인지합니다. 그는 마우스와 작동법을 이해하려 하며 컴퓨터와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판기를 눌러보며 스크린을 봅니다 - 믿기지 않는 것들을 봅니다.

 

그 상자는 고대인이 고향으로 돌아가 누군가에게 말한다면 누구도 믿지 않을 일들을 수행합니다! 미래가 놀랍습니다! 고대인은 컴퓨터의 방대함에 놀라며, 구글 검색을 발견하지만, 그 작동 개념은 모릅니다. 고대인은 손끝으로 하나의 상자 속에서 세상을 봅니다. 그가 정보의 힘과 컴퓨터 작동의 힘을 생각해 보는 것은 흥분이 됩니다. 컴퓨터로 모든 것을 알게 됩니다. 세계의 모든 언어가 그 상자 속에 있습니다. 뭔가에 대해 알고 싶었던 어떤 정보가 그 상자에 있습니다. 그게 무엇이든 다 있습니다! 그리고 고대인은 단지 누구에게든, 어떤 곳이든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컴퓨터는 또한 소통 장치였습니다!

 

그런 현실은 고대인의 생각을 넘어선 놀라운 것입니다, 결국 그는 눈으로 보고 체험하며 옛날 자신의 세계에서 걸어나오게 됩니다!

 

그가 타임머신을 타고 100년 전의 자신의 고향에 오면 자신의 세대에게 그가 본 것 - 모든 것을 실행하는, 모두와 소통하는 컴퓨터란 상자와 기술력을 - 말하고 싶어 거의 참을 수 없습니다. 작은 상자인 컴퓨터 속에는 세상 모두의 도서관 - 세상의 모든 언어, 백과사전, 이제까지 질문하고 싶었던 모든 질문에 답이 - 있는 것과 같았습니다. 하나의 상자 속에는 존재하는 모든 것 - 전 역사에 알려진 개인들이 알았던 모든 것, 상세한 것들이 있습니다 - 인간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어떤 설명도 필요 없이 컴퓨터에 대한 그런 인식은 분명하고 논리적 인식입니다,

 

그런데 컴퓨터 세상에도 흠, 결점이 있습니다.

 

숨겨진 연결

 

여러분은 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죠? 보세요, 여러분은 ‘컴퓨터란 상자’가 인터넷에 연결된 것을 알지요. ‘그 연결망’을 컴퓨터와 단절시킨다면, 컴퓨터는 단지 계산기입니다. 여러분은 컴퓨터에서 편지 쓸 수 있고,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에게 뭔가를 요청할 수 없는데, 단절로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고대인이 이해하지 못한 것, 또한 인식조차도 못한 것은 거미집 같은 온 세상의 연결망이었습니다. 그는 컴퓨터로 기본적으로 연결된 작은 끈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로 모든 것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되는 마법의 능력을 제공했습니다. 비록 고대인이 컴퓨터의 그 연결선들을 보지 못한다 해도 그것은 중요치 않을 것입니다. 그에게 컴퓨터는 모든 것을 실행했습니다. 그것을 보았습니다!

 

이제 다시 머리로 돌아갑니다. 여러분이 모든 세월에서 인간으로써 실험해야만 한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으로 아주 멋진, 마법 같은 머리였습니다. 여러분은 다차원 인터넷인 여러분 두뇌에 연결을 모릅니다, 그런데 그런 다차원 세상의 연결이 여러분의 몸에 있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인간의 머리

 

인간의 머리는 크고 아름다운 신경적 연결의 컴퓨터입니다. 좀 더 정의 할까요: 말했듯이 신경 연결은 활발한 전자기 신호 과정으로 신경망을 통해 작동합니다. 머리 신경망은 빛의 속도로 많은 신경망 영역부터 다른 영역에서 발생합니다. 머리 신경 작용을 통해서 여러분은 생존을, 몸을, 3차원적 생각을 통제하는 능력을 얻습니다.

 

이해하듯이, 여러분의 확장하는 사고력은 머리와 관련됩니다. 머리를 살펴보고 여러분은 “이곳이 창조적 영역이네. 음악과 예술, 시와 조각 그리고 지성을 책임지지.”라고 여러분은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신경의 연결선을 결코 보지 못했습니다. 아닌가요?

 

그러나 머리는 그런 창조적 활동을 창조하는 것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 대신 머리는 창조활동을 용이하게 합니다! 그러나 머리가 창조 할동을 담당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유적 공간에 상자와 비슷한 많은 것은 머리 신경망에서 통제영역들입니다, 인간 머리는 많고 많은 것들에 통제영역이 됩니다. 그런 일들은 간단히 그런 상자로부터 나타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인간의 머리입니다. 그러나 그런 것이 아닙니다.

 

채널링을 포함해서 창조적인 또는 영적인 것으로 숙고할 많은 것은 송과체[솔방울샘(뇌 속에 있는 솔방울 모양의 내분비 기관)]로부터 나옵니다. 송과체는 인간의 직관이 포함되고, 그 직관은 의식 진화와 함께 성장합니다. 여러분이 상위 자아로 말하는 것과 연결된 것은 인간의 의식입니다. 여러분은 원하는 것을 그렇게 불러도 됩니다, 그러나 상위자아는 창조적 근원부터 머리까지의 연결입니다. 상위자아는 여기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것을 잘 이용합니다. 어떤 이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상위자아는 자유선택으로만 활짝 열립니다. 믿기지 않는 일을 만드는 사람들은 그 연결망 - 송과체 -를 연결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일이 머리에서 발생할 때 일들을 이해합니다.

 

여러분이 보지 못하는 선, 머리로 인지하지 못하는 덮어진 것을 많은 여러분이 이해하고 느끼기 시작할 외부와의 연결입니다. 머리로 그 속성들을 촉진시킵니다, 그러나 머리로 그 속성들을 창조하지 못합니다.

 

직관은 머리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머리에 의해 촉진됩니다. 머리는 생각이라는 것 속에서 직관을 활성화시킵니다. 생각하는 모든 것을 따라가는 피부 온도 그래프로 머리에서는 신경작용이 진행 중이라는 것을 볼지 모릅니다, 그러나 머리는 다른 어딘 가로부터 접수 중인 것을 단순히 진행 중입니다.

 

여러분이 송과체 연결망과 그 선들을 끊어버리면, 머리가 실행할 수 있는 것은 계속해서 숨쉬고 기본적 생존적 사고를 제공하는 것 뿐입니다. 인간적 여러분은 방글라데쉬 호랑이로부터 도망치며 잡아먹히지 않을 수 있고, 식량을 재배하고 자녀를 키우고, 차를 운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머리만으로는 작곡도 못하고, 조각을 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머리만으로는 자연스럽게 신에 대해 생각하지 못합니다! 머리 그 자체만으로는 분석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머리가 연결되면 모든 일을 실행합니다.

 

 

 

 

세 개의 부분 - 인간이 생각하는 것보다 숙고할 더 많은 것

 

인간의 머리에는 세 개의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직 두 개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오늘밤은 우리가 세 번째 부분을 제시할 것입니다. 두 번째 머리, 그것은 신경작용 부분으로 진행되는 송과체입니다. 송과체는 창조적 사고, 직관, 지성적 자각을 담당합니다. 송과체는 인류를 성장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육체를 가진 인간 본성인 것에서 나타납니다. 송과체는 여러분이 발전하며 더 커다란 진동과 힘에서 인간 머리로 처리할 더 많은 것을 통과시킬 것입니다. 송과체는 또한 아카쉬 정보[과거 생애의 기억들]을 제공하게 됩니다. 인간 송과체는 더 빨라진다고 말할지 모릅니다, 머리는 그렇게 진행 중입니다. 여러분은 직관적으로 일들을 더 자각한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인간 의식과 똑똑한 몸, 본성 사이에 다리는 성숙하며 성장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순수한 생존 상태를 벗어나고, 더 커다란 진실에 깨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머리가 더 좋아지고 있네.”라고 생각할 지점에서 진실은 인간을 강화할 것입니다. 그런데 아닙니다!

 

머리는 머리로 남고 송과체로부터 나오는 더 좋은 직관을 처리할 것입니다. 머리는 지구의 생존 조직입니다, 그러나 직관은 더 강해지고, 더 강해질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여러분의 의식 인터넷은 더 빨라진다는 점입니다.

 

임사체험을 경험한다면, 여러분은 빛으로 갑니다. 그것은 비유 이상의 것입니다. 임사체험 속에서 여러분은 ‘신성’ ‘통달’로 부를 어떤 것을 창조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나오는 백색 빛은 고도 의식[ the higher consciousness]의 여러분입니다. 인간의 유전자 효율이 증대될수록, 그 빛은 더 밝아집니다. 그것은 비유적인 표현입니다, 그러나 모든 신화를 넘어선 진실이 있고, 그것은 신화 중 하나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세 번째 머리 부분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더욱 천사가 됩니다.

 

세 번째 머리

 

인간의 가슴이 필요한 신비로움이 진행 중이라는 것을 전에 말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가슴이 머리의 세 번째 부분입니다. 과학 분야는 가슴이 엄청난 자력장을 가지고 있는 이유를 결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자체 신경 활동이 있는 머리를 포함해서 어떤 다른 조직보다도 가슴은 사실 훨씬 커다란 것입니다. 가슴은 아주 많은 방식에서 일들을 무색하게 만듭니다, 이제 육체적 방식에서 가슴에 대한 실험은 보기에는 아주 평범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심장은 단순하게 머리 신호의 특별한 리듬으로 피를 움직입니다. 사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시작하면서 우리는 점들을 연결하는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만약 척추가 어떤 사고로 끊어지면, 심장은 그래도 계속해서 작동합니다. 실지로 머리는 생각해보면 통제와 리듬이 끊어졌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신호가 멈추었습니다, 그러나 심장은 계속해서 뜁니다. 그와 함께 소화 작용도 계속되고, 간, 췌장 외의 다른 기능도 계속되고, 심지어 번식 기능도 계속됩니다! 머리 기능 없이도 모든 것이 계속됩니다.

 

인간 심장, 가슴에는 중심이 되는 의식이란 세 번째 요소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의 상징으로, 비유적으로 심장을 동일시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맞습니다. 인간 의식, 그 세 번째 머리 부분은 하나의 조직인 머리를 넘어서 움직입니다. 인간 의식은 생존의 3개가 한 벌입니다. 또한 세 개의 머리는 영적 역사에서 어디서나 보게 되는 [수비학적으로] 3의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3개의 머리는 상승의 마차, 엘리야의 메르카바를 끌었던 3개의 마차입니다. 3개의 머리는 많은 교회에 3위 일체[아버지, 아들, 신성]설입니다. 그것은 인간 몸에서 송과체[창조자 직관], 머리[생존] 그리고 가슴[무한 사랑]입니다.

 

지구의 마스터들은 세 개의 머리를 잘 작동시켰습니다, 그러나 낡은 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은 잘 작동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여러분은 오직 생존[머리] 상태였습니다. 발생 중인 일은 여러분이 발전 중이라는 점이고, 인간 몸에 본질은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유전자는 더욱 효율적이 되어가고, 마침내 3개의 머리는 연결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생존상태에 인간이 마스터로 인식하게 하는 것은 직관의 무한 사랑입니다. 무한 사랑[compassin]은 가슴에서 작동합니다, 그것은 비유하는 말이 아닙니다.

 

무한 사랑은 세 번째인 가슴 머리입니다.

여러분이 이해해야만 하는 3개가 한 조인 것에서 진행 중인 일이 있습니다.

 

점들을 연결하세요, 과학을 이용해서 발견해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측정하는 관점에서 아직 볼 수 없는 일들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세요. 그러나 단순한 것은 여러분이 일들이 일어나고 있지 않다고 여기는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순간들에서 눈이 먼다는 것입니다. 단순하게 아직 모든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다차원 물리학에 발전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물리학에 발명품들이 여러분에게 나타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생물학을 포함시켜야만 합니다! [지금처럼] 그 두 과학 분야를 분리시키지 마세요. 여러분이 감정과 생각 그리고 인간 행동의 양자적 지도를 그리면 그 모든 진실에 대한 더 좋은 아이디어를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즉시 진실을 들어낼 것입니다.

 

가슴 머리는 세 머리의 [동등하게] 촉진을 담당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두 머리가 많은 일을 하고 있음을 자각하세요. 직관과 무한 사랑은 고대인들에 마법이 그 상자에서 나왔던 것처럼 머리로부터 곧장 나타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여러분을 더 커다란 그림에 연결하세요. 인간 의식의 3위 일체는 통달하는 깨달음의 시작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논리적으로, 의식적으로 이해할 내용입니다, 아닌가요? 내용에 대해 생각해보고, 자신의 직관에 물으세요, “이게 진실인가, 인간의 머리가 다른 더 커다란 것을 위한 단지 촉진제인가?” 이 정보는 여러분이 이전에는 틀에 박힌 생리적 신념으로는 결코 설명할 수 없었던 어떤 측정치를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인간이 어떤 결정을 할 때 이유가 무엇인지를 설명하게 됩니다,

 

갑자기 가슴의 머리는 몸을 더 잘 통제하는 것 같습니다.

신체 건강이 갑자기 변화하고, 몸이 치유되고, 다른 음식을 원할까요,

 

몸의 생체적 지혜를 가진 것일까요?

무엇이 자연스런 병의 차도를 발생시켰을까요?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직관의 송과체와 가슴 머리[역주, 의식적 자각]를 연결하지 않는다면, 그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에게 변화의 어떤 일을 제공한 것은 머리가 아닙니다. 작은 선과 연결을 단순하게 촉발시킨 것은 머리 - 창조적 근원, 백색 빛 - 이었습니다.

 

오늘밤 제시한 비유유적 표현으로 여러분이 실험할 일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것들은 다른 일들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심오한 일들을 가르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반복해서 진행할 것이고, 그러면서 계속해서 정성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끝없이 그 점을, 여러분이 이해할 모든 것을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더 웅장한 3위 일체[인간머리, 송과체 그리고 무한 사랑[현존의 의식]의 그림, 인간에게 있는 창조적 3위 일체를 알아볼 시간입니다.

 

나는 크라이언입니다, 인류와 사랑에 빠졌고, 정당한 이유 때문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5/k_channel15_charlottesville-15.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