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H의 정보와 가르침을 따르는 독자들/학생들께 - Vera 7/3/2015 (참가신청 접수)

 

 

 

 

AH의 정보와 가르침을 따르는 독자들/학생들께 -

 

 

 

 

벌써 한 여름의 7월로 들어섰습니다. 이제 서서히 월말에 있을 세미나 참가를 준비하실 시간입니다.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모든 민족들은 나름대로 그들이 천손의 자손들임을, 그들이 무언가 지구상에서 해야 할 큰일을 가진 민족이기를 바랍니다. 우리나라도 어려운 역사적 체험들을 통해 꾸준히 그 저력과 인내를 키워온 민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우리 민족의 위대한 잠재성을 말해주는 많은 예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세상이 개벽하고/전환하고 신천지/새 시대로 들어갈 때 대단한 영적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듣기에 흐뭇한 소리에 틀림없습니다. 일부 민족 종교들은 그것을 확대하기 위해 많은 선전을 해왔습니다.

 

영적 시대나 영적인 지도자는 무엇보다도 외적인 과시나 영향력에 휩쓸리기보다는 내적으로 터득하고, 내적인 힘을 기르기를 원합니다. 전환기의 혼란과 무질서가 올 때 흔들리지 않는 섬이 되어, 주변의 우왕좌왕하는 사람들을 잡아줄 수 있는 길잡이들로서 말입니다. 내적인 실속이 없는 빈 깡통처럼 시끄럽게 외치기보다 말입니다. 어쨌든 우리가 이런 멋진 예언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것이 거기 있든 없든, 우리는 상관없이 일할 것입니다. 그러는 와중에서 우리들의 참된 힘이 드러날 것입니다. 아, 한국을 위대한 나라로, 영적인 나라로 만들고 싶다고요? 그것이 지금 깨어났거나 깨어나고 있는 우리들의 역할이 아닙니까? 우리들은 지구상의 다른 지역들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 하나도 다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들은 지구의 전 지역에서 태어나 살았던 많은 전생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이번에 한국에서 태어난 이유는 아마, 그 동안의 체험들과 수확을 총정리하면서, 이번에 열매를 맺기 원해서가 아닐까요?

 

어쨌든 항상 전쟁의 위협 속에 있었지만, 비교적 평화롭고, 근면과 진취성으로 경제 발전을 일구어낸 이 고유한 민족으로 태어난 것은 행운이라기보다는 결산을 하기 위한 목적을 가진 것이 아닐까요? 근래에, 이 융통성 없던 배달민족으로 전 세계의 사람들이 들어와서 가족들을 일구고, 그로 인해 융합의 지혜를 실천하게 하고 있습니다. 또 한없이 정 많은 사람들은 세계의 어려운 많은 어린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런 여러 정황을 고려해볼 때, 이 민족이 무언가 색다른 것을 가지고 있는 듯이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러한 소망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을 닦아온 많은 영적 일꾼들이 있습니다. 그동안 혼자 열심히 노력해서 두둑한 내공, 득도를 이룬 분들은 이제 개인적 소명을 어떻게 사회적, 국가적, 세계적 소명과 연결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에게는 영적 친구들을, 식구들을 한데 모아줄 기회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자신과 같은 목적으로 홀로 공부해온 많은 친구들이, 가족들이 있지만, 그들을 만날 기회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동안 공부해온 것은 같은 것을 지향하는 이들과 함께 할 때 더욱 빛이 날 것입니다. 그때 여러분은 개인의 고치로부터 나와, 날개를 펼친 나비들의 모임으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여러분의 고유한 신성이 더욱 빛을 발하고, 그 축적한 능력들/재능들이 적재적소에 씌어 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그 기회들의 하나가 마련된 것을 봅니다. 오셔서 자신을 확인하고, 우리들이 함께 할 일에 참가하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 자신을 준비해온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한국의 위대함은 우리들 각자가 이룬 것을 토대로, 함께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번 한국에서의 세미나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저는 이 세미나의 성공을 기원하고 돕기를 바라는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형상/이미지 실현 명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미 성공적인 그림이 에테르 속에 만들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지원하는 생각이나, 읽으면서 그 그림을 단지 그려본다면, 이 형상이 더욱 구체적이고 확고한 것으로 형성될 것이고, 그것은 그 실현으로, 많은 망설이는 분들을 끌어당길 큰 힘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신의 축복아래서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가를 바랍니다.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 베라

 

-------

 

우란시아 지구 샨 가이아의 5차원 상승을 위해 모든 사랑과 의도를 기울이는

창조주 근원 아버지, 삼위일체 부모님 신, 시라야 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의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과 어머니 네바도니아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유란시아 영적정부의 모든 상승 마스터들과 빛의 은하연합의 모든 은하인들에게 감사합니다.

또한 내 안에 나를 지도하는 나의 신아(상위자아/사고 조절자)와 세라핀 천사들, 모든 가이드들에게 감사합니다.

 

우리는 CM 아톤의 지시와 후원아래 한국민의 특별한 사명을 일깨우기 위해 방한한

캔데이시의 강연회와 로지의 세미나를 7월 말과 8월 초에 성공적으로 열었습니다.(감사합니다!)

인천의 한 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로지의 인류의 영적 통합을 위한 세미나에는

대한민국의 준비된 모든 빛의 일꾼들이 한 사람도 빠짐없이 참석했습니다.(감사합니다!)

그리고 한국의 뜻있는 많은 국민이 새 시대로 들어가는 대변화의 전환기에서 한국민의 역할에 대해

캔데이시의 중요한 강연을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

지구상의 전대미문의 영적 새 시대의 출범과 과업을 앞에 둔 우리 지구인들을 천상의 모든 위대한 존재들과 은하의 동료들이 지대한 관심과 만반의 도울 준비로 지구를 에워싸고 대기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이 시점에서 캔데이시의 방향 지도와 로지의 인류 통합을 위한 세미나는 우리들 참가자들 모두에게 큰 깨달음과, 한국과 세계에서 일하기 위한 지도력을 가르쳤습니다.

우리들 많은 참가자들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의 소명이 무엇인지, 우리가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동료들이 나와 똑같은 비전과 소망을 가진 형제들임을 깨달았으며 그들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이 사랑의 힘으로 우리 지구를 근원 아버지의 의지대로 지상 천국으로 변형하고 창조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일을 해나감에 있어, 우리의 상위자아들, 천상의 지도자들과 천사들, 은하 형제들과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맡겨진 이 멋지고 장대한 과업을 기쁨과 사랑으로 멋지게 해낼 것입니다.

오늘까지 우리들, 모든 빛의 일꾼들을 보호하고 격려하고 지도해주신

우리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께 감사드립니다.

근원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됩니다!

 

아멘!

 

출처:  AH.Korea 빛의 시대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464 공지 3

 

 

 

세미나 개최와 참가 신청 양식

 

금주부터 서둘러서 참가 신청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발원문 - 피터김]

 

□ 날짜: 2015년 7월31일(금) ~ 8월2일(일)

 

□ 장소: 수도권 소재 학교 시설(강당과 세미나실) - 보안 관계로 참가신청자에게 개별 통보됩니다.

 

□ 세미나 참가비: 20만원

 

□ 계좌 입금: 우리은행 1002-152-551202 예금주: 김창선(AH 한국협회)

 

□ 참가신청 이메일과 신청서: petercskim01@daum.net 피터김

 

□ 신청양식 -  http://blog.daum.net/petercskim/7871518

                                                            

   (피터김의 체험 누기 블로그  -    로지 및 캔총재 세미나 참가신청서.docx )

 

 

 

 

- 1, 2차 공지문 참조 -

 

+ 이번 여름 한국에서 열릴 - 로지의 세미나와 캔데이시 총재의 방한을 알립니다 [Vera]

 

+ 로지 세미나와 캔데이시 강연에 대한 2차 공지문 - Vera 6/17/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