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캔데이시 가르침 - 미스터 시노에 대해 - 7/3/2015 [Candace]

 

 

 Candace

 캔데이시 가르침 - 미스터 시노에 대해 - 7/3/2015

 

캔데이시 가르침 5부

 

By Candace  포럼에서 -  7/3/2015

 

 

 

 

캔데이시 가르침 - 7/3/2015

 

근래 이 행성의 파괴로부터 구하기 위한 세계 금융 구제책을 들고 나온, 인도네시아의 왕들의 왕King of Kings, M1, Mr. Sino의 성명과 인터뷰가 인터넷으로 퍼지고 있는 즈음, 그것에 대한 피터 김의 질문에 대해 Candace 답변합니다.

 

데이비드 크레이포드David Crayford는 루머밀의 그의 성명에서 미스터 시노를 다루었고, 그것에 대한 주제가 TIU에 있으므로(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62-P-OITC-David-Crayford) 거기서 읽어보세요. 시노는 다른 이름을 가진 새로운 배우들의 단지 또 다른 게임에 지나지 않는데, 뉴에이지 사람들이 OPPT와 여러 해들에 걸쳐 인터넷에 있던 모든 다른 번영 자금들의 자료들로 관심이 식었을 때 말입니다. 그것의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니며 ... 그것들의 대부분이 사실상 그런데 ... POOF의 ZAP도 기부금을 뜯기 위한 뉴에이지 사기꾼에 지나지 않습니다. AH는 어쨌든 관계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Collateral Accounts(담보 계정들)을 갖기 위한 NWO 계열의 게임들을 대표합니다. 일반 사람들과 돈을 나누는 어떤 의도가 없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시노가 이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1인당 6백만 불을 제안한 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대 재난이 될 것인데 ... 원주민들에게 이것이 주어질 경우를 상상해보세요... 우리는 행성에서 거대한 죽음에 직면하기가 쉬울 텐데, 충분히 어리석은 사람들이 일하기를 멈출 것이고, 자라는 농산물들이 거두어지지 않을 것인데 ... 원주민들이 식량을 기른다면 몰라도 ... 나는 오늘 이것에 대해 많은 것을 검토했는데, 내가 최근에야 가장 최근 게임의 양상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세계는 사람들이 계속 일한다 해도 70억을 서포트 할 수 없으며 ... 그것은 우리가 보는 동안 죽어가고 있습니다. 최소한 그 모든 기술을 발달시키는데도 20년이 걸릴 것이고 ... 우리는 이 많은 사람들과 태어날 모든 다른 이들을 위한 20년을 갖지 못합니다.

 

AH와 OITC(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는 행성의 변화들과 청소 후에 발전의 자금 제공에 대해 다소 파트너로 일할 것입니다. 이것은 미스터 시노와 ... OPPT와 ... 진행되고 있는 그 모든 다른 게임들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폭력배들은 바로 지금 그들의 디지털(신용카드) 대차결제와 종이돈을 만들 그들의 능력이 방해받고 있기 때문에 많은 문제들을 갖고 있으며 ... 그들은 지금 ISIS 용병들과 다른 이들에게 인쇄된 현금으로 지불하는 곤란들을 갖고 있는데 ... 우리는 그것을 에상할 수 있으며, 나는 그 이유로 침착하기를 바랍니다.

 

-----

 

나는 이 시노 프로젝트를 조사하는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고, 그것은 실제로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것은 뉴에이지 헛소리와 관련되며 ... 한 뉴에이지 사람이 그것을 필름에 담았고, 어제 Dave Sale의 요청으로 내가 본 그 필름은 다양한 은행들 사진들과 인도네시아 관련 자료들을 포함했으며 ... 인터넷에서 아쉬타로 잘 알려진 그 사진을 포함했는데 ... 나는 무언가를 실현하기 쉽게 만들려는 희망에서 - 유전적 마인드로 들어가는 그들의 정신적/감정적 지원을 얻도록 - 뉴에이지 사람들에게 신빙성 있게 만들기 위한 것으로 추측합니다. 데이비드 크레이포드는 보통 스펠링이 시노SINO가 아니라 세노SENO라고 말했습니다. 비디오 속의 그 남자는 너무나 젊게 보였고, 내가 본 것에서 주어진 영어 번역은 아담과 심지어 신에 대한 허위 정보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 남자는 자신이 이 세게의 신이나 그의 대표자라고 암시하는 듯 보입니다.

 

그 비디오 링크는 https://www.youtube.com/watch?v=frjJzacZuFo&feature=youtu.be 이고, 그것을 올린 자는 이 운동의 일부이고, 독일로부터 일합니다.

 

-----

 

TIU 링크(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62-P-OITC-David-Crayford) 의

 

초기의 6/6/2013 #2에서 캔데이시는 말했습니다. [이 링크에는 많은 자료들이 수록되어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분은 거기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드레이크는 어둠의 도구입니다. 다른 이름으로 그 프로젝트에 속해 있는 모든 나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코브라, 키난, 카스퍼, 데이비드 윌콕스, 그리고 OPPT 등, 사람들은 그 사람들을 믿습니다.

 

DRAKE IS A TOOL OF THE DARK. So are all the rest of them in that project under different names. COBRA, KEENAN, Casper, David Wilcock, and oh, the OPPT, peoples trust folks.

 

모든 그들의 자금 얘기는 그들이 가질 수 없는 OITC의 담보 계정들을 훔치려는 계속적인 시도들에 대한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4/8470  캔데이시 가르침/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