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고요와 변화 / 얼마의 시간이 지난후에야 인식합니다 [Thought Adjuster]

 

 

 

삶은 하나의 시험장입니다, 실험하면서 관찰들과 체험들로부터 배우는 실험실입니다

고요와 변화 / 얼마의 시간이 지난후에야 인식합니다

 

고요와 변화

Stillness and Change

 

By Thought Adjuster. 11/5/2011. Received by Oscar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start=35

 

 

 

 

고요를 실천하는 자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은 근면과 꾸준함의 보상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큰 팡파르를 울리면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변화들은 발전적이고, 그 생물의 의지로 직접 비례하는데, 그 실천으로 헌신된 시간의 양에 대해 자신이 지도되도록 그의 아버지Father의 의지를 따르는 자들 말입니다.

 

얼마의 시간이 지난 후에야 인간 존재들은 영적 성장의 혜택들을 인식합니다. 현 세대의 인간들의 비현실적인 기대들을 고려하면, 당신이 삶에서 어떤 변화의 증거를 인식하기 위해 당신이 헌신한 그 시간이 너무나 길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 2년 후에는 당신이 몇 가지 이점들을 주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책을 찾기 위해 조급하면서 열렬한 모탈들mortals의 눈에는 2년은 긴 시간 기간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원으로부터 되돌아볼 때 당신은 이 시간을 단 하루의 – 단지 한 순간의 – 결정으로 볼 것인데, 그 속에서 당신은 아버지Father가 당신을 통해 일하고, 당신을 변형시키도록 결정했을 것입니다.

 

인간 존재들은 변화들로 적응하고, 그들의 마음이 다른 관점으로부터 일하기 시작하도록 허용하는데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이 시간은 발전을 위한 욕망을 가진 성격의 협력을 통해 자기-숙달을 달성하기 위한 훈련으로 크게 가속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당신이 얼마나 빨리 성장하기를 원하는가를 결정하고, 항상 지배력을 가진 자는 당신입니다. 어쩌면 당신이 완전함을 향한 당신의 길에서 얼마나 많은 장애물들을 당신이 용인할 것인가는 당신이 결정한다고 말하는 편이 더 정확할 수 있습니다. 영적 성취들은 정기적 명상 실습과 올바른 삶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자주 바로 당신 자신의 발전을 지연시킬 장애물들을 창조합니다.

 

깨어나기 시작하는 자들에 대한 혜택 중 하나는 그들의 더 날카로운 통찰력과 더 깊은 자기-지식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음 단계를 택하기 위해 당신이 개선해야 할 곳을 결정하는데 점점 더 숙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들 가운데 가장 용감한 자만이 그들의 성격의 더 어두운 측면들로 직면할 것을 결정하고, 그들의 삶으로부터 이러한 일들을 제거하는데, 그것들을 영적 과실들로 바꾸면서 말입니다. 이것은 실로 용기를 필요로 하는데, 당신의 두려움들, 당신의 약점들을 인정하고, 미지에 직면하기 위해 당신이 아는 것을 버리는 것이 – 비록 이것이 더 나은 무엇을 약속한다 해도 – 힘들기 때문입니다.

 

좋은 소식은 고요가 당신이 많은 장애물들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는 것입니다. 고요의 명상의 실습은 당신이 하늘을 보도록 해주는 창문의 정기적인 청소입니다. 그 이미지가 더 맑아질 때 모든 것이 제 자리로 놓입니다. 크리스털이 더 맑아질 때, 그 남은 오점들이 더 명확해지고, 발견하고 제거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삶은 하나의 시험장이고, 필사자들mortals이 실험하면서 그들의 관찰들과 체험들로부터 배우는 실험실입니다. 당신이 행하거나 당신에게 행해진 손상은 영원으로 살아남지 않을 것입니다. 치료될 수 없는 너무나 큰 오류나, 명확히 될 수 없이 너무나 큰 혼란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관대하게 용서하세요, 당신들 모두가 영원을 선택하고, 사랑으로 가득 찬 삶을 가질 자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474 교정시간 가르침/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