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에서 알려지지 않은 역사' / 심오한 정보 보따리 [Kryon]

 

 

 

인류는 5번째 문명 - 진실로 마지막 단계 - 5번째 문명만을 살펴보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에서 알려지지 않은 역사' / 심오한 정보 보따리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지구에서 알려지지 않은 역사”

THE UNKNOWN HISTORY OF THE EARTH

 

2015. 4. 11. 터키 이스탄불에서 전했습니다

http://www.kryon.com/k_25.html #157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쑤

 

 

 

존경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여러분이 앉아 있는 이곳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어떤 문화의 에너지 속에 있는 것은 보통의 일이며, 그것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보통의 일입니다. 많은 곳에서 전에 그렇게 했습니다. 최근[2015년 3월]에 우리는 오스트레일리아로 부르는 대륙 중심에 있으면서 그렇게 했었습니다. 우리는 프랑스 남부, 영국, 불가리아, 러시아 지역에서 몇 번 그렇게 했습니다. 그 곳들은 과거에 지역이 아니라 오늘날 여러분에 나라들입니다. 또한 헝가리에서 그 방식을 말했고, 매 번 그런 어떤 나라의 이름을 제시합니다. 오늘날 여러분은 그런 곳에 대한 사진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나라들의 이름으로 그려진 국경선은 매우 다른 이야기의 가장 최근의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은 인류 역사의 토대에서 그런 지역들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밤은 더 굉장한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말하지 않은 - 알려지지 않은 역사의 이야기를 말 하고 싶습니다.

 

아주 긴 채널링은 아닐 것이나, 심오한 정보의 보따리가 됩니다. 오늘 메시지가 비록 내 앞에 있는 사람들을 특별하게 그 대상으로 삼고 있더라도, 전체 메시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정보에는 막 발견되려는 고대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 발견들에는 과거 인류에 대해 반박하는 의문들이 나타납니다. 이번 채널링은 그런 신비로움에 대한 의문점에 답이 되어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계속 읽어보세요.

 

내 앞에 있는 여러분에게 묻고 싶은 질문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오래된 영혼들이여, 이 전에 나의 정보를 살펴보았다면, 많이 말했듯이 인류의 역사가 아주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일부 여러분은 문명의 자리, 씨앗, 시작의 자리로 인더스 강의 밸리[the Indus Valley, 고대 파키스탄, 인도, 아프카니스탄]와 같은 자리들에서 진실로 중심을 잡았으리라고 믿습니다. 그 곳은 아주 오래된 문명을 발견한 자리입니다. 그러나 그 곳은 현재 문명이란 그런 단계의 역사일 뿐입니다. 나는 중요한 것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인류는 5개의 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별들을 말할 때는 인류가 생겨난, 발전시킨 그리고 거의 끝낸, 인류 이전에 4번의 일종의 문명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인류는 5번째 문명에 앉아 있습니다. 인류 문명은 대략 1만 년 정도입니다, 그래서 인간이 생각하는 것으로 인류의 역사를 축하할 때는, 진실로 마지막 단계 - 5번째 문명 - 만을 살펴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현실을 생각해 보세요! 인류 문명 이전에 다른 인류의 4개의 문명이 있었습니다. 내가 그 일을 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기록에서는 일들을 다르게 기록하는 많은 전문가들이 있어서, 더 많은 문명, 더 많은 단계들을 언급하며, 2012년을 지나며 모든 것을 또 하나의 단계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이 이 논의에서 자잘한 시대를 다루는 것이 아님을 알기 바랍니다, 그 보다는 지금 발견되고 있는 심오함에 대한 것 -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역사가 존재한다는 것 그리고 인간 영혼 집단의 더욱 오래된 역할에 대한 것임을 알기 바랍니다.

 

여러분에게 개인적인 질문을 할 것입니다. 지금 읽고 듣는 그리고 나중에 올 모든 사람에 대한 질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 있었나요? 무엇을 했나요?

 

나의 파트너가 불과 몇일 전에 오스트레일리아에 붉은 센터[the red center of Australia]로 부르는 곳에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파트너는 5개의 모든 시대 또는 현 인간문명 이전에 인류 문명의 단계들에서 생존했던 인류를 축복했었습니다. 지구에 원주민은 4만 년 이상 되었고, 그러나 현 인류의 역사는 불과 1만 년 전까지만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럼 여러분에게 질문할까요: 2만 년 전에는 여러분이 어디에 있었나요? 그런 것을 지금까지 생각해 보았나요? 여러분의 유전자[아카쉬] 역사는 방대합니다, 그러나 인간의 역사책에는 아주 멀리까지 거슬러 올라가도 기록된 역사는 없습니다, 그러나 진실된 역사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역사는 존재했었습니다! 역사학자들이 말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여러분이 들었던 ‘시작’이전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나는 지구 최초 문명의 두 단계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지구 어디에서든 그 시대에 대한 명확한 증거를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각 문명은 대략 1만년의 역사가 있었습니다. 당시에 인류는 더 많아졌지만, 지구에서 영향력은 거의 미치지 못했고, 침식작용으로 그들이 남긴 증거는 거의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인류는 한 장소에서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원주민들은 역사적 인간 존재에 대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단지 그런 일은 그들이 매우 고립되었다는 점이고, 그래서 시간 캡슐처럼 여러분은 하나의 장소에서 그들의 역사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유럽 대륙은 달랐습니다, 유럽의 다양성은 더욱 더 발전되었고, 집단 간에 상호작용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문제점이 야기 되었고, 몇 번 이상 역사가 바뀌었습니다.

 

그런 점을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인간 영혼은 1만년 전에 시작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아주 오래된 영혼입니다. 다음 내용은 이 곳에 청중을 위한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어떤 문명의 집단 속에 있었고, 그리고 지금 여기 머물고 있다고 말한다면 어떨까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역사 이전에 지금 이 곳에 살고 있었다면요? 그런 말로 복잡해 질 것인데, 모든 여러분이 오늘날 알고 있는 것은 현재 존재하는 나라들이 가진 지금의 국경선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페르시아 제국을 말했다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일까요? 세 개의 나라일까요? 네 개의 나라? 혹은 5개의 나라일까요? 당시로 돌아가 보면 그 지역은 아주 다른 국경선이 있었고, 다른 지역의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변화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현실이 첫째와 두 번째 문명에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 문명은 작았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들 때문에 인류는 이전 문명의 단계를 종결지었습니다. 결코 여러분이 직접 파괴한 것은 아니지만, 문명은 문을 닫았습니다. 가이아, 지구 여신이 어떤 책임이 있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문명을 끝낸 것은 항상 인류의 의식이었습니다. 아이가 성장 하듯이 인류는 성장해야만 했고, 그러나 많은 단계가 있었습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조직화된 사회와 영적 씨스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우아한 생각들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더 낮은 의식은 다른 단계들을 종결짓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떠날 수 없었습니다. 인구는 작고 집중되었습니다. 어떤 병폐로 전쟁이 야기되는 것을 보는 것은 쉬웠습니다, 영양 결핍은 작은 마을을 휩쓸며, 거의 모든 사람을 죽게 했습니다. 당시에 질병은 총체적 신비로움 이었고, 어떤 이들에게는 두려움을 야기한 신비로 여겨졌습니다.

 

 

    

 

 

지금, 다시 내 앞에 있는 여러분에게 말하자면, 오늘날에 많은 여러분과 비교될 것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진실로 여러분은 그 곳에 있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여러분은 그 곳에 있었습니다! 오래된 영혼인 여러분은 이 땅에 있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그 곳이 어디죠? 여러분을 위해 또 하나의 지도를 그려볼까요. 보스니아, 크로아티아 그리고 세르비아만큼 아주 먼 곳은, 지금 여러분이 페르시아, 터키, 시리아, 이란으로 부르는 곳과 함께 움직인 하나의 장소로 고려되었습니다. 지금 그런 점을 생각해보세요, 왜냐하면 우리가 잠시 말하려는 것은 1만 년 전에 하나의 역사이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역사 단계는 여러분이 증거를 찾는 것이 또한 아주 어려울 것인데, 인간이 이 단계에서 커다란 구조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시로 돌아가 보면 3단계를 실행한 것은 직관적으로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2, 3 단계에서 인류가 실행했던 일은 주변에서 본 것들에 대한 생득적 행동 성향을 따르는 것이었습니다. 동물 왕국은 구조가 형성되어 있지 않았고, 그런 구조에서 살지 못했습니다. 동물들은 주변에서 계절에 따라 이동했습니다. 동물들은 한 장소에서 아주 오랜 동안 결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인류에게는 그 방식이 익숙했고, 농업은 없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인류는 4단계까지는 결코 무엇도 재배하지 않았습니다. 그 단계까지의 생활방식은 여러분이 직관적으로 일상에서 생각하는 방식들은 아니었습니다. 인류는 계절을 따라 이동했습니다. 또한 해를 반복하며 같은 장소로 돌아왔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을 먹었고, 계절을 따라 움직이며 한정된 자원으로 살았습니다.

 

결국 그런 생활 방식은 물과 사냥터를 위한 지역적 전투를 초래하게 되었고, 미숙한 사고가 지배하게 되어, 결국엔 살인이 발생했습니다. 당시로 돌아가 보면, 지금 여러분이 실행하는 것과 비슷했었습니다. 인류는 동굴에서 살지 않았고, 그러나 아주 낮은 의식 - 지식을 - 더욱 낮은 자각이 있었던 것입니다. 당시에는 결코 관용이란 고속도로를 만들지 못했고 힘을 위한 전투와 미성숙의 의식이 있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 점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현대적 문화에서 조차도, 분명히 2차 세계대전 속에서 그런 잔류물을 보기 때문입니다. 낮은 의식[자각]은 문명의 파괴를 창조합니다. 고도 의식, 의식은 진화하는 인간의 이 새로운 시대에서 우리가 말하는 주요한 변화입니다.

 

인류인 여러분이 4단계에 접어든 시기는 거의 3만 년이 걸렸습니다, 공동체의 사고로 더 우아해지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구조들, 커다란 구조를 형성했고, 일부 구조들은 중앙집권화 되어 도시 국가를 이루었습니다. 인류는 정착을 했고 도처에서 자원들을 모아들이고 저장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인류의 4번째 문명은 나의 관점에서는 대략 2만 년 전이었습니다. 잠시 생각해 보세요: 최초 인류의 원주민이 있었던 그 시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을까요?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똑 같은 상태였습니다. 결코 서로 간에 교류가 없었고, 그래서 생명력 없는 문명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일관성은 중요했습니다. 그것은 기록된 역사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인류가 적어도 4만 년 이상 체험한 증거를 제공 중임을 강조합니다. 지구에는 여러분 인류가 존재한 6만 년을 입증하는 여러 장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 역사는 불과 1만 년 되었습니다. 그런 현실이 감지되지 못합니다. 2만 년 전에는 여러분이 어디 있었나요? 여러분이 막 발견하는 어떤 역사에 해답이 있습니다.

 

지구에서 새로운 에너지 속성 중 하나는 깨어나는 아카쉬입니다. 여러분은 바로 그 시작, 인류의 최초를 기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아마도 지구 중심점을 중심으로 해서, 또는 단지 단순한 삶에서 그럴 것입니다. 최초의 플레이아디스[의식, 존재들]에 고향이 문명이 시작된 곳입니다[채널링, 지구의 중심점과 중요치 않은 것들, 참조하세요]. 그것들 중 하나는 말했듯이[아라라트산, 중요치 않은 것]에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디에 있었나요? 여러분에게 뭔가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들이 알고 있는 것 보다 아주 아주 더 오래된 그런 지구 수수께끼의 부분입니다.

 

4번째 문명에 대해 말하고 싶군요, 왜냐하면 지금 여러분은 그것을 발견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방금 말한 지역들에서 여러분이 발견할 아주 많은 것이 있으며, 그 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전체적 사고를 바꾸어야 할 신비로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굉장한 뉴스는 아닙니다. 수년 간 반복해서 여러분에게 말했던 환생의 성향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익숙한 그룹과 어떤 지역에 머물기 위해 환생하곤 하는 요소입니다. 반복해서 다시금 여러분은 지구에 있습니다. 환생, 윤회의 씨스템은 지난 3만 년 동안에 변화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현명해진 인류는 다차원적 사회에서 다양성과 관용을 촉진하기 위해 다른 장소에서 환생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환생은 지난 1만 년 동안에 발생했습니다, 그 이전에는 여러분이 반복해서 똑 같은 카르마로, 익숙한 것에 환생했었습니다.

 

이곳에 일부 여러분은 오래된 영혼의 무속적 에너지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발아래 뭐가 있는지는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발아래에는 단지 과거 1만 년의 에너지만이 아닌 그 이상의 문명의 층들이 있습니다. 특히 터키[지금 채널하는 장소가 이스탄불입니다]는 그런 지역 중 하나입니다! 앞서 내가 말한 나라들 모두가 어떤 방식[정치적, 경제적으로]에서는 어렵거나 자원이 없으며, 아마도 문명의 단계를 발견할 신념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그런 현실로 지금 여러분은 주요한 발견을 하지 못하겠지만, 이 지점부터는 아닙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발견할 중요한 신비로운 그리고 웅장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발견하면, 그것은 알고 있던 역사가 아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역사적인 4번째 문명 단계에 역사 유물을 발견하게 될 때는 지난 1만 년 동안의 어떤 유물과도 방대하게 다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다른 의식에서 존재할 것이고, 건축 양식도 다를 것입니다. 일부 그것들은 여러분의 아카쉬[유전자]에서 울려퍼질 것이라고 말하면 어떨까요?

 

이제 내가 아주 이상한 소리를 내는 그것들 없이 그런 일들을 어떻게 말할까요? 아이들이 자라듯이 수천 년 동안 천천히 의식을 바꾸며 인류가 성장했습니다. 나는 역사가들이 동의하지 않을 정보를 제공 중입니다. 대개의 전문가들은 인간성은 항상 똑 같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그런 관점은 그들이 인식하고 관련시킨 과거 1만 년 동안의 인간성일 뿐입니다. 과거 역사에 4번째 단계에서 인류의 의식, 인간성은 아주 달랐습니다.

 

여러분의 발밑에는 알려지지 않은 과거 문명의 주요한 유물들이 있습니다. 아직 보지 못한 여러 장소도 있고, 바다 속에도 있습니다. 그것들을 발견한다면, 얼마나 오랜 동안 주요 문명이 지구에 있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지구에는 내가 그런 문명 위쪽에 앉아서 그것을 말할 장소는 거의 없습니다. 이곳 이스탄불은 그런 웅장한 역사가 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아마도 이번 생애에 그것을 볼지 모릅니다. 미래에 기술력은 이전에는 결코 보지 못한 이들을 밝혀낼 것입니다. 여러분이 발견하는 것은 고고학자들에게는 신비로울 것이고, 아마도 머리로는 아리송할 것입니다. 결코 이전에는 보지 못한 동상들과 상상의 유물들이 있을 것입니다. 거기엔 천문을 참조한 벽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단순하게 그것이 점성술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어떤 것입니다!

 

 

지구에서 점성술은 가장 오래된 과학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1만 2천 년 이상 된 것은 아닙니다. 점성술은 인간 역사에서 자각한 인간들이 발전시켜야만 했던 우아한 씨스템이기 때문입니다. 고대 문명의 벽화가, 여러분이 모르는 상상력들이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들은 신비로울 것이고, 긴 머리 형상을 한 것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특별한 모자를 쓴 인간들을 묘사했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것을 묘사한 것은 아닙니다. 지금 나는 여러분에게 문명의 4번 째 단계를 식별하는 방식들 중 하나를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기, 여러분 발아래 있습니다, 여러분은 발견할 것입니다.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나요? 여러분이 고대인들입니다. 여러분이 인류의 요람입니다. 지구 어떤 곳보다 이번 메시지에서 앞서서 말한 지역들에서 더 많은 문명들이 시작했었습니다. 그 문명들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 보다 아주 많이 심오합니다. 역사적으로 그런 문명을 여러분은 알지도 못합니다, 그러나 그런 문명 속에서 여러분이 살았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지구의 크리스탈 격자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사건과 의식을 기억나게 하는 신비의 격자입니다. 크리스탈 격자는 복잡합니다. 그것을 그려보세요. 인간이 실행했고 생각했던 것이 뭐든 크리스탈 격자에 기억됩니다, 그리고 그 격자는 지구를 감싸고 있습니다. 그것을 크리스탈 격자로 부르며, 그것은 인간의 진동을 수용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장소에 더 많은 문명이 있었을수록, 발생했던 일들에 대한 더 많은 기억들이 있습니다.

 

그 점을 어떻게 말할까요? 여러분이 몇 살인지 어떤 생각을 하나요? 크리스탈 격자에 여러분이 만든 정말 심오한 것을 생각 하나요? 이곳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3만 년 전에. 오래된 영혼인 여러분은 이 땅에 뿌리를 내렸습니다. 그 땅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 세대를 거쳤고, 이 땅에서 많은 전투를 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자체 영향력이 관계되는, 과거 사실들이 어떤 의미인지는 커다란 중요성이 있습니다.

 

의식적 논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지구에서 땅을 만든 인류가 문명에 이은 문명을 건설했습니다, 그들은 가족을 이루고, 환생하여 가족을 만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깨어나고, 일들을 바꿀 존재들이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과거의 주술사들입니다. 여러분이 그 존재들입니다. 그런 일을 느끼지 못했나요? 크리스탈 격자는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터키에서는 일들을 바꿀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그것을 느꼈나요? 어떤 여러분은 그것이 두렵습니다. 이곳에서는 주변 나라처럼 깨어남이 진행 중입니다. 아카쉬[유전자]가 깨어나고, 어떤 이들은 변화가 두렵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변화가 발생 중인 이유를 모릅니다. 그렇기에 내가 여기 있는 것이고, 거의 약속한 것과 같습니다.

 

터키에는 새로운 자각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터키에는 어떤 관용이 있습니다. 일부 젊은이들에게서 여러분이 예상치 못했던 하나의 깨어남이 있습니다. 터키에는 어떤 변화도 바라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낡은 방식들로 끌리는 사람도 있고, 그들은 낡은 방식을 지키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변화를 원치 않는 사람들은 새로운 종류의 에너지로 진입하는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결코 원치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은 여러분에게 겁을 주고 싶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들은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3만 년 된 사람들을 상징하는 그리고 변화에 준비된 사람들은 빛과 새로운 의식에 대한 자각, 깨어남이 있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땅과 나무들을 가졌습니다, 동물조차도 여러분을 알고 있습니다. 현명한 인간들, 자연의 수호자들은 여러분을 알고 있습니다. 지구에 있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다차원 출구들은 여러분을 알고 있습니다. 그 곳을 빛나게 할 존재들이 여러분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의 과거는 다시 밝혀질 것입니다, 그런 증거는 이미 들어나고 있습니다. 인간 유전자에는 여러분을 제외한 누구도 몰랐던 역사가 있습니다. 나는 그 점을 다시 말할 것입니다. 내가 앉아서 이런 내용의 채널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나의 파트너가 나와 함께 와서 이런 내용을 여러분이 듣게 할 시점이었습니다.

 

오래된 영혼이여, 여러분은 이런 지역을 웅장한 장소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습니다. 조급해 하지 마세요. 인간 의식은 천천히 움직입니다, 그러나 의식은 이미 그것을 실행 중입니다. 여러분은 바람이 부는 것을 느끼지 않았나요? 바람은 신선할 것입니다. 동시에 바람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수수께끼 일 것입니다. 아마 지금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을 이해합니다.

 

낡은 방식[인간적 제한된 사고방식]으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이 되지 마세요. 여러분에게서 샤먼, 마법사를 보세요. 여러분이 지구에 온 이유를 알고 있는 현명한 인간이 되세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영혼들의 일부가 이 자리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느끼도록 만드는 방식을 알고 있나요? 태초부터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곳[이스탄불]은 지구에서 많지 않은 장소입니다. 오늘밤 이 곳을 나가서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알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들은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5/k_channel15_istanbul-15.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