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천사들의 성질에 대해 / 상호 - 차원적 현실입니다 [Hathors]

 

 

 

영적 영역들의 천사들. 내부의 천사들. 외계의 지성체들. 생각과 두려움 그리고 변화

천사들의 성질에 대해 / 상호 - 차원적 현실입니다

 

천사들의 성질에 대해

On the Nature of Angels

 

By Hathors through Tom Kenyon. 6/21/2015

http://tomkenyon.com/on-the-nature-of-angels

 

 

 

 

이 메시지에서 우리는 천사들의 성질에 대한 우리의 관점을 논의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종교와 아무 관계도 없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상호-차원적 현실입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천사들의 주제를 3개의 범주로 나눌 것입니다.

 

영적 영역들의 천사들 Angels of the Spiritual Realms

 

이들 덧없는 듯한 존재들은 지성의 전자-자기장들electromagnetic fields of intelligence이고, 그것의 일부는 인식할만한 형태를 가지며, 그것의 일부는 갖지 않습니다. 이들 지성의 전자기적 장들은 고유한 방식들로 인간들과 상호 작용하며, 어느 주어진 인간의 기대들과 신념은 그 체험의 성질과 많은 관계가 있습니다. 다른 말로, 인간 존재의 신념 체계는 체험되는 것으로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영적 영역들로부터 온 천사들은 많은 다른 형태들을 취하며, 그들의 일부가 그들이 날개를 가지고 있다는 인상을 주는 에너지 장들을 가진 반면, 많은 그들이 그것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천사들의 이러한 타입들은 창조된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에테르 속으로, 우주 속으로 그들의 창조자의 명령을 따르기 위해, 혹은 그들 창조자의 행동을 수행하기 위해 보내집니다.

 

이 창조자는 신god, 여신goddess, 반-신demigod 혹은 반-여신demigoddess, 상호차원적 존재interdimensional being, 외계의 지성체, 혹은 심지어 인간 존재로 지칭될 수 있는 형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천사 타입들은 그들 자신의 자유 의지를 갖지 않습니다. 그들은 특정 의도의 단일 목적을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대개의 경우들에서 천사는 단일한 마음됨으로 그의 임무를 계속할 것인데, 그것을 창조한 에너지가 더 이상 그것을 지속할 수 없을 때까지 말입니다. 어떤 매우 희귀한 경우들에서 이들 천사 존재들은 그들을 창조하고 그들에게 탄생을 준 존재로부터 분리된 개인적 선택들을 만들기 위한 자기-앎과 능력의 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희귀한 경우이지만, 그것이 존재합니다.

 

이 천사들의 범주 안에, 당신들은 많은 다른 의도들을 가진 존재들의 무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의 초점은 삶의 확신과 긍정적인 의도를 가진 천사들에 대한 것입니다.

 

내부의 천사들 Angels Within

 

천사들의 두 번째 범주는 유독 인간 몸 안에 존재하는 지성의 전자기적 장들로서 최선으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개인적 인간의 감정들과 신념들을 통해 창조된 지성의 역장들force fields입니다. 그들은 신념들과 감정들로 반응하며, 인간 몸을 통해 움직이는 미묘한 에너지 힘들energetic forces입니다. 당신이 인간 존재로서 소유한 위대한 능력들 중 하나는 긍정적 의도와 긍정적 감정의 사용을 통해 당신 몸 안에 천사적 힘들angelic forces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잠시 후에 이 가장 중요한 주제로 돌아갈 것입니다.

 

외계의 지성체들 Alien Intelligences

 

천사들의 이 세 번째 범주는 전혀 천사적이 아니며,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해석입니다.

 

그것은 인간 존재가 하나의 외계의 지성체와 만날 때 일어납니다. 이런 타입의 만남은 천사와의 상호 작용으로 잘못 해석될 수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의 영적, 종교적 전통들은 천사 촌재들, 혹은 사실은 단순히 더 진보된 외계의 문명들로부터 온 신들gods/여신들goddess과의 만남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사들의 주제를 논의하는 우리의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생각과 두려움 그리고 변화 Thought, Fear and Change

 

첫 번째 이유는 당신들 지구상에 일어나고 있는 막대한 변화들을 통해 당신들의 영적 생존과 관계가 있는 실제적인 것입니다. 그 가장 간단한 형태에서 우리는 당신들 지구상의 급속한 변화들이 반사적 두려움을 만들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거의 예외 없이, 인간 존재들은 성질상 변화를 불신합니다. 당신들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많은 변화가 일어날 때, 이 자연적 두려움의 반응이 가속되고, 이것은 당신들 몸속에서 해로운 지적 전자기적 장들을 방출합니다.

 

이것에 대처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들 인간 생물체 안에 아원자적 천사 형태들subatomic angelic forms의 창조를 통해 긍정적 결과들의 창조를 논의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심리신경면역학psychoneuroimmunology의 과학들, 혹은 생각과 감정이 당신들의 면역 체계들로 영향을 주는 방법의 연구는 – 생각과 감정이 당신들의 DNA에 영향을 주는 방법의 연구들로 새로 부상하는 후생유전학epigenetics과 마찬가지로 – 책임이 있는 화학적이고 분자적 요인들에 대해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이 실제로 당신이 일으키는 생각들과 느낌들을 통해 당신 몸의 우주 안에 양자장 효과들quantum field effects을 만든다고 제안함으로서 이것을 한 걸음 더 멀리 가져가고 싶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길의 갈림길로 옵니다. 당신들 세계에서 무질서한 힘들의 가속으로 인애, 인간 존재들의 커지는 숫자가 두려움과 불안, 적대감과 빈곤의 증가된 느낌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 리스트는 계속되며, 만약 당신이 자신의 신념을 입증하려는 경향이 심하다면 당신은 점점 더 위험스럽고 위협적인 세계에 살기가 쉬울 것입니다.

 

한편으로 이것이 정확한 평가이지만, 만약 당신이 이 지각적 현실의 섬에 남아있다면, 당신은 생물학적으로 말해서 당신 몸 안에서 해로운 결과들을 창조할 것입니다. 만약 그런 것이 있다면, 요점은 이 인식을 갱신과 위안의 개인적 시간들로 대응하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아원자적 천사 형태들의 창조를 통해 생물학적으로 긍정적인 결과들을 방출하기 위한 방법들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성취되는가는 꽤 복잡합니다. 그러나 그 가장 단순한 형태에서, 당신이 긍정적 생각과 긍정적 느낌들을 창조할 때마다 당신은 생물학적으로 긍정적인 아원자적 천사들을 창조하는데, 그것들은 당신의 몸의 우주를 통해 움직입니다. 이러한 역장들은 양자장 효과를 창조하고, 그것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면서 긍정적 생물학적 반응들로 바뀝니다.

 

긍정적 생각들과 느낌들을 의도적으로 창조하는 것에 덧붙여, 우리는 당신들을 위한 이로운 자원이 우리가 준 지난번에 준 ‘세계들 사이의 다리A Bridge between the Worlds ’로 부르는 소리 명상 속에서 찾아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단순히 이 소리 명상을 12분 동안 들음으로서, 하루에 한번이나 두 번 들음으로써, 당신이 느끼는 방법에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소리 명상의 링크: https://tomkenyon.app.box.com/s/vvxo2gpr8vasl087q0sodttjwljo1czr)

 

우리는 당신들이 의식적으로 당신들 주위로 일렁이는 가속적 광기에 대처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당신들 몸 안에 생물학적으로 긍정적인 역장들force fields을 방출하는 것이 결정적으로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여기서 우리는 ‘희열과 가슴Ecstasy and the Heart’(http://tomkenyon.com/ecstasy-and-the-heart)으로 부르는 이전 메시지로 언급할 텐데, 이 정보가 당신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될 수 있을 때 말입니다.

 

천사들의 주제를 논의하는 우리의 두 번째 이유는 성질상 행성적입니다.

 

당신들은 집단적으로 매우 어렵고 위험스러운 점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종교적 광신주의, 기후 변화, 기업의 탐욕과 조종, 그리고 당신들 생태계의 바로 그 근간에 대한 심각한 위협들의 의미에서 당신들의 행성의 파괴적인 힘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우리의 관점에서는 막대한 무질저의 결점Chaotic Node으로 들어가고 있는데, 그와 같은 것이 당신들 행성은 한동안 본적이 없습니다. 만약 완화되지 않는다면, 이 무질저의 결점이 많은 인간들을 포함해 많은 생명체들의 대량의 멸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러므로 모든 영적 전통들로부터, 모든 삶을 확신하는 상호차원적 존재들로부터, 긍정적 의도의 모든 외계 문명들로부터, 우리의 의도와 일치된 모든 인간 존재들로부터 모든 긍정적인 천사 형태들을 행동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2015년 9월 5일 하나의 결합점nexus point을 창조할 것입니다. 그리고 행성적 명상을 통해 우리는 이들 많은 다양한 삶을 긍정하는 천사 형태들을 이 행성의 생명의 보호와 그 들어 올림을 위한 하나의 동맹으로 불러낼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으로 우리가 의미하는 것을 명확히 하겠습니다.

 

만약 인간 의식이 그것이 현재 나타내고 있는 것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그 자신을 올린다면, 그때 그것은 생존할 자격이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그때 그 자신을 올리지 못한다면, 당신들이 알고 있는 인류가 이 경과 과정에서 생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지금 많은 수준들에[서 직면하고 있는 하나의 집단적 우주적 지적 시험입니다.

 

우리의 이 결합점의 창조는 하나의 특이한 제안이며, 그 주위로 이러한 긍정적 지성의 전자기적 장들이 일관된 힘으로 함께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들 천사들의 창조자들이 많은 다른 영적인, 외계의, 상호차원적 근원으로부터 오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천사적 존재들angelic beings’은 거의 서로와 상호작용하지 않지만, 우리는 그들을 인류와 이 행성의 모든 생명을 위해 운명의 테이블Table of Destiny로 부르고 있습니다.

 

이 결합의 점이 2015년 9월 5일 일어날 것이고, ‘천사들과 함께In the Company of angels’라고 부르는 맨해튼의 한 행사에서 최소한 30분 동안 일어납니다. 명상은 그날 세계 표준시간 저녁 9:30에 시작되어 10:00에 끝날 것입니다. (당신들 지역의 시간에 대해서는 http://www.timeanddate.com/worldclock/ 에서 시간 컨버터를 사용하세요.

 

이 소리 명상은 기록될 것이고, 행사 후에 우리의 웹사이트에 올려 질 것이며, 만약 이 사운드 작품이 당신과 공명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정기적으로 그것을 들으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다른 말로 이것은 한번으로 끝나는 명상이 아니며,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들을 때마다 당신이 강화시킬 일관적 에너지의 지속적 장이 되도록 창조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소리 명상을 위해 육체적으로 뉴욕에 있을 수 없다면, 형성되고 있는 결합점으로 당신 자신을 조율하기를 바란다면, 우리는 당신이 ‘세계들 사이의 다리’를 뉴욕의 명상 시간 동안 들으라고 제안합니다. 이 시간 동안 당신의 앎을 당신의 머리 꼭대기에 있는 크라운 차크라에 놓으세요. 명상을 세 번씩 들으세요, 그런 다음 당신이 다른 활동으로 움직이기 전에 당신 자신에게 최소한 30분의 휴식 시간을 주세요,

 

하토르들 The Hathors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8467 각성과 깨달음. 가르침/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