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상태 / 엄청나게 매력적인 배움의 학교입니다 [Beloved One]

 

 

 

신성불가침의 자유-의지 선택의 선물 - 천사들조차 간섭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영혼의 상태 / 엄청나게 매력적인 배움의 학교입니다

 

영혼의 상태

The State of The Soul

 

By The Beloved one

Received by Lytske. 6/24/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당신들이 내부의 고요로 들어갈 때 당신이 당신의 가장 거룩한 것들의 거룩함Hopy of Holies으로 — 당신의 친구됨과 진심어린 관심을 기다리는 신GOD으로부터의 불꽃인 나와 당신이 교감할 준비를 하는 영역으로 들어간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려고 노력하세요. 예, 나는 당신의 집중이 여전히 바람직한 많은 것을 남겨두고 옴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내부의 나의 존재를 찾기 위해 시간을 마련하는 매일의 당신의 성실한 인내는 내게 당신의 헌신과 자발성의 가장 반가운 표시이고 증거입니다.

 

아직 당신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가장 비밀스러운 이유는 당신의 영혼의 상태인데, 그것은 모든 시간 나의 사랑스러운 친근함을 느끼기를 진실로 갈망합니다. 성실하게 신God, 전능한 존재Almighty Being의 의지를 행하세요, 당신은 그의 창조적인 자손입니다. 그는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자유-의지의 결정들에 의해 시간과 공간 안에서 진화하도록 허용합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그는 당신들에게 신성불가침의 자유-의지 선택의 신God의 선물을 주었고, 천사들조차 그것을 간섭하는 것이 허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소중한 선물과 함께 책임감이 오는데, 이 모탈mortal의 기간이 끝날 때 당신들은 계산서를 줄 것인데, 그리하여 당신들이 당신의 영원한 삶 속에서 점점 더 높은 수준들로 갈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지구의 삶이 거기 있는 모든 것으로 생각할 만큼 그렇게 어리석지 않은데, 안 그렇습니까? 완전해지라는 부름을 가진 이 전체 장대한 계획이 하나의 짧은 필사자mortal의 생애 동안 성취됩니까?

 

예, 나는 육체 속에서의 하나의 짧은 생애가 거기 있는 모든 것이라고 감히 생각하는 모탈들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생각은 얼마나 어리석고 근시안적인지요. 당신들의 유아적 영혼들의 상태는 어떻습니까? 이 경이로운 작은 가든garden 행성의 여기서 당신들의 기초적인 삶을 거쳐 불멸immortality로 양육되고 있는 모탈 영혼들은 어떻습니까?

 

당신들 모두는 당신들의 교훈들을 배우면서 당신들의 행동들로 책임 있는 관리자들이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잠시 멈추고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유아적 영혼을 양육하고 진화시킬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들은 가치 있는 무엇을 당신의 영원한 삶의 다음 단계로 가져갈 것입니까?

 

당신들의 삶에서 황금률golden rule을 지킴으로써/표현함으로써 – 당신이 당신의 존재 방식대로 사랑 받고 존중 받고 싶은 대로 다른 이들에게 행함으로써 – 삶이 너무나 평온하고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모든 다른 사람들을 평등하게 받아들이는 것인데, 전능한 창조자Almighty Creator에 대한 믿음과 신뢰 속에서 당신들의 땅을 걸으면서 말입니다. 삶이 그처럼 아름다울 수 있지만, 그러나 단순히 그들이 누구의 자손인지를 잃어버림으로써 삶을 그들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극도로 어렵게 만든 것은 인간들 자신입니다.

 

이제 진지하게, 당신들의 시작하는 불멸의 영혼들에게 생각을 주세요. 이것은 의무적인데,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영원한 삶의 다음 수준으로 계속해가기를 결정한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당신의 선택이며, 그러나 모든 것의 창조자Creator가 당신에게 주고 있는 이 얼마나 멋진 기회입니까! 이것이 파라다이스Paradise로 돌아가는 당신 자신의 개인적 길을 가야할 당신의 이유입니다. 시간/공간 창조의 모든 것은 당신들이 완전함의 궁극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하는 엄청나게 매력적인 배움의 학교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459 교정시간 가르침/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