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감 사 / 여러분이 요청한 여행 - 지구에서 시간은 특권 [Arcturian Group]

 

 

 

새로운 지구가 정말 천천히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느끼는 실망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감 사 / 여러분이 요청한 여행 - 지구에서 시간은 특권

고통스런 교훈은 성장과 진화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으로 여러분이 선택한 것입니다

 

감 사

 

[Arcturian Group]  2015. 6. 21.

작자: 아크투리언 그룹 / 전달자: 메릴린 / 번역: 얼쑤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4&wr_id=799

 

 

 

 

존경하는 여러분, 우리는 많은 여러분이 새로운 지구가 정말 천천히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느끼는 실망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붙잡고 있을 수 있는 어떤 관념에 따라서 현실은 ‘그래야만 하는’ 방식에 대한 특별한 기대감으로 새 지구 과정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관점에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단순하게 그것은 3차원 에너지에서 살아온 방식을 반영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진화의 변화가 어떤 익숙한 방식에서 실체화되길 기대합니다. 그러나 인간 의식은 이미 알려진 것으로 제한되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아직 모르는 것에 가슴을 여세요, 왜냐하면 변화가 있으며 예상치 못한 방식에서 실현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새 에너지는 조용히 쏟아지고 있고 모두가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세요, 그러나 여러분이 기대한 방식에서 항상 실체화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혼돈으로 인지한 많은 일들은 실지로는 낡은 에너지의 정화며 분명함입니다.

 

종종 강력한 새 에너지 통합 과정에서 개인적으로 고갈된 느낌의 시간에는 편히 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바쁜 일과/가족 일정이라도 욕실 문을 닫거나 “나는 존재함이다.[I AM]”를 자각하는 약간의 편안함을 취하는 것처럼 단순한 작은 휴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하다면, 짧은 선잠을 자는 것은 최고의 방식입니다.

 

통합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끝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그것은 하나의 과정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인내하세요 그래서 여러분이 단순히 무엇도 하고 있지 않다고 믿는 무력감을 내려놓으세요, 여러분과 세상은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하루 중 낮잠의 필요성에 저항합니다, 낮잠을 무시합니다, 그것을 게으름이나 신체적 퇴화 단계로 믿는 것인데 이전에는 필요치 않았던 것이기 때문입니다. 달콤한 낮잠, 선잠을 저항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합과정에서는 많은 에너지가 요구되고, 익숙해지는 활발한 생활방식을 위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휴식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반복하고 반복하는 낡은 습관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곧 직접적인 에너지 고갈 상태를 발견할 것입니다.

 

과거 생애들에서 낮잠은 필수적이었는데 그래서 밭을 갈고 수확을 하지 않은 사람들 조차도 여전히 세포적 기억을 지니고 있습니다. 매일의 순간이 힘이 든다는 말은 아닙니다. 기쁨과 즐거운 에너지는 신성한 에너지에 가장 가깝다는 것을 아세요.

 

이전에 진실이라고 믿었던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세포 기억에서 사라졌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육체가 아니라 배우는 목적을 위해, 육체를 입고 물질 세상을 체험하기 위해 선택한 다양한 자각 상태에서 의식적임을 이해해 갑니다. 잘못된 섹스나 잘못된 피부색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믿는 사람들에게는 그런 인간적 제한 의식이라는 현실은 역경의 뿌리가 되기도 합니다.

 

남자 또는 여자로 수많은 환생을 통해 축적된 세포적 기억은 개인의 의식 상태를 지배할 것이지만 몸과 관련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세포적 기억이 더 커다란 그림으로 이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몸을 어떤 물질적 실수라고 간주하며, 강력하게 공명되는 성[남성 혹은 여성]이 되려고 현실을 고치기를 갈구하기도 합니다. 성별의 선택은 각 영혼의 탄생 이전의 결정으로 어떤 성별의 에너지든 통합을 위해, 전체성과 균형을 창조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여정을 다른 사람들의 것과 비교하고 판단하려고 하지 마세요, 그 보다는 개인적 체험에서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모든 것과 발견되길 기다리는 지혜의 보석들인 숨겨진 교훈을 발견하기 위해 세상의 체험들을 면밀히 실험하세요.

 

모든 사람의 여정은 개인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과거 생애들의 체험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시시각각 점점 더 많이 새로움과 더 높은 빛 진동과 공명하며 더 높은 차원의 에너지를 보고 듣는 체험을 또한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두려워하지 마시고 그 과정을 믿으세요, 왜냐하면 변화가 일어나는 중이고, 무엇도 똑같은 상태가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두려워할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끝날 일을 빠르게 움켜쥐는 사람들은 세상을 해결하려는 것에서 헛손질을 할 것입니다.

 

사랑의 균형인 감사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순수한 감각 자체인 감사는 “나는 가지고 있다[I HAVE]"는 것에 대한 인정입니다, 단순하게 보통 인정하는 어떤 좋은 것을 받았기 때문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행동이 아닙니다. 더 깊은 의식적 감각에서 감사는 모든 좋은 것이 자아의 밖에서 오는 것처럼 보이는 일이 사실은 이제까지 현존한 전체성과 완전함의 실체를 인정함입니다. 감사는 인간의 태생적 완전함과 풍요로운 의식으로부터 쉽게 흐릅니다, 왜냐하면 ‘근원’인 존재[ONENESS] 때문입니다.

 

표현하지 않는 감사는 이른바 인간의 천성인 완전함과 풍요로운 의식에 벽을 만드는 행위입니다. 한 면엔 사랑 그리고 다른 한 면엔 감사가 표현된 동전의 양면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삶의 모든 영역에서 감사함을 표현하기 시작하세요 - 여러분이 물질적, 감정적, 정신적, 의식적으로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과 더불어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함을 연습하세요, 결핍의 체험은 인간 신념에서 중요한 출구로 기능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기억하세요,

 

고통스런 교훈은 성장과 진화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으로 여러분이 선택한 것입니다.

 

감사를 근사한 말이 필요치 않은 “나는 나의 현재로 있게 된” 자각과 같은 간단한 것으로 연습하세요. 일터로 운전해 가며 포장된 도로와 신호등에게 감사하세요. 쇼핑하며 필요로 할지 모르는 편리함과 효용성에 감사하세요.

 

감사함은 모든 수준에서 풍부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실지로 감사는 더 이상 필요나 이용하고 싶지 않은 그런 물건들을 버리면서 하는 행위 일 수 있으며, 자신의 세포에게 “나는 충분히 느껴봤어, 고마워.”라고 말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계속 울게 한 무거운 짐에게 감사하다는 것은 “커다란 짐으로 나에게 제공한 교훈에 감사해.”라는 인정입니다. 정신적 수준에서 추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말과 정보와 지적 안내를 제공하는 것은 “나는 그런 영역을 체험했습니다, 사람들에게 그것들이 작동한 방식을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이들을 지원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지혜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100원짜리 동전이라도 사랑의 영혼에서 기부된 것은 강력한 에너지를 지녔습니다, 왜냐하면 영은 금전 가치를 전혀 모르지만 오직 의도를 인지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접속한 모든 사람의 신성을 인정할 수 있는 그런 자리로 발전시킨 측면에게 감사하세요. 누군가의 미소, 새소리 또는 좋은 책에게 감사하세요, 그러면 곧 일상의 매 순간이 감사를 위한 무한한 기회들임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여행이 그런 여정입니다, 여러분이 요청한 여행입니다. 감사와 은총의 여행은 여러분이 지구에 있는 이유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의 시간은 특권입니다. 여행을 최고로 만드세요.

 

우리는 아크투리언 그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