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명상을 위한 CM의 새로운 지침 / 명상 리포트 #60 [JH.RS]

 

명상을 위한 CM의 새로운 지침 / 명상 리포트 #60

명상을 위한 CM의 새로운 지침

CM's New Directive for AH Meditations

By Johan/CM. 11/7/2011



요한: CM은 우리가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의 표면에 완전히 집중해주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모든 사랑과 빛, 관심, 초점(그리고 레이키)을 지표와 지표 바로 밑의 지각으로 가져오세요. 지구의 핵으로의 일은 충분한 양의 관심과 에너지와 빛을 받아들인 것으로, CM과 그의 팀이 충분히 다룬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크리스털들이 깨어나고 있는데, 아칸소의 크리스털들의 깨어남에 대해 제스가 언급했듯이 말인데, 일부 지표 가까운 곳의 활동, 일부 지각판 운동이 우리의 관심을 필요로 하는데, 어머니 지구가 그녀가 할 필요가 있는 것을 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CM은 우리보고 무엇을 하라고 말하지 않았고, 단지 우리의 모든 지원, 사랑과 빛을 지표와 지표 밑의 지각으로 주라고 했는데, 어머니 지구가 그 과정을 통해 가는 것을 돕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그것조차도 우리의 힘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지만 ... 빛의 일꾼들로서 우리가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돕는 것이 더 좋으며, 우리의 빛의 능력의 최대치로 실천하고 돕는 것이 더 좋습니다. 우리는 실로 우리 자신의 수여를 주고 있으며, 가까운 미래를 위해 다른 이들로의 봉사를 통해 좋은 점수를 올리기를 원합니다. 어머니 지구의 지표와 바로 밑의 지각들이 흰 빛과 황금 빛 속에 잠겨 있다고 그려보세요, 혹은 당신의 상위자아가 당신을 인도하는 무엇이든 시작하면서 그것이 어떻게 움직이는가를 보거나 체험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명상 리포트 #60

11/7/2011. By Rosie

[AH 포럼에서, 여러분의 명상에 도움이 되도록... ]

사랑과 에너지를 지구의 표면으로 가져오라는 명상 지침에 따라, 나는 이것이 또한 과거의 제한들과 미래의 잠재성들을 깨달음으로써, 우리 자신을 표면으로, 열림 속으로 데려오는 것을 의미한다는 이해가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다음 장면으로 보여졌습니다.

나는 매우 긴 어둡고 좁은 지하의 터널을 손에 망치와 등불을 가지고 걸어 내려가는 한 작은 사람으로 나 자신을 보았습니다. 나는 벽들을 망치로 정기적으로 두드렸는데, 방향을 알기 위해, 그리고 벽이 단단한가 비어있는가를 보기 위해서 말입니다. 나는 또한 나가는 길을 지시할만한 것을 찾았습니다. 항상 무언가가 나의 탐색에서 나를 재촉했으며, 그것은 나의 망막에 어린 동그란 빛의 자국이었는데, 마치 내가 너무나 오래 동안 너무나 밝은 무엇을 본 듯이 말입니다. 그 이미지가 내게 남아있었는데, 비록 내가 그 원래의 명확한 기억이 없었다 해도 말입니다.

마침내 나는 터널의 끝에 도달했고, 지구의 표면으로 올라갔습니다. 나는 투명한 피부를 가진 거대한 사람들에게 환대를 받았습니다. 한낮의 눈부신 빛이 거의 나의 눈을 보이지 않게 만들 지경이었습니다. 사람들은 나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나는 그들의 지혜와 은혜에 놀랐습니다. 그때에야 나는 나 자신의 우스꽝스러운 움직임과 위축된 크기를 깨달았습니다. 내가 하늘을 쳐다볼 수 있었을 때, 나는 태양을 보았고, 이것이 나의 망막의 이미지의 기원임을 깨달았으며, 그것은 나의 어둠의 기간 동안 너무나 오래 동안 내가 계속 가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내가 땅 위에서 오래 시간을 보낼수록, 내가 더 커졌고, 큰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나의 이전 모습을 잊었으며, 결국 나는 그들 중의 하나가 되었는데, 완전한 변형을 거침으로써, 마음과 몸에서 성장함으로써 말입니다.

함께 우리는 행성의 표면 위로 투명한 피부 같은 것을 끌어당겼고, 또 다른 층이 그 아래 자리를 잡았는데, 그럼으로써 껍질이 일종의 완충지대로 고립되어 있도록 말인데, 거기서 그것은 동시에 보호되고 억제되었는데, 거대한 에너지의 파도들이 퍼져나가면서, 이 완충지대가 평준화 과정들을 도왔음을 의미하는데, 그리하여 그것들이 어느 한 곳에 갇히지 않도록 말입니다. 핵으로부터 용암 형태의 압력이 더욱 고르게 퍼졌고, 완충지대로 밀어붙이는 우주선들로부터 압력이 지각의 막중한 운동들을 저지하고 분산시키도록 도왔습니다. 우리의 지구가 매우 예민해졌지만, 이 도움을 기쁘게 받아들였습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904/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