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아카쉬 순환 / 유전자: 개인 아카쉬기록이 있습니다 [Kryon]

 

지구 가이아와 생명들은 여러분이 모르고 있는 영성을 움직이게 하는 씨스템입니다

아카쉬순환 / 유전자: 개인 아카쉬기록이 있습니다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

아카쉬 순환 "The Akashic Circle"

뉴저지주 토토와 2011. 7. 17 채널 리 캐롤

http://www.kryon.com/k_channel11_New%20Jersey2.html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인류여,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내 곁에 앉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느끼는 이 에너지의 진실을 느끼세요. 이곳엔 아주 많습니다. 오늘밤 이 육화에 참여하는 인간과 그리고 그들은 의자에 앉아 있는데 주변에 존재하는 것들을 진실로 자각하지 못합니다, 자신의 아카쉬에 대한 조상을 자각하지 못하며, 둘러싸고 있는 다차원 에너지를 진실로 자각하지 못합니다.

각 인간은 가족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이곳에 왔습니다 잠시 나와 함께 있으세요 그리고 순수한 평화적 사랑의 방식을 시작하기 이전에 모든 일들을 뒤로 물리세요. 잠시 삶의 의문들을, 머리로 끼어드는 모든 일들을 뒤로 돌리세요, 여러분이 의식적 감각으로 부르는 어떤 것들을 물리세요. 여러분은 항상 작업 중인 인간입니다. 그것은 생존의 부분들이죠. 여러분이 삶으로 부르는 것을 다루는 것이죠.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뒤로 물리라고 요청합니다.

커다란 그림 단지 내가 여러분에게 나타내고 싶은 그림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지금 나는 은유적인 뭔가를 제시합니다. 그것은 동시에 현실에 존재하는데 그것은 또한 동시간적 설명이 됩니다. 한 남자가 감옥에 있는 그림을 그리세요, 오래전은 아닙니다. 그는 친구들에게 흥분했던 뭔가에 대해 편지를 씁니다. 그는 감옥에 있었는데 신념 때문입니다. 그는 자신이 발견한 사랑에 대해서 다소 소란을 피웠습니다, 그 당시에 사람들은 펑범함을 반대하는 것을 허용치 않았습니다. 그는 감옥을 벗어날지를 몰랐고, 살아남을 것인 지도 몰랐습니다.

그는 모든 그 기억들을 표현 않고 친구들에게 앞에 놓은 양피 종이위에 적어 보냈습니다. 그의 말들은 아름다웠지만 작가로써의 그 자신에 대한 생각은 결코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가슴에서 쏟아났습니다. “나는 평화를 찾았어, 나는 기쁘다, 나는 신인 그것을 찾았어, 진실을 발견했지.”라고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감옥에 있지 않는 사람들을 격려해 내면을 살펴서 신의 사랑을 찾게 했습니다. 코린스와 에페시스에 친구들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그리고 그의 이름은 폴[사도 바울]입니다.

이런 일에 앞서서 30년 보다 더 오래전에 폴이 쓴 그 남자의 죽음이 있었습니다, 그의 가르침은 그에게 방식을 보여주었지요, 그러나 폴은 그 남자를 전혀 몰랐습니다. 다마커스로 가는 길에서 바울은 천사적 모습에 그 남자의 에너지를 만나는 희망을 가졌었습니다. 그 남자는 바울이 엎드리고 무릎을 꿇게 하는 그런 신성한 에너지에 있었습니다.

바울은 신성한 그것을 느꼈고 그가 희망을 가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 바울의 말들은 성서로 부르는 것에서 읽혀지거나 어떤 것은 신의 말들로 불립니다. 이번 경우에 신의 말들은 바울의 말, 친구들에게 보내 편지였음을 나는 다시 말합니다.

지구에 모든 성서들, 그것들은 기쁨과 지혜의 영향 아래서 인간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은 신성한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자료들을 성서로 부릅니다.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말하나요? 인간이 내면에서 지니고 있는 진실한 앎입니다, 창조자인 그들 자신, 그녀자신으로부터 오는 웅장함이며 특별한, 아름답고 신성한 뭔가입니다.

정말 완전히 숨겨진, 여러분에게 보이지 않는 그런 수수께끼가 되는 것처럼 보이는 씨스템에는 씨쓰템이 있습니다. 이제 그것들은 아름다우며 여러분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씨스템은 여러분이 발견한 이로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여러분은 감사한 그것을 보며, 발견 중이며 완전한 진실입니다. 목적이 있고 계획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이라 부르는 이것과 영은 가족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발견할 것은 그 이로움입니다, 그것은 신의 사랑, 여러분에게 오고 있는 우주적 창조자의 기꺼움으로 선물과 사랑과 목적이 있습니다.

창조주는 여러분이 창조자의 부분이 아니라면 그것을 실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이중 나선형의 개별적 모든 부분에는 조각이 있고 신성합니다.

바울은 채널 중이었고, 오늘날 성서에 말했던 것은 숭고함으로, 권위적 앎으로 읽혀집니다. 바울이 행한 모든 것은 친구들에게 편지로 쓰여졌고, 어떤 것은 고리도서와 에베소서가 되었지요. 바울은 이로움의 씨스템을 몰랐습니다. 알았던 모든 것은 그가 정말 사랑받았다는 것, 그것이 그에게는 정말 좋았다는 것이었습니다.

 

아카쉬 순환

복잡하고 이로움과 목적, 사랑이 넘치는 씨스템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아카쉭 순환 - 아카쉬 씨스템 - 으로 부를 것입니다.

아카쉬: 때때로 이 말은 모든 일들의 기록으로 정의 됩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에 대한 것, 또한 가이아에 대한 것만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아카쉬는 행성을 포함해서 행성에 모든 일들의 기록이라 말할지 모릅니다. 우리가 아카쉬의 순환으로 부를 그 씨스템에는 어떤 순환이 있습니다.

창조적 동굴은 그 순환을 위한 집단적 속성을 내가 상징했던 어떤 이름입니다. 많은 모습들로 알려졌고 다른 이름으로 전해졌습니다. 진실로 그것에는 이름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관련되는 장소들이 있다 해도 어떤 씨스템이지 장소가 아닙니다. 창조의 동굴은 아름다움으로 넘치는데 지구의 표면에서는 그렇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보다도 더 아래에서도. 다차원적 전율에서 창조의 동굴은 이제까지 인간에게 보여지거나 발견될 수 없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카쉬 순환이 존재하는 신성함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수정처럼 맑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셀수 없고 기록될 수 없습니다. 양자 상태에서 지금까지 지구에 있을 그리고 존재했던 개별 영혼에게는 수정 같은 맑은 구조가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 없음에 그러나 시간의 잠재성에 반응하는 “지금 순간”에 존재합니다.

하나의 계획이 있습니다. 도착과 이르름에 대한 계획입니다. 이미 존재하며 영혼들이 그것이 채워지길 기대하는 어떤 구조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지구에 존재함으로 들어오는 다른 곳들에서 오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것을 시각화 할 수 없습니다. 오, 여러분은 그것을 3차원에 놓을 수 있지요 그러나 정확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정확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이죠. 여러분은 그것을 아카쉬 구좌로 부를 수 있을까요.

크리스탈 물체마다에는 하나의 영혼이 있고 셀 수는 없습니다. “잠깐, 수십 조의 크리스탈이 있을 것인데요, 왜 셀 수 없나요?”라고 여러분은 말할 지 모릅니다. 크리스탈이 국이라면 여러분이 국 속에 소금을 어떻게 셀 수 있나요 라고 나는 다시 물을 것입니다? 어떻게 여러분이 숫자로 그 향을 기록할 수 있나요? 이런 현상은 인간을 황당하게 하는 양자상태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개별화하고, 분리하며, 기록하고, 질량화하고, 셀 수 있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 여러분을 사랑으로 이것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 각자를 위한 수정같이 맑은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한 영혼은 많은 생애를 살 수 있습니다. 오래된 영혼들은 다음 내용을 들으세요: 이 지구에는 가이아와 여러분을 결합하는 여러분을 위한 하나의 정체화 하는, 에너지적, 수정같이 맑은, 양자적인 근원이 있습니다. 양자적 근원은 심오하고 삶의 순환을 나타냅니다.

 

원 인

왜 여러분은 그것이 하나의 동굴로써 창조되었으리라 생각하나요? 그것이 왜 가이아에게 존재할까요? 원인이 없다면 왜 그것이 가이아에게 있어야 하나요? 보세요, 그 씨스템은 지구를 포함합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고대인들이 이것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았다는 것이 흥미롭지 않나요? 대개는 먼 조상들인 고대인들이 실행한 첫 번째 일은 지구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런 영역들에서 걸었던 원주민들을 살펴보세요. 원주민들이 실행한 첫 일은 지구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오늘날 지구에 원주민들은 그 씨스템을 이해합니다.

지구는 살아 있고, 어머니입니다. 지구는 마치 어머니처럼 식량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할 첫 일은 어머니를 존중하고 선물을 주는 것입니다.

지구가 어머니라면, 지구에서의 생명들은 뭘까요? 여러분이 원주민이라면 실행할 다음 일은 그 생명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생명들은 늑대 형태로, 곰과 비버, 다람쥐로 숲에 존재합니다. 이것들은 생명력의 부분으로 모두가 여기 있습니다, 가이아와 생명들은 여러분이 모르고 있는 영성을 움직이게 하는 씨스템입니다.

그것을 원주민들은 알았는데 원주민들이 따스함을 위해서 동물들의 털과 가죽을 입었다고 생각하나요? 그렇기도 하고 아니기도 합니다. 많은 경우들에서 그것은 존중심이었지요. 그들은 숲과 나무와 동물들을 존중하기 위해 머리에 그것들을 썼습니다. 그것으로 지구, 행성, 시스템을 존중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체험한 모든 생애들은 하나의 양자적 크리스탈에 아름다운, 다차원적 에너지로 새겨졌습니다. 그것은 창조 동굴에 집합물이 되는 여러분의 조각입니다.

 

씨스템의 작동

이제 들어보세요. 생애들은 모든 다른 것과 함께 존재합니다, 그것들을 개별화 한다면 수십조입니다. 크리스탈 집합체 사이에서 상호작용 에너지의 합류점입니다. 크리스탈 집합체는 비록 여러분이 그것들을 쌓아 두고, “영혼들”로 부르며, 급수를 매기며, 크리스탈 조각들로 부르고 싶다 해도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크리스탈 집합체는 하나의 씨스템에 모두 함께 있고 서로가 변합니다. 우리는 그것의 복잡함 때문에 이전에는 이것을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이들과 생애들을 이룰 때, 때때로 우리는 이것을 집합점으로 부르는 것의 에너지를 건너갑니다 그래서 다른 뭔가가 됩니다. 하나는 둘이 되고 둘은 넷이 되지요. 바로 가족들은 특별히 낡은 에너지에서 카르마 교환으로 함께 작업하며, 사실은 이런 씨스템의 크리스탈 부분들을, 지금까지는 연관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부분들을 변화시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여러분 본 가장 복잡한 수수께끼 중 하나입니다. 인간과 함께 하는 인간입니다. 수수께끼는 동시성을 설명하고, 직관을 설명하며, 가이아와 함께하는 삶입니다.

가이아는 누가 여기 있는지 알며, 지구를 걷고 있는 여러분 의식, 이번 생애에 여러분 영혼 표현의 체화, 개성에 반응합니다. 바로 지금 지구여신에게서 여러분의 얼굴을 가지는 그 인간입니다. 지구 행성과 계속해서 작동하는 것을 변화시킬 수 있는 활발한 의식을 가진 그 인간인 것입니다.

그것을 가아이가 보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여러분은 변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행성의 크리스탈 격자를 바꾼다고 우린 말했고, 실지로 여러분은 실행하는 모든 것에서 창조 동굴에 모든 것을 바꾸고 이동시키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어떤 씨스템, 복잡한 씨스템이 있기 때문이죠.

 

 

유 전 자

자신의 유전자에는 개인적 아카쉬 기록이 있습니다. 이 지구에서 무엇을 실행했나요? 얼마나 많이 지구에 있었지요? 여러분이 이미 체험한 에너지는 무엇인가요? 오래된 영혼들은 아주 적은 인간들이 가진 뭔가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누구도 처음에 도착할 때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기록이 있습니다. 모든 개별 생애의 단일한 에너지는 유전자에 남습니다. 이제 그것들은 아카쉬 기록에서 읽혀질 수 있는 집합물로써 그것이 그들 자신을 상징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이 과거의 삶이라 부르는 것을 읽어내는 사람들은 과거 삶들이 아닌 에너지를 읽을 것입니다. 왜냐면 그 모든 것은 표면에 놓여있기 때문이고, 혼합되어 보여지며 읽혀질 준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체험한 모든 과거 삶의 가장 심오함은 정상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모든 것이 함께 있기 때문이죠. 계급체계는 없습니다, 인간은 계속해서 그것들을 시간적으로 조직하며 보고 싶습니다. 인간들은 다른 생애 후에 생애로 그것들을 봅니다. 인간은 과거 삶의 리딩가에게 보고할 것입니다 그리고는 “욕구된 삶이 더 오래되었다면 과거 삶을 얻도록 더 많은 비용을 들일까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우스운 일이죠! 그런 행동은 선형성입니다. 지금 당장 많은 여러분은 지금까지 체험한 가장 심오한 삶들의 존재를 -최초의 인간, 레무리아 인간 - 을 깨우고 있습니다.

레무리아는 가장 오래된, 가장 견고한 문명으로 수만 년 동안 존재했습니다. 역사적 지식이 없는 문명, 지금 하와이로 부르는 태평양 산들에 바탕에서 영원히 묻혀 있습니다. 그것은 계획적입니다. 인류는 창조 이야기의 부분인 그 일들을 깨내지 않습니다. 그것에 여러분은 관심을 갖지요. 레무리아는 정말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수수께끼는 다음 내용이죠: 여러분의 내면에 묻힌 것을 발견할 수 있나요? 그 새로운 에너지는 벗겨지는 양파껍질처럼 지구와 여러분에게 나오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층들이 흘러나오는 것으로 여러분은 내면에 아카쉬에 있는 그것을 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왜 많은 여러분이 이 전환에서 일들을 느끼고 있는 지를 그것은 설명합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이런 일들을 할 수 있을까요? 그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얼마나 많은 이들이 지금 내면에 샤먼을 자각하나요? 얼마나 많은 여러분이 개별적, 사적으로 여기 존재하는 오래된 영혼을 알려고 하나요. 일부 여러분은 실지로 묻혀 있는 재능을 접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일부 여러분은 작가며 소설가인 그것이 될 것입니다.

창조적인 모든 일들 음악, 작곡, 예술, 색채, 디자인은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그것이 여기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성적 전환

오래된 영혼들이여 중요한 것을 전합니다. 여러분이 매우 늙었다면, 모든 것이 되었습니다. 나에게 듣고 있나요? 모든 여러분? 여러분은 양 성이 되었습니다. 모든 여러분은 내가 성별로 부르는 것이 되었지요, 이것은 모든 여러분이 성적 전환을 했다는 의미입니다. 여러분이 성별을 전환할 시간이 되어 무슨 일이 생기는지를 알고 있나요? 전에 말했지요. 여러분은 같은 성별로 12생애를 살았을 것입니다. 그것에 익숙하며 그 성별에 편안하죠. 여러분은 다른 성별을 가지는 것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이제 그 성별을 변화시킬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성별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대략 세 번의 생애가 필요하고 그런 생애들에서 “성적 혼란스럼”으로 내가 일컫는 것을 겪을 것입니다.

성적 혼란함은 전혀 당혹감은 아닙니다. 그런 현상은 완전히 평범합니다, 이제 사회는 종종 그런 현상을 비정상으로 볼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그런 혼란스럼이 되는 것을 말하며 나는 여기 있습니다. 그것은 오래된 영혼들이 실행하는 것이며, 씨쓰템의 부분입니다.

창조의 동굴에서 주어진 그런 순환에 대해 말합니다, 어떤 일들은 모든 일들, 모든 생명, 영혼들의 아카쉬 기록입니다, 크리스탈 격자를 통해 가이아와 교류하며 여러분은 자신이 아카쉬 기록과 유전자를 가지고 지구의 정상을 걷습니다. 여러분은 내면에 있는 정보를 이용 중입니다 그리고 그 순환은 완성됩니다. 자신의 의식과 행동으로 크리스탈 격자에 영향을 주면 그럼 창조의 동굴을 변화시킵니다.

모든 것이 어떤 순환에 존재합니다, 친애하는 인류여. 그것은 아름답고 상호작용합니다. 더 높은 여러분이 진동한다는 것 외에는 많은 어떤 것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지구에서 알아온 그것을 이용하면 할수록, 점점 더 그것은 지구를 변화시킵니다. 창조의 동굴에서는 수십 조의, 이제 이곳에서도 존재하지 않는 수백만의 영혼들이 함께하는 양자 에너지의 결합이 있습니다; 창조의 동굴에서는 그것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과거를 작업하며 미래를 바꿀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도착할 이들의, 그것들이 실행할 것의, 그들의 의식이 존재하게 할 것의 성질을 바꿀 것입니다.

오늘 여러분이 할 일은 지구에 평화의 씨앗을 심는 것입니다, 그래서 씨앗들이 태어날 때 사람들은 여러분이 가진 것을 취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심오하며, 여러분은 의자에 앉아 있으며 기름값에 의아해 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나요? 아마도 지금은 잠시 그것을 뒤로 물릴 시간입니다, “고마워요 신이여, 나는 알고 있는 것을 알아요.”

이곳을 떠나갈 때 뭔가를 알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상상의 어떤 관점을 너머선 웅장함입니다 그래서 머리를 높이 들어야만 합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실행한 것을 모릅니다. 어떤 이들은 삶을 희생이라 말하고, 우리는 삶을 적절함으로 부릅니다. 이 장소에는 단 3개월 동안 목적을 가지고 행성에 오는 이들이 있습니다. 그리곤 죽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엄마의 가슴을 아프게합니다. “흠, 왜 내가 그런 일을 해야하죠?”라고 말할 지 모릅니다. 나는 전합니다: 여러분의 어머니는 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이유입니다. 엄마는 그와는 다르게 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가장 어두운 곳으로 가야만 했습니다, 그녀 자신을 실험하고, 빛의 일군을 나타내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이 아카쉬에 쓰여졌습니다! 이것이 크리스탈 격자에 있는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신이 이것을 모른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그것은 씨스템의 부분입니다.

오, 나는 이곳에 있는 이들을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베일 너머에 있습니다, 엄마여. 지금 여러분은 알지요. 아마 여러분이 의자에 앉아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누가 여기 있는지 모른다고 생각하나요? 이것은 웅장합니다! 여러분은 삶을 희생이라 부르지만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3개월간 있습니다, 여러분은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곤 다시 옵니다 - 종종 같은 엄마에게 옵니다. 여기엔 씨쓰템이 있습니다.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기록된 영혼들은 대단히 적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계속해서 돌아오는 이유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구에 있나요? 무엇으로 그것에 더할까요? 창조의 동굴에 있는 것 보다는 좀 더 많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계속해서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지구의 인구가 예상외로 증가합니다. 이 말은 항상 새로운 인간들이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그러나 가이아는 오고 있는 이들을 알고 있죠. 이 우주에 신의 조각들은 오고 있는 이들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수준에서 오래된 영혼은 오고 있는 이들을 알고 있습니다. 마치면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으로 이곳은 아름다운 곳입니다.

잠시 신념을 내려놓으세요. 여러분을 어떤 곳으로 데려가고 싶습니다. 아름다운 행성입니다. 그곳에 많은 불화는 없습니다. 오, 다른 의견들은 있습니다, 많은 불화는 아닙니다. 이곳엔 몇 개의 대륙이 있고 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100년간 전쟁은 없었지요. 행성 사람들은 항상 동의하지는 않지만 더 이상 서로를 죽이지 않습니다. 그런 곳을 상상할 수 있나요? 오, 불균형은 있습니다 자유선택이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사람들은 서로를 보호합니다.

더 이상 서로를 죽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기능은 아닙니다, 왜냐면 살인은 야만적으로 보여지기 때문이죠.

여러분에게 그 곳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지구라 불리는 행성이죠. 동굴에 도착할 사람들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지구는 취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세대를 가질 것입니다, 씨앗들이 수용을 위해 뿌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천천히 발생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 시작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상황을 이해할 수 없나요? 여러분은 또 다른 세계 대전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꼭 그렇지는 않지만 그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씨스템의 부분이 되기 시작하는 것에는 정말 많은 이로움이 있습니다.

이 상황이 그렇게 보여지지 않을 수 있지요. 뉴스들을 보세요!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로부터 인간의식의 문화혁명에 이르는 전환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단지 조상들이 꿈꾸어온 중요한 것을 성취하기 위해 들어온 것이 존재할 수 있을까요? 오, 그 일이 얼마나 많은 세대간에 이루어질까요? 시간은 상관없지요. 천천히 시간은 그 방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전쟁들이 있을까요? 물론입니다. 이 완성의 과정에서, 낡은 에너지는 만연할 것이고 어떤 곳들은 어둠으로 후퇴할 것입니다. 그것은 어둠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빛은 이길 것이며 천천히 그리됩니다. 일들은 작동됨이 분명합니다, 왜냐면 아이들은 신선하게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어른들이 중년기에 의식의 르네상스를 맞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누가 그 아이들이 존재하게 할 것인가요, 오래된 영혼이여? 여러분입니다! 그 순환을 보세요? 지금 할 일은 여러분이 돌아오게 할 시점을 씨앗뿌리는 것입니다, 신의 사랑에 아름다움으로 그것에 물을 줄 수 있고 자체 성장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조상들이며 미래에 존재할 것입니다. 일들이 그렇지 않다면, 일들의 계획이 그렇지 않다면, 여러해 전에 예견되지 않았다면 나는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친애하는 인류여, 만약 여러분이 실행한 것이 없었다면 크라이언이 여러분에게 지금 말하는 것은 없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파괴할 것이었다면 나는 여기 없었을 것입니다. 지구가 여러분을 파괴할 것이었다면 나는 여기 없었을 것입니다. 듣고 있나요?

원하는 것을 실행할 자유 선택이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 모든 여러분이 그렇죠. 그러나 여러분은 잠재성들을 이로움으로 성취할 수 있는 지점을 건너왔습니다, 이 지점은 인류가 변화를 시작하는 곳, 이지점은 원하는 것을 직접 실현하기 시작할 곳입니다 -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오늘 이런 수업들에서 배운것을 느끼세요 그래서 이전에 배운것과 다르게 소통하세요.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아세요. 이전에는 결코 말하지 않은 중요한 것을 말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이 제시된 문맥에서 그것을 이해하세요.

두 마디 말이죠. 자랑스럽게 떠나세요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번역: 얼쑤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