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로드 붓다 [석가모니] /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L.BD] ♣

[ 다시보는 메세지 - 로드 붓다 Lord Buddha. 캔데이시 Candace ]

 

루시퍼와 그의 동료들은 자신들을 신들로 만들기를 선택했고, 행성 진화발전 방해

로드 붓다 [석가모니] /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As Above, So Below

By Buddha and Candace Frieze. 7/14/2006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93.shtml

 

[2005년 8월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에 이어, 2006년 7월 14일 로드 붓다와 가진 두 번째 메시지]

 

어번던트호프의 자료들을 읽는 모든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행성 로고스 Planetary Logos, 로드 붓다 Lord Buddha 입니다. 나는 무지개 마스터들 Rainbow Masters 의 위에 앉아있고, 당신들의 수면시간 동안 당신들이 참석하는 학교들을 운영합니다. 이제 나는 캔데이시가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라고 부른 이 글의 주제를 논할 것입니다.

그 주제는 당신들이 다른 쪽 Other Side (저승)이며, 그것은 이 행성에서 살아온 생애들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이것은 루시퍼의 반역 Lucifer Rebellion 으로부터 야기된 비정상적인 창조물입니다. 루시퍼와 그의 동료들은 자신들을 신들로 만들기를 선택했고, 행성의 정상적인 진화의 발전을 방해했습니다. 루시퍼는 모든 것을 이 행성으로 제한했습니다. 그것은 나 자신, 모세, 그리고 2,000년 전에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에 의해 해방되었었던 144,000명을 포함합니다.

행성들은 정상적으로 교사들로 구성된 저승 Other Side 을 가지고 있으며, 거기서 사람들은 육화들 중간에 살면서 공부하는데, 그들이 거기서 살만큼 영혼의 발달에서 충분히 높이 올라갔을 때 말입니다. 그렇지 않을 때 그들은 많은 가르침이나 배치가 없는 에스트랄 astral 영역들로부터 계속 환생합니다. 그리고 이 행성에서 청소되고 있는 것은 이러한 매우 천박한 에스트랄 영역들입니다. 이 영역들의 실체들은 천박한 삶과 유흥가 지역들과 술집 주변에 출몰하고 어슬렁거리는 자들입니다. 정상적인 행성들은 이런 정도의 낮은 에스트랄 영역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는데, 그들이 그 많은 공간을 차지할 그처럼 천박하고 조야한 실체들의 이런 숫자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생애들 사이에서 더 나은 가르침을 갖습니다.

당신들이 현재 행성에서 가지고 있는 "카르마 karma" 제도를 만든 것은 루시퍼였으며, 그것이 또한 전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카르마는 원인과 결과를 배우는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루시퍼는 각 사람이 한 생애나 미래 생애의 체험에서 그 반대를 체험하게 함으로써, 말하자면 동전의 양면을 체험함으로써, 진화를 가속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지구 계에서 잘못된 행위를 영속시키는 제도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의 간단한 예로서, 만약 어떤 사람이 강간을 당한다면, 그 사람은 다음에 강간자가 됩니다. 만약 그 사람이 살해당한다면, 그 사람은 살인자가 됩니다. 만약 한 사람이 살인을 몇 번이나 저지른다면, 그 사람은 같은 숫자로 살해를 당해야만 하며, 그것은 더 많은 살인자들을 요구합니다. 알겠습니까?

그는 이 행성을 반-크라이스트 antichrist 의 지위로 유지하는 완벽한 제도를 창조했으며,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인데, 그것은 철저히 부패되었습니다. 그는 자유의지를 파괴했고, 그가 제한한 바로 그 자유의지가 사타니아의 시스템 장 system head of Satania 으로서 그의 일에서 그 자신을 위해 존재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종교의 거짓 가르침들로 대체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의 아버지 Father of Paradise 의 존재를 믿지 않았던 바로 그 당사자가 자신을 지구의 아버지 Father of Earth 로 만들었고, 그의 국민들을 감금했으며, 오늘날 지구계에 널리 퍼진 하늘의 신 아버지 sky god Father 에 대한 잘못된 생각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프로젝트에 참가할 것을 선택한 다른 이들로부터 그 모든 것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지난 2,000년에 걸쳐 이 시나리오를 교정해오고 있습니다. 카르마는 반드시 '눈에는 눈 eye for an eye' 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닐 도날드 월쉬 Neal Donald Walsch 를 통해 "신과 나눈 대화들 Conversations with God" 에서 히틀러가 천국으로 갔다는 나의 언급에 크게 화를 내었습니다. 당신들 모두가 잘 알듯이, 가르쳐지고 있는 것과 같은 지옥 불 hell fire 은 없습니다. 지옥 불에 가장 가까운 개념은 지구의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에서 영원히 사는 것입니다. 그것을 많은 이들이 하고 있는데, 그들은 가끔 수천 번의 생애들을 거친 후에도 올라갈 생각을 하지 않으며, 따라서 낮은 영역들이 또한 풍성하게 커지게 되었습니다. 신이 풍성하게 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히틀러에게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그는 감금되었고, 몬조론손의 법정 courts of Monjoronson 에 직면했습니다. 그는 곧 해체될 것입니다. 가책이 없었습니다. 가책으로 그는 올바른 행동으로 잘못들을 교정할 플랜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많은 위대한 존재들이 가르치고 저승을 개혁하기 위해 행성으로 왔습니다. 한 존재가 강간을 견뎌내야 하고, 그런 다음 반대로 강간을 해야 하는 것은 끔찍한 퇴행이며, 그것은 그 존재가 그러한 사악한 에스트랄 영역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만들 것입니다.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like attracts like' 때문에 한 존재가 살인자나, 아동 성범죄자나, 강간자가 되기 위해 육화하는 것은 자신의 영혼과 인간성에 반한 행동을 체험하고 파동에서 낮아진 그 존재가 다음에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행해야 함으로써, 그 존재를 부정적 영역들의 더 큰 영향력 속에 넣습니다. 아무도 이것에 저항할 만큼 충분히 강하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행성 New Planet 으로 이동되기 전에 부정적 기억들이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제거될 것은 이러한 피해를 입은 자들이며 -오해하지 마세요 - 그들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모든 이들이 새로운 지구 New Earth 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에 새로운 지구를 지어야만 하며, 그들도 그들의 행성들에서 그렇게 합니다. 그러나 빠져나오기에는 너무나 깊이 들어간, 0의 파동의 바로 위로 내려간 가장 부정적인 존재들은 해체될 uncreated 것입니다.

부시 같은 자들 Bushes, 그리고 다른 부정적 사람들이 그들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사용하면서, 지옥과 파괴의 삶을 계획하는 그들 자신의 조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이 부정적 에스트랄 영역들 내에서입니다. 이러한 자들이 또한 해체에 직면하거나 공허 행성 void planet 으로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쪽을 개선시키는데 관련된 자들은 낮은 영역들에 있는 자들에게 수업들을 제공하고, 도서관들과 교실들과 일부 나은 오락들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영혼의) 남은 무언가를 가졌던 자들이 그것들로 참가하기 시작했고, 바라건대 이들이 다시 돌아가지 않도록 한동안 충분히 성장하기 위해 육화로부터 유보되었습니다. 다른 자들은 완전히 그 기회에 참가하지 않았으며, 그들은 육화 동안 끌어당기는 것이 희망시 되었으며, 그것이 일부에게는 효과가 있었고, 그들은 전환했을 때 빛의 학교들에서, 유치원에서 자신들을 발견했습니다.

2,000년 전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도래와 함께 루시퍼의 이 과정이 끝났으며, 영혼들이 그것으로부터 해방되었습니다. 중요한 변화를 일으키는 데는 몇 백 년이 걸렸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러나 이제는 이 모든 것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적용된다고 말하는 정보가 아직 세상에 있지만, 그것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이 아닌데, 3,000년 전 이래 어떤 실체도 동전의 다른 쪽을 "이해하기 위해 understand" 강간자가 되는 것이 요구되지 않았습니다.

자유의지는 당신들의 다른 쪽에서는 대체로 회복되었으며, 뉴에이지 자료를 읽는 그러한 당신들은 카르마 때문에, 동전의 다른 쪽을 체험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인생을 망쳤다고 생각하는데, 다시 생각하세요.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발달의 모든 단계들에서 자주적입니다. 당신들은 생의 플랜을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여정을 기억하게 해줄, 당신의 영체 안에 놓인 일부 가르침들을 가질 수 있는데, 그러나 루시퍼에 의해 만들어진 카르마의 룰들은 오래 전에 없어졌습니다.

악의적 행위로부터 당신들이 어떤 반동을 기대하는 것은 진실로 남아있으며, 그것은 모두 여전히 창조의 모든 것 속에 명백한 우주 법칙 universal law 에 대한 것으로,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긴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악의적이라면, 당신은 악의를 끌어당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행성에서 슬픈 삶을 산다면, 예를 들어 당신이 강간을 당한다면, 그것은 사악한 존재의 작용입니다, 마침표. 그리고 당신은 불행히도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장소에 있었던 것입니다. 그것은 과거 시간으로부터 당신의 징벌이 아닙니다.

캔데이시는 그녀의 지난번 육화로부터 흥미로운 이야기와, 그것에 대한 한 친구의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 이야기를 하기를 바라며, 따라서 그녀가 말하는 동안, 나는 여기서 쉬고 있을 것입니다.



Candace: 나의 마지막 육화에서 나는 독일에 있는 한 유태인 여자였습니다. 나는 당시 나의 여동생과 함께 음악과 오락 산업에서 일했습니다. 22세 때 나의 영혼 짝과 결혼했고, 걸음을 떼기 시작한 아기의 자랑스러운 어머니가 되었습니다. 나는 Dachau[독일의 유태인 수용소가 있는 도시]로 향하는 열차 안에 있는 나 자신, 나의 가족, 나의 형제와 여동생, 부모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1942년이었고, 우리는 모두 거기서 죽었으며, 그것은 나의 체험들을 쓰기 시작한 "나란 기적 The Miracle That Is Me" 의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이제 나는 알게 된 한 친구가 있는데, 그녀는 환생을 믿고, 에드가 케이시 Edgar Casey 를 따랐습니다. 그녀는 나의 그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았고, 그것이 한동안 우리 관계를 소원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 때문에 나를 깔본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매우 화가 나서 어느 날 공격적으로 내가 당시에 감히 유태인이 됨으로서 당연히 받을 것을 받았다고 다짜고짜 말했으며, 그녀는 내가 항상 유태인이었다고 가정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것이 이번 생애의 나의 건강문제들의 뒤에 있는 원인이라고, 유태인이 된 것과 다른 가능한 무서운 일들에 대해 계속되는 처벌이라고 생각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이 전생에 "유태인" 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내게는 그녀가 당시의 히틀러를 지원하는 듯이 보였고, 내가 바로 이해했다면, 그가 그 성가신 유태인들을 몰아내기 위해 신의 기름부음을 받은 자 anointed one 였다고 믿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유태인이 신이 선택한 사람들이라고, 신이 그들에게 이스라엘을 주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그 완전한 하나의 예입니다.

그녀는 카르마에 대해 상당한 오해를 가지고 있었고, 단지 그녀가 이번 생애에서 건강했기 때문에 자주 그녀가 올바른 길에 있다고 짐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이번 생애는 많은 비극적 사건들과 여러 번의 결혼을 가졌으며, 그녀는 그 어느 것도 부정적인 카르마로 여기지 않는 듯이 보였습니다.

그녀가 내가 지구를 돕기 위해, 이 시간들의 체험에 참가하기 위해, 행성의 조직된 종교와 부족들의 관습의 영향력을 연구하기 위해 여기 육화했음을 이해하게 된 것은 내가 2년 이상 사난다 Sananda 와 깊이 일하면서 그녀가 더 많이 배운 후였습니다. 그리고 이 행성은 종교적 그룹들과 계보들로 내려가면 여전히 부족적 tribal 입니다.

나는 (다른 행성으로부터 도착했던 셈족의 유태인이 아니라 동유럽의 카자르들을 의미하는) 한 유태인이었고[5번째 전생]; 미국 독립전쟁 전과 동안에는 뉴올리언스의 자유로운 흑인의 로마 카톨릭 신자였으며[4번째 전생]; 노예로 잡힌 한 아프리카의 부족의 남자였고[3번째 전생]; 미국의 인디언의 남자였으며[2번째 전생]; 티벳의 한 남자 불교도였습니다[첫 번째 전생].

나는 한 사람의 무슬림으로, 아프리카의 육화에서는 부두 voo doo(주술)를 좀 배웠습니다. 미국의 초원의 인디언으로서 나는 그들의 영성을 배웠고, 그것이 가장 자연적이고 신적이라고 기억합니다. 티벳에서의 불교는 제한적이었지만 여기 나의 첫 육화를 위한 좋은 선택이었는데, 내가 조용하고 안정된 지역에 육화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생애에서 나는 감독교회 신앙 Episcopal faith 으로 태어났고, 결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사도 신경 Apostolic Creed 에 특히 끌리지 않았음을 기억하는데, 그것은 가톨릭교도로서의 이전 육화의 가능성을 상기시켰습니다. 그러나 그때 다시 나는 그것의 삼위일체 성명들이 거짓임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나이가 되었을 때, 나는 confirmation classes 로 보내졌지만, 한 학기 반을 다닌 후 걸어 나왔습니다.

이번 생애에서 나는 다양한 기독교 종교들을 연구했으며, 그러나 나는 이슬람이나 불교와는 개인적 체험은 갖지 못했는데, 내가 일본에서 온 어떤 친구들과 사귀었을 때 잠시 일본인들이 불교 예배를 했을 때를 제외하고 말입니다. 나는 그들이 붓다를 하나의 예언자로, 현자로, 혹은 신으로 보는지를 알기 위해 묻지 못했습니다.

Buddha: 자, 일본인 친구들에 대한 캔데이시의 언급처럼, 일본인들과 많은 다른 이들이 불교를 전통적 신념체계로 섞었고, 그 과정에서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결코 하나의 종교를 시작하지 않았고, 다른 이들이 나의 이름으로 그렇게 했습니다. 우리는 불교도들과 또한 일할 어떤 메시아들을 사용할 것인데, 내가 이 계로 육화해 돌아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저승의 이 주제로 돌아갑시다.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의 나머지가 재림 행사 Second Coming Event 동안 제거될 때, 삶이 더 가볍게 느껴질 것이고, 이런 자들이 삶을 사는 자들에게 출몰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사탄 Satan" 이 이들 영역들로부터 사람들의 마음속으로 속삭이면서, 어린 애 다섯을 물에 빠뜨리는 것 같은 일이 없을 것입니다.

저승의 영역들이 완전히 빛의 영역이 될 것이고, 그러나 그 밑바닥에는 여전히 한동안 유치원에 있는 일부 영혼들을 가질 것인데, 그것은 인간 몸으로 최초의 육화를 준비하는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포함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현재 존재하는 것보다 더 나은 환경들로 태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시작될 때까지 그것은 여전히 유란티아의 자연적 진화 과정의 계속되는 시간입니다.

이들 빛의 영역들에 있는 사람들은 물론 다가오는 생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는 것의 상담과 함께, 지금 각자의 선택을 만들고 있습니다. 강간자나 살인자가 되는 것이 더 이상 체험의 필요조건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빛의 영역들은 무엇이 미래의 지구로 올 것인가를 점점 더 반영하면서 성명을 만듭니다.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As Above, So Below" 는 아름다운 성명입니다. 이 작은 글을 읽기 위해 당신들의 시간을 내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면서, 범죄로 인식하는 것에 대한 처벌로서 당신의 불운을 탓하는 것을 그만 두세요.

저질러진 범죄를 체험하는 최선의 방법은 나중에 당신이 행한 것을 긍정적인 방식으로 고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강간을 했다면, 교사가 되어서 감옥에 있는 사람들을 돕는 것이, 강간을 포기하거나 그것을 치유하도록 그룹으로 상담하는 것이 당신의 부정적인 창조물을 다루기 위한 긍정적인 방법의 한 예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당신은 다른 이들을 해친데 대해 훨씬 더 나은 배움으로 속죄할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할 것입니다! 나마스테,

나는 로드 붓다입니다. I AM Lord Buddha.

 

Candace: 나는 나의 현재 생애를 계획하는 상담 기간의 실제 기억의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기억은 나의 어머니의 선택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1942년의 나의 죽음에서 여기 곧 바로 돌아와서, 다시 시작하기를 원했습니다. 나의 가족 멤버들의 많은 이들이 그 끔찍한 체험으로부터 다소 회복하고 있었고, 나는 내가 Dachau 수용소와 히틀러에 대해 잘 처신한 것이 기뻤습니다. 나는 그 모든 것을 검토했을 때 내가 어떻게 처신했나에 대해 자랑스럽게 느꼈습니다.

많은 이들이 전쟁 후에 급속히 돌아왔으며, 나의 빠른 귀환을 돕기 위해, 나는 어머니로 선택한 이 여자와 육화하는 것이 괜찮다고 결정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어쩌면 안전하지 못한 육화가 될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할머니가 될 사람을 좋아했으며, 나는 과거의 시간들로부터 그녀를 알고 있었고, 나의 아버지는 충분히 안전하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으로 향했고, 이번에는 텔레파시를 가지고 나왔는데, 일부는 나의 안전을 위해, 그리고 일부는 다가오는 시간에서 사용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따라서 3년 후인 1945년에 나는 다시 한 번 이 세계로 들어갔습니다.

나의 할머니는 나를 위해 나섰고, 그러나 어머니와의 나의 체험은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어려웠으며, 그녀와 나의 아버지는 설상가상으로 이혼을 했습니다. 나는 가끔 내가 주어진 조언에 귀를 기울였으면 좋았을 것을 하고 생각했으며, 그러나 그때 다시, '거기 있으면서 그것을 해보았는데 been there and done that,' 나는 아동 학대를 훨씬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도 나는 동전의 양면을 균형 잡는 식으로, 돌아와서 어린애를 학대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한 체험은 내가 아이에게 성적인 공격을 할 것을 요구할 것이고, 따라서 문제를 영속시키게 될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러한 환경이었다면 육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얼마나 끔찍한 생각입니까.

지금의 환경과 이 새로운 전쟁에 대해서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한동안 언급을 미루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나는 어제 밤, 나의 하늘에서 관찰한 것의 묘사가 허용되었습니다. 나는 해가 진 후 밖으로 나오라는 조언을 받은 후, 하늘에 다수 빛들의 번쩍임들을 보았고, 그들의 많은 것이 어떤 지역들에서 강도를 바꾸면서 계속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비행기가 아닌, 하늘을 가로지르는 하나의 움직이는 빛이, 낮게, 이륙하는 상업용 비행기의 속도로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전투에 관계되며 나는 더 이상 말할 수 없는데, 미안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513/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