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상 승 / 당신들은 새로운 시대의 포탈안에 있습니다 [AA.M]♣

[ 다시보는 메세지 -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

 

지금의 시간선을 통과한 세기는 이 우주에 두루 걸친 우주적 변화의 중심 시대입니다

상 승 / 당신들은 새로운 시대의 포탈안에 있습니다

상승하는 인류와 지구의 대표자들로서 빛의 위원회에 합류할 것을 요청받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시대의 포탈 안에 있습니다

You are in the Portal of a New Epoch

By Archangel Michael thru Ronna Herman.

8/ /2010.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무대가 놓였고, 커튼이 내일의 새로운 새벽에 올라가려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더 높은 의식의 지역들이 있으며, 더 높은 영역들에 있는 큰 빛의 도시들 Cities of Light 로부터 빛의 상승 기둥들이 계속 증가하는 속도로 정박되고 있습니다. 창조자 빛 Creagtor Light 의 거대한 주입들이 힘과 추진력에서 증강하고 있고, 그것들이 대중의 마음으로 점점 더 큰 영향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에 여전히 많은 폭력, 저항, 부정이 있음은 매우 명백합니다. 그러나 세계의 봉사자들 World Servers 의 균형, 평화, 조화의 영향력이 추진력을 얻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랑하는 영혼들이 깨어나고 있는데, 그들이 자신의 영혼 자아의 재촉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 길을 준비해온 지칠 줄 모르는 길잡이들 wayshowers 로 인해, 지금 부름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자들이 계몽의 길을 따라 들어오면서 훨씬 더 빨리 진전하고 있습니다.

시대를 만드는 변화의 이들 가속된 시간들 동안, 당신들이 자신의 빛 지수를 늘리고, 당신의 빛을 발산하기 위해 분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합니다. 당신들은 조건 없는 사랑의 파동을 행동하는 봉사의 욕구로 섞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합니다. 기억하세요, 조화롭고 집중된 생각이 더 높은 의식의 점점 더 확장하는 길로 이끈다는 것을. 당신들은 받아들여진 빛의 좁은 스펙트럼과 어둠의 밀도 안에서 당신의 의식적 선택의 힘을 발달시키고 완벽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인류의 미래의 정교한 현실에서는 평화가 널리 퍼져있을 것이고, 분쟁이 외교를 통해 해결될 것인데, 모든 이들이 모든 이들을 위한 최대의 선에 초점을 두는 법을 배우면서 가장 이로운 해결책을 찾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당신의 영혼의 노래/에너지적 지문을 만들 에너지 단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기완성을 달성하기 위해서 당신은 자신의 생각을 지배하고, 신이 준 당신의 힘을 집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창조의 더 높은 힘들의 감독자가 되기 위해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의식 속에서 계속 노력해야 하는데, 당신이 인생의 신성한 영감을 받은 관찰자와 분별력의 마스터가 되기 위해 노력할 때 말입니다. 당신은 대중 의식의 신념 구조로부터 떨어져 있어야 하는데, 자아의 마스터, 고유한 영혼의 영감을 받은 영적 인간이 되는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더 높은 의식으로 가는 길은 먼 미래에 당신의 신아 God Self/ 나의 현존 I AM Presence, 그리고 그 많은 형태들의 다양성 속에 있는 창조자 Creator 의 경이와 위용의 직접적인 체험을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은 왜 자신이 그처럼 많은 시험들과 외관상 부정적 상황들에 지배를 받게 되었는지를 의문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영혼들이여, 우리는 말하는데, 당신들이 모두 상승 과정의 일부인 어떤 강렬한 입문 initiation/ 변형 transformation 의 과정의 한가운데 있다고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많은 생애들 동안 입문의 길에 있어왔으며, 자기완성의 길에 잘 있습니다. 당신들이 처음으로 상승의 수습 단계로 들어갈 때, 성격/에고가 영혼의 재촉들을 자각하게 됩니다. 영혼의 불 Soul Fire, 또는 빨라지는 더 높은 파동적 패턴들이 시정되기 위해 표면으로 올라오는 부정적 에너지를 태우기 시작합니다. 정화의 불들이 마침내 깨달음의 빛이 되는데, 더 높은 자아의 측면들이 영혼과 융합하면서 상승 과정이 가속될 때까지 그 과정이 거듭거듭 되풀이 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극복해야 할 주요 장애물들의 하나는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 준 그 힘을 되찾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오오라 장 안에 모든 다른 이들이 집어넣은 에너지, 많은 과거 시대들에 걸쳐 당신의 태양신경총에 부착시킨 에너지를 의식적으로 방출하는 것이 당신의 주권을 청구하는 주요 국면이며, 그것은 다시 한 번 자아의 마스터가 되기 위해 요구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삶에서 스트레스 상황들이 점차 즐겁고 조화로운 것이 되어가는 것을 볼 것인데, 당신들이 더 이상 미래의 좋지 않은 시간선들로 에너지를 주입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무엇이 확장을 위한 당신의 청사진이 될 것인가를 숙고하고, 분별하며, 청구해야 합니다. 당신의 초점이 하나의 점으로 명확해지도록, 매 순간 생각하고 자각하세요. 당신은 점차 자기 확신과 안전한 느낌, 모든 것이 잘 되고 있고, 잘 될 것이라는 하나의 앎을 발달시킬 것입니다. 새로운 자아의 앎 Self-awareness 을 가지고 당신은 자신의 새로운 현실을 창조하는 단계적 과정을 활발히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영혼의 각성의 길이 내적 삶의 극적인 변동을 만들 것을 알아야만 합니다. 당신이 여전히 체험해야 하고, 어떤 시련의 도전적인 관계들을 조화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야 합니다. 그것은 시간이 걸릴 테지만, 당신이 자신의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으로 접근을 얻을 때, 당신은 서서히 생각과 행동의 순수성과 함께 진정한 민감성과 평정을 발달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말하는데, 자기완성으로 가는 길에 잘 있는 많은 용감한 영혼들이 이 세계에 있다고, 그들이 언젠가 미래의 5차원적 지구의 상승 마스터들 Ascended Master 이 될 영예로운 사도들이라고 말입니다.

다가오는 신성한 계획 Divine Plan 의 다음 국면이 이제 자리에 놓였고, 많은 당신들, 길에 있는 성실한 별 씨들 Starseeds 이 세계 봉사자들 World Servers 의 신속히 커지는 그룹의 멤버들이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지혜의 학교들과 비전적 가르침들이 입문자와 자아의 마스터들이 되기 위한 혹독한 시험들을 이해하고 통과할 만큼 진보되었던 소수를 위해 비밀리에 보존되었습니다. 그러한 시간들이 이제 지나갔으며, 당신들은 개척자와 길잡이들로서 새로운 지혜의 가르침들의 보이는 모범들이 될 것인데, 당신들이 당신을 뒤따를 자들이 길을 찾는 열망자들과 입문자들이 되도록 길을 보여주고 도울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깨달음 en-LIGHTEN-ment 과 그들의 신성한 자아 Divine Self, 우주적 빛의 위원회의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of the Cosmic Council of Light 와 재결합을 추구하는 자들 사이에 중재자들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또한 자신의 지역들에서 빛의 상승 기둥들 Ascension Clumns of Light 을 정박하는데 활발한 역할을 택할 것을 고무 받고 있습니다. 지구로 쏟아지고 있는 창조자 빛 Creator Light 의 점점 증가하는 주입을 위한 닻이 되는 것 이상으로 봉사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요? 당신들이 이해해야 할 중요한 것이 있는데, 이 순화된 빛이 지구에 정박하는 소스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고, 그것이 19세기와 20세기 의 기존의 낮은 주파수 빛의 파동들의 전면적 영향력 하에서는 전파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의 세기는 이 우주 universe 에 두루 걸친 우주적 변화 Cosmic change 의 중심 시대입니다.

지구에서 이 시간에 일어나고 있는 가장 극적인 변화들의 하나는 인류에게 보내지는 우주적 가르침들에서 큰 다양성이 더 이상 없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주적 빛의 위원회 Cosmic Council of Light 로부터 가져와진 모든 지혜의 가르침들이 통일된 근원으로부터 올 것이고, 약간의 차이들만을 가진 같은 기본적인 영적 철학으로 구성될 것입니다. 과거 시대들에서, 위대한 아바타들 Avatars 과 크라이스트 존재들 Christ Beings 이 그들이 간직할 수 있는 창조자 불 Creator Fire/ 빛 Light 의 최대치로 주입되었고, 그런 다음 각 시대와 각 인종을 위해 특정적으로 설계된 가르침들/메시지들을 가지고 보내졌습니다. 당신들은 초기에 각 인종이 특정한 성질들, 특성들, 재능들로 주입되었음을 이해해야 하며, 그러나 시간에 걸쳐 깊은 무의식적 약점들, 부정적 특징들, 습관들, 불균형들이 발달되었고, 그것이 그때 각 인종의 미래 자손들의 DNA 안에 저장되었습니다.

지금은 그러한 부정적 특성들, 특징들, 불완전함이 치유되고 조화될 시간인데, 그럼으로써 하나됨 ONENESS 으로 돌아가는 통일 과정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여전히 자신의 고유함으로 알려질 것임을 의미하는데, 결국, 이 우주가 다양성의 하나의 실험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모든 다른 이들을 그들의 고유함으로 찬양하고 존중할 것인데, 당신들 각자가 전체로의 당신의 선물로서,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과 지고의 창조자에게 제시할, 독창적으로 개발된 재능들, 능력들, 덕성들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인류를 위한 비-판단 Non-judgement, 감사, 진심의 사랑이 당신이 이 시간에 발달시키기 위해 분투할 가장 중요한 특성들입니다.

당신들의 2010년의 시작 직후, 우리는 이번 생애에서 로나 허먼 Ronna Herman 으로 알려진 우리의 메신저에게 하나의 비전을 주었습니다. 이 비전은 그녀의 2010년 5월, '채널로 열리는 것 Opening to Channel,' '우주적 텔레파시가 되는 것 Becoming A Cosmic Telepath' 의 세미나에 참석한 자들과 나누어졌습니다. 지금은 부지런히 빛의 길을 찾고 있는 모든 당신들과 이 정보를 나눌 시간입니다. 우리는 이 비전을 우리의 메신저의 말로 당신들에게 전할 것인데, 그것이 세미나에 참석했던 그룹으로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로나 : 가장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내가 당신들과 나누려는 이 비전은 2010년의 설날 직후에 일어났습니다. 명상 속에서 나는 흰 옷을 입은 빛나는 존재들의 한 그룹을 보았고, 그들은 거대한 양쪽의 면을 가진 크리스털 둘레에 반원형으로 서있었습니다. 크리스털은 아름다운 색깔들의 스펙트럼으로 빛나고 있었고, 거기에는 크리스털을 통해, 그것으로부터 번쩍이는 빛의 복잡한 기하학적 패턴들이 또한 있었습니다. 참석한 다른 이들이 있었고, 그러나 내가 인식했던 존재들은 대천사 마이클 AA Michael, 제슈아 Jeshua, 드왈 쿨 Djwal Khul, 엘 모랴 El Morya, 그리고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었습니다. 나는 마스터들, 대천사들, 위대한 빛의 존재들로부터 전문적이고 개별적인 정보가 이전처럼 계속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덧붙여, 과거와 미래의 많은 위대한 존재들, 아바타들, 마스터들로부터 통일된 메시지들/지혜의 가르침들이 있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옛날의 지혜의 가르침들이 미래의 지혜의 가르침들과 통일될 것이고, 그것들이 우주적 빛의 위원회의 가르침들로 제시될 것입니다. 메시지들은 거대한 크리스털 안에 암호화될 것이고(그들은 그것을 거대한 우주적 컴퓨터라고 비유했습니다), 그것들이 그 주파수가 대 크리스털의 특정적으로 단계화된 주파수들과 양립하는 자들에게 사용가능해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더 정교한 주파수들을 현신할수록, 큰 우주적 크리스털로부터 정보의 더 정교한 수준들로 당신들은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받는 어느 정보도 여전히 대천사 마이클의 파동적 패턴들로부터 올 것이란 말을 들었는데, 내가 그의 에너지로 조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여전히 그의 월간 메시지들을 나에게 전할 것이지만, 자기완성의 학교를 위한 탐구 Quest For Mastery School 와 내가 여는 세미나들에 대해서는 내가 또한 우주적 위원회의 멤버들의 일부로부터 가르침들/정보를 받을 것입니다. 그 둘 사이를 구분하기 위해, 위원회로부터 온 모든 메시지들에 대해서는 나는 '신성한 서기, 로나 허먼 The Sacred Scribe, Ronna Herman' 이란 명칭을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대천사 마이클의 에너지로 조명되어 OverLighted 있을 것이고, 내가 받는 복합 메시지들은 자주 대천사 마이클, 제슈아, 드왈 쿨, 엘 모랴, 세인트 저메인으로부터 올 것입니다.

며칠 후, 나는 거대한 정보의 다운로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나의 컴퓨터에 앉아서 그 정보를 타이핑했으며, 그 명칭을 붙였고, 나의 컴퓨터 파일에 넣어두었습니다. 이것이 2주 후(3월 초)까지 이어졌고, 나는 내가 '채널로 열리는 것'의 세미나를 위한 교본을 위한 교재의 많은 것을 받았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우리가 어떻게 우주적 지혜의 가르침들을 이용할 수 있는가에 대한 지침들을 받았는데, 우리가 우리의 의식을 올리면서 우리의 영적 가이드들과 교사들과 교감하는데 능숙해질 때 말입니다.

그것은 헌신과 봉사하기 위한 강렬한 욕구를 요하며, 그러나 그 보상들은 비교를 넘어갑니다. 나는 점점 더 많은 소중한 영혼들이 더 높은 영역들의 존재들과 교신하고 관계하기 위해, 그들의 신이 준 능력을 청구하기 위해 길을 치우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리 머지않은 미래에, 채널링이나 텔레파시 교신으로 우리가 오늘날 알고 있는 것이 모든 깨달은 영혼들에게 표준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 '채널로 열리는 것 Opening to Channel' 의 소책자는 우리의 세미나에 참석하고, 청산 과정을 거치며, 지침들과 기법들, 그리고 더 높은 영역들의 텔레파시 교신의 공중파를 이용하는 것이 얼마나 진지한 절차의 이행인가를 이해하는 자들에게만 사용가능합니다. 나의 세미나에서 소개되었던 다른 가르침들과 같이, 전문화된 진보된 정보가 마침내 대중에게 주어졌으며, 그러나 가르침들의 에센스를 전하는 것을 도울 강력한 사고형태가 창조되기까지는 아닌데, 그것은 정보가 순수한 내용을 유지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이 정보를 당신들과 나누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우리가 특별한 시간들 속에 있음을, 기적을 위한 당신의 시간이 또한 앞에 있음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이 다음 해들이 어떻게 전개하기를 바라는지, 어떻게 당신이 극적인 변화의 이 시간들을 체험하고 싶어 하는지를 결정해야만 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들 각자는 어떤 역량에서 세계의 봉사자가 될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많고 적은지에 상관없이, 모든 이들이 전체로 통합적입니다. 지도를 요청하고, 당신의 진실이 보여주는 대로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의 지혜를 다른 이들과 나누세요, 그럼으로써 더 많은 이들이 당신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영원한 사랑, 천사의 축복들, 경이로운 기적들이 있기를.... 로나"

대천사 마이클: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주적 빛의 위원회는 진보된 지혜의 가르침들이 가능한 모든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과정 속에 있으며, 그럼으로써 그렇게 하기를 바라는 모든 이들이 상승하는 인류의 계열들로 합류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대백색형제단 The Great White Brotherhood 으로 이전에 알려졌던, 우주적 위원회는 멜키제덱 계열 Order of Melchizedek 의 한 부서입니다. 그것은 이 우주의 많은 지역들로부터 온 고도로 진보된, 비-육체적인 영적 존재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천사 왕국의 많은 선별된 멤버들, 지구의 많은 상승 마스터들, 또한 대중을 대표하는 지구의 많은 진보된 입문자들과 나란히 말입니다.

당신들이 그것을 자신의 진실로서 받아들이든 않든, 당신들은 은하적 시민들이 되는 과정 속에 있으며, 우주적 앎의 미래 단계들의 하나는 당신들의 태양계와 은하계의 빛의 가족의 많은 멤버들과의 재결합이 될 것입니다. 어떤 미래의 시간에, 일부 당신들이 상승하는 인류와 지구의 대표자들로서 빛의 위원회 Council of Light 에 합류할 것을 요청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당신들이 왜 당신의 개인적 세계가 더 나은 것으로 변하고 있지 않는가, 왜 당신이 우리가 약속했던 마스터의 많은 능력과 이익의 일부를 받지 못하는가를 의문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얻기에 불가능한 미래의 비전을 전달하고 있다고, 우리가 실현하기 불가능한 약속들을 당신들에게 하고 있다고, 보통 사람을 위한 삶이 과거보다 더 어려워졌다는 이야기가 일부 낙담한 영혼들에 의해 말해졌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거짓 약속들을 만들지 않는다고, 만약 우리가 말하는 것이 진실이 아니라면, 우리가 진보된 우주적 지혜의 가르침들을 전달하는데 걸린 그처럼 방대한 양의 우리 시간이나 우리의 축복받은 헌신적인 메신저들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상승 과정에 결정적인 가르침들, 전에는 인류에게 결코 사용가능하지 않았던 정보들 말입니다. 사실, 인류는 우주적 빛의 위원회와 천사 영역의 지칠 줄 모르는 끊임없는 봉사와 도움이 아니었다면, 지금 지구상에 퍼진 진보의 단계에 도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고의 창조자 Supreme Creator 에 의해 시작되었고, 전 우주 Omniverse 에 두루 걸쳐, 우리의 사랑하는 어머니/아버지 신을 통해, 이 우주 안의 모든 창조로 방사되고 있는 생명의 에센스 Essence of Life, 에드멘틴 입자들 Adamantine Particles 로 추진된 진화적 과정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당신들은 상승 과정이 하나의 합동 노력임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길을 보여주고, 필요한 지침들을 당신들에게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걸음을 떼면서 당신들의 생황양식과 신념체계들에서 필요한 변화들을 만드는 것은 당신들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당신들이 세계적으로 만연한 두려움과 절망감을 넘어 일어서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를 부르세요, 우리는 당신들의 결의를 부추기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가 항상 당신과 함께 있음을, 우리가 당신에게 우리 어머니/아버지 신의 치유하는 영감의 사랑을 비추고 있음을 아세요.

나는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이고, 나는 당신들에게 이 진실들을 가져옵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 247/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