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의 법칙 - 원 / 주기의 법칙 / 삼각형의 법칙 [AA.M] ♣

[ 다시보는 메세지 -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

 

당신들은 두려움, 투쟁, 박탈의 비현실적인 진실이 왜곡된 세계에서 살아왔습니다

우주의 법칙 - 원 / 주기의 법칙 / 삼각형의 법칙

당신들에게 준 정보는 전체 우주에 두루 걸친 창조적 과정의 소우주적 복사판입니다

원/주기의 법칙, 삼각형의 법칙

Law of the Circle, Law of the Triangle

By Archangel Michael thru Ronna Herman

10/13 /2010 .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은 비현실적인 세계, 당신들의 신이 준 힘들을 빼앗고, 당신들을 두려움, 투쟁, 박탈의 현실로 가두기 위해 진실이 왜곡되고, 변경되고 심지어 삭제된 환영의 세계에서 살아왔습니다.

이 우주를 위한 창조자 CReator 의 마스터플랜 master plan 은 당신들의 거룩한 마음 Sacred Mind 속에 저장되어 있으며, 시대들의 지혜로 가는 열쇠와 지구 계에서 다시 한 번 마스터 공동창조자 master cocreator 가 되기 위한 능력이 당신들의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안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영겁 전에 당신들이 너무나 많은 감정적 고통을 느끼지 않기 위해 당신들의 태양 가슴 센터 Solar Heart Center 위에 놓았던 보호막을 제거했던 것의 중요성을 그처럼 자주 강조한 이유입니다.

당신들이 알지 못했던 것은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들의 거룩한 가슴 센터가 또한 크게 감소되었고, 당신들의 거룩한 가슴 센터로부터 신성한 창조자 빛 Creator Light 의 들어옴과 나감이 또한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당신들은 순수한 사랑의 의도로 당신의 거룩한 가슴으로부터 창조자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 Adamantine Particles of Creator Light 을 더 이상 활성화시킬 수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은 일하기 위한 반쪽 스펙트럼의 근원 생명력 물질 Primal Life Force Substance 밖에 갖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의 삼 겹 불꽃 Three-Fold Flame 이 더 이상 타오를 수 없었고, 따라서 실현하기 위한 당신들의 공동-창조적 능력들이 또한 감소되었으며, 그리하여 당신들의 신성하게 수여된 특성들과 재능들을 사용하기 위한 고투가 시작되었습니다.

당신들은 거대한 역전, 시정, 그리고 확장의 시대 속에 있으며, 따라서 당신들에게 강요된 불평등과 함께 당신들이 개인적으로 만들었던 모든 부정들을 조화시키기 위한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별 씨 STARSEED 인 당신이 거대한 공허 void 와 비-실현된 우주로 당신의 여정을 시작했을 때 빛의 정교한 영역들로 돌아가는 길을 위한 세밀한 계획들이 만들어졌고, 어떤 조건들이 충족될 적절한 시간이 될 때까지 유보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시간이 도달했고, 그 계획이 지구 시간으로 1980년대 초에 활성화되었습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인류와 지구를 위한 생명의 모든 국면이 지난 30년 동안 급격히 변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최근 과거에 일어났던 것은 단지 더욱 더 큰 변화들의 시작에 지나지 않음을 아세요, 우리는 당신들에게 변화의 파도들을 쉽고 우아하게 건널 수 있도록 기법들, 진보된 정보/가르침들, 모든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어떻게 더 무겁고, 감소된 주파수로, 낮은 차원적 은하계들, 태양계들과 행성들의 창조를 돕기 위한 준비에서 당신의 신성한 아이엠 현존 Divine I AM Presence 의 더 작은 측면들로 굴절했는가를 여러 면으로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어떻게 당신들의 신성의 각 단편들이 그때 빛의 두 개의 불꽃으로, 여성적 특징을 가진 것과 남성적 성격을 가진 것으로 나누어졌는지를 논했습니다.

그러한 심오한 분리의 각각이 그 목적으로 명백히 창조된 빛의 작은 피라미드 안에서 달성되었습니다. 마스터플랜은 실패가 없도록 보장되었는데, 당신들이 당신의 에센스를 나눌 때마다, 빛의 작은 피라미드들의 하나 안에 재결합의 시간을 기다리는 에테르 복제를 남겼기 때문입니다. 이들 개인적 피라미드들은 우주에 두루 걸쳐 각 차원과 많은 부속 차원들 속에 흩어져 있습니다.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 형태의 건축자들인 엘로힘 Elohim, Builders of Form, 그리고 대천사들은 창조의 모든 수준에서 빛의 살아있는 피라미드들을 창조했고,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생명의 기본 요소로 접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 생명을 주는 형태들은 변형의 필요한 요소들인 빛의 주파수들로 접근을 주며, 따라서 인간들로서 당신들이 더 높은 의식의 상태, 당신의 신성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5차원의 많은 수준들 안에 놓여있는 당신 자신의 많은 측면들과 재결합하는 과정 속에 있으며, 일부 당신들은 심지어 당신의 6차원 에센스의 하나나 둘의 단편들과 연결했습니다. 우리가 영혼 융합 Soul Merge 에 대해 말할 때, 그것은 단 한 번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진행되는 경이롭고 복잡한 과정의 시작이며, 당신의 에너지적 지문 Energetic Signature 이 어떤 주파수에 도달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영혼 Soul / 상위자아 Higher Self 의 더 높은 측면과 다시 연결됩니다.

자아의 그 측면의 에테르 복사를 간직한 피라미드가 당신의 빛의 기둥과 일체가 되고, 그것은 당신의 아이엠 현존/신적 자아 God Self 로의 당신의 연결이며, 점차 그 단편의 에센스가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 안에서 당신의 영혼 자아 Soul-Self 와 융합합니다. 당신이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의 어떤 수준에 도달할 때, 그 과정이 크게 가속되고, 각각의 영혼 융합 사이의 시간차가 극적으로 줄어듭니다.

원/주기의 법칙 Law of the Circle 은 이 우주에 두루 걸쳐 시작되었고, 지고의 창조자의 이 장대한 씨 생각 Supreme Creator Seed Thought 의 에너지적 영향력이 지금 그 완전한 힘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창조의 이 국면을 위한 확장의 시간이 막을 내리고 있으며, 원의 현재 국면은 창조자가 이 특별한 확장의 주기 동안 창조되었던 모든 것을 통합하기 위해 그의 에센스를 내보내는 것을 수반합니다.

그것은 창조의 모든 균형 잡힌, 실현된 에센스들의 융합이며, 그럼으로써 총체적 우주 Omniverse 에 두루 걸쳐 지고의 창조자, 신들과 여신들, 모든 빛의 위대한 존재들이 그들이 창조한 모든 것을 알고 KNOW 체험할 수 EXPERIENCE 있습니다. 당신들은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As above, so below" 라는 말을 많이 들었으며, 이것은 기억할 중요한 진실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신성의 모든 측면들을 재청구할 때, 같은 재통일 과정이 지고의 창조자 근원 Supreme Creator Sopurce 으로부터 외부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공동-창조적인 능력들을 재청구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들에게 준 정보는 전체 우주에 두루 걸친 창조적 과정의 소우주적 복사판입니다. 먼저 당신들은 완전한 스펙트럼이 메타트론 빛 Metatronic Light, 에드멘틴 입자들로 부르는 이 우주의 생명력 Life Foce 을 끌어당길 능력을 얻어야만 하며, 그것은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가슴 핵으로부터 생명의 강 River of Life 속으로 방사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에너지 지문이 4차원 중간 수준이나 그 이상으로 조율될 때 접근가능해집니다.

이 신성한 능력을 유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당신들은 실현의 우주 법칙들 Universal Laws of Manifestation 을 이해하고 적용해야 하며, 당신들의 순수한 의도로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을 활성화해야 하는데, 이 빛의 에센스가 세계로 활성화되면서 흘러나갈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 과정을 가속하기 위해, 당신들이 자신의 주위로 개인적 창조자 바퀴 Creator Wheel / 생명의 꽃 Flower of Life 의 원을 만들고, 미래를 위해 당신이 주의 깊게 생각한 멋진 설계로 그것을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무한 호흡 Infinity Breath, 당신의 집중된 의도와 숙고한 행동을 통해, 물질적 세계의 실현 과정이 크게 가속됩니다.

창조의 밀물과 썰물은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하나의 정지점 Still Point 휴식이 있는 반면, 씨 생각들 Seed Thoughts 이 형성되고 응결되며, 생명의 에센스가 창조자의 마음과 가슴 안에서 활성화되는데, 행성 지구에 있는 하나의 인간 공동 창조자인 당신에게 이르기까지, 창조의 모든 수준에서 말입니다. 이것은 사랑으로 씨 생각들을 주입하고/활성화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씨 생각들은 그때 형태의 세계에서 실현되기 위해 공허 void 속으로 내쉬어집니다. 이 과정은 각각의 거대한 주기를 통해 계속되는데, 귀환/재결합의 과정을 시작할 시간이 될 때까지입니다. 모든 창조가 다음의 거대한 정지점 휴식, 다음의 중대한 확장의 주기에 대한 기대 속에서, 신성한 빛의 장대한 창조자 주기 Creator Circle of Divine Light 로 통합되는 과정 속애 있습니다. 이 과정이 이 우주 안의 창조의 매 수준에서 거듭거듭 다시 반복됩니다.

나의 용감한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우주적 재결합 과정의 한가운데 있으며, 당신들은 그 동안 이런 저런 방식으로 진화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변형적 과정이 길고 복잡한 주기임을 알아야 하며, 그러나 그것은 장대한 여정이 될 수 있는데, 당신들이 우리가 주고 있는 지혜의 가르침들과 도구들을 유익하게 사용한다면 말입니다. 원의 법칙 LAW OF THE CIRCLE 은 모든 새로운 창조적 노력이 창조자/공동창조자의 의지/힘, 핵 에센스의 정지점 Still Point 안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삼각형의 법칙 LAW OF THE TRIANGLE 은 창조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신들은 성경의 아버지와 아들, 성령 Holy Spirit 이라는 삼위일체 Trinity 개념과 친숙하며, 그것은 실제로, 신의 남성적 측면, 신성한 의지/힘의 첫 번째 광선, 그리고 신의 어머니 측면인 거룩한 영이며, 그것은 아머지 신의 마음으로부터 나온 씨 생각들로 - 에드멘틴 입자들로 - 주입되었습니다. 씨 생각들은 그때 어머니 신의 가슴 핵 안의 사랑/지혜의 두 번째 광선으로 활성화되고, 그런 다음 생명의 강을 통해 우주로 내보내지며, 세계들과 경이로운 일들을 끝없이 창조하는 세 번째 광선의 성질들, 특성들, 측면들을 통해 태양들(아들들과 딸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삼위일체 Trinity 의 힘은 이 우주에 두루 걸쳐 추진력이 되었습니다. 대천사 메타트론 AA Metatron, 로드 멜키제덱 Lord Melchizedek, 그리고 나, 대천사 마이클 AA Michael 은 우주적 수준에서 의식의 삼위일체 Trinity of Consciousness 를 형성합니다. 우리는 이 우주로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신성한 빛, 신성한 지혜, 신성한 의지의 측면들과 성질들을 지니고 방사합니다. 의식의 삼위일체는 창조적 과정의 하나의 중요한 요소인데, 당신들이 창조의 어떤 수준에서 형태의 성공적이고 능숙한 공동창조자가 되기를 바란다면, 3가지 강력한 신 광선들 God Rays 의 특성들, 성질들, 측면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별 씨 STARSEED 인 당신은 우주에 두루 걸쳐, 크건 작건 많은 그룹들로 합류했고, 당신들은 다양한 장소들과 특정 시간들에서 하나의 그룹으로서 수행되어야 할 특별한 임무들을 받아들였습니다. 우리는 전에 언급했는데, 당신들이 당신의 다이아몬드 핵의 신 세포 Diamond Core God Cell 안에 시간이나 사건의 방아쇠들로 암호화되어 있다고 말인데, 그것은 지정된 시간이나, 장대한 계획의 특정 부분이 시작될 때 활성화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최고 계열의 특별한 임무로 구성된 많은 삼위일체 세포들 Trinity Cells 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삼일조들 triads 은 보통 가까운 영혼 동료들, 혹은 과거에 함께 많은 특별한 임무들을 가졌고, 또한 미래에도 함께 올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3, 9, 12의 그룹들이 이들 재결합의 시간들 동안 점점 더 자주 함께 모이고 있고, 이것은 장래에 더 자주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작은 세계나 현미경적 현실을 넘어서 당신의 비전을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당신들은 당신이 이 우주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모든 것들에게, 어느 정도로 영향을 준다는 진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당신들은 당신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인 경이로운 능력들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인류와 세계에 남길 당신들의 유산은 무엇이 되겠습니까? 사랑하는 이들이여, 별들로 뻗어나가세요,

당신들의 비전이 모든 이들의 최대의 선을 위한 신성한 계획과 조화 속에 있을 때 당신이 실현할 수 있는 것에는 제한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부르세요, 우리가 당신의 결의를 부추기기 위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영감을 주고 지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그리고 당신들에게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사랑을 방사하기 위해 언제나 가까이 있음을 아세요.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http://www.ageoflight.net/1-2.htm 258/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