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수 ;[OITC] 은행들과 풍요의 소스들에 대해 [ESU.SG] ♣

[ 다시보는 메세지 - 이수 ESU.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

 

돈은 궁극적으로 단순한 물물교환 제도로 돌아갈 것이고, 필요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 수 / [OITC] 은행들과 풍요의 소스들에 대해

네사라 NESARA :미국경제안정개혁법안 / 제사라 GESARA :세계경제안정개혁법안

이수, 은행들과 풍요의 소스들에 대해

Esu Speaks on the Banks and sources of Abundance

Through Jess Anthony. 6/21/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3222.shtml

 

 

Jess: 내가 업데이트를 신청할 날이 지난 것 같습니다.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은 거짓들의 순환이고 깨어진 정치적 약속인 듯 보입니다. 금융의 붕괴가 모든 사람들에게 분명한 듯 보이지만, 공식적으로는 아닙니다. 무엇이 이 계속되는 상태를 결정하고 있습니까? 그것이 지구의 전환을 완화하고 있습니까? 그것이 모든 활동들이 하나의 명확한 고정점으로 한데 오도록 해줍니까?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이 가장 먼저 오기 쉬운 것인지 말해주십시오. 나는 사건들이 모양을 잡으면서 움직일 때 참을성과 지원을 위해 요청합니다.

 

ESU: 제스, 나는 여기 있습니다. 지금은 말하자면, 다음 설치를 위한 시간입니다. 금융 제도의 뒤얽힘이 그 복잡성과 어리석음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금융 기관들을 지배하는 소수를 위해 더 많은 재산을 만들려는 목적으로 계속 만들어지는 투자들을 지탱할 돈이 없습니다. 세계적으로 계획된 새로운 통화를 뒷받침할 금이 원래의 출처들로부터 도난당했고, 그 주장을 뒷받침할 금속의 중량 없이 금본위제 모양과 비슷하게 주조되었습니다.

이 돈은 스타시스stasis 후, 나중에 보상될 풍요가 될 부 wealth 가 아닙니다. 위슬불로어 Whistleblower 의 대답을 통해 지금에야 공적으로 알려진, 국제통화기금에 의해 통제되는 견고한 금고들과 계정들에 저장된 부의 방대한 양이 또한 있습니다. 이것은 경제적 운용의 장을 균형 잡고 교환제도를 공정하고 동등한 제도로 돌리기 위해 어떤 각성된 개인들에 의해 오래 동안 축적되어온 현존하는 비축된 부입니다. 이것은 왕실 가족들의 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정부들과 정치적 사건들을 조작하고 있는 일반 금융 제도는 그것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이 다른 부는 저메인 St. Germain 에 의해 축적된 것과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함께 그것들은 금과 귀금속들의 어마어마한 풍요를 공급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1,000조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생각될 수 있습니다. 돌아다니는 몇 조 정도는 적절한 때가 될 때 관대하게 분배될 실제 비축에 비교하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이 모든 부는 인간이 더 많은 것을 획득하려는 시도의 무익성을 깨달을 것임을 의미할 것입니다. 돈은 궁극적으로 단순한 물물교환 제도 barter system 로 돌아갈 것이고, 거기서 지불은 특정 행동이나 물건으로 주어진 개인적 가치에 기초합니다. 상품들이나 서비스들이 다른 상품들과 서비스들로 교환됩니다. 인간은 개인적 성장과 만족을 선택하면서 살아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경력과 같은 것의 필요가 없어질 것입니다.

금융 제도, 그리고 특히 사적으로 소유된 연방준비국 Federal Reserve 은 여전히 재정 정책에 대한 정부의 결정들을 주요 금융 기관들을 지배하는 소수의 이익을 위해 조종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는 금융 기관들은 본질적으로 프로그램들과 금융의 결정들을 구축하는 메커니즘을 가진 연방준비국의 정책들의 연장입니다. 현재 제안된 권력의 전환은 정부 감독의 마지막 흔적을 연방준비국 이사회로 보고하는 위원회 Committee 의 손으로 넣기 위해 의도되어 있습니다. 분리된 감독이 없을 것이고, 금융 제도는 앞으로 민간 산업들과 개인적 금융을 지배함으로써 연방준비를 위한 이익을 만드는 도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값없는 미국 재무부 돈(달러지폐)을 사들이는 것을 거절함으로써 그것이 붕괴될 때에만 중지될 것입니다. 이것이 그들이 사들인 가장 현저한 부채를 안고 있는 나라인 중국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국은 현명하게 그 재산을 광물들과 땅을 구입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종이돈의 빚처럼 가치가 없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더 이상 미국을 지원하고 있지 않음을, 재무부와 국무부의 계속된 요구들이 무시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바마 Obama 는 끌어 쓸 남은 소스가 거의 없습니다. 정부, 군대, 그리고 해외 파벌들 사이의 고양이와 쥐 싸움에 관련된 것으로 간주된 네사라 NESARA 의 풍요 자금들은 그들의 원래 목적과는 오래 전에 분리된 계정들입니다. 선두 지급들 trigger payments 과 발표들의 메카니즘이 여전히 사용되지만, 요구들을 뒷받침할 실제 돈이 더 이상 거기 없습니다. 오바마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돈을 갖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수령자들에게 가는 돈을 움직이고 추적하는 음모와 제도가 공허합니다.

나는 지구의 상황에 대해서는 말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기 극성이 너무 일찍 붕괴되지 않도록 그 전환을 안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일하고 있는 하나의 시간표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가늠하는 변수들은 금융 제도의 붕괴, 태양계의 상승 속도, 보이는 것이 영원한 영들 eternal spirits 과는 분리된 것이라는 개인적 각성과 깨달음의 수준, 지구가 체험하는 물리적 스트레스, 인간이 그의 과거 조건들의 친숙한 기대들에 대항해 싸움으로써 달성할 수 있는 힘 찾기 empowerment 의 수준,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의 연결과 서로와의 연결에 대한 인간의 인식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 "예언 prediction" 을 - 그 말을 사용하자면 - 남길 것입니다. 여름이 세계의 주민들을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반응들의 두 진영으로 강제할 정치적이고 금융적 격동이 있기 전에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전개를 보고 있는데, 지구가 우리가 제공하고 있는 도움을 가지고도 지탱할 수 없을 때까지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선택의 문제이고, 지원시스템은 지구를 위한 결정을 만들지 말라는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상황은 정말로 둘 중 어느 격변이 어느 때든 일어날 수 있으며, 그러나 둘 다가 해결책으로의 점증하는 단계들의 실현을 허용하기 위해 다소 완화되는 듯이 보입니다. 이 시나리오는 은하연합 galactic forces 에 의해 "통제되고 controled"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세히 주시되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그들에 의해 결정되지 않습니다.

이 수 Esu

[모든 방법(매수, 협박, 애걸)을 통해 돈을 확보하려는 미 행정부의 다급해진 노력들, 국가들이나 세계법정과의 약속이나 명령을 무시하고, 시간 단위로 벌어지는 배달 개시와 배달 중지 명령으로 반복되는 숨막히는 지연작전들은 포윈즈 웹사이트에 실리는 카스퍼Casper의 업데이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관련된 진실의 폭로는 푸프 Poof, 스토리 Story, 위슬블로어 Whistleblower, "S" 등의 업데이트로 알 수 있습니다. http://www.fourwinds10.com.]

 

http://www.ageoflight.net/1-3.htm 482/AH

 

 

네사라 - 은행문제들에 대한 업데이트

NESARA - Update on Banking Issues

From St. Germain. Through Candace Frieze.

1/16/2008. http://abundanthope.net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 여기서, 은행 문제들과, 카스퍼 Casper, 푸프 Poof, 스토리 Story 의 리포트를 통해 당신들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저메인 Germain 이 간단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Story 는 그를 불신시키려는 노력들에 의해 혼란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이 시간에 빛에 봉사하고 있는 선량한 영혼이며, 그러나 나는 일들이 왜 지급되지 않는지의 전모를 그가 알고 있는지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이해되고 있듯이, 상업적인 사적 은행제도가 없어질 때까지 완타 지급 Wanta payment 도, 다른 “지급들 payments” 도 없을 것입니다. 유럽과 해적질을 하는 다른 주요 사적 은행업과 관련된 모든 현존 은행들은 각기 그들 나라의 재무부 제도 아래 올 것이고, 현 제사라 GESARA 플랜 아래 영향을 받는 이들 나라들의 재무부들은 귀금속들로 뒷받침될 것입니다. '만약 ifs‘ 이나 ’그러나 buts‘는 없습니다. 오직 진정한 국가의 재무부들만이 실질적인 돈을 발행할 것입니다.

[ NESARA : 미국 경제안정 개혁법안 / GESARA : 세계 경제안정 개혁법안 ]

배달들이 없는 계속되는 무용담 속에서, 나는 나의 해당 팀과 함께, 자금들의 무-방출 뒤에 있는 자입니다 I am the one, with my respective team who is behind the non release of the funds. 부시 도당 Bush and Co.이 또한 방해하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들이 보는 것은 이야기의 전부가 아닙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어떤 “서류뭉치들 packies” 도, 어떤 지불 카드들이 없을 것이고, 당신들 앞에 놓인 요리상의 남은 것도 없을 것입니다. 해외에서 접근하는 조치도 없을 것인데, 만약 당신이 해외 은행이 의미하는 바를 생각한다면, 그것은 사기를 의미할 뿐입니다. 해외 자금들은 항상 제도를 위반하고, 돈을 숨기는 것에 언제나 관련됩니다. 여기에는 정직하지 않은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부디 이 시간에 그것에 대해 당신들의 작은 머리들을 근심케 하지 마세요, 이 전체 난장판 mess 은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손에 놓여 있습니다. 당신들은 스타시스 stasis 후나, 어떤 발표들이 있기까지 자금들의 방출을 보지 못할 것인데, 잘못된 팀이 이 게임에서 이긴다면 모르지만, 그 잘못된 팀은 이기지 못합니다.

실제로 유혈전이 아직 계속되고 있습니다. 잘못 가고 있는 개인들에 의해 얘기되고 있는 미국에서 이 네사라 제도로 알려진 것은 네사라의 잘못된 면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의 신탁들을 훔치는 것에 대한 것이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신탁의 어떤 면들에서 그것은 관계가 없는데, 나의 신탁들이 실제이고, 그것들이 귀금속들 속에 있으며, 이 시간에 어느 은행이나 어느 제도에 봉사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의 신탁들로부터 오는 자금들은 거의 전부, 진정한 재무부 은행들로 귀금속들의 판매로 생성될 것이고, 오늘 이 작은 리포트에서 나는 안전상의 이유들로, 세부에 대한 더 많은 것을 줄 수 없습니다.

올라가는 금의 가격은 새로운 은행제도를 위해 금을 확보하는 국가의 재무부들로부터가 아닙니다. 이 시장은 자신들의 부에 강한 지지를 얻기를 바라는 어떤 자들에 전적으로 관계합니다. 금융의 전환이 일어날 때, 귀금속의 구매가 이들 사악한 투자자들에 의하지 않을 것이고, 금의 가격이 상당히 떨어질 것이며, 이러한 부의 자원이 바로 지금 가격을 올리는 자들에게 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배달들을 늦추고 있는 장본인이라고 I AM THE ONE WHO IS DELAYING THE DELIVERIES 되풀이 하는데, 당신들 앞에 놓이고 있는 플랜이 크라이스트 빛의 과정에 봉사하는 플랜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BECAUSE THE PLAN BEING PUT BEFORE YOU IS NOT THE PLAN WHICH SERVES THE CHRISTED PROCESS. 그리고 이 게임을 계속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은행계에 있지 못할 것입니다. 바젤 Basel 2 는 새로운 제도들이 온라인 될 때, 보다 완전히 새로운 제도들을 위해 의도되어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지금 설치되든 아니든 상관이 없는데, 그것이 구식 바젤 2 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이것을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는 거대한 게임임을 이해하세요. 세계적 필요성에 봉사하는 준비된 유일한 것은 대부분 태어나 있는, 그러나 더 높은 소스들로부터 조언을 받고 있는, 스타 함대 소속의 소프트웨어 설계사들에 의해 디자인 된 프로미스 소프트웨어 Promis software 입니다. 리모델링 된 바젤 2 는 - 다른 이름을 가질 텐데 - 모든 은행업을, 상업적이든 재무부 제도를 통하건, 완전히 투명하게 만들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 지금의 전투는 말해지고 있듯이, 제사라 GESARA 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거짓 작전이고, 당신들의 정신적이거나 감정적인 기다림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크라이스트 빛의 플랜 Christed Plan 이 아니며, 그러나 사기꾼들의 것입니다. 완타 Wanta 는 세계적인 재무부 제도들이 자리에 놓일 때까지 그의 돈을 받지 못할 것이고, 다른 어떤 사람도 어떤 종류의 배달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 눈앞에 전개되고 있는 이것을 따르거나 에너지를 주는 일을 멈추세요. 다시 한 번, 어떤 “서류뭉치”NO packes 도 어느 누구에게 오고 있지 않습니다. 마침표. 완타는 그의 자금들을 실제의 귀금속으로 뒷받침한 돈으로 받을 것이고, 숫자로만 된 연방준비국의 지폐가 아닙니다.

번영 자금들로 지칭되는 자금들이 방출될 때, 그것들은 귀금속으로 뒷받침되는 명목상의 돈이 아닌, 실질적인 돈으로 방출될 것입니다. 바로 지금 희롱되고 있는 이 모든 것이 아직 명목적 돈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명목적 돈으로 행성에 선물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야기의 끝. 그리고 빛의 세력이 이것에서 이길 것인데, 속임수의 모든 개개의 시도가 나의 군대에 의해 처리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됩니다. 이 거짓 네사라 게임을 하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 브루셀 은행가들에 의한 이야기들을 포함해서, IMF 이야기를 내놓는 자들은 부정한 사기꾼들입니다. IMF는 실질적 돈의 정확히 0 달러의 수령자입니다. IMF는 신의 플랜 God's plan 과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모든 파벌들에 의한 이 모든 전투는 명목적 통화제도를 계속시키는 것이었으며,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IT SHALL NOT BE.

나는 저메인 Germain 이고, 귀를 기울여준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마스테 Namaste.

 

http://www.ageoflight.net/1-3.htm 404/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