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는 너희가 시작하는 곳이고, 너희가 끝낼 곳이다 [CMAton]

 

창조에서 최고 권한인 나를 믿지않는 너희는 어떤 형태의 신비적 존재도 믿을 수 없다

나는 너희가 시작하는 곳이고, 너희가 끝낼 곳이다

인간은 너희가 육체적 삶을 체험하도록 행성을 공급한 것이 나임을 쉽사리 잊어버린다

나는 너희가 시작하는 곳이고, 나는 너희가 끝낼 곳이다

I AM the Place Where You Begin and I AM the Place Where You Shall End

By Source and Christ Michael thru Hazel. 10/30/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I-AM-the-place-where-you-begin-and-I-AM-the-place-where-you-shall-end.shtml

 

 

나는 너희가 시작하는 장소이고, 나는 너희가 끝낼 장소이다.

너의 존재의 경이들이 신의 마음속에서 그 기원을 발견한다. 조화 속에서 연주되고, 빛의 주파수들을 발산하는 균형의 음계로 제작되는 사랑의 코드들이 너의 바로 그 원인 CAUSE 이다. 너는 나의 상상력 안에서 하나의 아이디어로 시작되었고, 나는 나의 생각으로부터 확대된 빛의 파장을 통해 너에게 생명을 주었다. 나는 너를 존재가 되게 생각했다. 나는 내부의 영혼을, 너의 진실을 창조했다. 나는 네가 시작한 장소이다. 나는 너의 창조의 메커니즘을 알고 있고, 네가 또한 창조할 수 있도록 내가 너에게 유산으로 준 메커니즘을 알고 있다.

너, 육체적 존재는 너의 불멸의 영혼의 하나의 연장선이다. 너는 육체의 옷을 입고, 시간과 공간을 통해 무수한 여정들을 택하기로 선택했다. 너는 너의 빛에 육체의 옷을 입혔는데, 네가 마침내 그 빛을 다시 발견할 수 있도록 말이다. 네가 생명의 기원을 재발견하고, 너의 생각들을 창조자 Creator 의 의지로 돌아가게 하며, 너의 생각과 행동들, 창조들을 통해 그의 HIS 지고의 의지를 실현하기 시작할 것은 너의 여정을 통해서이다. 오직 그때에만 너는 창조적이고, 공동-창조적인 노력들에 참가할 수 있을 것이다.

네가 너 안에서 나의 MY 무한한 존재로 깨어날 때, 동트는 새롭고 신나는 지식이 의심과 무지의 우둔함을 꿰뚫고, 너는 더 높은 이해로부터 태어난 신선한 전망으로 세계를 담대하게 만들 것이다. 신의 마음속에 있으면서 네가 시작한 장소가 너의 영구적인 거주 장소가 될 것이다. 너는 이 거주지로 익숙하게 될 것이고, 너는 원기회복이 무제한으로 제공될 이 장소로 노력 없이 너의 여정을 이끌 것이다. 너는 원인 CAUSE 의 파워와 권한 안에서 회복될 것이다.

나는 이 성소를 너에게 유산으로 주었다. 그것은 나의 지혜, 지식, 그리고 진실의 부를 간직한다. 지혜는 신의 성질이고, 인간의 성질이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지혜가 신다움 Godliness 속에 정박한 하나의 문명을 태어나게 하고 형성하기 위해 모탈의 여정에서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그 자체로 육체적인 것은 지혜를 지각할 수 없다. 오직 육체적 욕망들과 물질적 동경에 기초한 모탈의 창조들은 지혜의 과실을 생산할 수 없다. 지식으로부터 파생된 지혜는 진실을 창조하며, 지속가능한 문명의 근본 요소가 된다. 지혜는 너희가 관찰하고, 지각하고, 기록하고, 기억하는 것으로부터 파생된 지적 이해로 대체될 수 없다. 지혜는 분석을 넘어가며, 그것은 신의 마음으로 숙고를 통해 창조되고 알려져야만 한다. 너는 현명한 것을 가르침 받을 수 있지만, 너는 오직 나를 ME 통해서만 그것을 알 수 있다.

나는 나에게 닫혀 있거나, 나의 존재를 반박하거나, 그들 안의 나의 존재를 거부하는 자들에게는 지혜와 진실을 줄 수 없다. 창조에서 최고의 권한인 나를 믿지 않는 너희는 어떤 형태의 신비적 존재도 믿을 수 없는데, 내가 모든 것들을 창조했기 때문이다. 슬프게도 너희는 결코 너 자신을 진실로 믿을 수 없을 터인데, 네가 어떻게 네가 알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믿을 수 있느냐? 네가 믿는 것에 대한 너의 생각은 무지 속에서 황달이 걸린다. 네가 나를 거부할 때 너는 너 자신에게 진실과 존재를 거부한다.

인간은 너희가 육체적 삶을 체험하도록 행성을 공급한 것이 나임을 쉽사리 잊어버린다. 인간은 행성을 창조하지 않았으며, 그는 단순히 그의 영혼의 계몽을 위해 의도된 육체적 체험을 일시적으로 즐기기 위해 행성으로 은퇴하기를 선택했을 뿐이다. 따라서 이 의도가 순전히 육체적 체험을 갖기 위해 선택한 많은 이들을 피해 갔다. 영적 이해와 기초가 없는 육체적 체험은 공허가 된다. 그것은 목적이 없고, 삶의 보물들이 없다.

너는 내가 낳고 수확하기를 바라는 과일이다. 그러나 많은 너희가 여전히 개인적 선택을 통해 익지 않았다. 너희는 푸르름 속에서 살기를 바란다. 너희는 너의 젊음을 보존하고 활력의 몸속에서 새롭게 남아있기를 원한다. 너희는 그 몸이 너라고 알게 되었다.

그러나 너는 나의 일부분을 소유하고 있고, 그것을 너는 영에게 변태적인 욕망들 아래 파묻었다. 너는 살과 피로서 너 자신을 보는데, 네가 영이고 빛일 때 말이다. 나는 네가 거주하는 육체적 몸을 잊어버리라고 요청하지 않으며, 단지 네가 육체적 여정의 목적을 알라고 요청한다. 그것은 몸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영을 위한 것이다. 너의 몸의 관리는 영의 이익을 위해 지시되었고, 그 안에서 너는 모탈 체재의 진로 동안 전개를 통해 그 빛으로 자랄 영의 힘을 드러낼 체험들을 견딜 것이다.

너의 기원을 찾아라, 그러면 그것이 너에게 드러날 것이다. 내재하는 영이 너의 내적 눈을 뜰 것이고, 너는 명확히 볼 것이다. 너는 그때 너의 귀중한 부분에 특권을 갖게 될 것이다. 너의 인간 마음은 그 내재하는 기량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싶어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불가피한데, 네가 지금에, 아니면 훨씬 나중에 너의 유산을 받아들이기 위해 열 것을 선택하는가는 너에게 달려 있다. 만약 고집한다면, 너의 육화들을 통해 너의 기원의 진실에 저항하고, 창조와 신의 법률들 Laws of Creation and God 을 위반한다면, 너는 효과적으로 너의 영혼을 생명의 죽음으로 포기할 터인데, 그것이 그 불멸의 지위를 잃어버릴 때 말이다. 불멸의 생명을 주는 너의 영혼의 구원은 네가 나를 ME 선택하지 않는다면 나에게 놓여있지 않다. 구원은 영적 왕국에 들어가서 왕국 안에서 살기를 선택한 자들에게 하나의 선물이다.

나는 네가 끝을 낼 장소인데, 내가 생명의 목표이기 때문이다. 너 자신의 선택을 통해 네가 나에게 도달할 특권을 가졌다면, 너는 투자된 노력과 너의 육화들을 통한 시간의 경과의 기준에서 상승을 통해 돌아올 것이다. 네가 너의 의식으로부터 알면서 나를 지운다면, 너의 육화된 체험들을 통해 끈질기게 나에게 대항할 것을 선택한다면, 너를 위한 생명이 없게 될 것이다.

나의 법률 My Laws 중의 하나는 내가 나의 My 어린이들이 그들의 탄생의 장소를, 내가 그들에게 의도한 영원eternity 이 있는 장소를 선택하거나 돌아오도록 힘으로 강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나는 네가 시작한 장소이고 I AM THE PLACE WHERE YOU BEGIN,

그리고 나는 네가 끝낼 장소인데 I AM THE PLACE WHERE YO0U SHALL END,

네가 선택하고 노력한다면 말이다.

 

http://www.ageoflight.net/1-3.htm898/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