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테러 위장 총격 작전의 공식 15가지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위장 총격 작전의 공식 15가지

 

2015. 12. 22. by conspiracynews

 

 

 

파리총격훈련

 

shootingtracker.com 에 따르면 2015년 현재까지 미국에서만 353회의 대규모 총기 사건이 발생했다. 그러나 이 중 상당 수가 위장 작전으로 의심되고 있다. 일부는 실제 피해자가 존재하는 한편, 공식 발표와 관계없이 피해자가 전혀 존재하지 않은 경우도 있다. 오바마 대통령이 최근 샌버나디노 총격 사건 후 한 발언처럼 미국, 그리고 유럽에서 발생하고 있는 대량 총기 사건은 특정 패턴을 가지고 있다. 그 패턴들을 Waking Times의 마키아 프리먼 씨가 15가지로 정리하여 공개했다.

 

(1) 발생한 장소 또는 근방에 같은 시간에 훈련이 있다.

 

전 육군 정보부 대위인 에릭 H. 메이는 말하였다.

 

“위장 작전을 수행하기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이 수행하고자 하는 바로 그 공격을 모의로 군사 훈련하는 것입니다.”

 

웹스터 타플리 씨에 따르면 9/11 때 최소 46회의 가상 훈련이 실시되었고, 런던 폭파 사건에는 정확히 동일한 훈련이 예정되었다. 이 밖에도 샌디 훅, 보스톤 마라톤, 찰스턴, 샌버나디노, 노르웨이 공격, 올해 벌어진 두 번째 파리 테러 사건 모두 당일에 같은 장소에 가상 훈련이 예정되어 있었다.

 

 

 

 

총격사고훈련

 

(2) 사전 인지

 

9/11 당시 BBC는 7번 빌딩이 무너질 것을 알고 있었고, 실제 무너지기도 전에 보도하는 일이 있었다. 작가인 살만 루시디와 샌프란시스코 시장인 윌리 브라운은 9월 11일에 비행기를 타지 않도록 미리 조언을 받았다.

 

(3) 목격자들의 상충하는 진술

 

콜로라도 오로라 시에서 벌어진 극장 총격 사건의 경우, 목격자들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제임스 홈즈 한 명이 아니라 총격 팀을 보았다고 주장했다. 샌디 훅에서는 산 속으로 도망가는 용의자를 추격하는 경찰들이 목격되었고 실제 방송에 잡히기도 했다. 그러나 공식 발표된 범인은 아담 란자 한 명이었다. 샌버나디노 역시 목격자들은 세 명의 제복을 입은 백인들을 범인으로 지목하였다. 그러나 아랍계 부부 두 명이 범인으로 공식 발표되었다.

 

9/11 에 대해서는 여러 소방관들이 빌딩 안에 폭발물이 터졌다는 증언을 했으나 무시되었다.

 

 

911폭탄

 

911폭탄

 

(4) 주류 언론이 재빠르게 가해자를 지목하고 악마로 만든다

 

왜 주류 언론은 확실한 증거도 없이 사건 발생 후 빠르게 용의자들을 발표하는가? 그리고 그 용의자들은 무슬림인 경우가 많다.

 

(5) 가해자로 지명된 사람은 군사 훈련을 받은 기록이 없으나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총을 쏜다

 

샌디 훅과 오로라 총격 사건의 경우 군사 훈련을 받은 적이 없는 어리고 마른 ‘공식’ 범인들이 중무장한 상태에서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행동할 수 있었을까? 샌버나디노의 경우 키가 작은 애 엄마가 남편과 함께 각각 두 개씩 총기를 들고 14명을 사망시키고 17명을 부상케 할 수 있었을까?

 

 

 

무기버나디노

 

(6) 지명된 가해자는 죽은 채로 발견된 후 약물에 취해있거나 자살로 발표된다

 

용의자는 항상 자살로 발표되고, 죽은 용의자의 증언을 들을 수 없는 상태에서 주류 언론들은 많은 이야기를 쏳아 놓는다.

 

(7) 가해자는 성명서를 남긴다

 

범인은 이상한 이유로 자신의 행동에 대한 글을 남겨둔다. 물론 파리의 극장 테러 사건처럼 ‘시리아를 위하여’ 라고 친절하게 말로 알려주는 경우도 있다.

 

(8) 증거가 편리하게도 파괴된다

 

9/11의 경우 유족들의 재조사 요구에도 불구하고 빌딩의 녹아버린 강철은 뉴저지에 오랫동안 저장되었다가 이중 약 80퍼센트가 중국과 인도로 재활용을 위해 수출되었다. 중국의 바오스틸 사는 당시 평균가보다 훨씬 낮은 톤 당 120불에 총 5만 톤을 구입하였다.

 

샌디 훅 총격 사건 후 해당 초등학교는 건물을 모두 해체하고 다시 지었다. 그리고 계약업체는 기밀 유지 서약서에 서명을 해야했다.

 

 

 

샌디훅 초등학교 재건축

 

(9) 대규모 총격의 뚜렷한 동기가 없다

 

샌버나디노 총격의 경우 1살인 아이를 둔 엄마가 남편과 함께 14명을 죽이고 17명을 부상시켰다고 한다. 그러나 특별한 동기가 알려진 것은 없다. 많은 이와 같은 사건에서 뚜렷한 동기를 찾기 어렵다.

 

(10) 총기 규제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이 나온다

 

총기 사건이 나올 때마다 오바마 대통령과 민주당은 강력하게 총기 규제를 주장하고 주요 언론에서 크게 보도된다. 그리고 심지어 버지니아 총기 사건의 경우 한 피해자의 아버지는 사건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서둘러 버지니아 주지사와 통화를 하고 방송에 나오자마자 미국의 총기 규제를 주장한다. 산타 바바라 총격 사건에서도 피해자의 아버지인 리차드 마르티네스는 티비에서 총기 규제를 강력히 요구한다. 이들의 공통점은 사건 직후의 슬픔으로 인한 감정적인 모습에 앞서 정치적인 발언을 앞세웠다는 점이다.

 

(11) 가짜 피해자들은 재난 배우들이다

 

실제 피해자가 발생하던 과거의 대규모 총격 사건과 달리 샌디 훅의 경우 공식 발표와 달리 실제 사망자가 발생했는 지에 대한 많은 의문이 존재한다. 이런 류의 위장 작전의 경우 당국은 피해자의 실제 사체를 보여주지 않는다.

 

재난 배우들이 사용된 흔적이 보이는 사건들에는 샌디 훅, 보스톤 마라톤 등이 있다. 실제 정부 당국은 방송에서 피해자들을 언급하다가 ‘배우’ 라는 표현을 쓴 사례도 여러 번 발생했다. 샌버나디노 사례에서는 방송국에서 피해자들을 ‘배우들’ 로 불렀다.

 

 

 

재난배우들

 

 

 

제임스폴리동생

 

(12) 희생자들이 두 번 죽는 경우가 발생한다

 

노아 포즈너는 샌디 훅 총격 사건에서 사망한 희생자로 발표되었다. 그러나 파키스탄에서 탈레반의 공격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사진 속에 포즈너의 사진이 있다. 피해자들의 재활용되는 것은 위장 작전의 특징 중 하나이다.

 

 

 

노아포즈너부활

 

(13) 희생자들의 가족들이 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샌디 훅의 경우 희생자의 가족인 진 로슨, 데이빗 휠러, 프랜사인 휠러가 모두 배우였고, 버지니아 총격 사건에서는 사망자의 아버지인 앤디 파커가 배우였다. 이 외에도 배우의 이력을 가진 인물들이 여럿 확인되었으며, 사건이 발생한 지역에서 정부가 사건 한 달여 전에 재난 배우들을 모집한 기록이 확인된 사례들도 있다.

 

 

배우모집

 

(14) 희생자들의 가족들은 감정을 표현하지 않으며 웃기도 한다

 

이상하게도 희생자의 가족들의 다수는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이해심이 많으며 사건이 발생한 지 오래되지 않아 범인을 용서하는 경우가 많다.

 

(15) 희생자들의 가족들은 연방정부로부터 수백만 불을 받는다

 

샌디 훅 사건의 경우 피해자의 가족으로 알려진 사람들에게 2012년 12월까지 연방 정부는 총 7백 십만 불을 제공했다. 2013년 8월 법무부는 2백 5십만 불을 샌디 훅의 경찰과 관련 팀에게 지급하였다. 그리고 2013년 3월과 2014년 1월에는 교육부가 샌디 훅 총격 사건이 발생한 뉴 타운 시에 3백 2십만 불을 지원한다. 샌디 훅 사건 후 연방 정부가 이 지역에 지급한 금액은 총 1천 4백만 3백만 불이었다.

 

그리고 10월에는 주지사인 대니엘 멀로이가 샌디 훅 학교를 허물고 새 학교를 짓도록 5천만 불을 지원하였다.

 

 

 

피해가족지원

 

 

컨스피러시 뉴스

http://conspiracynews.co.kr/?p=2164

 

 

 

아래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로스차일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