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2) / 상승은 파라다이스의 명령이고, 신성한 계획은 정확성과 완벽함으로 시행될 것입니다.

 

 

 

상승은 파라다이스의 명령이고, 이 신성한 계획은 정확성과 완벽함으로 시행될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2) / CM ATON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2)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2)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최근 AH의 크리스트Christ가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4. 26.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 -->

 

 

CMATON 24

 

균형의 제도

The Institution of Balance

 

By Christ Michael Aton

 

비디오: https://youtu.be/6ff3AX4LBdE

 

 

 

 

 

영혼은 완전한 균형이 되는 고요의 한 점으로부터 창조되었습니다. 그 균형을 위한 영적 용어는 나의 현존I AM의 존재입니다. 그 중심점은 균형의 점입니다. 그것은 파동들이 방사되는 그 평형의 점입니다. 파동들은 창조합니다. 균형은 창조로, 창조 안에 본질적입니다.

 

나는 정말로 존재의 실천되고 달성된 상태가 되어야 하는 이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오늘 왔습니다. 그것은 당신들 세계의 모든 문제들로 그 대답입니다. 왭니까? 당신들의 세계가 균형의 상태 속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왜죠? 사람들이 불균형하기 때문입니다. 불균형한 창조(당신들이 창조하고 있는)의 상태로부터 결과들이 왜곡되고, 지속할 수 없으며, 인내에서 부족합니다.

 

완벽하게 형성된 하나의 바퀴를 고려해보세요, 그 바퀴의 중심점이 완벽한 위치에 있고, 살들의 접선이 완벽한 원을 창조하도록 같은 비율로 되어 있습니다. 중심, 혹은 완벽한 균형의 점이 완벽한 원을 창조하고, 그 바퀴는 효과적으로 도는데, 그 운동을 막거나 교란시킬 내부 장애들 없이 말입니다.

 

이제 이 바퀴의 형태 속에 있는 당신들의 세계를 생각해보세요. 당신들, 주민들은 그 중심에 있고, 당신들은 원의 존재나 창조로 이끄는 살들에 대한 당신들의 생각들과 창조물들을 통해 반응하는 자들입니다. 완전함 속에서 나에 의해 구상되었던 것이 당신들의 보호관리로 주어졌습니다. 당신들의 생각과 행동들을 통해 바퀴들의 살들이 부딪치고, 움푹 폐이며, 구부러집니다. 바퀴 그 자체가 원이라서 갈라지고, 붕괴를 통해 안으로 굴복합니다. 삶의 바퀴가 멈추었습니다. 그것이 더 이상 돌 수 없습니다. 운동이 없고, 발전이 없습니다. 그것은 접힐 준비를 하며 약탈 상태에서 조용히 멈춰섭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균형이 균형을 창조한다고 가르쳤지만, 당신들이 당신의 자연적 상태를 변경할 때, 당신의 창조물들이 불균형의 상태로부터 파생되고, 그로 야기되는 결과들이 불균형해집니다. 당신들은 만약 당신의 생각들이 창조의 상태라면 그때 균형이 당신의 사고 과정으로부터, 그것을 통해 시작함을 봅니까? 당신들의 생각들이 사랑 속에서, 빛 속에서 균형을 잡을 때, 오직 그때에만 당신이 사랑과 빛 속에서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균형은 진실에서 쉬면서 사랑과 빛이 되고, 사랑과 빛은 존재하는 유일한 진실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 패러다임 안에서 기능한다면, 당신의 창조물들이 어떻게 균형 잡히지 않은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내가 위에서 가르쳤듯이, 균형은 지속가능성과 인내로 이끕니다. 나는 또한 덧붙이는데, 그것이 모든 것들과 모든 자들과 완전한 조화의 상태를 일으킨다고. 어디서 당신이 잘못 갔습니까? 시작하자면, 당신은 에고 마음에 동조하는 거부나 망각을 통해 영을 버렸고, 당신이 창조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이 마음을 통해서입니다. 이것이 창조하는 것은 보통 신God의 창조를 구성하는 전체 원이 아니라, 육체적이고 개인적인 것의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에고가 실체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진실이나 사랑이나 빛을 낳을 수 없고, 그 창조물들은 균형의 점에서 태어나지 않습니다.

 

명확히 하자면, 사랑 속에서, 빛의 영역 속에서, 당신의 균형을 찾는 것은 당신의 내적 상태를, 균형의 그것이 되는 것을 당신에게 상기시킵니다. 당신들은 모든 평화와 사랑이 나오는 곳으로부터, 창조가 시작하는 곳으로부터 당신의 중심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내적 빛과 접촉하게 되고, 자연적으로 당신의 창조물들이 사랑으로부터 태어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균형을 느끼고, 균형 잡혔음을 느낄 때를 알게 될 것인데, 이것이 당신의 창조적 불꽃이 그것의 최고점에 있을 때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기적적으로 큰 당신과 조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당신이 체험하고 당신이 창조할 것으로 생각하는, 당신이 그 결과에 놀라게 될 그 균형을 잡으세요. 실현된 결과가 조화와 공명하고, 존재와 결과 속에서 완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 균형이 당신이 다루어야 하는 인물들에 상관없이 모든 당신의 관계들에서 조화를 창조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빛과 사랑 속에서 균형 잡혀 있음은 단순히 당신이 빛과 사랑의 눈을 통해 볼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더 큰 비전을 물려줍니다. 당신의 동료 인간들과 함께 만약 당신이 관계들이나 상호작용으로 균형을 가져온다면, 확실히 당신은 그들의 창조물들이나 행함들로 균형을 가지고 항상 대응할 것입니다. 이런 맥락에서 균형은 신God의 창조 안에 균형을 가져오기로 된 규칙들이나 신성의 법률들을 위반하는 것을 받아들이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그들의 교훈들을 배우기 위해 불균형의 점으로부터 일하기를 선택하는 다른 이들의 커지는 고통들을 용납함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이 시간에 더 검은 영향권들을 선택한 당신들의 형제들도, 당신은 그들과 균형을 찾아야만 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행동들은 아닙니다. 당신은 그들의 행동들을 지원하지 않지만, 당신은 그들을 신God의 어린이들로서 사랑합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마스터 선생님은 당신에게 가르쳤는데, 신적 존재의 궁극적 시험은 악을 만드는 자들에 대해 빛과 사랑 속에서 균형을 찾는 것이라고. 나의 어린이들의 영혼은 신적인데, 비록 그들의 인간 행동들이 악으로 주조될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어둠의 길을 선택한 자들은 그들 자신의 신적 측면, 즉 영혼과 독립적으로 일합니다. 이것이 그 자체에서 당신이 그들과 동정심을 갖도록 허용하게 하세요, 그들이 정말로 자신들이 무엇을 하는지를 알지 못하는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한 순간도 이러한 자들이 어떤 평화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닙니다, 그들의 균형은 물질적 차원 안의 물질적 부와 권력입니다.

 

당신이 육체가 되는 물질적 거처 안에 살 때 당신은 육체를 정신적인 것, 감정적인 것, 영적인 것과 조화시켜야 합니다. 다른 말로, 이것은 물질적 세상에서 균형을 찾기 위해 달성되어야 할 조율 상태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에게 말하는데, 그 기원이 항상 영이 될 것이라고. 따라서 그것은 당신이 영속에서 중심점을 찾는 것을 요구하며, 그런 다음 그것이 정신적, 육체적, 감정적 몸들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모든 시간에 완벽한 조율을 달성하리라고 기대하지 않는데, 특히 당신이 부조화한 세상에 살 때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아우라를 균형의 빛으로 장식함으로써 조화를 재-창조할 수 있는데, 당신이 그 교훈을 알 때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그 교훈을 가르쳤습니다. 돌아가서 당신의 고요의 점을 찾으세요, 당신의 핵 혹은 상위 자아와 연결하고, 당신 자신을 당신의 자연적 상태와 기질과 다시 친숙해지게 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이것이 당신의 다른 몸들로 균형의 효과를 가질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깨달음으로 헌신할 때, 균형은 당신의 훈련이 될 것입니다.

 

균형이 당신의 주된 형용사가 되게 하세요, 균형 잡힌 생각들, 균형 잡힌 말들, 균형 잡힌 행동들과 균형 잡힌 창조물들처럼. 이것들로부터 단언들을 만드세요, 그것들이 생각하고 존재하는 방법으로서 각인되도록 말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오늘 당신들의 선생님이며, 당신들에게 영원히 나의 교육을 베푸는데, 만약 당신들이 요청하고, 당신들 자신을 나의 지도와 숙달 아래 둔다면 말입니다. 나는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는데, 내가 당신들을 완전한 균형으로부터 창조했고, 당신들을 그 점으로 데려갈 수 있기 때문인데, 당신이 내가 그렇게 하도록 허용한다면 말입니다.

 

나와 나의 팀이 당신들 세상에 균형을 재창조하는 것을 도울 그 요소들을 준비하는 한 가운데 있으며, 그럼으로써 다시 한 번, 당신들, 나의 어린이들이 균형 속에서 자라고 번성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나를 열렬하게 찾는 자들에게, 당신들은 당신이 당신의 균형을 찾을 때 나를 찾을 것입니다.

 

샐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MATON 25

 

타이밍의 성질

The Nature of Timing

 

By Christ Michael Aton

 

비디오: https://youtu.be/COgx_BLVB0s

 

 

 

 

 

“나의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고‘

‘나의 시간이 왔습니다.’

 

이 말들은 나의 지구의 육화 동안 어려 번 내가 되풀이 했던 말들로서 씌어졌습니다. 실로 그것은 당시에 타이밍에 대한 모든 것이었고, 그것은 지금도 타이밍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시간에 대한 나의 언급은 매일의 측정들의 일시적 존재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마스터플랜의 전개를 위해 준비된 적절한 사건들과 골조들의 의미에서 준비됨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는 시간, 그것은 변덕입니다. 그것은 물질화 될 수도, 되지 않을 수도 있는 개념들과 기대들로의 엄격한 추종을 보여줍니다. 신성한 플랜은 시간에 의해서가 아니라, 다른 더 장대한 요소들에 의해 지배되며, 그것의 많은 것들을 당신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시간과 공간의 우주로 퍼지는 에너지 속에서는 하나의 시너지가 존재해야만 하며, 나는 그 시간이 언제 여기 있을지를 알 것입니다.

 

그러나 확실히 당신들의 행성이 변화의 중대한 시간들의 극심한 고통 속에 있습니다. 구름들이 인간이 그의 시각을 찾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빛을 허용하면서 지금 올라가고 있습니다. 사실상 이것이 지금 한동안 일들의 순서가 되었는데, 아무리 적은 결실이 있다 해도 말입니다. 빛으로의 그 결과의 반응이 기대된 대로 야단스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신조차도 인간이 어떻게, 그리고 언제 깨어나기를 결정하는지를 지배할 수 없고, 하지 못할 것입니다. 행성은 주기들 속에서 일하고, 그녀의 주기가 영적 의미로 끝났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짐 싸는 일이 계획들을 완성으로 가도록 하기 위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그러나 사건들의 타이밍을 당신들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직선적 관점들로 너무나 익숙해져버렸고, 이것이 우주적 일들의 더 높은 이해로 하나의 장애물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러한 변화할 수 있는 시간들 동안, 각각의 어린이가 그의 시간이 왔는지, 그리고 무엇이 이런 면에서 당신을 위한 의미들인지를 고려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각자의 의식 안 깊은 곳에 너무나 밝게 욕망으로 타오를 하나의 빛이 있으며, 그 시간이 왔을 때 그것이 불만족스럽게 내버려두기에는 너무나 큰 갈증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근원이나 나와의 교감 속에 남아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일어날 때 궁극적으로 이것의 확실성에 대해 의문 없이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부분이 문자 그대로 소리를 지를 텐데, 나의 시간이 왔다고 말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단순히 당신의 기술들, 재능들, 능력들에 맞는 방식으로 신성한 의지로 봉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알 것입니다.

 

봉사는 그것으로 많은 차원들을 가지고 있고, 신은 한 사람이 어떻게 봉사하는가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습니다. 관심은 그 봉사의 동기 속에 놓여 있습니다. 신이 각자의 길이 다르다는 것을, 각자가 받은 능력이 다를 것임을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삶의 모든 매 순간은 소중하고, 낭비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삶이고, 당신은 당신이 선택할 때 그것으로, 그것과 함께 만들어야만 하며, 그러나 더 큰 의지에 따라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당신은 삶을 버릴 수 없고, 당신은 삶을 살며, 당신은 당신 삶에서 축복들을 즐기고,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 세계에서 당신이 추구하는 현실을 창조합니다.

 

나는 이 지구를 인간으로서 걸었고, 나는 많은 체험들을 견뎌냈습니다. 나 역시 나의 임무나 책무를 시작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나의 아버지의 의지가 우선적이었습니다. 그는 내가 앞의 과업을 끝낼 준비가 되고, 네바돈의 통치를 재개하기 위해 돌아가기 전에 내가 달성해야 했던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항상 나는 교감 속에 있었는데, 내가 언제 나를 위한 시간이 올지를 알도록 말입니다. 그것에 앞선 해들은 내가 나의 체험들로부터 성장하고 배울 필요가 있었고, 삶과 정면으로, 완전하게 직면할 필요가 있다는 겸손한 인정 속에서 보내졌습니다. 나는 소박했지만 성취하는 생계에 종사했습니다. 나는 나의 몸을 건강하게, 마음을 활동적으로 유지한 육체적 일에 참가했습니다. 나는 또한 의식적 행사가 없는 사적 책무로 관계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나는 기회들이 자신을 제시했던 어디서든, 언제든 도왔습니다. 나는 나로부터 그것을 찾았던 자들의 지도로 헌신한 채 남아있었습니다.

 

나는 세상으로부터 숨지 않았습니다. 나는 세상의 사람들을 알려는, 인간성을 이해하려는 경향을 가졌는데, 만약 내가 그들이 나의 아버지의 왕국을 이해하는 것을 돕는 그 길을 결정했다면 말입니다. 나는 그들의 동기들, 기대들, 욕망들을 이해해야만 했습니다. 나는 아무도 거절하지 않았지만, 모든 이들과의 나의 다룸에서 주의 깊고 현명했습니다.

 

지구상의 여정은 결코 쉬운 것이 되기로 약속되지 않았지만,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도망갈 수 없는데, 그것이 당신의 목적에 맞지 않았거나 그것이 다루기에 고갈되는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만약 당신의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면, 그럼 나는 제안하겠는데, 당신이 당신의 삶을 평가하고, 당신의 열정을 찾으라고, 당신이 당신의 열정을 더욱 발달시키기 위해 어떻게 최선으로 당신 자신을 준비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라고 말입니다. 당신 안의 나의 에너지로 조율한 채 머무세요, 그럼 내가 당신이 건강한 기여를 만들도록 이끌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 나의 어린이들에게 촉구하는데, 당신의 체험을 즐기라고, 많은 당신들이 변화들이 일어난 후에 지구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시간 왔음을 알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당신이 단호히 그것을 인정하고, 진실의 배턴을 받아들이며, 당신의 목적을 살기 시작해야 한다고 말입니다. 준비됨은 영적 준비됨과 나의 이름으로 더 큰 책임감을 갖기 위한 확신의 하나의 신호입니다. 그것은 영으로 완전한 포기와 항복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욕구만이 아니라 봉사하기 위한 동기를 가져야만 하고, 또한 당신의 노력들에서 훈련되어야만 합니다. 나는 확고히 헌신한 소중한 소수의 사람들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 종이 울린 그러한 당신들이 나의 사업을 두려움 없이 하러갈 수 있을 때에 상담할 것을 필요로 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바로 이 목적을 위해 왔으며, 따라서 그 부름을 무시하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의 믿음이 시험으로 놓일 때입니다. 나는 나의 믿는 자들을 결코 버리지 않으며, 결코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일들 속에서 나를 신뢰하세요, 그러나 당신의 책임감을 벗어나기 위한 핑계로 나의 계획들을 사용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나를 찾는다면, 내가 당신의 길을 안내하고, 당신에게 완성된 삶으로 가는 길을 보여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신성한 길을 선택할 때 당신을 지탱시킬 것입니다.

 

당신의 시간이 왔을 때 당신은 내가 행했던 대로 할 것이고, 근원과의 완전한 교감을 찾을 것이며, 당신은 봉사 속에서 지시들과 방향들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을 위한 나의 계획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수단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삶은 부담으로 보여 질 수 없고, 그러나 하나의 축복으로 보여 질 수 있으며, 당신은 모든 것들 속에서 신의 즐거움을 찾기 위해, 그리고 빛과 기쁨의 횃불이 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은 오늘 구속으로부터 눈먼 자를 이끌 본보기들이 될 것입니다. 나의 갑옷 속에서 당신들 자신을 강화시키세요. 당신들은 나의 에너지 속에서 세련된 용감한 자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지속할 수 없다면, 일들이 정말로 거칠어질 때 어떻게 당신이 지속하겠습니까?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당신들을 구조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들이 당신들 세계를 어둠의 장악으로부터 구조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이 당신이 할 수 있는 대로 당신의 빛을 밝게 빛내는 것이 불가피한데, 이것이 어둠의 지배 아래 매우 피로해졌고, 허약해진 한 세계에서 지금 절실히 요구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파라다이스 아버지와 하나이며, 그의 의지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완전함은 파라다이스의 명령이고, 이 신성한 계획은 정확성과 완벽함으로 시행될 것입니다.

 

시간은 완전함을 살 수 없는데, 준비가 달성되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03 AH.재림사무국/1639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5) / 어번던트 호프 팀에게 & 종교 - 벽들이 무너져 내립니다! - 종교 지도자들은 거짓들, 반쯤의 잘못된 진실들로 무지합니다  (0) 2016.04.30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4) / 깨어있음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 나의 빛의 일꾼들에게 -  (0) 2016.04.30
+ 갑작스러운 기억 & 당신은 낮은 감정들에 중독되었습니까? [TA/T.Aaron]  (0) 2016.04.30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3) / 나는 당신이 시작한 장소이고, 나는 당신이 끝낼 장소이다 & 평화 – 고요해져라.  (0) 2016.04.29
+ 영의 소리 듣기 / 신의 말을 듣기 [어둠과 빛의 균형] - [Kryon]  (0) 2016.04.29
+ 이 행성의 슬픈 어떤 역사 & 모든 것이 잘 있습니다 [Beloved One/TA]  (0) 2016.04.28
+ 마지막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 / 행할 하나의 시간표가 존재합니다. 그동안 무한히 기회들이 주어졌습니다  (3) 2016.04.27
+ " 신은 무엇인가 "- / 신성한 성배는 내면에 있습니다 [Arcturian Group]  (0) 2016.04.26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특별한 시기에 당도하였습니다 [GFL/PAO/SN 4/19/16]  (0) 2016.04.25
★ '은하연합' 우주선 종류들 / '아쉬타 사령부' 우주선들 - 모선들. 도시형 배들. 왕복선들. 정찰선들 - R ★ -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등 지구의 격변적 사건들에 대비  (0) 2016.04.24